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y O'Sullivan

참여 작품

아주 작고 완벽한 것들의 지도
Costume Design
타임 루프에 갇힌 두 명의 십 대.그는 벗어나고 싶어 하고, 그녀는 남고 싶어 한다. 단조로운 삶과 벗어날 수 있다는 희망에서 의미를 찾고, 작고, 놓칠 수 있는 순간들을 함께하면서 발견하게 된다.
카운트다운
Costume Design
일상이 따분하고 지루한 간호사 '퀸'은 생존시간을 알려주는 어플을 무심코 다운로드 받는다. 앞으로 살 수 있는 시간이 3일 밖에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 '퀸'은 어떻게든 이 상황을 빠져나가려 하는데… 5, 4, 3, 2, 1 당신의 남은 생존시간을 확인하라!
아웃 오브 블루
Costume Design
Mike Hoolihan is an unconventional New Orleans cop investigating the murder of renowned astrophysicist Jennifer Rockwell, a black hole expert found shot to death in her observatory. As Mike tumbles down the rabbit hole of the disturbing, labyrinthine case, she finds herself grappling with increasingly existential questions of quantum mechanics, parallel universes, and exploding stars. The hunt for a killer draws a detective into an even larger mystery: the nature of the universe itself.
캡티브 스테이트
Costume Design
외계 세력이 지구를 침공한 지 10년 후, 모든 시스템을 점령한 그들은 인간에게 버그를 삽입하여 통제한다. 외계 세력에 협력하며 반란군을 색출하던 특수 경찰 ‘윌리엄 멀리건’은 저항 세력의 리더 ‘라파엘’의 동생 ‘가브리엘’을 감시하던 중 외계 정부를 전복시키려는 대규모 반란의 낌새를 알아채 게 되는데…
어메이징 메리
Costume Design
해변가 조용한 마을에서 삼촌 프랭크(크리스 에반스)와 함께 살아가는 7살 수학 천재 소녀 메리(맥케나 그레이스). 메리가 학교에 들어가면서 그녀의 천부적 재능은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하고, 세계적인 수학계 저명인사이자 메리의 할머니인 에블린(린제이 던칸)은 그녀가 세상을 바꿀 수학자가 되기를 희망한다. 바닷가에서 뛰어놀기 보다 어려운 수학문제 풀기를 즐거워하는 메리 그리고, 그녀에게 세상이 필요로 하는 수학자의 길을 열어주고자 하는 할머니. 촉망받는 천재 수학자였지만 불행한 죽음을 맞은 여동생과 약속한 메리의 평범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이를 반대하는 삼촌 프랭크. 이들의 바람은 결국 특별한 천재 소녀 메리를 둘러싼 법적 분쟁으로 번지는데… 7살 사랑스러운 천재 소녀 메리의 선택은 어느 쪽일까? 과연 그녀는 행복해질 수 있을까?
키아누
Costume Design
클라렌스와 렐, 사촌지간인 둘은 착하고 성실하지만 세상 물정에는 그리 밝지 못하다. 어느 날 렐이 우연히 키우게 된 귀여운 고양이 키아누를 도둑맞게 된다. 소중한 키아누를 데려간 것이 갱단의 소행이었다는 것을 알게된 둘은 무자비한 킬러 행세를 하고 잃어버린 고양이를 되찾아오기로 한다. 그러나 키아누의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에 모두 흠뻑 취해 고양이 쟁탈전이 갱들의 전쟁으로 커지게 되는데…
더 홀 트루스
Costume Design
마이크는 아버지 부운을 살해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었다. 변호사인 리차드는 부운 아내의 부탁으로 마이크를 변호한다. 아들 마이크는 경찰에 체포되는 순간 부터 경찰은 물론 변호사인 리차드에게도 아무 말을 하지 않는다. 재판이 시작되자 리차드는 마이크가 아버지가 엄마를 학대하는 것을 보다 못해 죽었다는 정당방위 전략을 세운다. 범행 무기인 칼에서 마이크의 지문이 발견 됐기 때문에 수세 몰리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아들 마이크가 충격적인 진술을 한다.
