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éa Seydoux

Léa Seydoux

출생 : 1985-07-01, Passy, Paris, France

약력

Léa Hélène Seydoux-Fornier de Clausonne (born July 1, 1985) is a French actor. She began her acting career in French cinema, appearing in films such as The Last Mistress (2007) and On War (2008). Seydoux first came to attention after she won the Trophée Chopard and received her first César Award nomination, for her performance in The Beautiful Person (2008). In the years that followed, Seydoux began appearing in minor roles in high-profile Hollywood films, including Quentin Tarantino's Inglourious Basterds (2009), Ridley Scott's Robin Hood (2010), Woody Allen's Midnight in Paris (2011) and the action film Mission: Impossible – Ghost Protocol (2011). In French cinema during this period, she was nominated for the César Award for Most Promising Actress for a second time for her role in Belle Épine (2010) and was nominated for the César Award for Best Actress for her role as a lady-in-waiting to Marie Antoinette in the film Farewell, My Queen (2012). Seydoux came to widespread attention in 2013 when she was awarded the Palme d'Or at the Cannes Film Festival for her role as a lesbian art student in the critically acclaimed film Blue Is the Warmest Colour, along with its film director Abdellatif Kechiche and her co-star Adèle Exarchopoulos. That same year, she also received the Lumières Award for Best Actress for the film Grand Central and, in 2014, she was nominated for the BAFTA Rising Star Award and starred in the films Beauty and the Beast, Wes Anderson's The Grand Budapest Hotel and Saint Laurent. She gained further international attention for her appearance as Bond girl Madeleine Swann in Spectre (2015), a role which she reprised in No Time to Die (2021). Since then, she has continued to appear in major English-speaking roles in The Lobster (2015), in Wes Anderson's The French Dispatch (2021), and in the Hideo Kojima video game Death Stranding (2019).

프로필 사진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Léa Seydoux

참여 작품

듄: 파트2
Lady Margot Fenring
황제의 모략으로 멸문한 가문의 유일한 후계자 폴. 어머니 레이디 제시카와 간신히 목숨만 부지한 채 사막으로 도망친다. 그곳에서 만난 반란군들과 숨어 지내다 그들과 함께 황제의 모든 것을 파괴할 전투를 준비한다. 한편 반란군들의 기세가 높아질수록 불안해진 황제와 귀족 가문은 잔혹한 암살자 페이드 로타를 보내 반란군을 몰살하려 하는데…
더 비스트
Gabrielle
<라폴로니드 : 관용의 집>(2011), <생 로랑>(2014)의 베르트랑 보넬로 감독은 헨리 제임스의 『정글의 짐승』을 자유롭게 각색, 세 시대에 걸쳐 환생하는 한 여자와 남자, 그리고 매번 두려움 때문에 실패하는 이들의 관계를 카메라에 담았다. 감독은 20세기 초에 대량 생산된 셀룰로이드 인형, 긴장된 톱 모델의 아름다움, 인위적인 행복을 추구하는 공허한 눈빛을 한 미래의 사람들 간의 연결고리를 만든다. 레아 세두는 1910년대 프랑스 부르주아 여인, 2014년 로스앤젤레스에서 활약하는 모델, 2044년 더 이상 감정이 존재하지 않는 세상의 인물을 연기하며 현시대 가장 뛰어난 배우 중 한 명이라는 것을 입증한다. 다리오 아르젠토, 데이비드 린치, 데이비드 크로넨버그를 연상시키는 매혹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며 베르트랑 보넬로는 시대극과 현대 스릴러, SF를 유려하게 넘나든다. <더 비스트>는 이 시대의 모든 두려움을 형상화한 철학적 콩트이기도 하다.
Hideo Kojima: Connecting Worlds
Self
A journey into the creative mind of the most iconic video game designer in the world. Featuring appearances from visionary artists Guillermo del Toro, Nicholas Winding Refn, Grimes, George Miller, Norman Reedus, Woodkid, Chvrches, this visually captivating documentary gives a rare insight into Hideo Kojima’s creative process as he launches his own independent studio.
어느 멋진 아침
Sandra Kienzler
산드라의 일상은 퇴행성 질환을 앓는 아버지, 8살 먹은 딸, 재회하면서 연인관계로 발전한 클레망 사이에 놓여 있다. 통역사로서, 가족의 일원으로서 잰걸음으로 사는 그에게 세 사람보다 깊은 관계는 없다.
