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thew Dylan Roberts

Matthew Dylan Roberts

프로필 사진

Matthew Dylan Roberts

참여 작품

Abraham Lincoln
John. W. Forney
The true story of America's iconic 16th president is told by weaving together both scripted dramatizations of important moments in his life and commentary by authoritative historians and public figures.
키싱 부스 3
Harvey
절친이 있는 버클리? 아님 남친이 있는 하버드? 둘 중 어디에 입학할지 못 정한 엘. 역대급 여름을 위한 버킷 리스트부터 세운다. 근데 구 썸남의 등장으로 묘해진 이 분위기, 어쩔 거야?!
키싱 부스 2
Harvey (uncredited)
베스 리클스의 2012년 영어덜트 소설 원작, 빈스 마셀로 각본·감독의 "키싱부스"가 속편으로 돌아온다. 한때 `나쁜 남자`였으나 마음 잡은 남자친구 노아 플린과 함께 인생 최고로 로맨틱한 여름을 보낸 엘 에번스. 하지만 그 여름의 끝에서 노아는 하버드로 떠나고, 엘은 고등학교 졸업반이 된다. 장거리 연애를 하는 와중에 절친 리와 함께 꿈에 그리는 대학 진학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엘. 그러나 매력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전학생 마코와 엘이 친해지면서 상황은 복잡해진다. 한편 노아가 완벽해 보이는 여대생과 가까워지면서, 엘은 노아를 얼마나 믿을 것인지, 그리고 제 마음이 진심으로 향하고 있는 사람은 누구인지 결정해야 한다.
삼손
Jodel
블레셋인들의 지배 속 핍박 받던 이스라엘 민족. 신의 선택을 받아 맨손으로 사자를 잡는 괴력을 타고 난 ‘삼손’은 왕의 시녀를 사랑한 죄로 결국 사랑과 가족을 모두 잃고 만다. 분노한 ‘삼손’은 신의 이름으로 악을 처단, 영웅으로 떠오르는데… ‘삼손’을 두려워한 왕은 그의 힘의 원천인 머리카락을 빼앗기 위해 여인 ‘데릴라’를 이용, ‘삼손’을 유혹하기 시작한다.
리틀 뱀파이어
Old man with dog (voice)
뱀파이어 덕후인 13살 소년 토니는 부모님과 독일 여행 중 진짜 뱀파이어 루돌프를 만난다. 13살 생일만 300번째 맞이한 루돌프는 뱀파이어 사냥꾼의 공격을 피하던 중 토니를 만나 친구가 된다. 그리고 두 소년은 뱀파이어 사냥꾼에게 붙잡힌 뱀파이어 패밀리를 구하기 위해 일생일대 꿈 같은 모험을 시작하는데… 과연 뱀파이어 소년 루돌프와 인간 소년 토니는 힘을 모아 뱀파이어 패밀리를 구해낼 수 있을까?
Finders Keepers
Sweet George
Lonnie and Brian go on the run from the Cape Town underworld, after finding a box filled with cash and a valuable wrist watch. They steal a lucky fish that they use to barter with the gangsters.
Bypass
Clayton Taylor
A surgeon gets involved with the illegal organ trade when her son needs a transplant.
크로니클
Ernesto's Neighbour
평범한 고교생 친구 앤드류와 맷, 스티브는 어느 날, 우연히 발견한 땅굴에서 무언가를 본 이후 그들에게 생긴 작은 변화를 알게 된다. 작은 손짓만으로 물건을 이리 저리 움직이거나, 포크로 찔러도 다치지 않는 등 특별한 능력을 갖게 된 것. 어릴 때 한번쯤은 꿈꿔왔던 초능력을 갖게 된 이들은 사람들을 놀라게 만드는 장난을 하는 등 자신들의 특별한 능력에 심취한다. 장난에 장난을 이어가던 중 우발적으로 사고를 일으키게 된 이들은 혼란에 빠지고, 그들의 초능력은 점점 제어하기 힘들 정도로 커져간다. 그러던 중 앤드류가 이상행동을 보이며 점점 공격적으로 변한다. 특별하지만 위험한 그들의 능력에 도시는 점차 혼란에 휩싸이는데…
블루 크러쉬 2
Hostile surfer
대학 진학을 앞둔 데이나는 일에만 빠져있는 아빠와 둘이 살고 있다. 남부러울 것 없는 풍족한 생활이지만 아빠와의 관계는 소원하고, 데이나는 돌아가신 엄마의 유품과 낡은 다이어리 보는 것을 낙으로 삼는다. 서핑을 즐기고 자유로운 영혼을 가졌던 엄마에 대한 그리움은 커져가고, 데이나는 아빠에게 쪽지 한 장 만을 남긴 채 엄마의 추억이 담긴 남아프리카로 떠난다. 데이나는 더반에 도착하자마자 버스에서 흑인 서퍼인 푸시를 만나고 친구가 되어 함께 서핑을 즐긴다. 그러나 사물함에 넣어둔 가방에서 엄마의 유품을 도둑맞은 데이나. 결국 푸시를 따라 서퍼를 즐기는 젊은이들끼리 해변가에 모여 자급자족하는 ‘서핑 못하는 샐리’ 바에서 함께 생활하게 된다. 더반으로 오는 비행기에서 잠깐 만났던 매력적인 그랜트, 야생동물 보호센터에서 일하는 자상한 팀 등 새로운 친구들을 알게 되지만 최고의 서퍼 타라와는 사사건건 부딪힌다. 게다가 그들의 아지트는 무허가 불법건물로 곧 철거될 위기에 처해있다. 데이나는 푸시와 함께 엄마의 다이어리에 있는 추억의 흔적을 따라 여행을 시작하고 행복한 시간들을 보낸다. 그들의 아지트는 결국 철거되지만 데이나는 친구들과 함께 팀의 버스를 타고 엄마의 마지막 추억이 어린 곳인 제프리스만으로 향한다. 한편 데이나의 아빠도 데이나를 찾아 제프리스만으로 오는데...
