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ey King

Joey King

출생 : 1999-07-30, Los Angeles, California, USA

약력

Joey Lynn King (born July 30, 1999) is an American actress. She first gained recognition for portraying Ramona Quimby in the comedy film Ramona and Beezus (2010) and has since gained wider recognition for her lead role in The Kissing Booth (2018) and its two sequels. King received critical acclaim for her starring role in the crime drama series The Act (2019), for which she was nominated for both a Primetime Emmy Award and a Golden Globe Award. In 2022 she played the titular role of The Princess in Disney's The Princess (movie). King has also appeared in the films Battle: Los Angeles (2011), Crazy, Stupid, Love (2011), The Dark Knight Rises (2012), The Conjuring (2013), White House Down (2013), Independence Day: Resurgence (2016), Bullet Train (2022) and The Princess (2022), as well as the first season of the FX black comedy crime drama series Fargo.

프로필 사진

Joey King
Joey King
Joey King
Joey King
Joey King
Joey King
Joey King
Joey King
Joey King

참여 작품

슈퍼배드 4
(voice)
Gru and Lucy and their girls — Margo, Edith and Agnes — welcome a new member to the Gru family, Gru Jr., who is intent on tormenting his dad. Gru faces a new nemesis in Maxime Le Mal and his femme fatale girlfriend Valentina, and the family is forced to go on the run.
A Family Affair
A surprising romance results in major consequences for a young woman, her mother and her movie star boss.
불릿 트레인
Prince
운이 없기로 유명한 킬러 레이디버그는 초고속 열차에 탑승해 의문의 서류 가방을 가져오라는 미션을 받는다. 생각보다 쉽게 미션을 클리어한 후 열차에서 내리려는 그를 가로막는 것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전세계에서 몰려든 초특급 킬러들. 열차에서 내릴 수 없다면 목숨을 걸고 가방을 지켜야만 한다. 과연 레이디버그는 무사히 열차에서 내려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까?
프린세스
Executive Producer
아름답고 강인한 공주는 사악한 정혼자와의 혼약을 거부하고, 성의 외딴 탑에 감금된다. 이에 모욕감을 느낀 정혼자는 공주 아버지의 왕위를 찬탈하려고 하고, 공주는 무슨 일이 있어도 가족과 왕국을 지켜야만 한다.
프린세스
The Princess
아름답고 강인한 공주는 사악한 정혼자와의 혼약을 거부하고, 성의 외딴 탑에 감금된다. 이에 모욕감을 느낀 정혼자는 공주 아버지의 왕위를 찬탈하려고 하고, 공주는 무슨 일이 있어도 가족과 왕국을 지켜야만 한다.
인 비트윈
Producer
비극적인 사고로 사랑하는 남자 친구를 잃은 10대 소녀. 크게 상심한 소녀는 어느 순간부터 죽은 그가 저 너머에서 신호를 보내고 있다고 믿기 시작한다.
인 비트윈
Tessa
비극적인 사고로 사랑하는 남자 친구를 잃은 10대 소녀. 크게 상심한 소녀는 어느 순간부터 죽은 그가 저 너머에서 신호를 보내고 있다고 믿기 시작한다.
키싱 부스 3
Executive Producer
절친이 있는 버클리? 아님 남친이 있는 하버드? 둘 중 어디에 입학할지 못 정한 엘. 역대급 여름을 위한 버킷 리스트부터 세운다. 근데 구 썸남의 등장으로 묘해진 이 분위기, 어쩔 거야?!
키싱 부스 3
Elle Evans
절친이 있는 버클리? 아님 남친이 있는 하버드? 둘 중 어디에 입학할지 못 정한 엘. 역대급 여름을 위한 버킷 리스트부터 세운다. 근데 구 썸남의 등장으로 묘해진 이 분위기, 어쩔 거야?!
A Creepshow Animated Special
Blake (segment “Twittering from the Circus of the Dead”) (voice)
Two animated tales of terror: “Survivor Type,” a man determined to stay alive alone on a deserted island no matter what the cost. “Twittering from the Circus of the Dead,” a teen's family road trip includes a visit to the gravest show on earth.
