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fSDumioo9ye74lRWob8FR2XbW.jpg

프랑스 (2021)

진짜일까? 당신이 보는 나

장르 : 코미디, 드라마

상영시간 : 2시간 13분

연출 : Bruno Dumont

시놉시스

뉴스라는 논픽션의 세계에 픽션들이 넘쳐난다.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인가 ? 24시간 뉴스채널 간판스타 ‘프랑스 드 뫼르’, 그녀의 세계가 무너지고 있다. 프랑스라는 국가 + 미디어 시스템 + 한 스타 여기자. 이들의 중첩된 초상

출연진

Léa Seydoux
Léa Seydoux
France de Meurs
Blanche Gardin
Blanche Gardin
Lou
Benjamin Biolay
Benjamin Biolay
Fred de Meurs
Emanuele Arioli
Emanuele Arioli
Charles Castro
Juliane Köhler
Juliane Köhler
Mme Arpel
Gaëtan Amiel
Gaëtan Amiel
Jo
Jawad Zemmar
Jawad Zemmar
Baptiste
Marc Bettinelli
Marc Bettinelli
Lolo
Emmanuel Macron
Emmanuel Macron
Himself

제작진

Bruno Dumont
Bruno Dumont
Director
Bruno Dumont
Bruno Dumont
Writer
Jean Bréhat
Jean Bréhat
Producer
Rachid Bouchareb
Rachid Bouchareb
Producer
Muriel Merlin
Muriel Merlin
Producer
Nicolas Bier
Nicolas Bier
Editor
Erwan Le Gal
Erwan Le Gal
Art Direction
Alexandra Charles
Alexandra Charles
Costume Designer
David Chambille
David Chambille
Director of Photography
Dorothe Beinemeier
Dorothe Beinemeier
Co-Producer
Marcantonio Borghese
Marcantonio Borghese
Co-Producer
Geneviève Lemal
Geneviève Lemal
Co-Producer
Fabrizio Mosca
Fabrizio Mosca
Co-Producer
Andrea Paris
Andrea Paris
Co-Producer
Olivier Père
Olivier Père
Co-Producer
Matteo Rovere
Matteo Rovere
Co-Producer
Ines Vasiljevic
Ines Vasiljevic
Co-Producer
Pierre Renaux
Pierre Renaux
Set Decoration
Pauline Stern
Pauline Stern
Set Decoration
Bastien Chemtov
Bastien Chemtov
Sound Assistant
Nicolas Gilou
Nicolas Gilou
Boom Operator
Gert Janssen
Gert Janssen
Sound Designer
Philippe Lecoeur
Philippe Lecoeur
Sound
Romain Ozanne
Romain Ozanne
Sound Editor
Akalanka Ekanayake
Akalanka Ekanayake
Music Editor
Christophe
Christophe
Original Music Composer

