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ckilyn Reynolds

Vickilyn Reynolds

출생 : 1955-06-02, Philadelphia, Pennsylvania, USA

프로필 사진

Vickilyn Reynolds

참여 작품

어롱 더 로드 사이드
April
자신을 둘러싼 모든 것이 불만인 방황하는 청춘 바니. 반면 회색 눈으로 세상을 보지만 항상 밝은 그녀 니나. 둘은 LA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에 동행하게 된다. 서로 다른 사연과 감성을 가진 이들은 긴 여정 동안 서로의 상처를 음악으로 감싸주며 치유를 얻게 되고 점점 서로를 알아가며 마음을 열게 되는데….
When Do We Eat?
Talk Show Host
An old school dad is as tough on his sons as his father is on him. On this night, however, one of the boys slips dad a dose of special, hallucinogenic ecstasy in order "to give him a new perspective."
Leprechaun: Back 2 tha Hood
Doria
When Emily Woodrow and her friends happen on a treasure chest full of gold coins, they fail to to heed the warnings of a wise old psychic who had foretold that they would encounter trouble with a very nasty and protective Leprechaun.
Flossin
Bobbie
When a Bel Air family's fortune diminishes before their eyes, their living options become very minimal.
프라이머리 컬러스
Amalee
잭 스탠튼(존 트라볼타)은 정치적 자질을 타고 났지만 중앙정치 무대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주지사이다. 그의 자질과 집회에서 보여주는 카리스마적인 대중 흡입력은 백악관을 향한 그의 야망을 뒷받침하기에 충분하나 잭의 지지도는 절망적인 상태이다. 정치적 조언자이며 아내인 수잔(엠마 톰슨)은 차점자로 어렵게 민주당내 경선 후보에 오른 잭의 정신적 동료가 되어준다. 총명한 정치 전략가로 명성을 얻은 보좌관 헨리(안드리안 레스터), 미디어 조언자 데이지(모라 티어니 ), 교활한 전략가 리차드(빌리 밥 손튼), 그리고 용의주도한 리비(케시 베이츠)가 잭의 본격적인 경주에 가세한다. 마침내 경쟁 후보들과의 치열한 선거전이 시작되고, 후보들의 비방전은 잭의 과거와 현재의 은밀하고 치명적인 일들을 낱낱이 보도한다. 잭은 교활한 음모에 의해 언론에 발가벗겨지고 심지어 토크쇼의 웃음거리가 되기에 이르는데...
브룩클린의 뱀파이어
Mrs. Brown
미국의 브룩클린에 맥스(에디 머피 분)라는 이름의 뱀파이어가 나타나 자신의 짝을 찾는다. 한편, 인간과 뱀파이어 사이에서 태어난 여경찰 리타(안젤라 바세트 분)는 출생에 대해 전혀 모르는 채 매일밤 악몽에 시달리고 있다. 맥스가 나타난 이후 더욱 더 악몽에 시달리며, 주위에 심상치 않은 기운마저 감지하게 되는 리타. 괴이한 사건들이 계속 발생하는 가운데 리타는 더욱 혼란스러워지고, 맥스는 부하를 만들어 리타의 행방을 찾게 된다. 리타에게 소중한 것들을 모두 빼앗아 그녀가 스스로 자신을 찾아오도록 음모를 꾸미는 맥스. 리타는 동료이자 애인인 저스티스가 외도를 했다는 오해를 하게 되고, 맥스는 곤경에 빠진 그녀를 따뜻한 말과 행동으로 위로하며 유혹하는데...
프라이데이
Joann
