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ron Glenane

Aaron Glenane

출생 : , Ballarat, Victoria, Australia

약력

Aaron Glenane is an Australian actor.

프로필 사진

Aaron Glenane
Aaron Glenane

참여 작품

인터셉터
Beaver Baker
훔친 핵미사일 16기로 미국을 공격하려는 테러리스트들. 한 장교가 이들을 상대로 외딴 미사일 요격 기지에서 목숨을 건 전투를 벌인다.
2067
Richard Whyte
지구 종말이 도래하고, 산소가 중요한 화폐가 된 서기 2067년. ‘타임머신’이라고 불리는 일명 ‘크로니컬’이 발명되고, 407년 뒤, 2474년 미래에서 보낸 메시지가 도착한다. 인류의 마지막 희망, 미래를 구해야만 한다
라라걸
Patrick Payne
3200번 출전 · 16번 골절 · 7번 낙마! 1등 가능성은 단 1%! 집보다 마구간이 편한 '말 덕후'이자 10남매 패밀리의 막내딸 '미셸' 경기마다 번번이 꼴찌를 면치 못하지만 최고가 되고 싶은 열정만은 1등!선생님이자 아빠 '패디'의 스파르타 훈련과 긍정왕 오빠 '스티비'의 응원으로 1년에 딱 한 번뿐인 '멜버른 컵' 레이스를 향한 자신만의 질주를 시작한다!
댄저 클로즈: 롱탄 대전투
Captain Morrie Stanley
베트남 전쟁이 한창이던 1966년 8월. 호주군은 미군과 남베트남을 도와 공산주의 북베트남을 무찌르려 파병을 결정한다. 남베트남 누이닷으로 파병된 제1 기동 부대는 한밤중에 적의 포격을 받고, 반격을 가하기 위해 포격 원점인 고무 농장 롱탄으로 출격한다. 해리 스미스 소령이 지휘하는 보병 4중대는 롱탄에서 적을 마주치고 전투를 벌이지만 1개 소대 정도라고 예상했던 적의 병력은 생각보다 많다. 부상자는 늘어나고, 탄약은 점점 줄어드는 상황에서 스미스 소령은 결국 힘든 결정을 내리게 되는데…
Andromeda
Mason
In a near future when androids are the new working class, one 'Andromeda' will be the breakthrough for human-level artificial intelligence. Through the love and care of a child, this android is given the gift of a heart and the promise that one day she will become real. But her transformation is dangerous, and there are those who will do anything to have her destroyed.
Chocolate Oyster
Craig
Australian experimental, observational comedy about young people in Sydney struggling to get ahead in love and their careers.
Hitchhiker
Vincent Parry
The lives of four strangers collide on a lonely highway.
킬링 그라운드
Todd 'Chook' Fowler
외딴 지역으로 캠핑을 떠나온 한 커플. 그들은 이미 자리를 잡은 텐트 하나를 발견하지만, 사람의 흔적이라곤 없다. 다른 캠핑족이 도착하는 가운데, 그들은 길을 잃은 아이를 발견하고 불길함에 휩싸이는데…
Overtime
It's getting late on a Friday night and Ralph is keen to get out of the office, but the boss won't let him. No big deal, right? It's just that the full moon is rising and Ralph is a werewolf.
Molly
Michael Gudinski
The story of how, from the early 1970s, Australia's eccentric Ian 'Molly' Meldrum became a loved and respected rock music guru as host of the TV show Countdown.
트루스
Fox News Reporter
CBS 뉴스 프로그램 [60분]의 베테랑 프로듀서 메리 메이프스. 진실보도를 위해 의기투합한 메이프스팀은 간판 앵커 댄 래더와 손을 맞잡고 [60분]을 이끌어 나간다. 부시 대통령의 재선 캠페인이 이어지던 중, 메리는 부시의 군복무 비리 의혹을 뒷받침할 증거를 입수하고 추적 끝에 심층 보도 방송을 한다. 하지만 이내 증거 조작과 오보라는 주장이 제기되며 진실을 밝힐 논점은 조금씩 변질되어 [60분]팀을 위협하기 시작하는데…
Crushed
Jesse
After her father dies in an eerie accident at the family's winery, Ellia returns home from the big city to tend to the remaining members of her disaffected family. The death is eventually ruled a homicide, with Ellia’s mother emerging as the prime suspect. Ellia takes matters into her own hands, compelled to discover the true story behind her father’s death. But the family and small-town secrets that emerge are more than she bargained for. Australia’s stunning wine country is the backdrop for this thrilling murder mystery from Director Megan Riakos.
드리프트
Gus
세계에서 가장 큰 파도가 몰아치는 호주의 작은 서핑마을에 살고 있는 두 형제. 가족을 책임지려는 책임감이 강한 형 앤디와 타고난 예술가 기질로 자유로운 삶을 원하는 동생 지미의 유일한 공통점은 ‘서핑’을 향한 열정이다. 우연히 세계 곳곳을 떠돌면서 서핑을 즐기는 제이비를 만나게 된 앤디와 지미. 제이비의 극단적인 인생철학과 자유로운 삶의 방식은 두 형제에게 신세계로 느껴지고, 제이비는 그들의 천재성을 단번에 알아본다. 결국, 꿈을 이루기 위해 함께 힘을 합쳐 ‘드리프트’라는 서핑 브랜드를 탄생시킨 앤디와 지미.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서핑을 사업의 기회로 연결시켜 성공을 꿈꾸는 앤디와 서핑 그 자체를 통해 꿈을 이루려는 지미는 사사건건 부딪히게 되고, 제이비 역시 서핑을 향한 그들의 어긋난 열정에 실망을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제이비로 인해 원치 않은 일에 휘말리게 된 두 형제, 그리고 그들의 브랜드 ‘드리프트’에는 위기가 찾아 오는데…
검은 풍선
Bucko
블랙벌룬은 서로에게 맞추고 사랑을 찾아가며 자신의 가족을 받아들이는 것에 관한 이야기이다. 토마스로 살기는 힘들다. 곧 16살이 되고 새 집과 새 학교로 옮겨야 한다. 형 찰리는 잔디밭에서 골프채를 휘두르고 소리를 지르 며 이웃들에게 그들이 왔다는 걸 알린다. 찰리는 말을 못한다. 그는 자폐증 환자에다가 주의력 결여 장애를 앓고 있다. 찰리의 행동은 예측 불가능하고 감당이 안 될 정도에다 역겨울 때도 있다. 토마스는 그런 형을 싫어하면서도 자신이 그러지 않기를 바란다. 토마스 네는 군인 가족이지만 흔히 말하는 엄 한 가족이 아닐뿐더러 평범하지도 않다. 토마스의 아버지 사이먼은 크리켓에 빠져있고 곰인형하고 대화를 나누기도 하며 부인 매기와 아무데서나 애정을 과시하는데, 매기는 현재 임신 중이다. 어느 날 아침 찰리가 반쯤 벗은 채로 집에서 도망 나와 동네를 활보하던 중 낯선 이웃집에 침입하여 화장실을 사 용 하는데 토마스는 거기서 샤워 중이었던 예쁜 같은 반 친구 재키와 마주 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