Mark Moses
출생 : 1958-02-25, New York City, New York, USA
약력
Mark Moses (born February 24, 1958) is an American actor, best known for his roles as Paul Young in the ABC comedy-drama Desperate Housewives (2004–2011) and as Herman "Duck" Phillips in the AMC period drama Mad Men (2007–2014).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Mark Moses,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Richard
An aspiring actress responds to a mysterious classified ad and finds herself trapped in her new boss's twisted revenge fantasy.
Grayson Keller
A single woman focused on her career in New York is forced to deal with the aftermath of a failed relationship when an ex-boyfriend is hired by her company.
Damien Berg (Voice)
간호대생 존스는 병원으로 실습을 나가지만 매번 환자에게 너무 정을 주어 힘들어한다. 이에 병원에서는 존스의 근무 대상을 바꾸어 죽음을 앞둔 호스피스 병동에서 실습하던 그를 이번부터는 다른 병동으로 배치해서 반대로 살 희망이 있는 환자들을 돌볼 수 있도록 한다. 그렇게 존스는 심장 이식을 기다리는 새 환자의 간병을 맡게 된다. 존스의 새 환자 '크리스 윌리엄스'는 한때 시리아 대사로 파견됐으나, 현지에서 폭탄 테러를 겪은 후 실어증 증세를 앓고 있다. 부인조차 면회를 오지 않고 심장 이식만 기다리고 있던 어느 날… 존스에게 크리스는 '위험'이라고 적은 글귀만을 보여주는데... 처음엔 환자가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로 망상 증세를 앓는다고 생각했지만, 존스는 조금씩 주변에서 이상한 낌새를 눈치채기 시작한다.
Bill Shine
대선후보 토론회에서 트럼프와 설전을 벌인 폭스 뉴스의 간판 앵커 메긴 켈리(샤를리즈 테론)는 트럼프의 계속되는 트위터 공격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다. 한편 동료 앵커인 그레천 칼슨(니콜 키드먼)은 언론 권력의 제왕이라 불리는 폭스 뉴스 회장을 고소하고, 이에 메긴은 물론 야심 있는 폭스의 뉴페이스 케일라 포스피실(마고 로비) 역시 충격을 감추지 못하는데...
Sir Percy Sillitoe
Three Senior police officers in different parts of India, who, well aware of the intelligence that Gandhi’s life in under threat, must take key decisions that would eventually either save the Mahatma, or the country.
Harry Mapplethorpe
A look at the life of photographer Robert Mapplethorpe from his rise to fame in the 1970s to his untimely death in 1989.
Abe
호러 매니아 조는 할상 무서운 일을 겪기 원했고, 그런 그의 모습을 여자친구 린지는 걱정스레 생각해왔다. 그러던 어느날 조는 헐리우드 호러 하우스라는 곳을 예약 후 린지와 찾아가보지만, 그곳은 명성에 비해서 무섭지가 않았고 조는 실망하게 된다.
그때 어디선가 그를 지켜보던 한 남자가 나타나 '지짜 무서운 것을 체험해 보지 않겠냐'며 '공포 주식회사 (FEAR, INC.)의 명함을 건낸다.
며칠 후 친구 벤과 그의 아내 애쉬가 찾아와 할로윈 파티를 즐기던 날.
조는 무심코 공포 주식회사에 전화를 걸게된다. 하지만 모두 매진이 되었다는 상대방의 답변에 실망하는 조. 그러나 다음 날이 되자 뭔가 이상한 일들이 펼쳐지며, 조와 친구들을 공포의 상황으로 몰아넣게 되는데...
Louis
Former golf pro directed to serve community service by teaching teenagers to play golf. A kind of "Bad News Bears" meets golf.
Midas Mulligan
Approaching collapse, the nation's economy is quickly eroding. As crime and fear take over the countryside, the government continues to exert its brutal force against the nation's most productive who are mysteriously vanishing - leaving behind a wake of despair. One man has the answer. One woman stands in his way. Some will stop at nothing to control him. Others will stop at nothing to save him. He swore by his life. They swore to find him.