미래의 범죄들
Caprice
환경 변화에 따른 무통증 증상과 돌연변이가 출몰하는 근미래, 인간을 둘러싼 모든 것이 합성된 인조물로 이루어진 세계에서 전위 예술가 사울과 그의 파트너 카프리스는 다른 이들과는 사뭇 다른 인생을 살고 있다. 인공적으로 사람의 신체를 끊임없이 변종 시킬 수 있다는 ‘진화의 가속 신드롬’ 맹신자인 사울은 자신의 신체를 훼손하는 전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그의 행위 예술은 추종자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지만, 한편으론 상황을 수상하게 여긴 형사가 은밀히 조사를 시작하는 계기가 된다. 이에 굴하지 않고 신체를 이용한 위험한 공연을 계속하던 사울은, 자신의 몸이 쇠약해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일생일대 최고로 쇼킹한 공연을 준비하는데… [2022년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Designing Bond
Self
Production designer Mark Tildesley and costume designer Suttirat Anne Larlarb, along with cast and other filmmakers, discuss the inspiration, challenges and trials of conceiving and making the remarkable sets and costumes for the iconic Bond franchise.
프렌치 디스패치
Simone
프랑스 앙뉘에서 발간되는 미국 잡지 프렌치 디스패치의 편집장 아서 하위처 주니어(빌 머리)가 갑자기 사망한다. 발행인의 부고는 곧잡지의 부고이기도 해서, 프렌디 디스패치의 최정예 저널리스트들은 마지막 발행본에 실을 특종 기사를 고민한다. 허브세인트 새저랙 (오언 윌슨), J. K. L. 베렌슨(틸다 스윈튼), 루신다 크레멘츠(프랜시스 맥도먼드), 로벅 라이트(제프리 라이트)는 각자 도시와 예술, 정치와 푸드 섹션을 맡아 피날레를 장식할 호의 기사를 쓴다. 살인죄로 수감된 천재 화가의 작품은 영악한 미술상에 의해 그 가치가 엄청나게 뛰게 되고, 기성세대에 저항하는 프랑스 청년들의 변혁 운동은 기성세대가 선언문을 고쳐준다는 아이러니를 마주하고, 해외파 기자는 프랑스의 외국인 노동자 셰프의 감정을 이해한다.
新鐵金剛生死交戰
Dr. Madeleine Swann
007 노 타임 투 다이
Dr. Madeleine Swann
MI6를 떠난 이후 매들린(레아 세두)과 이탈리아의 오랜 도시 마테라에서 평화로운 일상을 즐기던 제임스 본드(대니엘 크레이그). 어느 날 CIA 요원 펠릭스(제프리 라이트)가 찾아와 선별적 DNA 공격이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생화학 무기 유출을 알린다. 위험에 처한 전 세계를 구하기 위해 복귀하게 된 제임스 본드는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MI6 요원 노미(라샤나 린치)를 만나고, 모든 사건의 배후에 운명으로 얽혀 있는 최악의 적 사핀(라미 말렉)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아낸다. 위험천만한 위기 속, 감춰져 있던 비밀이 밝혀지면서 작전은 점점 더 예측할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게 되는데...
제임스 본드 되기
Self (archive footage)
Daniel Craig candidly reflects on his 15 year adventure as James Bond. Including never-before-seen archival footage from Casino Royale to the upcoming 25th film No Time To Die, Craig shares his personal memories in conversation with 007 producers, Michael G Wilson and Barbara Broccoli.
프랑스
France de Meurs
뉴스라는 논픽션의 세계에 픽션들이 넘쳐난다.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인가 ? 24시간 뉴스채널 간판스타 ‘프랑스 드 뫼르’, 그녀의 세계가 무너지고 있다. 프랑스라는 국가 + 미디어 시스템 + 한 스타 여기자. 이들의 중첩된 초상
더 스토리 오브 마이 와이프
Lizzy
A sea captain makes a bet in a cafe with a friend that he will marry the first woman who walks in.