이퀄스
Costume Design
모든 감정이 통제되고, 사랑만이 유일한 범죄가 된 감정통제구역. 어느 날 동료의 죽음을 목격한 사일러스(니콜라스 홀트)는 현장에서 니아(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미묘한 표정 변화를 보고 그녀가 감정보균자임을 알게 된다. 이 감정을 기억해 니아를 관찰하던 사일러스는 생전 처음으로 낯선 감정을 느끼고 감정 억제 치료를 받지만, 니아를 향한 마음은 점점 커져만 간다. 처음으로 사랑이란 감정을 느끼게 된 사일러스와 니아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사랑을 나누지만 뜻하지 않은 위기에 처한다. 결국 두 사람은 사랑을 지키기 위한 탈출을 결심하는데...
미시시피 그라인드
Costume Design
인생의 끝바닥을 살고 있는 제리(벤 멘델슨)는 어느 날 포커 테이블에 새로 앉은 커티스(라이언 레이놀즈)를 만나게 된다. 그리고 커티스에게 모든 것을 잃고 마는 제리. 그날 밤 바에서 또다시 만난 두 사람은 의기 투합하게 되고, 제리는 커티스의 집에서 묶게 된다. 그리고 다음 날 아침 커티스에게 연락을 받은 제리는 경주견 대회에서 큰 돈을 따게 된다. 오랜만에 맛보는 큰 승리, 하지만 그것도 커티스와 헤어진 후 강도를 만나게 되고 제리는 강한 운의 정체가 제리라고 믿게 된다. 그리고 커티스에게 포커게임 대회에 출전하자는 제의를 하는 제리. 그렇게 두 사람은 일확천금을 꿈꾸며, 화려한 도박 여행을 떠나게 된다.
더티 파티
Costume Design
내 친구는 우리가 지킨다! 내 친구의 아내도 우리가 지킨다!?? 멕시코로 떠난 얼간이들의 기상천외한 신혼여행! 언제나 도움이 안 되는 친구 ‘제이슨’의 갑작스러운 횡포로 결혼식을 망치게 된 ‘나르도’는 혼자 떠나버린 신부를 되찾기 위해 쫒아간 멕시코에서 강도를 만난다. 돈과 차, 입고 있던 옷까지 빼앗기고 나체 신세가 된 ‘나르도’를 구하기 위해 ‘제이슨’은 중요한 회사미팅을 앞두고 잠들어 있던 ‘에반’을 차에 몰래 태우고 한밤중에 멕시코로 떠난다. 코카인을 뒤집어 쓰고 제정신이 아닌 ‘나르도’ 와 잠옷으로 끌려 온 ‘에반’ 그리고 역시 도움이 안 되는 ‘제이슨’. 세 사람은 세상에서 가장 극적인 하루를 멕시코에서 맞이하게 되는데… 그들은 친구의 아내를 찾아 무사히 돌아갈 수 있을 것인가?
캠퍼스 어택: 크리스티 처결단
Costume Design
여대생 저스틴은 추수감사절에 홀로 캠퍼스에 남는다. 라틴 어원의 여성이름이자 예수를 믿는 사람들을 증오하는 ‘크리스티 처결단’은 자생단체로 가난한 저스틴을 오해하고 타켓으로 삼는다. 모두 떠난 텅 빈 캠퍼스에 갇힌 저스틴. 그녀의 반격이 시작된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Costume Design
1982년 뉴욕 퀸즈에 있는 현금수송차량회사에서 3천만 달러가 사라졌다. 당시 기준으로 사상 최대의 현금 절도 사건이 벌어지자 북미 전체가 이 사건이 주목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이 사건의 중심에 서 있는 것은 바로 현금수송차량회사의 경호원 크리스(리암 헴스워스)! 절친한 친구 에디(마이클 안가라노)와 함께 자신이 일하고 있는 회사의 돈을 털어낸 그는 유유히 돈과 함께 떠나려고 했으나 베테랑 NYPD 제임스(드웨인 존슨)에게 덜미를 잡힌다. 이제 크리스와 에디는 자신들을 추적하는 경찰과 자신들에게서 돈을 뺏으려는 범죄 조직 사이에서 어떻게든 살아남아야만 한다.