Fred Ross
A biography of the civil-rights activist and labor organizer Cesar Chavez. Chronicling the birth of a modern American labour movement, Cesar Chavez tells the story of the famed civil rights leader and labour organiser torn between his duties as a husband and father and his commitment to securing a living wage for farm workers. Passionate but soft-spoken, Chavez embraced non-violence as he battled greed and prejudice in his struggle to bring dignity to working people.
Dr. Butson
유명 첨단 기술회사인 와이어트사 말단직원, 아담 캐시디(리암 헴스워스)는 밑바닥에서 벗어나 성공적인 출세를 꿈꾼다. 그러나 공들여 준비한 프로젝트가 실패하자 홧김에 고급클럽에서 법인카드를 흥청망청 쓰게 되고, 이 일로 회장 와이어트(게리 올드만)에게 불려가 경쟁사인 아이콘사에 들어가 새로운 스마트폰에 대한 개발정보를 빼오라는 지시를 받는다. 입사 후, 아담은 아이콘사의 회장 고다드(해리슨 포드)의 신임을 받게 되고, 마케팅 부서장 엠마(엠버 허드)와의 관계도 깊어져 간다. 그러던 어느 날, 집에 들이닥친 FBI요원으로부터 자신과 같이 산업스파이로 활동한 이들의 사망소식을 듣게 되고, 집에 감시카메라가 설치된 것을 알게 되는데...
Anchorman
아내는 도망가고, 어디론가 떠나는 다른 사람들과 달리 마땅히 갈 곳 없는 외로운 남자 도지. 3년 만에 옆집에 사는 ‘페니’와 인사를 나누고, 그 동안 그녀에게 잘못 배달되었던 우편물을 건네 받는다. 그러던 어느 날, 폭동이 일어나 급하게 집을 빠져 나오게 된 도지는 문득 잘못 배달된 우편물 속 ‘첫사랑의 편지’가 떠올라 그녀를 찾기로 결심한다. 게으름 때문에 비행기를 놓쳐 가족을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날려버린 페니는 도지를 도와주면 가족을 만날 수 있게 해준다는 그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두 사람은 함께 여행길에 오르는데…
A comedy centered on a failed horse trainer who desperately wants to be back in the winner's circle.
Charlie Price
지구 온난화 현상으로 인해 비가 많이 내렸던 미국의 북서쪽 지방이 가뭄으로 황폐해진다. 정부의 지원을 받는 과학자들은 직접 개발한 프로그램을 통해 비를 내리려 하지만 실험은 실패로 돌아가고 대재앙 수준의 토네이도가 생겨난다. 작은 마을을 덮친 토네이도로 인해 수많은 사상자가 생겨나고 사인회를 위해 마을을 방문한 전직 과학자이자 SF 소설가 찰리 프라이스는 이 재난을 목격하게 된다. 과학자들이 토네이도를 멈추려는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실험기구는 자체적으로 움직이면서 인간이 얼어붙을 정도의 차가운 토네이도를 더 키워만 간다. 재앙이 대도시를 강타하기 직전, 찰리는 과학자들과 함께 자신의 소설에서 썼던 방법을 시도하려 하는데…
Doctor
전 세계가 치명적인 바이러스의 습격을 당하고, 그 누구도 안전하지 않고, 그 누구도 믿어선 안 되는 세계가 도래한다. 4명의 젊은이는 위기를 피해 멕시코만의 천국같은 해변으로 가려 한다. 하지만 그들의 차가 외딴 도로에 들어서고, 일련의 사건이 발생하면서 그들의 여행은 지옥같은 여정이 되어 버린다.
