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ra Murphy

참여 작품

마더 카우치
Producer
Three estranged children are brought together when their mother refuses to move from a couch in a furniture store.
리코리쉬 피자
Producer
무엇이든 될 수 있을 것 같고 아무것도 될 수 없을 것 같은 사랑에 빠진 소년 개리와 불안한 20대를 지나고 있는 알라나. 1973년 어느 찬란한 여름날, 청춘의 한복판으로 달려가는 그들의 이야기
전혀 아니다, 별로 아니다, 가끔 그렇다, 항상 그렇다
Producer
작은 마을의 한 여고생이 원치 않는 임신을 했다. 그러나 냉담한 부모님은 물론이고, 그 누구에게도 도움을 청하기 힘든 상황. 고민 끝에 낙태를 결심한 그녀는 유일하게 힘이 되어준 사촌과 함께 뉴욕을 향해 길을 떠난다.
아니마
Producer
폴 토머스 앤더슨이 연출하고, 라디오헤드의 톰 요크가 함께한 짧은 음악영화. 어떤 영화에서도 보지 못한 환상적이고 감각적인 세계로 인도한다. 반드시 크게 들을 것.
더 마운틴
Producer
1950s America. Since his mother‘s confinement to an institution, Andy has lived in the shadow of his stoic father. A family acquaintance, Dr. Wallace Fiennes, employs the introverted young man as a photographer to document an asylum tour advocating for his increasingly controversial lobotomy procedure.
빌 스트리트가 말할 수 있다면
Producer
1970년대 할렘에서 살고 있는 ‘티시’와 ‘포니’ 어린 시절부터 친구였던 둘은 연인으로 발전하며 함께하는 미래를 꿈꾼다. 하지만, ‘포니’가 단지 흑인이라는 이유로 강간사건의 용의자가 되며 억울하게 체포되고 ‘포니’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티시’와 그녀의 가족들은 고군분투한다. 사건발생 당시 ‘포니’와 함께 있었던 친구 ‘대니얼’을 통해 알리바이를 입증하려 하지만 ‘대니얼’ 역시 흑인이라는 이유로 억울한 누명을 쓴 전과자. 티시의 어머니인 ‘샤론’ 역시 딸의 행복을 위해 ‘포니’를 용의자로 지목했던 ‘로저스’를 설득하러 푸에르토리코까지 떠나지만 그녀는 사건의 후유증으로 그 누구와도 대화하지 않으려 한다. ‘포니’의 무죄입증은 갈수록 어려워져만 가는데…
퍼슨 투 퍼슨
Producer
Follows a variety of New York characters as they navigate personal relationships and unexpected problems over the course of one day.
HAIM / Valentine
Producer
Three songs by American pop rock trio Haim, shot live at LA's Valentine Recording Studios, making the 2017 album 'Something to Tell You'.
제미니
Producer
파파라치에게 시달리는 할리우드의 신예 여배우 헤더는 촬영장에 나타나지 않는 등 말썽을 일으킨다. 헤더의 절친이자 개인 비서인 질은 그녀를 누구보다 지지하지만 어느 날 그녀의 시신을 눈앞에서 발견하게 된다. 용의선상에 오른 질은 형사 에드워드보다 앞서 사건의 진상을 알아내려 하는데..
미국 소년 모리스 독일에 오다
Producer
빈민가의 뚱보 소년 모리스는 자신을 제2의 노토리어스 B.I.G 로 여긴다. 가난하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은 누구 못지 않은 모리스는 아픈 사춘기 통해 자신의 알을 깨고 나오려 한다. (2016년 제17회 전주국제영화제) 13살 뚱보 소년 모리스 젠트리는 노토리어스 비아이지(Notorious B.I.G)와 같은 유명 힙합가수가 되는 것이 꿈이다. 낯선 도시 독일 하이델부르크에 이사 온 모리스는 사춘기가 되면서 차츰 자의식이 커져간다. 하지만 이 도시엔 자신과 생김도, 행동 방식도 다른 사람들뿐이다. 엄마 없이 홀로 모리스를 키우는 아빠 커티스는 모리스와 함께 음악에 대한 열정을 나누는 친구 같은 존재이다. 낯선 도시에서 모리스의 친구는 아빠를 빼고는 순진한 구석이 닮은 독일어 가정교사 잉카밖에 없다. 어느 날, 청소년 센터의 여름학교에 억지로 참가하게 된 모리스는 15살 소녀 카트린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 반항적이고 냉정한 카트린은 모리스뿐만 아니라 다른 아이들에게도 관심이 없다. 카트린을 좋아하지만 그 마음을 숨긴 채 모리스는 카트린과 우정을 쌓아간다. 한편 커티스는 사춘기에 접어들어 자신과 점점 멀어지는 아들의 변화에 적응하느라 힘든 시간을 보낸다. 주변 사람들과의 변화하는 관계 속에서 모리스는 좁고 편안한 세계에서 벗어나 새롭고 낯선 세상으로 나아가 자신감과 소속감을 찾기 위한 모험의 여정을 시작한다. (2017년 제12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Daydreaming
Producer
In this music video for Radiohead's new single, singer Thom Yorke traverses a shifting landscape of hall-ways, houses, department stores and mountains in search of an unknown destination.
랜드 호!
Producer
미치(얼 린 넬슨)는 최근 별거를 한 절친 콜린(폴 엔훈)을 위해서 아이슬란드행 비행기 티켓 두 장을 끊게 된다. 친구와 함께 노년의 마지막 여행을 하기로 마음 먹은 것. 그리고 대형 자동차까지 빌린 그들은 아이슬란드의 이곳 저곳을 거칠게 여행하기 시작한다. 중간에 조카와 그녀의 친구의 합류. 그리고 떠들석한 나이트 클럽의 밤. 그리고 간헐천과 트래킹까지. 중간에 힘든 순간도 있었지만, 두 명의 노년 친구들은 이제 아이슬란드에서 펼쳐치는 멋진 우정 여행을 펼치려 한다.
잭 고즈 보우팅
Associate Producer
개성파배우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주연 겸 감독 데뷔작. 외로움에 위태로운 뉴요커들의 만남과 이별을 소박하고 섬세한 연출로 그려냄.
Untitled Paul Thomas Anderson Film
Producer
Plot TBA.
알파 갱
Producer
“Alpha Gang” are aliens, sent on a mission to conquer Earth. Armed and dangerous, they show no mercy, until they catch the most toxic, contagious human disease of all: Emotion. World domination’s in danger of derailing once they start to feel joy, fear, empathy, and worst of all — love…but hopefully they can still annihilate mankind before it’s too l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