라스트 엑소시즘: 잠들지 않는 영혼
Costume Design
마을 사람들의 광기로 시작된 끔찍한 엑소시즘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열일곱 소녀 ‘넬’(애슐리 벨). 악령에 씌어 악마를 잉태한 뒤, 사탄숭배 의식 도중 화재로 아버지와 남동생을 잃은 넬은 청소년 보호소로 이송돼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이성과 합리를 중시하는 보호소 소장의 자상한 격려 속에서 서서히 과거의 상처를 극복해나가던 도중 그녀에게 매일 밤 찾아오는 알 수 없는 힘은 과거의 끔찍한 악몽을 떠올리게 한다. 넬의 엑소시즘이 담긴 촬영 테잎이 발견되자 사람들의 차가운 시선과 집요한 관심은 넬을 더욱 괴롭게만 하고, 그녀에게 다가온 주변 사람들은 모두 끔찍한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 아직까지도 자신을 괴롭히는 악령 ‘아발람’의 존재를 깨닫게 된 넬은 다시 한번 강력한 엑소시즘을 치룰 준비를 하는데…
정사: 두 여자와의 로맨스
Costume Design
뉴욕에서 매일을 섹스와 술을 탐닉하며 살아온 존(키아누 리브스)은 지난 밤, 뉴욕에서 벌인 파티에서 아름다운 여인 바이올렛(보자나 노바코빅)과 미아(아델라이드 클레멘스)를 만나 서로가 간직하고 있던 비밀을 공유하면서 지나칠 정도로 친밀한 사이가 된다. 아찔하도록 섹시한 우정을 함께 나누게 된 세 사람! 서서히 서로의 우정을 시험하기 시작한 세 사람은 이제 모든 것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 때라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
살인소설
Costume Design
실제 범죄를 바탕으로 한 소설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앨리슨’. 새로운 소설의 소재를 찾기 위해 일가족 몰살 사건이 벌어졌던 저택으로 이사 온다. 우연히 집 안에 남겨진 필름들을 발견한 ‘앨리슨’은 호기심에 이를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하는데.. 필름엔 자신이 조사하던 살인 사건의 가족들이 죽어가는 충격적인 장면이 찍혀있었던 것! 카메라 뒤에 숨겨져 있을 범인을 찾기 위해, ‘앨리슨’은 필사적으로 단서를 추적하다, 모든 사건의 가족 중 아이들이 한 명씩 사라졌음을 발견하는데...
NoNAMES
Costume Design
About a tight group of friends living in a small, forgotten, Wisconsin town. The story revolves around Kevin and his fight to find a new life for himself after 30 years of going nowhere.
프로즌 리버
Costume Design
다급하게 돈이 필요하게 된 레이와 릴라는 동업자가 되어 얼어붙은 세인트로렌스강을 통해 불법이민자들을 밀입국시켜 큰 돈을 벌게 된다. 그러나 마지막이라 생각한 밀입국에서 둘은 국경 경찰에 쫓기게 되고, 레이와 릴라는 힘겨운 선택을 강요 받게 된다.
Dark Harvest
Costume Design
Every fall in a small Midwestern town, a supernatural specter rises from the cornfields and makes its way toward the town’s church, where violent gangs of teenage boys hungrily await their chance to confront the legendary nightmare in an annual harvest rite of life and death called the Run. Richie Shepard lives in the shadow of his big brother who won last year’s Run and earned his ticket out of town. To prove himself and join his brother, Richie pairs up with Kelly Haines, a restless dreamer who will do whatever it takes to escape this dead-end town. Against the rules and the odds, Richie and Kelly decide to hunt down the legendary nightmare to win the Run and their freedom, toget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