디셉션
The English Lover
여러 여성과 가벼운 관계를 통해 창작의 영감을 얻는 기혼 작가 필립. 최근에 만난 영국 여인에게서 각별한 감정을 느끼고,그녀의 매력적인 말투와 아름다움에 빠져들기 시작하는데…. 일상을 파고드는 사랑으로 고민하는 그. 과연 필립에게 그녀는 어떤 사람으로 남게 될 것인가?
쿠엔틴 타란티노 8
Self (archive footage)
예술적 쿠데타 "저수지의 개들"부터 타란티노 스타일의 정점 "헤이트풀8"까지 유혈낭자 폭력으로 뒤섞인 B급 무비의 최정상 영화광 쿠엔틴 타란티노. 이 작품은 지금 이 시대 가장 위험한 감독인 그를 향한 집요한 시선이다.
오 머시!
Claude
프랑스 북부 공업도시 루베. 여느 날과 다름없이 사건사고로 가득한 연말의 밤, 다우드 경감과 의욕넘치는 신참 루이는 방화사건에서 강도사건까지 범죄현장을 처리하느라 여념이 없다. 한 노부인의 살인사건을 수사하던 두 사람은 다른 사건의 목격자로 이미 면식이 있는 노부인의 이웃 클로드와 마리를 용의자로 지목하고, 두 사람을 떼어놓은 채 각기 다른 방식의 취조를 시작한다.
쿠르스크
Tanya Averina
평범한 토요일 아침, 해군 대위 미하일(마티아스 쇼에나에츠)은 핵잠수함 쿠르스크에 승선한다. 출항 직후 예기치 못한 폭발로 잠수함이 침몰하고, 두 번째 폭발로 쿠르스크 선체에 큰 구멍이 뚫린다. 그 시각 남편의 소식을 들은 미하일의 아내 타냐(레아 세이두)는 그의 생사를 확인하려 하지만 아무 소식도 들을 수 없고, 러시아 정부는 영국군 준장 데이빗(콜린 퍼스)의 구조 지원도 마다한 채 시간만 보내는데... 한편 대부분의 승조원이 사망하자 미하일을 포함한 23명의 생존자는 살기 위한 사투를 시작한다.
조
Zoe
커플들의 연애 성공률을 예측해주는 연구소에서 일하는 그녀 ‘조’는 함께 일하는 ‘콜’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콜’과의 연애 성공률이 ‘0퍼센트’라고 나오자 결과를 믿을 수 없던 ‘조’는 ‘콜’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다. 그리고 ‘조’는 곧 충격적인 대답을 듣게 되는데… “조, 그건 당신이 내가 만든 로봇이기 때문이야”
단지 세상의 끝
Suzanne Knipper
시한부 선고를 받은 유명 작가 루이(가스파르 울리엘)는 자신의 죽음을 알리기 위해 고향을 떠난 지 12년 만에 집을 찾는다. 아들을 위해 정성껏 요리를 준비한 어머니(나탈리 베이), 오빠에 대한 환상과 기대로 예쁘게 치장한 여동생 쉬잔(레아 세이두), 못마땅한 표정으로 동생을 맞이하는 형 앙투안(뱅상 카셀), 그리고 처음으로 루이와 인사를 나누는 형수 카트린(마리옹 꼬띠아르)까지. 시끌벅적하고 감격적인 재회도 잠시, 가족들은 루이의 고백이 시작되기도 전에 일방적으로 분노와 원망의 말을 쏟아내는데…
007 스펙터
Dr. Madeleine Swann
멕시코에서 일어난 폭발 테러 이후 MI6는 영국 정부에 의해 해체 위기에 놓인다. 자신의 과거와 연관된 암호를 추적하던 제임스 본드는 사상 최악의 조직 스펙터와 자신이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궁지에 몰린 MI6조차 그를 포기하면서 절체절명의 위기에 직면하는데...
더 랍스터
Loner Leader
짝을 찾으려는 사람들이 몰려드는 호텔, 하지만 45일 안에 제 짝을 찾지 못하면 동물로 변한다. 아내에게 버림받은 후 이곳에 온 데이비드는 만약 동물이 된다면 100년을 거뜬히 살며 귀족처럼 파란 피를 가졌고 평생 번식을 한다는 이유로 랍스터가 되기로 한다. 하지만 커플을 찾는 일은 쉽지 않고, 마감일에 쫓긴 데이비드는 비정한 여인과 위장 커플이 되지만 거짓된 관계는 파국으로 끝난다. 다음으로 그가 찾은 숲속은 호텔과 달리 철저한 솔로들의 공간. 연애가 죄악시되는 이곳에서 데이비드는 오히려 운명의 여인을 만나게 되는데...