라듐 걸스
Bessie Cavallo
Young women toiling in a factory are exposed to hazardous material which takes a disastrous toll on their health.
키싱 부스 2
Executive Producer
베스 리클스의 2012년 영어덜트 소설 원작, 빈스 마셀로 각본·감독의 "키싱부스"가 속편으로 돌아온다. 한때 `나쁜 남자`였으나 마음 잡은 남자친구 노아 플린과 함께 인생 최고로 로맨틱한 여름을 보낸 엘 에번스. 하지만 그 여름의 끝에서 노아는 하버드로 떠나고, 엘은 고등학교 졸업반이 된다. 장거리 연애를 하는 와중에 절친 리와 함께 꿈에 그리는 대학 진학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엘. 그러나 매력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전학생 마코와 엘이 친해지면서 상황은 복잡해진다. 한편 노아가 완벽해 보이는 여대생과 가까워지면서, 엘은 노아를 얼마나 믿을 것인지, 그리고 제 마음이 진심으로 향하고 있는 사람은 누구인지 결정해야 한다.
키싱 부스 2
Elle Evans
베스 리클스의 2012년 영어덜트 소설 원작, 빈스 마셀로 각본·감독의 "키싱부스"가 속편으로 돌아온다. 한때 `나쁜 남자`였으나 마음 잡은 남자친구 노아 플린과 함께 인생 최고로 로맨틱한 여름을 보낸 엘 에번스. 하지만 그 여름의 끝에서 노아는 하버드로 떠나고, 엘은 고등학교 졸업반이 된다. 장거리 연애를 하는 와중에 절친 리와 함께 꿈에 그리는 대학 진학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엘. 그러나 매력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전학생 마코와 엘이 친해지면서 상황은 복잡해진다. 한편 노아가 완벽해 보이는 여대생과 가까워지면서, 엘은 노아를 얼마나 믿을 것인지, 그리고 제 마음이 진심으로 향하고 있는 사람은 누구인지 결정해야 한다.
Zeroville
Zazi
A young actor arrives in Hollywood in 1969 during a transitional time in the Industry.
판타스틱 썸머
Jamie Winkle
2003년 여름, 16살 소녀 ‘제이미’와 그녀의 가족들은 병상에 누워 있는 할머니의 폭로로 인해 송두리째 흔들리게 되는데, 막상 ‘제이미’는 할머니의 폭탄발언이 잘 이해가 되지 않는다. 그러던 와중 성당에서 우연히 ‘루크’를 만나게 되고 ‘제이미’는 처음으로 느끼는 감정에 가슴이 설레기 시작한다. 하지만 ‘루크’의 관계가 깊어질 수록 가족과 친구, 그녀를 둘러싼 모든 사람들과의 관계가 엉켜버리고 마는데, 새로운 감정에 서툴렀던 2003년 그 해 여름, ‘제이미’는 판타스틱한 여름을 무사히 보낼 수 있을까?!
거짓말
Kayla Logan
발레 합숙 캠프에 가게 된 십대 소녀 케일라. 이혼으로 별거 중인 아빠가 캠프 까지 데려다 주기로 한다. 눈이 쌓인 도로를 지나가던 중 케일라의 친구 브릿이 버스를 기다리는 것을 보고는 태워주게 된다. 잠시 후 화장실이 급하다고 보채는 브릿. 주위에 아무 것도 없는 산속 도로에서 차는 멈추게 되고, 케일라와 브릿이 볼 일을 보러 산 속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기다려도 돌아오지 않는 딸을 찾아 차에서 내린 아빠는 끔직한 결과와 마주하게 되는데...
슬렌더 맨
Wren
매사추세츠의 한 작은 마을 네 명의 여고생들이 슬렌더 맨에 관한 도시전설이 허구임을 폭로하기 위해 의식을 행한다. 이 소녀들 중 한 명이 불가사의하게 실종되는데...
키싱 부스
Elle Evans
첫 키스를 해버린 엘, 그것도 학교의 인기 넘버원하고! 하지만 그는 넘봐선 안 될 사람. 그와 사랑에 빠지면 평생의 단짝을 잃게 된다. 새가슴 엘의 선택은?