휴일인 어제 물건을 훔쳤다는 이유로 직장에서 해고된 Craig(아이스 큐브)는 '금요일(Friday)'을 집에서 빈둥거리고 있다. 그의 절친이자 대마초 딜러 겸 중독자인 Smokey(크리스 터커)가 아침부터 찾아와 둘은 하루 종일 집밖에 앉아 어울린다. Craig가 살고 있는 동네에는 덩치 큰 불량배 Deebo(토미 타이니 리스터)가 활보하고 있었는데, 모두 Deebo에게 물건을 뺏기거나 린치를 당한 경험이 있어서 그가 나타나면 도망치거나 귀중품은 숨기기 바쁘다. Craig가 좋아하는 동생의 친구 Debbie(니아 롱)에게는 약간 지능이 낮은 듯한 여동생이 있었는데, 그녀가 Deebo와 함께 잠을 자다 폭행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Debbie가 용감하게 Deebo에게 맞서다가 폭행을 당하자 옆에 있던 Craig는 참지 못하고 Deebo에게 총을 꺼내 덤벼든다. 아버지의 충고대로 총을 내려놓은 Craig는 맨주먹으로 정정당당하게 Deebo와 결투를 벌이고, 마침내 Deebo를 무너뜨린다.
Murder Between Friends
True story about two friends become involved in murder when the wife of one of them begins cheating on her spouse.
아담스 패밀리 2
Forceps Nurse
아담스 가족에게 새 아기가 태어나자 누나 웬즈데이와 형 퍽슬리는 고심한다. 한 집에 아이가 셋까지는 필요없다면서 계속 동생을 없애려 하는 것이다. 하지만 아기를 돌봐줄 유모를 고용하기로 결정이 난다. 유모가 집으로 오기로 한 날, 아담스의 형인 페스티는 유모 데비에게 첫눈에 반하고 우여곡절 끝에 두 사람은 결혼하게 된다. 그러나 데비는 부잣집 남자만 골라 결혼한 뒤, 첫날밤을 치른 후 살해하는 '검은 이끼거미'라 불리는 살인마였다. 살인계획을 진행하던 데비는 자신을 의심하는 웬즈데이와 퍽슬리를 강제로 청소년 캠프로 보내고, 사랑의 노예가 되어버린 폐스티는 데비의 꾀임에 빠져 가족들과 인연을 끊고 지낸다. 그러나 우연히 데비의 본색을 알게 된 페스티는 가족에게로 돌아오지만, 이미 데비가 아담스의 집으로 먼저와 아담스 집안의 모든 가족을 죽이려 하는데.
South Central
Willie's Wife
A man is put to prison for 10 years. Coming out of prison he wants to live a normal life and stop with crime but his son has yet followed the criminal path of his father.
Coopersmith: Sweet Scent of Murder
Emmylou Frisbee
Prospective series pilot about a maverick, motorcycling insurance investigator who uses unorthodox methods to smoke out the truth behind every claim that crosses his desk, and here looks into a life insurance claim when the wife of a second-rate race car driver appears to have died in an accident.
천사가 된 사나이
Nancy - Bank Customer #1
금고털이 전문범 테리 딘(Terry Dean: 폴 호간 분)은 출옥하자마자 사고를 당한 뻔한 아이를 발견, 현장에 뛰어들어 아이를 구하고 자신은 부상을 당한다. 병상에서 찰톤 헤스톤 닮은 하나님을 만나 수습 자비 천사로 임명되는 꿈을 꾸고, 그후 은행강도범들의 총에 맞지만 죽지않자 자신이 천사가 되었다고 착각, 하나님의 뜻대로 불우한 이웃을 돕기 위해 길을 떠난다. 그러나 그는 공포탄을 맞았을 뿐, 은행에서 턴 거액을 성당에 기부하고 배고픈 이들을 위해 햄버거 강도 사건을 일으키는 등 좌충우돌하며 여행을 하게 되는데...
Polly: Comin' Home!
Singer
Broadway style songs are used to tell this interesting story of an ingenious orphan who gets involved in matchmaking and striving for inter-racial understanding in 1956 Alabama.
장미의 전쟁
Nancy - Oliver's Secretary