어느 하녀의 일기
Célestine
뛰어난 미모, 파리 출신의 세련된 패션감각, 도도한 성격, 주인을 비웃는 자신감까지. 모든 남자들의 추파와 모든 여자들의 질투를 받는 그녀. 세상 가장 발칙한 하녀 ‘셀레스틴’의 등장은 조용한 마을을 뒤흔드는데…
생 로랑
Loulou de la Falaise
스물한 살에 크리스찬 디올의 수석 디자이너가 된 천재, 여성에게 바지 정장을 선사한 패션 혁명가, 하지만 우울증과 알코올 중독에 시달린 외로운 예술가. 그리고 영화, 젊음, 아름다움, 부를 모두 가졌지만 고립된 세계에서 미를 추구했던 남자.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임과 동시에 파멸적이고 탄생적인 삶에 모든 걸 걸었던 예술가 이브 생 로랑. 그의 인생은 일생 일대의 뮤즈들을 만나면서 더욱 혹독하고 뜨거운 탐미 속으로 빠져드는데...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Clotilde
1927년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어느 날, 세계 최고 부호 마담 D가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에 다녀간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의문의 살인을 당한다. 그녀는 유언을 통해 가문 대대로 내려오던 명화 사과를 든 소년을 전설적인 호텔 지배인이자 연인 구스타브 앞으로 남긴다. 마담 D의 유산을 노리고 있던 그의 아들 드미트리는 구스타브를 졸지에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하게 되고, 구스타브는 충실한 호텔 로비보이 제로와 함께 누명을 벗기기 위한 기상천외한 모험을 시작한다.
미녀와 야수
Belle
벨 은 상인이었던 아버지의 배가 침몰된 후 두 언니와 오빠들, 아버지와 함께 시골로 내려간다. 다른 형제들은 시골 생활에 불만이 많지만 벨은 밭을 일구며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에 오히려 만족한다. 어느 날 침몰되었던 배가 발견되어 재산을 되찾을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마을로 나갔던 아버지가 눈보라 속에 기이한 성에 도달하고, 그곳에서 많은 보석을 가져오게 된다. 마지막으로 벨의 부탁이었던 장미꽃 한 송이를 꺾자 야수 가 모습을 드러낸다. 예기치 않게 찾아온 운명의 밤, 장미 한 송이로 시작된 위험한 거래와 사랑. 순수한 사랑을 갈망하는 외로운 야수와 아름다운 벨의 로맨스가 시작되는데...
가장 따뜻한 색, 블루
Emma
여느 소녀들과 다를 바 없는 평범한 고등학생 아델은 빈칸들로 점철된 미래의 답을 찾고 있는 문학소녀이다. 피에르 드 마리보의 소설 을 이해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아델 앞에 어느 날 파란 머리의 대학생 엠마가 나타난다. 단지 횡단보도에서 우연히 스치며 지나친 인연이지만 그날 이후 아델과 엠마는 서로를 기억하게 된다.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아델과 엠마는 서로에게 이끌리고, 미술을 전공한 엠마는 본능적으로 자신의 캔버스 안으로 아델을 초대한다. 아델은 자신과 전혀 다른 삶을 살아온 엠마로 인해 이전에는 몰랐던 뜨거운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그랜드 센트럴
Karole
변변한 직장도 없이 방황하던 갸리는 큰 돈을 벌기 위해 원자력발전소 계약직 노동자로 일을 시작한다. 단 한 번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은 이 곳에서 갸리는 매 순간 자신은 물론 동료들의 삶을 위협하는 위험천만한 순간들과 마주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갸리는 동료들과의 술자리에서 토니의 약혼녀 카롤의 도발에 마음이 흔들리고 결국 그녀와 비밀스럽고 위험한 사랑에 빠진다. 돈과 사랑 어느 것도 포기 할 수 없는 갸리는 더 큰 위험을 감수하게 되는데… 과연 원전에서 울려 퍼지는 사이렌은 누구를 향한 경고일까?
Prada: Candy
Candy
Candy is a modern chic french woman. She meets Julius and Gene, who are best friends, and cannot choose between them when both of them are fighting over her love.
