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neth McMillan

Kenneth McMillan

출생 : 1932-07-02, Brooklyn, NY

사망 : 1989-01-08

프로필 사진

Kenneth McMillan

참여 작품

3인의 탈주자
Horvath
전직 은행 강도인 루카스는 출소하자 다시는 이런 생활을 하지 않을 결심을 세우고 은행에 계좌를 개설하러 들어간다. 그러나 그 은행에 초보 강도인 페리가 털러 들어와서 루카스를 인질로 잡고 경찰과 대치하게 되지만 경찰은 루카스가 범인이고 페리가 오히려 인질이라 믿게 된다. 급박한 상황이 되자 루카스는 어쩔 수 없이 페리를 닥달하며 도망치게 된다.
Malone
Hawkins
Erstwhile C.I.A. assassin Richard Malone hopes for a tranquil retirement in the placid Pacific Northwest, but what he gets is a rumble with a right-wing extremist plotting a secret revolution. Adapted from the novel "Shotgun," by William Wingate.
무장과 위험
Captain Clarence O'Connell
After policeman Frank Dooley is framed for theft and loses his job on the force, he joins a security guard agency and teams up with inept former defense lawyer Norman Kane. When the two botch a job guarding a local warehouse, they begin to uncover corruption within the company and their union.
Acceptable Risks
The manager of a chemical plant and a city manager rise up against their respective bosses to keep a town safe in this ecologically conscientious made-for-TV disaster film. It all begins when the owners of Citichem order the plant manager to enact dangerous cost cuts that compromise the safety of the plant. He protests, but it is to no avail and a worker dies. At the same time, the city manager tries to warn the people that a deadly disaster is imminent, but he ends up gagged by the local politicians. Meanwhile, just when the community is at its most unprepared, a melt-down occurs and the town is drenched in deadly chemicals.
폭주기관차
Eddie MacDonald
미국 알래스카, 스톤헤이븐 중범 형무소(Stonehaven Maximum Security Prison). 탈옥수 매니와 버크는 천신만고 끝에 달리는 기차안에 올라타게 된다. 그러나 불행히도 그들이 탄 기차의 기관사가 갑자기 심장마비로 죽는다. 기차는 고삐 플린 망아지처럼 폭주하고 사태의 심각성을 알게된 철도회사에서는 다른 기차와의 충돌의 피하기 위해 노심초사하나 달리 해결할 방법이 없어 애만 태운다. 뒤늦게 기차안에 사람이 타고있는 사실을 알게 된 철도회사는 한가닥 희망을 걸고 기차를 정지시키려고 한다. 한편 탈옥수를 잡으로 온교도소장이 헬기에서 사다리를 타고 기차로 내려온다.
캣츠 아이
Cressner
총 세편의 에피소드로 구성.첫 번째는 담배에 대한 혐오감을 키우기위해 흡연자의 아내를 전기고문하는 금연학교의 이야기.두번째는 내기를 좋아하는 재벌이 자신의 부인을 꼬드긴 남자를 빌딩 난간에 세워놓고 난간을 타고 빌딩을 한바퀴돌면 모든 것들을 용서해 주겠다고 하는 내기 이야기.세번째는 고양이와 텔레파시가 통하는 소녀가 자신의 영혼을 노리는 벽 속의 괴물앞에 고양이에게 도움을 청해 싸우는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토콜
Senator Norris
평범한 웨이트리스였던 서니 데이비스(골디 혼 분)은 어느날 퇴근 길에 미국을 방문 중인 중동 아랍 소국의 황태자 일행은 구경하다가, 우연히 근처의 암살범이 황태자를 살해하려는 것을 몸으로 막는다. 다행히 둔부에 경미한 총상을 입은 그녀는 일거에 미국의 영웅으로 변한다. 워싱턴의 백악관 관계자는 그녀를 의전 관계 담당으로 채용, 중동 담당을 시키지만 첫날부터 터지는 사고의 연속. 그러나 미국과 아랍소국의 관계가 갑자기 불편해지고, 중동에서의 미국의 전략적 위치가 흔들거리자 그녀는 비밀특사로 아랍소국에 파견된다.
듄
Baron Vladimir Harkonnen
불모의 사막지대로 이루어진 모래 혹성 아라키스에는 우주에서 가장 중요한 물질인 스파이스가 있다. 스파이스는 인간 생명을 연장시키며 인간의 의식 세계를 확장시켜 주는 물질이다. 우주 여행 조합의 항해자들은 이 스파이스를 이용해 4천년 동안 진화를 거듭해왔으나 최근에 이르러 스파이스 생산에 지장을 초래할 만한 혹성을 발견하게 된다. 그중 한 혹성에 머물고 있는 우주황제 샤담 4세에게 안정적인 스파이스 생산에 협조할 것을 요청하게 되는데...
