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yahi Takagaki

Ayahi Takagaki

출생 : 1985-10-25, Tokyo Prefecture, Japan

약력

Ayahi Takagaki is a Japanese voice actress and singer. She is a member of the J-pop idol unit Sphere.

프로필 사진

Ayahi Takagaki
Ayahi Takagaki
Ayahi Takagaki

참여 작품

Gundam Reconguista in G Movie V: Crossing the Line Between Life and Death
Manny Ambassada / Nobell
The fifth and final film in the five-part Gundam: G no Reconguista Movie series.
Gundam Reconguista in G Movie IV: Shouting Love Into a Fierce Fight
Manny Ambassada / Nobell
The fourth film in the five-part Gundam: G no Reconguista Movie series.
건담 G의 레콘기스타 3: 우주로부터의 유산
Manny Ambassada / Nobell
우주 식민지 국가인 토와산가가 지구로의 귀환을 목표로 하는 ‘레콘기스타 작전’을 개시하며 장크트 포르토에 있는 아메리아군을 공격한다. 캐피털 타워의 종착점이자 지구와 우주를 잇는 장크트 포르토에 지구 안팎의 4개 세력이 집결하고, 저마다 권리를 주장하며 격렬하게 의견을 다툰다. ‘아이다’와 ‘벨리’ 일행은 말뿐이 아닌 진실을 확인하고자 직접 달 뒤편 토와산가로 향하고, 그곳에서 ‘아이다’와 ‘벨리’에 관한 놀라운 사실이 밝혀지는데...
건담 G의 레콘기스타 2: 벨리 격진
Manny Ambassada / Nobell
벨리 일행을 구출하기 위해 출격한 ‘델렌센’이 해적 부대의 메가파우나를 급습한다. 싸움의 상대가 자신의 스승 ‘델렌센’임을 깨닫지 못한 채 G-셀프 안에서 치열하게 맞서 싸우는 ‘벨리’. 한편, G-셀프 기체와 함께 ‘라라이야 먼데이’까지도 노리고 있는 캐피털 아미는 마스크 부대를 연이어 출격시킨다. 그 배후에 있는 위협적인 존재는 과연 무엇이며, ‘벨리’와 ‘아이다’는 캐피털 아미를 막아낼 수 있을 것인가?
건담 G의 레콘기스타 1: 가라! 코어 파이터
Manny Ambassada / Nobell (voice)
캐피털 가드의 후보생 ‘벨리 제남’은 첫 실습에서 우주 해적의 습격과 마주한다. 해적들을 포획하는 일에 협력하면서도 붙잡힌 소녀 ‘아이다’에게 묘한 느낌을 받는 ‘벨리’. 뿐만 아니라 그녀가 'G-셀프'라 부르는 고성능 모빌 슈트를 자신 역시 기동할 수 있음을 알게 되는데... 우주세기 이후의 시대, 리길드 센추리. 세계를 뒤흔들 진상이 드러나기 시작한다!
썬더볼트 판타지: 서유현가
Xiē Yīng Luò (voice)
이능의 노랫소리를 타고난 소년, 낭무요. 설산에 은둔한 눈먼 모친의 곁에서 가혹한 수련을 쌓고 있었다. 어머니의 야심은 아들의 노랫소리를 천하무쌍으로 완성시켜 궁정으로 보내는 것. 그러나 너무 가혹한 수련은 불행한 사고를 초래하고, 어머니는 낭의 눈앞에서 목숨을 잃는다. 비호자를 잃고 떠돌이 신세가 된 낭. 그 재료는 분별없는 사람들에게 이용당하고 욕망의 도구로 여겨질 뿐, 소년의 마음은 점점 닳아간다. 그래도 유례가 드문 노랫소리는 마침내 서유의 황녀의 눈에 띄고, 낭은 일찍이 어머니가 꿈꾸던 대로의 영달을 움켜잡는다. 하지만 그런 그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위정자의 노리개로 다른 악사와 생사를 건 연주 승부를 펼친다는 잔인한 유흥이었다. 그러던 어느날, 낭은 서유 각지에서 마검을 강탈하고 자신의 것으로 삼고 있는 대죄인 「담검태세」의 소문을 듣는다. 그리고 그 담검태세가 노리는 다음 사냥감이, 궁중에 황제가 숨겨둔 성검인 것도...
심포기어 라이브 2018
雪音克莉絲
Symphogear Live 2018 was a concert featuring songs from the anime Symphogear AXZ, held in the Musashino Forest Sports Plaza in Tokyo, Japan on March 3, 2018.