시스터
Louise
아름다운 알프스 자락에 위치한 리조트. 12살 시몽은 관광객들의 옷과 스키, 가방을 훔쳐 살아간다. 그의 누나 루이는 동생에게 용돈을 받아가며 남자친구와 놀기 바쁘다. 위태로운 하루 하루가 이어지는 시몽에게 어느 날 따뜻한 말을 건네는 영국여인이 나타나고 시몽은 그녀의 주위를 맴돌며 엄마를 그리워 한다. 어느 날, 시몽의 도둑질이 발각되고, 시몽과 누나의 비밀마저 드러나는데… 시몽은 따뜻한 엄마 품을 찾을 수 있을까?
페어웰, 마이 퀸
Sidonie Laborde
바스티유 감옥의 습격과 함께 시민들이 직접 작성한 왕실, 귀족들의 살생부가 급기야 '마리 앙투아네트' 손까지 들어온다. 이미 모두의 적이 되어버린 '마리 앙투아네트'는 어디도 갈 수 없고, 진심을 다해 사랑한 단 한 사람만큼은 어떻게든 피신시키려 한다. '마리 앙투아네트'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책 읽어주는 시녀, '시도니'는 유일하게 이 모든 비밀을 알고 그녀를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라도 하려고 하는데…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Sabine Moreau
러시아 크렘린 궁 폭발 테러 사건에 연루되며 사상 초유의 존립 위기를 맞게 된 IMF. 국가적 분쟁을 피하기 위해 미 정부는 IMF 조직에 대해 고스트 프로토콜을 발동하고, 조직의 과거도 정체도 모두 지워버린다. 순식간에 국제 테러리스트가 되어 버린 특수 비밀요원 이단 헌트는 자신과 조직의 명예를 되찾기 위해 지상 최대의 불가능한 미션을 다시 시작한다. 누구도 좀처럼 믿지 않는 그이지만, 이번만큼은 현재 의지할 수 있는 유일한 동료 세 명과 함께 새로운 팀을 이뤄 임무에 나선다. 그들의 임무는 소련과 미국을 이간질해 핵전쟁을 일으키려는 매드사이언티스트를 막는 것인데...
Time Doesn't Stand Still
Elle
Director Asa Mader collaborated with Benjamin Millepied (Black Swan star and New York City Ballet principal) for this film featuring Millepied and French actress Lea Séydoux with wardrobe by Ralph Lauren.
미드나잇 인 파리
Gabrielle
약혼녀 이네즈와 파리로 여행 온 소설가 길. 파리의 화려함을 즐기고 싶어하는 이네즈와 달리 그곳의 낭만을 좋아하는 길은 홀로 파리의 밤거리를 산책하게 된다. 12시를 알리는 종이 울리는 순간 홀연히 나타난 클래식 푸조에 올라탄 길이 도착한 곳은 놀랍게도 1920년대 파리. 그 곳에서 그는 평소에 동경하던 헤밍웨이, 피카소, 달리 등 전설적 예술가들과 친구가 되어 매일 밤 꿈 같은 시간을 보낸다. 어느 날 헤밍웨이와 피카소의 연인 애드리아나를 만나게 된 길은 예술과 낭만을 사랑하는 매혹적인 그녀에게 빠져들게 되는데...
My Wife's Romance
Ève
When Paul dies, he leaves his wife Eve with a mountain of debt. As the police begin their investigation into Paul’s death, Eve is supported by a lawyer named Chollet, a friend of her husband who generously helps her to clear the debts she has inherited. Eve and Chollet become close, perhaps too close, and their intimacy soon begins to arouse the suspicions of the police..
Belle épine
Prudence Friedmann
After the death of her mother, 17-year-old Prudence finds herself living alone in her Paris apartment. Then she meets Maryline, a rebel of her own age, who introduces her to the thrills of motorcycle racing on the biker circuit at Rungis. Prudence’s newfound lease of freedom becomes complicated when she falls for a boy Franck who wastes no time in taking advantage of her naivety...
리스본의 미스터리
Blanche de Montfort
19세기 작가 카밀루 카스텔루 브랑쿠의 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대서사시. 상영 시간 동안 스토리가 계속 확장되는 독특한 형식의 작품이다.
