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hony Batarse

참여 작품

The Devil's Fortune
Occam
Fund Manager James Treage arrives at his office to discover the headless body of his best friend. He soon learns that his dead partner took millions from Saddam Hussein's regime, and a team of Iraqi assassins have come to collect. Treage must uncover the secrets his partner was hiding and find the missing money before the Iraqis, LAPD, or the federal government destroy everything he's built.
스나이퍼: 특수작전부대
Bashir
중동에 파견 중인 빅터 상사의 팀은 작전을 수행하던 중 테러 조직의 공격을 받아 팀을 엄호하던 스나이퍼 ‘제이크’가 전초기지로 돌아오지 못하고 낙오하게 된다. 빅터 상사는 교전 지역으로 돌아가 그를 구출하려 하지만 대령의 명령으로 중요한 군수품이 있는 수송물자를 찾아오는 작전에 먼저 투입되게 된다. 그곳에서 탈레반 리더의 며느리를 구조하고 빅터 상사는 이를 이용해 불가능에 가까운 위험한 작전을 세우는데…
블러드 샷
Executioner
Based on the award winning short film, Blood Shot is the story of a cop named Rip whose life falls apart as he chases a terminator-like vampire, who happens to be a hitman for the CIA. They must join forces to stop a terrorist cell before its too late, battling through obstacles such as a harem, giant eunuch, demon-genie, and even explosive midgets.
천국의 문
Eli
죽음 후에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 천국과 지옥은 어떤 기준으로 결정될까? 하얀 방, 하얀 옷을 입은 노신사가 책상 앞에 앉아 있다. 곧 이 방에 팔레스타인인이 들어오고, 이스라엘인 부부가 들어온다. 그들은 왜 이곳으로 온지도 잘 모른다. 노신사는 간음한 여인을 앞에 두고 말없이 땅바닥에 무언가를 쓰던 분처럼, 노트 위에 낙서를 한다. 그리고 그들에겐 15분의 시간이 주어진다. 이 영화는 무언가 결정해야 하는 내세의 문 앞에서 행위의 정당성, 평화, 복수, 용서 문제를 바라보게 한다. 중동에서 벌어지고 있는 극단적인 현실을 매개로 서로를 해치고 평화를 깨뜨리는 우리네 모습을 직면하게 하는 것이다. [제6회 가톨릭영화제]
킹덤
Inner-Circle
사우디 아라비아의 리야드. 서양인 주택가가 밀집한 그곳에서 거대한 폭탄테러가 발발한다. 이 사건으로 절친한 동료를 잃은 FBI 요원 플러리(제이미 폭스)는 끔찍한 살인을 저지른 테러범을 잡기 위해 동료 재닛 메이스(제니퍼 가너), 그랜트 사익스(크리스 쿠퍼) 그리고 아담 레빗(제이슨 베이트먼)과 함께 정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사우디 아라비아로 떠난다. FBI 내에서도 폭탄, 법의학 등 전문 분야의 최정예 요원으로 구성된 네 사람. 현지에 도착하여 조사를 위해 사우디 아라비아 정부에 도움을 요청하지만 사우디 정부는 수사에 협조하지 않으며 그들에게 5일 내에 미국으로 돌아가길 강요한다. 5일 안에 테러 현장을 조사하고 반드시 범인을 찾아야 하는 네 사람은 그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알 가지 경위의 도움으로 현장을 면밀히 조사, 테러범의 흔적을 하나씩 찾아간다. 세밀한 현장 분석 끝에 요원들은 테러범 일당의 잔류를 찾아내지만, 요원 중 한 명인 아담이 테러범들에게 납치를 당한다. 이제 동료를 구하기 위한 FBI 특수요원들과 죽음조차 두려워하지 않는 테러범들간의 피할 수 없는 사투가 시작되는데…
LIFT
Mustafa
A remarkable journey of a driver on the same eventful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