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리오 스트라세라, 루이스 모레노 오캄포, 그리고 젊은 오합지졸 법률 팀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다. 계속되는 위협 속에서 다비드 대 골리앗의 싸움을 벌이는 이들은 아르헨티나 역사상 최악의 군사 독재자를 기소하고 군사 지도자의 희생자들에게 정의를 찾아 주기 위한 시간과의 싸움을 이어간다.
아르헨티나에서 가장 오랜 수감 기간을 기록한 실존 인물의 초상을 그린 범죄 드라마. 1970년대 초 아르헨티나, 어린 나이에 죄책감 없이 강력범죄를 저질렀다는 것 외에도 큰 눈동자와 금발의 곱슬머리를 가진 베이비 페이스로 엄청난 화제를 낳은 십 대 후반의 소년 카를로스는 수십 건의 살인과 강도 등으로 46년 형을 받는다.
The film "Los Últimos" takes us into post-apocalyptic not-so-distant future in which there is war over water. This war reaches Latin America and the story follows a young couple trying to escape refugee camp in Bolivia and find better life in the west by the Pacific Ocean.
몰카를 촬영해 먹고 사는 삼류 범죄자 레오. 우연히 거대 조직의 살인 현장을 목격하게 되고 수상한 계약서까지 훔쳐 도망친다. 거대 범죄 조직의 두목 두제는 거금이 달린 계약서까지 레오에게 빼앗기자 그의 뒤를 쫓기 위해 국제적인 킬러까지 고용한다. 도망치던 레오는 두제의 부하들을 피해 유대교 랍비로 변장하고 유대교 회당에 숨어든다. 유대교에 관해서는 아는 게 1도 없는 레오. 그는 과연 정통 유대교도들의 의심을 피하고 두제의 부하들도 무사히 따돌릴 수 있을까?
80년대 초반의 위태로운 아르헨티나, 사람들이 실종되는 사건이 심심치 않게 발생하곤 한다. 모범적인 부부와 사이 좋은 다섯 자녀의 단란한 푸치오 가족은 결코 입 밖으로 뱉어서는 안 될 끔찍한 비밀을 품고 사는데…… 연인, 친구, 동료… 누구도 의심하지 않았다.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실제 이야기. 다정한 이웃의 추악한 민낯이 낱낱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