올리버(마이클 더글러스 분)와 바바라(캐슬린 터너 분)는 첫 눈에 반해 결혼한다. 올리버는 동료 개빈(대니 드비토 분)과 함께 장래가 촉망되는 야심만만한 변호사 초년생이고, 바바라는 건강한 육체의 매우 능동적인 여인이다. 세월이 흘러 이들 사이에 아들 조쉬, 딸 콜로린도 생기고 자동차, 집 등을 이루고 살 때 가지는 정상적인 결혼 생활을 꾸린다. 그러나 일단 경제적 물질적 안정을 이루자 사소한 것으로부터 의견충돌이 잦아진다. 대화는 상대적으로 줄어들고 자존심만 내세우는 둘 사이에 불신의 틈이 벌어진다. 올리버의 입원 소동으로 바바라는 드디어 이혼을 요구하고 집 소유권을 놓고 양보없는 싸움을 시작한다. 이들은 게빈의 중재로 이혼 상태지만 한 지붕 아래 기거하기로 한다. 그러나 아이들이 대학 진학을 하고, 가정부도 떠나자 둘만 남은 집안에서 본격적인 생사의 전쟁이 벌어지는데...
아버지의 황혼
CCU Nurse
늘 아내의 정해놓은 시간표대로 일상을 살면서 황혼기를 보내는 제이크와 베티 부부는 베티가 심장 마비를 일으키면서 어려움을 겪게 된다. 어머니의 소식을 듣고 달려온 아들 존은 아버지가 혼자 생활할 수 있도록 돕고 오랜만에 아버지와 시간을 보내면서 연로한 아버지한테 연민을 느낀다. 그런데 존은 어머니가 퇴원하자마자 아버지가 암에 걸렸다는 걸 알게 되는데 설상가상으로 아버지가 혼수상태에 빠지고 아버지를 돌보지 못했던 자책감에 존은 아버지를 간호한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아버지가 혼수상태에서 깨어나는데 깨어난 아버지는 전과는 다르게 활기가 넘치고 젊은이보다 더 에너지로 넘친다. 아버지를 지켜보다가 의사한테 간 존은 아버지가 일종의 정신분열증 환자로 현실에서 즐거움을 느끼지 못하고 살았기 때문에 20여 년 동안 환상 속에서 행복을 느끼고 살아왔다는 걸 알게 된다. 그리고 혼수상태에서 깨어나선 현실과 꿈을 구분하지 못한다는 걸 알고 임종 전까지 환상을 현실로 느끼면서 행복하게 살게 해드리기로 결심한다. 결국 암이 재발해서 아버지는 세상을 떠나지만 존은 아버지의 모습에서 용기를 얻어 자신의 아들과 화해하고 용서를 구하며 아들과 함께 아버지께 작별 인사를 한다.
사랑의 행로
Bad Singer
프랭크(보 브리지스)와 잭(제프 브리지스)은 성격도 외모도 다르지만 '베이커 형제'라는 타이틀로 한때는 잘 나가던 피아니스트로, 현재는 삼류 클럽을 전전하는 처지다. 비록 싸구려 아파트에 살지만 잭은 자신이 피아노 연주자라는 자존심만은 버리지 않았다. 그러나 그들의 인기는 점점 하락하고 더 이상 손님을 모을 수 없는 상황에 이르자 그들을 구해 줄 여자 가수를 구하러 다닌다. 많은 가수 지망생들 중 그들을 휘어잡은 사람은 다름 아닌 콜걸 출신의 수지(미셸 파이퍼). 수지의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그들은 다시 인기를 모으기 시작한다. 그러나 수지와 잭이 서로 사랑하게 되자 프랭크는 불편해 하고 베이커 형제의 불화로 팀은 해체위기에 처한다.
아임 고너 깃 유 서카
Sadie
무서운 영화, 화이트칙스로 유명한 감독이자 배우인 키넌 아이보리 웨이언스의 초창기 작품으로 직접 감독, 주연한 코미디 액션의 시발점인 기념비적인 영화. (codubob님 제공)
Crossing Delancey
Woman in Sauna
Isabelle's life revolves around the New York bookshop she works in and the intellectual women and men she befriends there. Her grandmother remains less than impressed and decides to hire a good old-fashioned Jewish matchmaker to help Isabelle's love-life along. Enter pickle-maker Sam who immediately takes to Isabelle. She however is irritated by the whole business, at least to start wi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