Attorney General Wyatt
미국 뉴멕시코주의 작은 도시 텍시코에 사는 버드 존슨은 별다른 직업없이 낚시와 맥주를 즐기며 빈둥거리는 중년의 싱글대디다. 정신연령은 아빠보다 더 높을 것 같은 12살 딸 몰리는 이런 아빠를 대신하여 집을 돌본다. 이들의 운명이 큰 변화를 맞이하게 된 것은 바로 대통령 선거일. 선거시스템의 착오로 선거법에 따라 버드에게만 10일안에 재투표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버드에게 주어진 이 한표가 박빙의 승부를 펼치던 공화당소속 현대통령과 차기대권을 노리는 민주당 대선 후보중 누가 차기 대통령이 될지를 결정하게 된 것이다. 이제 전세계의 매스컴이 버드의 일거수일투족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양측 대선캠프는 버드만을 위한 대선캠페인을 펼치면서, 버드가 사는 작은 마을은 수많은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루는데...
American Officer
이오지마에 부임한 첫날 쿠리바야시는 섬을 직접 돌아보던 중, 마침 말을 잘못하여 호되게 맞고 있는 사이고와 다른 병사를 구해주게 된다. 쿠리바야시는 부하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해안 요새를 버리고 섬에 터널을 파라고 명령한다. 다른 부대원들은 모두 시간 낭비라며 불만을 품지만 결국 터널을 파기 시작한다. 시미즈는 사이고의 연대에 새로 파견되어 합류하고, 연대원들은 시미즈를, 자신들을 감시하라고 헌병대가 보낸 스파이라고 생각한다. 수리바치가 함락되자, 아다치는 쿠리바야시에게 연대원들과 모두 자살을 하겠다고 허락을 구하나, 쿠리바야시는 그에게 현장에서 철수해 북쪽 동굴의 군대와 합류하라고 명령한다. 결국 명령을 어기고 아다치와 연대원들이 자살을 하자 시미즈와 사이고는 도망쳐 북쪽 동굴까지 찾아간다. 그러나 이토는 이들을 동료들과 함께 죽지 않고 도망친 비겁한 병사들이라며 목을 베어 죽이려 한다. 그 순간 쿠리바야시가 나타나 자신이 철수를 명령했다며 이들의 목숨을 구해준다. 시미즈와 사이고는 함께 탈영하여 항복하기로 하지만, 먼저 탈영한 시미즈가 미군에 의해 사살되고 만다. 결국 남은 병사들은 모두 작전 본부로 돌아가지만, 이미 무기와 식량은 동이 난 상태다. 최후의 일제 공격과 모두가 죽음을 맞이한 뒤, 마지막에 혼자 살아 남은 사이고는 미군에게 발견되어 안전하게 후송된다.
Tom Fuller
FBI 요원 말콤 터너(마틴 로렌스 분)는 국가안보에 치명적인 컴퓨터 “웜”을 디자인하는 용의자를 잡으러 떠난다. 불행히도, 말콤이 웜의 설계자인 톰 풀러 (마크 모세스 분)에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은 풀러와 그의 아내 라이 (에밀리 프록터 분)의 아이들: 어린 앤드류와 그의 두 누나들, 캐리와 몰리의 새로운 “가정부”로 들어가는 것이다. 이 말은 말콤이 다시 한 번 ‘빅 마마’로 변장을 해야 한다는 것. 그러나 그의 프로페셔녈한 ‘빅 마마’로서의 작전수행은 번잡스러운 3명의 풀러 아이들과, 기가 죽어서우울증에 빠져버린 강아지, 수많은 일과 돌보기 때문에 번번히 위기에 빠진다. 동시에 그는 비밀리 톰의 컴퓨터 바이러스에 대해서도 알아내야 한다. 물론 말콤에게 가장 어렵고 웃긴 과제는 “빅 마마”로 들키지 않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과연, 말콤 터너는 ‘빅 마마’를 들키지 않고 무사히 임무수행과 이 특이한 폴러 가족들 틈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Football Dad
Three guys on the verge of forty begin to realize all the best things in their lives happened before they were twenty. A spontaneous road trip adventure gives them a chance to balance the ledger
Coffee Shop Customer