Roses on Credit
Marjoline
A young couple marry in France in the 1940s and the film follows the arc of their marriage over the next decade. As France recovers from the trauma of the war, the wife finds herself increasingly caught up in acquiring material possessions while the husband prefers a more traditional lifestyle.
Little Tailor
Marie-Julie
There’s Evelyne who loves Albert, who loves Arthur, who loves the girl who plays the actress, who loves the man driving the convertible. There’s the night which only loves itself and death which only loves once. It would take more breath to kiss everyone and more time not to displease anyone.
로빈후드
Isabella of Angoulême
13세기 영국. 평민 출신이지만 뛰어난 활실력을 가진 로빈 롱스트라이드는 리처드 왕의 용병으로 프랑스 전투에서 대활약을 펼쳐 왕의 신임을 받지만, 전투 중 리처드 왕이 전사한다. 그리고 리처드 왕에 이어 왕위에 오른 존 왕은 폭력적이고 탐욕적인 통치로 오랜 전쟁 후유증을 앓는 영국을 더욱 피폐하게 만든다. 국민들은 가난과 폭정에 시달리고 영국에는 모든 자유가 사라진 것. 한편 전쟁 후 고향으로 돌아온 로빈은 이 모든 참담한 상황 속에서 자신의 돌아가신 아버지가 자유를 위해 왕권에 도전하다 처형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동료들과 함께 부패한 존 왕에 맞서게 되는데...
Rose, c'est Paris
self
Bettina Rheims and Serge Bramly's Rose, c'est Paris is both a photographic monograph and a feature-length film. This extraordinary work of art, in two different but interlocking and complementary formats, defies easy categorization. For in this multi-layered opus of poetic symbolism, photographer Bettina Rheims and writer Serge Bramly evoke the City of Light in a completely novel way: this is a Paris of surrealist visions, confused identities, artistic phantoms, unseen manipulation, obsession, fetish, and seething desire.
Traceless
Fleur
Étienne Meunier (Benoît Magimel) is a young executive who has everything going for him. His career is skyrocketing and he is about to become #1 at work, he is married to a picture-perfect wife, has a dream home and money. To top it off, he's charming, healthy and everyone likes him and seems to consider him "a great guy". But beneath the surface, not everything is perfect. Meunier feels some pressure at work, knowing others eye his future position and he and his wife have been unable to have children so far. One day, Meunier bumps into a childhood friend, Patrick Chambon (François-Xavier Demaison) and the two resume their friendship, despite Chambon having struggled as a petty criminal.
Plein sud
Léa
In the summer, 27 year-old Sam drives towards the south of France in his Ford. He meets Matthieu and his sister Léa and takes them along in his apparently aimless journey. Matthieu has a crush on Sam and tries to seduce him. Léa is a beautiful, young, provocative girl who likes men so much that she got pregnant. She soon brings along Jérémie with them. Throughout the trip, they learn to know, fight and love each other. In spite of a blooming relationship with Matthieu, Sam isolates himself because of his secret: he is headed for Spain to find his long-lost mother.
루르드
Maria
휠체어에 갇힌 작은 여인… 그녀에게 일어나는 희망의 기적! 남들처럼 평범한 일상을 꿈꾸던 크리스틴. 전신마비로 휠체어에 묶여 항상 다른 사람의 손길이 필요하게 되자 그녀의 삶은 건조하고 무기력해진다.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고픈 그녀는 믿음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찬 사람들과 기적의 성지 루르드로 순례를 떠나고, 여행을 하는 동안 자신을 돌봐주는 자원봉사자 마리아를 보며 그녀를 부러워하게 된다. 어느 날, 꿈속에서 자신을 부르는 목소리를 들은 크리스틴! 조금씩 믿음이 자라기 시작한 그녀에게 기적의 순간이 찾아오는데…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
Charlotte LaPadite
2차 세계 대전, 나치의 잔인하고 폭력적인 행태에 분개한 미군 알도 레인 중위는 당한 만큼 돌려준다는 강렬한 신념으로 최고의 재능을 가진 8명의 대원을 모아 바스터즈란 군단을 만들어 나치가 점령한 프랑스에 잠입해 복수를 시작한다. 어느 날 알도 레인 중위는 독일의 여배우이자 영국의 더블 스파이인 브리짓에게 뜻밖의 소식을 듣는다. 나치 수뇌부가 모두 참석하는 독일 전쟁 영화의 프리미어에 히틀러도 참석을 한다는 것. 한 번에 나치를 모두 쓸어버릴 계획으로 바스터즈는 이탈리아 영화 관계자로 분장해 극장으로 향하는데...