썬더볼트 판타지: 생사일검
Xiē Yīng Luò (voice)
[살무생 편] [Thunderbolt Fantasy 동리검유기]의 전일담 늠설아의 목숨을 노려 집요하게 그를 쫗고있던 살무생과 늠설아와의 과거의 인연이 밝혀진다 늠설아의 호위역을 맡고있던 살무생은 과거와 결별하기위해 늠설아의 추천으로 검기를 겨루는 대회 [검성회]에 출장하게 된다. 하지만 검기를 겨루는 대외이었을 터인데, 활의 명수가 참전하는등, 무언가 불온한 움직임이... [상불환 편] [Thunderbolt Fantasy 동리검유기]의 후일담 멸천해와 현귀종, 마신과의 싸움의 뒤 평화를 되찾은 동리 단비와 권산운과 해어져 여행을 계속하는 상불환은 어떤 낡은 역참의 술집에 들르게 되고 거기서 어떤 남자를 만나게 되는데...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
Rika Shinozaki / Lizbeth (voice)
2022년. 천재 프로그래머 카야바 아키히코가 개발한 세계 최초의 풀 다이브 전용 디바이스 ‘너브기어’ --- 그 혁신적인 머신은 VR(가상현실) 세계에 무한한 가능성을 가져왔다. 그로부터 4년 후……. ‘너브기어’의 후계 VR머신 ‘어뮤스피어’에 대항하는 것처럼 하나의 차세대 웨어러블 멀티 디바이스가 발매되었다. ‘어그마’. 풀 다이브 기능을 배제하는 대신, AR(증강현실) 기능을 최대한으로 확대한 최첨단 머신. ‘어그마’는 깨어있는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안전성과 편리성을 바탕으로 순식간에 유저들에게 확산되었다. 그 폭발적인 확산을 견인한 것은 ‘오디널 스케일(OS)’로 불리는 ‘어그마’ 전용 ARMMO RPG였다. 아스나와 동료들도 플레이하는 그 게임에 키리토도 참전하려 하는데…
심포기어 라이브 2016
Chris Yukine (voice)
Symphogear Live 2016 was a concert featuring songs from the anime Symphogear GX, held in the Nippon Budokan arena in Tokyo, Japan on February 27, 2016. It was released on Blu-Ray and DVD on August 24, 2016.
호비와 엄마나무섬의 비밀
‘호비’ 동생 ‘하나’에게 엄마나무가 도움을 요청했어요! 뭐든지 먹어 치우는 거미 형제로부터 엄마나무섬을 구해줘! 엄마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동생 ‘하나’ 때문에 속상한 ‘호비’. 그러던 어느 날, 동생의 꿈에 엄마나무가 나타나 도움을 요청한다. 무서운 거미 형제 때문에 엄마나무가 위험에 빠진 것. 결국 ‘호비’와 동생 ‘하나’, 친구들은 모두 함께 엄마나무를 지키기 위해 섬으로 모험을 떠나고, 그 곳에서 새로운 원숭이 소녀 ‘치키’를 만나게 되는데… 과연, 호비와 친구들은 ‘치키’와 함께 엄마나무섬을 구할 수 있을까?
하늘의 유실물: 영원한 나의 새장
Satsukitane Mikako
시냅스에서 떨어진 귀엽고 섹시한 엔젤로이드들과 동거하고 있는 토모키는 그야말로 평범한 평화주의자다. 그 중 최강의 엔젤로이드인 이카로스는 토모키를 마스터로 섬기고 있다. 아무런 감정 없이 토모키에게 절대 복종을 하던 이카로스는 어느날 부턴가 토모키에게 적극적으로 구애를 하는 다른 엔젤로이드들에게 질투를 느끼기 시작한다. 그리고 잃었던 기억이 돌아오면서 충격적인 기억을 떠올리게 된다. 이런 이카로스의 마음을 눈치 채지 못한 토모키. 그는 이카로스가 웃지 않는 이유를 자유롭지 않기 때문이라고 오해하여 더이상 자신에게 순종할 필요가 없다고 선언, 주종관계를 이어주던 사슬을 풀어준다. 하지만 이로 인해 이카로스는 더욱 큰 고민에 빠지게 된다. 사랑을 시작한 엔젤로이드. 또 그녀를 특별히 아끼는 토모키. 이와 연결된 시냅스의 운명. 최후의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Sword Art Online: Extra Edition
リズベット (篠崎 里香)