The Boxcar Children: Surprise Island
Jessie (voice)
The continuing adventures of Henry, Jessie, Violet, and Benny as they spend the summer on their grandfather's private island.
Smartass
Freddie
Based on true events (mostly), Freddie, a 15-year-old runaway becomes intimately acquainted with California’s “Murder City” after being released from jail, just shy of midnight. Absurdly self-reliant, completely broke and 120 miles away from her friends she has nothing to depend on but her wit and youthful charm.
위시 어폰
Clare Shannon
우연히 얻게 된 뮤직박스가 7개의 소원을 들어준다는 걸 알게 된 ‘클레어’. 무심코 뱉은 말은 현실이 되고, 그녀 주변에는 끔찍한 일들이 벌어지는데…
고잉 인 스타일
Brooklyn Harding
연금 동결이라니? 어느 날 갑자기 날벼락 같은 소식을 듣게 된 노년의 세 친구. 하루아침에 길거리에 나앉게 생겼다가 해결책(?)을 찾았다. 은행을 털고 범행은 완벽히 은폐하기! 하지만 FBI가 그리 호락호락할 리가.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Sam
20년 전 최악의 우주 전쟁을 치른 지구. 재건을 위해 힘쓴 전세계는 다시 한번 있을 외계의 침공에 대비한다. 반드시 살아남아야 한다. 마침내 돌아온 그날! 상상을 초월하는 그들의 공격에 앞에 인류 최후의 전쟁이 시작된다.
Age of the Moon
Marissa Blanco
A young girl spends the summer as an intern at Lockheed, watching old stock footage of the moon. She decides she wants to let loose, so she goes to a party that will change her forever.
더 사운드 앤 더 퓨리
Miss Quentin
A look at the trials and tribulations of The Compson siblings, living in the deep south during the early part of the 20th century.
스톤월
Phoebe Winters
동성애가 질병으로 간주되었던 1969년, 동성애자라는 이유로 부모님에게서 쫒겨난 ‘대니(제레미 어바인)’는 뉴욕의 거리에 나앉게 된다. 대니와 친구들의 유일한 피신처인 ‘스톤월’ 여관에서 즐거운 나날을 보내지만, 끊임없는 경찰의 무차별적인 핍박에 견디지 못한 그들은 대항을 시작하는데… ‘우리에겐 더 이상 선택권이 없어’ 1969년 6월 28일의 뉴욕, ‘스톤월’의 영웅들이 일어났다!
Borealis
Aurora
Jonah, an unemployed gambler, takes his estranged pot-smoking teen-aged daughter Aurora on a dangerous road trip to Churchill, Manitoba to show her the magnificent Northern Lights - before her vision disorder renders her completely blind.
옐로우버드
Gigi (voice)
유럽에서 북극, 그리고 아프리카까지! 소심한 꼬마새 옐로우버드의 글로벌한 모험이 시작된다! 태어나서 한번도 집 근처를 벗어나 본 적 없는 꼬마새 옐로우버드. 철새들의 위대한 대장 `다리우스`가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뜨자 나머지 철새들은 큰 혼란에 빠지고 만다. 수다쟁이 무당벌레 아줌마 때문에 얼떨결에 이들의 리더가 되어버린 소심한 꼬마새 옐로우버드는 겨울이 오기 전 따뜻한 아프리카로 떠나야만 하는 철새들을 이끌고 비행을 떠나는데... 온갖 어려움을 이겨내고 겨우 도착한 곳은 아프리카 초원이 아닌... 온통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 북극?!! 위기에 처한 옐로우버드와 철새 일행은 과연, 무사히 아프리카에 도착할 수 있을 것인가!?
The Boxcar Children
Jessie (voice)
Four orphaned and homeless siblings happen upon an abandoned boxcar, which, they furnish with all the comforts of home. Fearful that they will be sent to live with their grandfather they have never met, the children keep their new home a secret.