예고편 및 다른 영상

Trailer | BIFF2021 프랑스 France l 아이콘

포스터 및 배경

/oOfSDumioo9ye74lRWob8FR2XbW.jpg
/qhwBjFyIdViKiqir1qP3TBG9hHi.jpg

추천 영화

그리팅
폴, 존, 로이드는 베트남전에 참전하기 싫어서 징병 신체 검사에 떨어질 수 있는 방법들을 찾는다. 가장 어눌한 폴을 위해 로이드와 존은 호모 행세하는 법이나 정신과 의사한테 극우 위험인물로 분류돼서 면제되는 법을 제안하고 가르쳐 준다. 하지만 이도 저도 제대로 하지 못한 폴은 컴퓨터로 여자를 만나 데이트하면서 허송세월하고 로이드는 엉뚱하게도 케네디 대통령 암살 사건을 새롭게 조명하겠다고 떠들고 다닌다. 그리고 여자를 밝히는 존은 영화를 찍는 척하면서 여자들을 꼬신다.
완벽한 축사를 준비하는 방법
헤어지고 38일째, 소니아에게 문자를 보냈다. 소니아의 답장은 여전히 오지 않고 눈치 없는 누나와 예비 매형이 나에게 결혼식 축사를 부탁한다. 다양한 방법으로 축사를 망치고 모두의 원망을 듣는 나의 미래가 눈앞에 보이는 것만 같아 두렵다. 그나저나 소니아는 왜 문자 답장이 없을까?
오트쿠튀르
Esther is at the end of her career as Head Seamstress at Dior Avenue Montaigne workshop. One day, she gets her handbag stolen in the metro by a 20 years old girl, Jade. Instead of calling the police she decides to take care of Jade. She sees in her the opportunity to pass on her skills, the craft of dressmaking, her only wealth. In the frenetic world of Haute Couture, Esther will give Jade la beauté du geste, a way to reach beyond herself.
본 투 비 블루
청춘의 음색을 지닌 뮤지션 '쳇 베이커' 모두가 그의 음악을 사랑했지만, 더 이상 연주를 할 수 없어진 순간 연인 ‘제인’과 트럼펫만이 곁에 남았다. 지금 이 순간이 마지막이라도 들려주고 싶은 음악이 있다. 살아보고 싶은 인생이 있다. 다시, '쳇 베이커'만의 방식으로...
스네이크 아이즈
파월 항공사 및 파월 방위 산업체의 대표 파월은 카지노 체육관에서 헤비급 챔피언 권투 경기를 주최한다. 이 경기에 커크랜드 국방장관이 초청된다. 애틀랜틱 시티의 강력계 형사 릭 샌토로(니콜라스 케이지)와 게빈 던(게리 시니즈)은 국방장관의 경호를 맡는다. 1라운드 경기 중 던은 빨강 머리를 한 수상한 여자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자리를 비운다. 이 때를 틈타 은발 머리의 미녀가 국방장관에게 접근하여 뭔가를 건네려 한다. 바로 그때 헤비급 챔피언 타일러가 다운되고 두 방의 총성이 울리며 장관이 쓰러진다. 팔에 부상을 입은 은발의 여자는 감쪽 같이 사라진다. 수사를 위해 방송실의 녹화 테이프를 검색하던 샌토로는 타일러가 의도적으로 다운됐음을 알아낸다.
Her Way
Marie, an independent sex worker and activist, dreams of a bright future for her son. She decides to enroll him in one of the best cooking schools in France.
세상의 기원
난 분명 살아있는데 내 심장이 뛰질 않는다고? 쉼 없이 인생을 달려온 중년 남자에게 찾아온 미스터리. 영매는 그가 세상으로 나온 출구, 인간의 기원에 답이 있다는데. 그렇다면 그곳은...
파라다이스 시티
Renegade bounty hunter Ryan Swan must carve his way through the Hawaiian crime world to wreak vengeance on the kingpin who murdered his father.
더 브론즈
올림픽 동메달 리스트 호프(멜리사 로치)는 부상을 이겨내고, 미국 여자 올림픽 최초로 메달리스트가 됐지만 동시에 선수 생명의 끝이라는 참혹한 결과를 받아들여야 했다. 남은 것은 마을의 자랑으로, 공짜 피자와 술을 먹을 수 있다는 것 뿐. 호프는 올림픽이 끝난지 10여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옛 영화를 잊지 못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호프는 TV로 옛 올림픽 코치의 부음을 접하게 되고, 며칠 후 코치가 남긴 유언장을 받는다. 유언장에는 자신이 맡던 올림픽 유망주를 맡는 조건으로 유산 50만 불을 물려준다는 내용이 적혀있었고, 호프는 매기(헤일리 루 리차드슨)를 가르치기 위해 그녀가 있는 체육관을 찾는다. 계획은 일찍 그녀를 망가트려, 유산을 빨리 차지하는 것. 목표대로 매기를 망가트리는 데 성공은 했지만, 유산 조건에 매기의 코치를 올림픽 때까지 맡는 것이라는 조건이 있었고 유산을 빨리 받으려던 호프는 유산은 커녕 땡전 한 푼도 못 받을 처지에 놓이게 되는데....
블러디 오렌지스
같은 시각 프랑스, 빚더미에 앉은 노부부는 록 대회에서 우승하려 하고, 장관은 탈세 혐의로 의심받으며, 어린 십 대 청소년은 성도착자인 남자를 만난다. 곧 긴 밤이 시작된다. 개들은 풀려났다.
Lost Illusions
Taking place between the years 1837 and 1843, Balzac’s classic novel focuses on the young poet Lucien de Rubempré, who leaves Angouleme for Paris in the pursuit of becoming an author.