아마데우스
Michael Schlumberg (uncredited)
1823년 눈보라치는 밤, 한 노인이 자살을 시도하다 실패하고 신부에게 자신의 죄를 고백한다. 비엔나 왕실의 궁정음악가 살리에리는 새롭게 떠오르는 천재 작곡가 모차르트의 소문을 듣고 그의 천재성을 확인하려 한다. 모차르트가 그의 약혼녀를 범하고 오만하고 방탕한 생활을 거듭하자 그러한 모차르트에게 천재성을 부여한 신을 저주하고 그를 증오하기 시작한다. 한편 빈곤과 병마로 시달리던 모차르트는 자신이 존경하던 아버지의 죽음에 커다란 충격을 받고 자책감에 시달린다. 살리에리는 이를 이용해 모차르트가 아버지의 환상에 시달리도록 하면서 진혼곡의 작곡을 부탁하는데...
Concrete Beat
Marion Kaiser
A newspaper columnist becomes determined to clear a woman who is blamed for the death of her child in a tragic fire.
그리니치의 건달들
Barney
찰리 모랜은 마피아가 경영하는 식당의 중간 지배인이다. 웨이터인 찰리의 이종 사촌인 폴리가 팁을 중간에 빼돌려 돈을 몰래 챙긴 사실이 드러나자 찰리는 덩달아 해고된다. 이들은 이태리계로 서로에 대한 우애가 깊다. 그러나 찰리의 애인 다이앤은 폴리를 싫어한다. 찰리는 또 이혼한 부인과 아들에게 수당을 보내야 하기 때문에 돈이 많이 드는 상태에서 실직이 된 것이다. 찰리는 꿈이 다이앤과 같이 식당을 차리는 것이었는데 어느날 다이앤이 임신한 것을 알게 되고 둘은 심하게 다투게 된다. 폴리는 고리대금업자에게 5000달러를 꿔서 다른 사람들과 몰래 훌륭한 종마의 씨를 받았다는 말을 15000달러를 주고 산다. 한편 또 한탕을 모색중이던 폴리는 아일랜드계 바니라는 시계공, 찰리와 함께 악명높은 마피아 에디의 소유인 줄 모르고 금고를 턴다. 그런데 금고를 터는 중 에디한테 돈을 받는 경찰인 벙키가 들어와 실족하여 죽는사고가 일어난다. 벙키는 에디에게 돈을 우려내려고 항상 녹음기를 가지고 다니던 사람인데 찰리는 그 테잎을 빼온다. 에디는 자기 금고를 턴 범인이 폴리인 줄 알고 부하를 시켜 폴리의 엄지 손가락을 자른다. 엄지손이 잘린 폴리는 바니의 이름만 대지만 어쩔 수 없이 찰리의 이름도 대게 된다. 그 와중에 폴리가 산 경주만는 경마에서 아깝게 2등을 하고 그 반대로 돈을 건 찰리는 2만달러를 번다. 그러는 중 다이앤은 정직하지 못한 찰리와 살수 없다며 금고털이 한 돈을 가지고 나가버린다.
레크레스
John Rourke Sr.
초급 대학에 다니는 쟈니는 친구들과 어울리지 않고 혼자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는 외톨이다. 쟈니는 홀아버지와 둘이 살고 있었다. 어느날, 쟈니가 다니는 학교에서 제비뽑기로 파트너를 정하는 파티가 열리게 된다. 과대표 랜디는 자기가 좋아하는 여학생 트레이시와 파트너가 되겠끔 조작을 폈지만 엉뚱하게 트레이시의 파트너는 쟈니로 결정된다. 쟈니는 아버지 양복을 빌려입고 파티장으로 가서 트레이시와 신나게 춤도 추며 즐겁게 지낸다. 두 사람에 대해 랜디의 질투는 점점 거칠어져 가고 쟈니는 트레이시에게 도망가자고 제의한다. 망설이는 트레이시를 차지하기 위해 랜디는 쟈니에게 싸움을 걸게 되고 쟈니는 대학 교수들과 학생들이 보는 앞에서 트레이시와 함께 오토바이를 타고 둘만의 길을 떠나는데...
When She Says No
Mr. Michaels
After divorced college professor Rose Michaels invites three of her male colleagues to her room during a teacher's convention, she later accuses them of rape, but the men say otherwise.
Joe Dancer III: The Big Trade
Lt. Herbie Quilan
The last of Robert Blake's three "Joe Dancer movies" finds the private investigator framed for manslaughter as he tries to uncover a Hollywood scandal that could ruin a studio and destroy a top star's career.
Blue Skies Again
Dirk
A hard-hitting, fast, sure-handed baseball player tries to break into the sport by applying for a spot on a minor-league team. The only problem is that the player is female, which engenders resistance and resentment among many players and officials.
Dixie: Changing Habits
Tony Marchesso
Dixie is caught operating a whorehouse, and is sentenced to 90 days house arrest in a convent! Can Dixie bend to the ways of the convent nuns to avoid jail?
The Clairvoyant
Detective Cullum