The Illusions
La fille du métro
A popular young writer decides to write a novel on an island that was once a Mecca to the Hippie movement of the 1960s. As he tries to recapture a world that no longer exists, the writer meets an enigmatic young woman who agrees to help him in his research. But as he falls in love with this strange girl, he finds her increasingly remote and mysterious, until she finally seems to disappear for good...
전쟁론
Marie
세상과 단절한 채 살아가는 마흔 살의 영화감독 베르트랑은 어떤 ‘특별한’ 상황을 겪는다. 그날 밤 그는 관 속에 누워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다음 날 아침 전혀 다른 사람이 된다. 자신의 인생에 대해 다시 생각하는 베르트랑, 결국 낯선 사람을 따라 세상과 완전히 고립된 ‘왕국’이라는 곳으로 가기로 결심한다. 그 곳에서 신비롭고 카리스마 넘치는 지도자인 우마라는 여성과 전사(戰士) 계급제도와 전제정치 속에서 행복하게 살아가는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데... 클라우제비츠의 병서(兵書) 『전쟁론』의 내용과 구성을 빌려와 재해석한 흥미로운 작품.
아름다운 연인들
Junie
새로운 학교로 전학 온 16살 소녀 주니는 침착하고 착한 성품의 오토와 곧 연인이 된다. 그러나 학교 최고의 매력남인 이탈리아어 교사 느무르가 주니에게 운명적 사랑을 느끼고 주니 역시 느무르에게 같은 열정을 지니게 되지만 그녀는 그를 외면한다. 과연 영원한 사랑은 환상일 뿐이라고 말하는 주니의 마음을 가질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
Dolls and Angels
Gisèle
The father of a family of North African immigrants living on a Paris housing estate finds it hard to impose his will on his two teenage daughters. Lya, 17, and Chirine, 18, respond to their father’s bouts of violence by rebelling in the same way as most French adolescents. When Chirine is offered work as a model, she jumps at the chance, but soon realizes she may be about to fall into the prostitution racket...
Les vacances de Clémence
Jackie
13 French Street
Jenny
A neo-noir tale of a man who seeks out an old friend, only to succumb to the will of a beautiful, mysterious woman.
미스트리스
Olivia
1835년, 온갖 스캔들이 난무하는 프랑스 파리. 사교계의 카사노바로 명성이 높은 마리니는 아름다운 외모와 뛰어난 화술로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귀족 가문의 에르망갸드와 결혼을 앞두고 있는 그는 10년동안 이별과 만남을 습관처럼 반복하며 연인 관계를 유지해 온 스페인 무희 벨리니와의 관계를 정리한다. 주위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마리니와의 결혼을 추진하는 에르망갸드의 할머니는 마리니에게 벨리니와의 관계에 대해 소상히 얘기해달라며 마리니와 밤을 지샌다. 그리고 무사히 결혼식을 치른 후, 마리니와 에르망갸드는 파리를 떠나 조용한 해안가 마을에서 행복한 신혼 생활을 즐긴다. 그들의 행복도 잠시 뿐. 어느 날, 벨리니가 나타나 마리니의 주변을 맴도는데…
My Friends
Aurore
Manon, Aurore and Marie would like to represent their school at the Youth Challenge “Dance Special” organized by Paris’s city hall. If they win, they could have a month’s vacation in a country of their dreams, free from all constraints.
듄 메시아
Lady Margot Fenring
The third entry in the Dune film series, adapted from Dune Messiah, the second in Frank Herbert's series of six novels.
The Shrouds
Karsh, an innovative businessman and grieving widower, builds a novel device to connect with the dead inside a burial shroud. This burial tool, installed at his own controversial state-of-the-art cemetery, enables he and his clients to watch their specific departed loved ones decompose in real time. Karsh’s revolutionary business is on the verge of breaking into the international mainstream when several graves within his cemetery, including that of his wife, are vandalized and nearly destroyed. While he struggles to uncover a clear motive for the attack, the mystery of who wrought this havoc, and why, drives him to re-evaluate his business, marriage, and fidelity to his late wife’s memory, and pushes him to new beginn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