홀드 미 타이트
At dawn, Clarisse takes a last look at her husband and two sleeping children, hesitates to leave a note, and hits the road. A desperate escape that gradually reveals its layers as Clarisse — who seems to have an extra-sensory connection to the family she has left behind — loses herself in the world.
인비저블 라이프
1950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구스망 집안의 두 딸, 에우리디스와 귀다는 보수적인 아버지 밑에서 자란다. 아버지 마누엘의 엄격함에 지친 언니 귀다는 잘생긴 항해사와 사랑에 빠져 몰래 그리스로 달아난다. 피아니스트가 꿈인 여동생 에우리디스는 언니를 그리워하며 기다린다. 한편, 임신한 채로 홀로 돌아온 귀다를 아버지는 매몰차게 쫓아내고, 에우리디스는 언니가 돌아온 사실도 모른 채, 귀다의 행방을 찾는데… 언젠가 다시 만날 거라는 희망을 놓지 못하는 자매 이야기, 운명에 맞선 여성 서사의 매혹적인 걸작!
보디 히트
가만히 있어도 땀이 흘러내리는 찌는 듯한 무더운 여름, 플로리다의 작은 해안 마을 미란다. 사소한 사건만으로 소일하던 변호사 러신(Ned Racine: 윌리암 허트 분)은 어느날 매티(Matty Walker: 캐서린 터너 분)라는 관능적인 여인을 만난다. 돈 많은 남편 에드먼드(Edmund Walker: 리차드 크레나 분)가 지루해서 싫다며 하루 하루를 매우 따분하게 살아가고 있는 그녀는 어느덧 러신과 열정에 빠져든다. 매티는 자신과 러신과의 관계를 밖에 드러나지 않게 하려고 애쓴다. 그런데 러신은 어느날 매티의 집에 잠시 왔던 매리(Mary Ann: 킴 짐머 분)라는 여인의 뒷 모습을 보고 매티로 착각하여 자신과 매티의 관계를 들키게 되는데 매티는 그녀가 사촌이라 괜찮다고 한다. 그러던 어느날 매티는 남편을 죽이고 그의 재산을 가로채려는 자신의 환상을 농담삼아 러신에게 하게 되고 끝내 그녀를 소유하고 싶은 러신은 그녀와 공모해 그녀의 남편을 죽이기로 계획한다. 마침내 에드먼드을 죽이고 인적이 드문 곳에 폭탄을 장치하여 레이몬드의 시체와 폭발하게 한다. 그런데 매티는 마이아미에 있는 에드먼드의 유언장에 만약 자신도 죽으면 유산이 시누이와 반반씩 가게 된다며 유언장을 고치자고 하지만, 러신은 그렇게 되면 자신들이 용의자가 될 수 있기에 유언장에는 손대지 않기로 한다. 그런데 사건 직후 러신은 살해된 에드먼드의 변호사 하딘(Miles Hardin: 마이클 라이언 분)의 호출을 받는다. 매티가 유언장을 자신에게 새로 작성했다는 것. 새 유언장은 시누이와 매티가 반반씩 나누어 갖게 되도록 되어있는데, 마이아미가 아닌 플로리다법으로는 유산 상속이 되지 않아 두 유언장은 모두 인정할 수 없다는 것. 결국 유산은 미망인인 매티가 모두 상속받게 되는데.
아네트
예술을 사랑한 도시 LA, 오페라 가수 '안(마리옹 꼬띠아르)'과 스탠드업 코미디언 '헨리(아담 드라이버)'는 첫눈에 서로에게 이끌린다. 함께 인생을 노래하는 두 사람에게 무대는 계속되지만, 그곳엔 빛과 어둠이 함께한다.
The Year of the Shark
A small coastal town in the south-west of France is on high alert after a surfer disappeared - Soon the incredible truth is revealed : a shark is prowling in the harbor.
블랙 박스
Matthieu is a young and talented black box analyst on a mission to solve the reason behind the deadly crash of a brand new aircraft. Yet, when the case is closed by authorities, Matthieu cannot help but sense there is something wrong with the evidence. As he listens to the tracks again, he starts detecting some seriously disturbing details. Could the tape have been modified? Going against his boss' orders, Matthieu begins his own rogue investigation - an obsessional and dangerous quest for truth that will quickly threaten far more than his career...
제로 퍽스 기븐
26세의 카산드르는 저가 항공사 승무원이다. 그날그날 이곳저곳으로 비행하면서 그녀는 틴더 id '카르페 디엠'답게 파티를 즐기며 미래가 없이 살아가고 있다.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고 천방지축으로 살아가는 방식이 만족스러운 듯하다. 그러던 어느 날, 사고로 인해 그녀는 세상과 다시 연결된다. 카산드르는 묻어둔 고통과 대면하고 그녀가 남겨 둔 지상의 사람들에게 돌아갈 수 있을까?
철없는 녀석들
사업가인 아버지 밑에서 놀고먹을 생각뿐인 세 남매. 엇비슷한 예비 사위까지 여기에 가세하니 결국 바르테크 씨는 뒷목을 잡는데. 좋다, 이놈들아, 이 애비가 인생은 실전이란 걸 가르쳐 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