로스트 보이 3: 더 서스트
Blake
뱀파이어 사냥꾼 에드거 프로그는 아주 가난하고 궁핍하게 살고 있다. 그는 친구도 거의 없을 뿐만 아니라 세상과 담을 쌓고 살아가고 있다. 아름다운 뱀파이어 로맨스 소설가인 그웬 리버의 제안을 받기 전까지는. 그녀는 에드거에게 그녀의 동생을 뱀파이어들로부터 구해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그녀의 동생은 뱀파이어의 피와 엑스터시가 혼합된 ‘서스트’라고 불리우는 새로운 약을 이용해 태어난 뱀파이어에게 잡혀간 상태다. 에드거는 이 일을 혼자서는 감당할 수 없음을 깨닫고 동생 알랜 프로그에게 뱀파이어 사냥에 함께 나서 줄 것을 부탁한다. 이제 그들은 그웬의 동생을 구하기 위한 뱀파이어 소탕 작전에 돌입 하는데…
프리 윌리 4
Blikkies
귀엽고 사랑스러운 소녀와 무리를 빠져나온 어린 고래의 사랑과 우정! 사랑스런 꼬마 숙녀 키라(빈디 어윈)는 여름을 맞아 고향 호주를 떠나 남아프리카의 할아버지를 방문한다. 바닷가 근처에서 다 쓰러져가는 놀이공원을 운영하고 있는 할아버지 거스 그리스비(보 브리지스)와 손녀딸 키라의 여름이 시작된다. 어느 날 폭풍우가 치던 날 밤 바다 속에서 길을 잃은 돌고래들이 얕은 바다까지 밀려오게 되고 그 중 아기 고래 한 마리가 남게 된다. 키라는 이 아기 고래에게 ‘윌리’란 이름을 붙여 주고 둘은 둘도 없는 친구가 된다. 한편 할아버지는 윌리를 이용해 ‘윌리와 해적’ ‘돌고래 쇼’ 등을 이용하여 본격적인 돈벌이에 나서며 놀이 동산을 운영해 나간다. 많은 사람들은 아기 돌고래 윌리가 보여주는 쇼에 환호한다. 하지만 비싼 갚에 윌리를 팔아 넘기려는 업자들의 음모가 생겨나고, 할아버지는 고민에 빠진다.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인 윌리의 아픔을 지켜볼 수만은 없다고 생각한 키라는 윌리를 탈출 시킬 계획을 세우게 된다. 어린 키라는 돌고래를 다시 가족과 친구들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위대한 작전을 계시한다.
Hansie
Joe Dawson
"How do you start over once you have betrayed a nation's trust?" The news of Hansie Cronjé's involvement with Indian bookmakers and his resulting public confession rocked the international sporting community. An unprecedented rise to glory was followed by the most horrific fall. A tarnished hero fueled the nation's fury.
The Lazarus Phenomenon
Writer
The Lazarus Phenomenon is a film that deals with man's search for life after death. It is a riveting true-life drama that plays itself out in various locations including the Indian Ocean island of Mauritius.
The Visual Bible: Matthew
Young Matthew
The only dramatization using the actual scriptures...word for word from the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The Matthew video series broke new ground by offering the first-ever dramatic portrayal of events in the Bible, presented word for word from the best-selling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translation. Now you can experience this thrilling epic in DVD format, which blends the superior digital surround sound of CDs with crisp, high-resolution digital im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