위시 아이 워즈 히어
Grace Bloom
To. 어떤 용기가 필요한 당신에게 비듬 샴푸 광고 이후로 수입이 전무한 배우 지망생 ‘에이든’은 철없는 남편이자 날라리 아빠다. 살림은 아내에게 맡긴 지 오래고 두 아이의 학비조차 아버지에게 의지하며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가 암 재발로 인해 더 이상 학비를 내줄 수 없게 되자, 그는 아이들을 직접 가르치기로 결심한다. 그동안 혼자서 생계를 책임져 온 아내, 뜻대로 따라주지 않는 아이들, 가족과 연을 끊고 사는 동생, 죽음을 목전에 둔 아버지까지! 손에 잡히지 않는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방황하는 ‘에이든’은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두 아이와 함께 특별한 캠핑을 떠나는데… 그 안에서 ‘에이든’은 어떤 용기를 얻었을까?
Outlaw Prophet: Warren Jeffs
Elissa Wall
Cult leader Warren Jeffs rises to power in the polygamist Mormon sect once headed by his late father, but some of his wives fight back to bring him to justice. Based on a true story.
Meet the Insiders of 'White House Down'
Herself
A look at some of the supporting actors/characters in 'White House Down'.
컨저링
Christine Perron
1971년 로드 아일랜드, 해리스빌. 페론 가족은 꿈에 그리던 새 집으로 이사를 간다. 물론 1863년에 그 집에서 일어난 끔찍한 살인 사건을 전혀 몰랐다. 또한 그 이후에 일어난 많은 무서운 사건에 대해서도 알지 못했다. 이 가족은 그 집에서 겪은 일이 너무 무서워서 한 마디라도 외부에 언급하는 것을 거절했었다. 지금까지는…
화이트 하우스 다운
Emily
대통령(제이미 폭스) 경호원에 지원했지만 탈락한 ‘존 케일(채닝 테이텀)’은 실망한 딸을 위해 함께 백악관 투어에 나선다. 하지만 바로 그 날, 예기치 못한 갑작스런 공격이 시작되고 한 순간에 대혼란에 휩싸인다. 계속되는 무차별적인 공격에 미국을 넘어 전 인류가 위험에 빠지고, 케일은 딸과 대통령을 동시에 구해야 하는 최악의 상황에 처하는데…
페어런트 트레이닝
Lucinda Smith-Dungy
굉장한 의욕을 가진 16살 과잉성취자 에밀리 스미스는 부모님의 부족한 지지와 무관심에 매우 짜증이 난다. 어머니인 사만다는 능력 있는 회사 임원이지만 가족을 위한 시간은 낼 틈이 없고, 아버지인 던칸은 제대로 된 수입이 없는 태평스러운 화가이다. 이들이 딸의 줄넘기 시합에 참석하지 못했을 때, 에밀리의 인내심은 한계점을 친다. 또 한번의 무심한 부모의 행동에 몹시 화가 난 에밀리는 ‘보통’의 가족에 대해 가르쳐주기로 결심하고, 형제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부모를 인질로 잡도록 한다. 는 과 을 합쳐놓은 것 같이, 가족의 참된 의미를 유쾌하고 때로는 가슴 아프게 표현했다.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
Girl in Wheelchair / China Girl
하찮은 서커스 마술사인 오스카는 어느날 회오리 바람에 휩쓸려 신비한 세계 오즈에 도착하고, 오즈의 사람들은 그가 오랫동안 기다려 온 위대한 마법사라고 믿는다. 하지만, 오즈의 세 마녀 글린다, 테오도라, 에바노라는 그의 정체를 의심하고, 오스카 또한 세 마녀 중 누가 나쁜 마녀인지를 가려내야만 하는데...
다크 나이트 라이즈
"The Child"
배트맨이 조커와의 대결을 끝으로 세상에서 모습을 감춘 8년 후, 하비 덴트의 죽음에 대한 책임을 떠안은 배트맨은 모든 것을 희생하며 떠난다. 범죄방지 덴트법으로 인해 한동안 평화가 지속되던 고담시의 파멸을 예고하며 나타난 마스크를 쓴 잔인한 악당, 최강의 적 베인이 등장한다. 베인은 배트맨이 스스로 택한 유배 생활에 종지부를 찍게 하지만, 다시 돌아온 배트맨에게 베인은 만만한 상대가 아니다. 자신을 거부한 사람들의 고통을 지켜볼 것인가, 정의의 수호자로 나설 것인가. 배트맨은 승패를 알 수 없는 마지막 전투를 시작하려 하는데...