Two uneasy friends, a police officer and a TV talk show host, each pursue the mysterious "handcuff killer" with the aid of an artist who sees - and draws - the killer's crimes before they're committed.
In the Custody of Strangers
Albert C. Caruso
A teenage delinquent who goes on a drunken joyride is left in jail overnight by his parents in the hope that he might learn a lesson from it. But events follow which result in the boy spending far longer behind bars than anyone had foreseen.
파트너
Chief Wilkins
Benson is a police detective. After a series of murders in the Gay community he is ordered to go undercover with a gay police clerk named Kerwin as his partner. In order to be noticed they have to be flamboyant enough to attract attention which Benson finds rather disturbing. Can an uptight heterosexual and a mousey homosexual form a meaningful relationship?
하트비프
Max
Two domestic robots fall in love and run off together.
Whose Life Is It Anyway?
Judge Wyler
Ken Harrison is an artist that lives to make sculptures. One day he is involved in a car accident, and is paralyzed from his neck down. All he can do is talk and move his head, and he wants to die. Whilst he is in hospital he makes friends with some of the staff, and they support him when he goes to trial to be allowed to die.
래그타임
Willie Conklin
1910년대의 뉴욕, 워커라는 흑인 피아니스트가 있다. 그는 재즈밴드에서 연주를 하게 되면서 유명세와 돈을 얻게 된다. 그러나 몇몇의 백인들은 이런 워커의 출세를 시샘하게 된다. 어느 날 백인들은 워커를 급습하고, 그의 새 차를 완전히 망쳐놓는다. 워커는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서 노력을 한다. 하지만, 그 당시에는 흑인의 정의 따위는 안중에도 없는 시대였다. 그는 각고의 노력을 하면서, 백인들의 악행에 대응하려 한다.
고백
Frank Crotty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나고 얼마 지나지 않은 1948년 LA. 형사인 톰(로버트 듀발 분)은 매춘부의 서비스를 받다 심장마비로 사망한 것처럼 보이는 신부의 사건을 맡게된다. 톰의 형인 데스(로버트 드니로 분)도 조사를 받게 되는데, 그는 젊은 카톨릭 사제로 교회의 증축을 위해 부정직한 건축업자인 잭 암스테르담( 찰스 더닝 분)에게서 팔리지 않은 짜투리 땅을 기부받으려고 한다. 그는 신부이지만 모든 사람에게 인색하며 모금 활동에 재주도 있다. 한편 톰 역시 좋지 않은 과거를 가지고 있는데, 잭 암스테르담이 토지 개발업자로 이름을 날리기 전 그의 수금원 생활을 했었다. 톰의 일은 암스테르담의 몫을 받아오는 일이었지만 암스테르담은 그의 얼굴을 직접 대면해 본 적이 없어 그를 알아보지 못한다. 수사가 진행되면서 톰과 데스는 윤리적인 딜레마에 빠져들게 되는데, 데스는 모든 문제를 교회의 계급조직에 미루며 "교회의 이익을 위해서는" 어쩔 수 없었다고 하고, 결국 이를 해결해야 하는 것은 톰의 몫으로 남겨진다.
살인 특종
Mr. Deever
맨하탄의 한 빌딩에서 야간 경비원으로 일하는 대럴(Daryll Deever: 윌리암 허트 분)은 오토바이 레이스와 토니(Tony Sokolow: 시고니 위버 분)라는 미녀 앵커를 좋아하는 평범한 젊은이이다. 어느 날 대럴이 근무하는 빌딩의 소유주이자 다이아몬드 밀수업자인 롱(Mr. Long: 차오 리 치 분)의 시체가 발견되는 사건이 터지고 그 현장에 토니가 취재를 나온다. 대럴은 평소 동경하던 토니를 만나자마자 자신이 살인 사건의 목격자라고 거짓말을 한다. 토니는 자세한 정보를 얻어 특종을 터뜨리기 위해 대럴에게 접근하여 육체적인 관계까지 맺는다. 한편 토니에 의해 대럴이 유일한 목격자로 언론에 공개되자 정체 불명의 추격자가 이들에게 숨가쁘게 접근하기 시작하는데...
Borderline
Malcolm Wallace
Jeb Maynard is a patrolman guarding the U.S.-Mexican border, whose partner and buddy Scooter has just been murdered. Maynard knows that a smuggler of illegal aliens is responsible for Scooter's death, but the feds insist that drug dealers committed the crime.