찰리(제니퍼 로페즈)는 오랫동안 이상형의 남자를 찾던 중 마침내 꿈에 그리던 남자 케빈(마이클 바턴)을 만난다. 세상 어떤 여자보다도 행복한 결혼을 하게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 그녀. 하지만 행복한 시간도 잠시, 그의 엄마 바이올라(제인 폰다)를 만나게 되자 예기치 않았던 악몽의 시간이 시작된다. 당대 최고의 뉴스 앵커였던 예비 시엄마(?)는 최근에 일방적으로 방송사로부터 해고되어 심기가 심히 불편한 상태. 설상가상으로 믿고 있던 아들까지 자격미달(?) 신부감과 결혼하겠다 하니 히스테리가 극도에 달한 것! 일은 잃었어도 아들만은 잃을 수 없는 바이올라, 결국 이들의 결혼을 저지하기 위해 찰리에게 무차별 공격을 가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찰리 역시 너무도 간절히 바라던 완벽한 남자를 만난 터라 사생결단의 반격에 나선다. 한치의 앙보도 없는 그녀들… 과연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Lakers FBI Agent
화려한 콤비플레이, 최첨단장비 사용, 기막힌 타이밍으로 언제나 단 하나의 증거조차 남기지 않고 사라지는 전설의 커플 맥스와 롤라. 은퇴를 결심한 이들은 이미 수중에 넣은 첫번째에 이어 나폴레옹의 두번째 다이아몬드를 마지막 타겟으로 최후의 한탕을 노리고 이들의 움직임을 예감한 FBI 스탠은 맥스의 발을 묶어두고 삼엄한 경계속에 다이아몬드 이송을 준비한다. 그러나 맥스와 롤라의 완벽한 전략 앞에 스탠은 다시 한번 무너지고 마지막 한탕에 성공한 이들은 승리의 전리품을 들고 유유히 은퇴의 길에 오르는데... 지상최대의 휴양지 캐러비안에서 천국의 나날을 보내는 맥스와 롤라. 환상의 바닷가재조차 물리기 시작할 무렵 이들 앞에는 그들의 은퇴를 위장이라 믿는 FBI요원 스탠이 찾아와 캐러비안에 정박할 크루즈에 맥스와 롤라가 손에 넣지 못한 나폴레옹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인 다이아몬드가 전시 될 것이라고 얘기하며 이들을 유혹한다. 더 이상의 게임을 원하지 않는 롤라, 단조로운 섬의 생활을 싫증 내던 맥스, 7년간 그들을 쫓아 캐러비안에 찾아든 스탠! 그리고 맥스에게 자신을 대신해 보석을 훔칠 것을 종용하는 갱스터 헨리까지... 최후의 승리를 향한 프로들의 마지막 배팅이 시작된다!
Father in Video
‘이빨 요정(Tooth Fairy)’으로 불리는 연쇄 살인범이 매달 보름마다 가족들을 살해한다. 수사가 오리무중에 빠지자 은퇴했던 FBI 요원 윌 그레이엄에게 사건이 맡겨진다. 그는 예전 이와 비슷한 성격의 사건을 저질렀던 한니발 렉터를 체포했던 경험이 있다. 사건 해결을 위해 윌은 어쩔 수 없이 감옥에 갇힌 렉터 박사를 찾아간다. 그를 통해 어떻게든 단서를 찾아보려는 것. 윌은 렉터 박사와의 대화를 통해 그가 윌과 그의 가족에 대한 신상 정보를 살인범에게 알려주고 있음을 알게 되는데...
Alan Shepard
In the 1960s a young woman works at NASA as an animal trainer responsible for the chimpanzee who will go into space.
Dick Clayton
The man behind the legend and a knowing look at the 1950's Hollywood are revealed in this dynamic bioepic of the meteoric star whose troubled life echoed his gut-grabbing performances in East of Eden, Rebel Without A Cause and Giant.
Rick Taylor
Timmy Taylor and his two friends, Stevie and Buddy capture escaped convict Carl Banks (Jim Varney) and hold him hostage in their treehouse over the weekend so that Timmy can use Carl as his current event project at school on Monday. The boys then find that Carl is mixed up in a counterfeiting ring that could spell trouble for them too.