Kirito and some of his new friends look back at the events of season one. Kirito recalls his defining moments while Suguha learns to swim with the help of Asuna and other girls who fought alongside Kirito.
심포기어 라이브 2013
Chris Yukine (voice)
Symphogear Live 2013 was a concert featuring songs from the anime Symphogear G, held in the Makuhari Messe Event Hall in Chiba City, Japan on December 14, 2013.
청의 엑소시스트 극장판
Kuro (voice)
"점프 스퀘어" 연재의 인기 만화를 애니메이션화하여 2011년 4월부터 10월까지 방송 된 '"청의 엑소시스트" 의 극장판. 마을 축제 한창 준비중에 모리야마 시에미, 오쿠무라 유키오, 오쿠무라 린은 철도에 다니는 악마를 붙잡히 위해 오래된 지하철역으로 향한다. 달리는 열차로 둔갑한 악마를 봉인하기 위해 유키오는 천장을 통해 열차 첫째 칸으로 향하게 되고 시에미와 린 단 둘이서 대기하고 만다. 열차 안에 갇혀있는 영혼들을 구하기 위해 안으로 들어가자는 시에미의 부탁에 린은 유키오의 충고를 무시한 채 뒷문으로 들어간다. 린의 난입에 악마는 금방 눈치를 체고 본 모습으로 돌아오게 되고 린과 유키오는 악마와 한바탕 싸움을 벌이지만 린의 삽질로 인해 마을과 우사마로가 잠들어 있는 신사까지 부숴먹는데...
Sphere Live 2011 Athletic Harmonies - Climax Stage
2011 live concert featuring four popular voice actresses from anime.
Sphere Live 2011 Athletic Harmonies - Dangerous Stage
2011 live concert featuring four popular voice actresses from anime.
하늘의 유실물: 시계 태엽의 엔젤로이드
Satsukitane Mikako
토모키를 오랫동안 짝사랑하던 히요리는 큰 마음을 먹고 자신의 마음을 토모키에게 고백한다. 그러나 그의 대답을 들으러 가는 길에 히요리는 사고로 죽게 된다. 히요리는 토모키가 보고 싶은 마음에 자발적으로 엔젤로이드가 돼, 제타라는 이름으로 다시 지상에 내려온다. 하지만 제타는 이미 적에게 세뇌 당한 엔젤로이드. 그녀는 토모키를 죽이라는 마스터의 명령을 받아 자신이 살던 마을을 파괴한다. 다른 엔젤로이드들이 히요리를 적으로부터 구해내려고 노력하지만, 그럴수록 제타의 폭주는 그칠 줄 모르는데…. 과연 엔젤로이드들은 무사히 히요리를 구할 수 있을까?
D.C. I&II P.S.P. Re-Animated
An OVA bundled with a PSP game Da Capo: D.C. I & II P.S.P. It features animated confession scenes for the four main heroines of the two games, Nemu, Kotori, Yume, and Otome.
Junod
Yuko (voice)
Dr. Junod's work takes him from Ethiopia to Spain and across the European battlefields of World War II. He works to improve the treatment of prisoners of war and arranges prisoner exchanges. He establishes a method for prisoners and their families to write to each other. He secures routes for the delivery of relief supplies. As a humanitarian, Dr. Junod offers moral support to the weak. Seeing that, Mii and Yuko reflect on their own lives and proble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