크레이지 스투피드 러브
Molly Weaver
좋은 직장, 좋은 집, 그리고 멋진 아이들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게 이뤄져가는 삶을 산다고 생각했던 칼(스티브 카렐)은 아내 에밀리(줄리안 무어)의 이혼 선언에 모든 것이 무너지는 것을 알게 된다. 충격을 다 잡을틈도 없이 짐을 싸 집을 나온 그는 술집에서 여자를 유혹하는 모든 기술을 가진 잘 나가는 30대 제이콥(라이언 고슬링)을 만나게 된다. 칼을 안쓰럽게 여긴 제이콥은 그에게 모든 기술을 전수해 주고, 그는 중년 차도남으로 거듭난다. 그러면서 전에 없던 새로운 경험과 아내의 소중함, 그리고 가족에 대해서 다시 돌아보게 되는데...
월드 인베이젼
Kirsten
1942년 LA UFO 대공습 사건 이래 지난 수십년간 UFO 목격 사례는 전세계 각지에서 꾸준하게 보고되어 왔다. 2011년, 거대한 유성 떼가 지구에 떨어지고, 사상 최대의 유성쇼에 들떠있던 세계 각 도시는 정체불명의 적으로부터 무차별 공격을 받고 초토화된다. LA 주둔군 소속 낸츠 하사는 자신의 부대를 이끌고 지금껏 싸워본 적 없는 적들에 맞서 사상 최대의 반격 임무를 맡아 전면전에 참가하게 되는데…
라모나 & 비저스
Ramona Quimby
독특한 상상력을 지닌 말썽꾸러기 초등학생 라모나 큄비(조이 킹)의 행복한 가정에 위기가 닥친다. 아빠가 갑자기 해고를 당한 것이다. 아빠는 파트타임으로 취직한 엄마를 대신해 집안일을 하면서 직장을 찾지만 쉽지 않고, 설상가상으로 주택 융자금 때문에 집마저 위태로운 상황이다. 라모나는 가족과 집을 구하겠다고 결심하고 레모네이드 판매, 세차 등에 나서지만 더 큰 사고만 치고 만다. 그때마다 비 이모(지니퍼 굿윈)와 그녀의 연인이었던 호바트 아저씨(조시 더하멜)가 라모나를 따뜻하게 감싸준다. 그러던 어느 날, 부모님이 이혼할지도 모른다는 생각 때문에 우울하기만 한 라모나에게 아빠는 아주 특별한 제안을 하는데...
엘리베이터 걸
Paige
A smart, uptight attorney and a disorganized yet passionate and creative woman meet in a stuck elevator, and sparks ignite instantly. Will opposites attract, or are they simply passing time before getting off on different floors?