Col. Benton Lacy
1846년의 미국, 멕시코 국경지대에서의 잦은 마찰은 전쟁이라는 극당적인 사태로 치닫고, 사방은 온통 총알이 난무하는 무법천지로 바뀐다. 미국의 전투로 인해 아일랜드에서 징집되어온 몇명의 병사들은 단지 종교가 다르다는 이유로 같은 부대 내에서도 미국인들에게 박해를 받는다. 자신 역시 아일랜드인인 소대장 존(John Riley: 톰 베린저 분)은 미국인들이 아일랜드 병사들을 고문하는 모습을 보고 격분, 내란을 일으키고 몇몇 아일랜드 병사들을 이끌고 부대를 이탈한다. 미국 병사들은 곧 이들을 추격해오고 존의 부대는 멕시코를 넘어 자유의 땅으로 탈출을 시도한다. 하지만 불행히도 이들은 멕시코 국경을 넘어보지도 못하고 멕시코 병사들에게 발각되고 만다. 치열한 전투 끝에 멕시코인들의 포로가 된 존의 부대원들. 하지만 멕시코인들은 이들이 미국을 이탈한 부대란 것을 알고 미군들과 싸우고 있는 자신들을 도우면 이들을 자유의 몸으로 만들어 준다고 약속한다. 존은 이들의 조건을 수용, 멕시코 부대를 도와 미군과 격렬한 전투를 준비하기로 하는데...
Tim Urbanski
1998년 미확인 혜성이 지구와의 충돌 궤도에 들어선다. 충돌시 지구를 완전히 파괴할 위력을 지닌 혜성이다. 이에 위기를 느낀 지구는 충돌까지 남은 몇 개월 동안 모든 과학적 지식을 통해 이를 막으려 한다. 퇴역한 조종사 키니(로버트 듀발)는 메시아라는 우주선의 지휘를 명령받는다. 다국적 우주선의 임무는 지구를 향해 다가오고 있는 혜성 울프-베이더만을 파괴하거나 궤도 수정을 유도하는 것. 한편 미합중국 대통령은 전 세계 언론에 혜성 충돌시를 대비한 지하 요새 건설 계획을 발표한다. 지하 요새에는 지구상의 모든 생물체의 샘플과 20만 명의 각계 전문가들, 컴퓨터가 추첨한 50세 미만의 80만 명의 미국 시민들이 2년간 수용된다고 하는데...
Michael Bedford
After his wife’s death, Michael loses track of what’s important. That’s why it’s strictly business between Michael and Faith, the attractive nanny he’s hired to take care of his troubled 7-year-old daughter, Lily. When Faith helps Lily deal with her mother’s death, she earns a place in Michael’s heart. But to keep Faith in their lives, Michael has to decide what’s really important to him.
Michael Turner
Advertising exec Natalie engages in a passionate, but brief, love affair with a stranger named Kurt. When Natalie returns to her boyfriend, she finds that Kurt isn't so easily dismissed.
Joel McKelvey
A painter, believed to be dead, returns to make allegations that a gallery owner is selling counterfeits of his work. Later, the artist is murdered.