아이스 에이지 3: 공룡시대
Beaver Girl (voice)
얼음 위가 아니라 얼음 아래 세계가 궁금하다고? 세상을 발칵 뒤집는 야생 스캔들(?)이 터진다!! 얼음이 녹는 절체절명의 위기를 이겨낸 빙하기 친구들 매니, 엘리, 시드, 디에고. 공식 커플 매니와 엘리는 아기 맘모스 탄생 준비에 호들갑이고, 소외감을 느끼던 시드는 자신도 가족을 갖겠단 욕심에 그만 공룡 알을 훔치고 만다. 지하 공룡 세계를 발칵 뒤집어 놓은 이 대형 사건으로 인해, 위험에 처한 시드를 구하려는 빙하기 친구들은 얼음 속 신비한 야생의 세계 속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지나가는 곳곳마다 거대한 공룡들의 위협이 도사리는 숲 속에서 만난 공룡 사냥꾼 애꾸눈 벅은 지금껏 상상할 수 없었던 새로운 모험으로 빙하기 친구들을 이끈다. 한편 도토리를 쫓아 지하 공룡세계까지 도착한 스크랫 앞에 나타난 도토리 라이벌 초절정 섹시미녀 스크래티!! 거부할 수 없는 그녀의 유혹과 도토리를 향한 순정사이에서 갈등하는 스크랫의 파란만장한 운명이 예고되는데…
쿼런틴
Briana
한밤중에 일하는 사람들을 인터뷰하는 리얼 TV 프로그램의 리포터 안젤라와 카메라맨 스캇은 촬영을 위해 LA의 911구조대를 방문한다. 구조대원들의 일상을 취재하던 중, 한통의 구조요청 전화가 걸려오고, 소방대원들을 따라 현장인 다운타운의 작은 아파트에 도착한 안젤라와 스캇은 사건현장을 최대한 밀착취재하고자 한다. 그곳에서 일행이 발견한 것은 피로 범벅이된채 어둠속에 서 있는 노파. 구조대원이 그녀를 도우려 다가간 순간, 갑자기 노파가 대원을 공격하는 일이 발생한다. 심상치 않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음을 깨달은 일행들은 노파와 부상당한 구조대원을 데리고 건물을 빠져나가려 하지만, 당국의 폐쇄조치로 출입문은 이미 잠긴 상태이다. 건물안의 사람들은 하나둘 좀비로 변하고, 변하지 않은 사람들은 살기위해 필사적으로 도주한다. 안젤라와 스캇의 카메라는 쉴틈없이 이 모든 상황들을 찍어나가는데...
호튼
Katie (voice)
이런 특별한 세상, 만나보셨나요? 2008년 5월, 두 세계를 뛰어넘는 거대한 모험이 시작된다! ‘눌~루랄라 정글’ 에서 가장 큰 몸집을 가졌지만 티끌보다도 작고 여린 마음을 가진 코끼리 호튼(차태현). 큰 귀로 아주 작은 소리까지 들을 수 있는 호튼의 특별한 능력은 어느 날 바람을 타고 들려오는 아주 작은 목소리를 포착한다. 그것은 민들레씨 속 먼지보다 작은 티끌속에 사는 ‘누군가 마을’ 시장님(유세윤) 의 비명! 작지만 처절한 시장님의 S.O.S가 감지된 이상, 마음 착한 호튼이 가만히 있을 리가 없다. 정글 동료들에게 왕따 당하는 설움을 겪으면서도 ‘누군가 마을’을 구하기 위한 강행군을 펼치던 호튼 앞에 이를 방해하는 심술맞은 악당 독수리 블래드가 나타난다. 한편, '누군가 마을'에 큰 위기가 닥쳤다는것을 감지한 시민들은 하나 둘씩 모두 모여 소리를 높여 자신들의 존재를 바깥 세상에 알리려고 하나가 되는데... 과연, 호튼과 시장님은 절대절명의 위기를 넘겨, ‘누군가 마을’ 을 구할 수 있을 것 인가. 먼지보다 작지만 마법보다 환상적인 세계를 선보일 영화 이 오는 5월1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어벤징 엔젤
Amelia
A preacher becomes a bounty hunter after a group of refugees seeking shelter in his church is murdered by a gang of ruthless outlaws.
Backyards & Bullets
Junie Garrison
Strange things are afoot at a local suburban neighborhood watch group.
어글리스
Executive Producer
Set in a world in which a compulsory operation at sixteen wipes out physical differences and makes everyone pretty by conforming to an ideal standard of beauty.
어글리스
Tally
Set in a world in which a compulsory operation at sixteen wipes out physical differences and makes everyone pretty by conforming to an ideal standard of beauty.
Camp
Co-Producer
Mixing both comedy and drama, CAMP is an ensemble coming-of-age story centered around a group of teenagers who navigate friendship, romance, and betrayal in their final year of sleep-away camp.
Camp
Sarah
Mixing both comedy and drama, CAMP is an ensemble coming-of-age story centered around a group of teenagers who navigate friendship, romance, and betrayal in their final year of sleep-away ca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