Jac Holzman
어린 시절, 부모와 함께 뉴멕시코의 사막을 여행하다 초연히 죽어가는 늙은 인디언을 본 후 짐 모리슨(Jim Morrison : 발 킬머 분)은 삶과 죽음의 경계에 대해 병적일 정도로 깊은 관심을 가진다. 영화를 공부하던 짐 모리슨은 대학을 그만두고 자신의 록그룹을 만든다. 센세크불르바드의 '런던포그'에서 데뷔한다. 세상이 부러워할 속도로 정상을 달려가지만, 그의 뇌리에는 언제나 죽음과 삶의 경계가 분명치 않아 괴롭다. 10대 시절에 유럽 문학, 특히 랭보나 니이체 등의 시와 철학에서 큰 영향을 받은 짐 모리슨은 영국의 윌리엄 브레이크의 "알려진 것과 모른 것 그 사이에 인식의 문이있다"라는 문구를 용하여 '도어즈'라는 그룹을 결성한다. 그룹 도어즈는 처음 할리우드의 유명한 거리인 선셋의 '런던포그'에서 활동을 시작하는데 '위스키 어 고고'로 활동 무대를 옮긴 후 "Light my fire"와 같은 히트곡을 발표하면서 서서히 각광받는 그룹으로 부각되기 시작한다. 당시 혼란스러웠던 세계 정세를 경험하고 있던 젊은이들과 세계 각지에서 몰려든 피난 이주민들은 자신들의 고뇌와 울분 그리고 격동의 변화에 대한 보상 심리로 보다 강렬하고 탈전통거인 것을 갈구하였고, 그룹 도어즈는 그들의 그런 요구를 만족시켜 주기 위해 점점 더 강렬해졌다. 특히 짐 모리슨은 자신의 지성과 야성을 모두 담아 더욱 전위적인 음악을 구사해 그들의 라이브 공연에는 마약 흡임, 알콜 등의 남용, 외설적인 몸짓과 의상 등이 등장하였다. 열성적인 팬들은 마치 종교 의식에라도 참가하듯이 넋을 잃고 공연에 빨려들어 갔지만 짐에게는 여자 친구인 파멜라 크루슨(Pamela Courson : 멕 라이언 분)이 드리운 파멸의 나락이 다가오고 있었는데...
Jordan Penrose
A reporter investigating a drug dealing ring is murdered. Brought back to life by the voodoo spell of a cleaning woman, he goes after his killers.
Arzt
론은 전쟁을 동경하면서 자랐다. 그래서 론은 베트남 전 역시 선의의 전쟁이라 믿고 참전한다. 그러나 전쟁의 실상을 목격한다. 전쟁중 동료인 빌리를 쏘게되어 심한 죄책감에 시달리다 그 또한 부상을 당해 불구가 된다. 퇴역한 론은 자포자기한 인생을 살게된다. 어느날 자신이 쏜 총에 맞아 전사한 빌리의 집에 찾아가 그가 죽은 경위를 설명하자 빌리의 부인은 용서를 받는다. 그 후 론은 진정한 삶을 되찾게 되고 어릴적 동경하던 전쟁이 허상임을 깨닫는데...
Tom Adams
After a series of vicious crimes by a renegade group of cowboys, led by "Red Jack" Stilwell, a legendary tracker, Noble Adams is pulled out of retirement to capture Stilwell, dead or alive. Reluctantly, needing more men, he allows his son, Tom to tag along, revealing to Tom a whole brutal side of ruthlessness Noble thought he left behind.
Ira Martin
A young man, searching for meaning and focus in his life, returns to the Mennonite farm community where he was born.
Abbey
A wannabe writer who's just moved to Hollywood tries to pitch his script idea to various producers who won't give him the time of day.
Win Hockings
호화파티에 참석했던 클레어는, 우연히 동업관게 악화로 미술상원을 살해하는 벤자의 모습을 목격한다. 벤자의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클레어의 아파트에 형사가 배치된다.
Lieutenant Wolfe
크리스 타일러(찰리 쉰)는 대학 생활의 권태로움에서 벗어나 영웅의 모습을 꿈꾸며 자원 입대해 월남전에 참가한다. 그러나 전쟁의 참혹함과 인간의 양면성, 전우들 사이의 갈등을 목격을 목격하고 정신적 충격을 받는다. 동료들이 죽어가는 현실 속에서 반즈 중사(톰 베린저)와 일라이어스 분대장(웰렘 데포)은 반목하게 되고, 이것을 이유로 반즈 중사는 일라이어스를 베트콩 지역에서 참혹하게 죽도록 놔둔다. 크리스는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반즈의 짓임을 알고, 킹(케이스 데이빗), 프랜시스(코리 글로버) 등과 반즈의 처치 여부를 놓고 의논하는 것을 반즈가 엿듣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