Carny
Heavy St. John
Tired of being a small-town waitress, Donna departs with the latest carnival show, living with entertainers Frankie and Patch in a tense, emotional triangle.
The Hustler of Muscle Beach
Joseph Demec
A slick promoter in the bodybuilding subculture of Venice Beach, California, finds what he considers a diamond in the rough: a dedicated but somewhat mentally challenged young man who wants to win bodybuilding championships, but needs some help and direction--and the promoter thinks he's just the one to do it.
Hide in Plain Sight
Sam Marzetta
True story of a man in search of his children after his ex-wife enters the Witness Protection Program.
구두쇠와 꼬마 숙녀
Brannigan
웃음마저 잃어버린 무뚝뚝한 남자 소로풀. 그는 무허가 마권업자로 돈을 벌 줄만 알았지 쓸 줄은 모르는 천하의 구두쇠다. 어느날 도박에 미친 남자가 어린 딸을 맡겨놓고 10만달러를 빌려가서 경마에 잃어버리자 곧바로 자살을 한다. 졸지에 어린애를 맡은 소로풀은 귀잖아하지만 자신도 모르게 차츰 정이 들어가는데...
Chilly Scenes of Winter
Pete
Charles is a bored civil servant struggling through a harsh Utah winter. He spends most of his time reflecting on his romance with Laura, a coworker who left him to return to her husband, an A-Frame salesman.
러브 스토리 2
Jamie Francis
사랑하는 여인 제니를 잃은지 벌써 1년반, 옛 사랑의 그림자를 지닌 채 생활을 하는 올리버(Oliver Barrett: 라이언 오닐 분)에게 제니와는 전혀 다른 세계의 여성이 다가온다. 그녀는 화려한 캐리어우먼으로 이지적이며 독립적인 성격을 소유했으며 또한 부유하고 아름답다. 올리버는 마시(Marcie Bonwit: 캔디스 버겐 분)와의 사랑으로 새로운 인생을 개척하면서 또다른 사랑의 가능성을 확인한다. 이 두사람은 누가 보아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썩 잘어올리는 연인이다.
Bloodbrothers
Banion
A young man is torn between following in his brothers' footsteps or striking out on his own.
걸프렌즈
Cabbie
뉴욕에서 활동하는 무명 사진작가 수잔은 작은 집에서 룸메이트 애니와 함께 살고 있다. 다툴 때도 있지만 둘은 사이 좋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살아간다. 그런데 애니가 연애를 시작하면서 수잔은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진다. 일과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외로움을 느끼는 수잔은 삶의 다양한 순간과 마주친다. (2019년 제14회 시네마테크의 친구들 영화제)
A Death in Canaan
Sgt. Tim Scully
When a teenager is accused of his mother's murder, the community of Canaan rallies to his defense.
Breaking Up
Vancrier
JoAnn Hammil faces a harrowing fight to rediscover her personal identity when her husband of 15 years announces that he is leaving her and their children to search for the indefinable joy he feels he is missing from his life.
Johnny, We Hardly Knew Ye
Softy McNamara
Based on the best-selling book, this movie focuses on John F. Kennedy's first run for a congressional seat in 1946.
뜨거운 오후
Commissioner (uncredited)
1972년 8월 22일, 아침부터 폭염이 내리쬐는 뉴욕, 써니는 샐, 스티브와 함께 은행을 털기로 하고 은행 문 닫을 시간에 맞춰 총을 들고 들어간다. 그러나 스티브는 두려운 마음에 일을 포기하고 집으로 돌아가고 남은 써니와 샐은 은행 직원들을 총으로 위협하여 돈을 챙긴다. 마침 그 은행에선 돈을 모두 본사에 보내고 난 후라 남은 돈이 없자 실망한 써니는 모든 출납 창구를 뒤지게 되고 시간은 점점 흐르게 된다. 출납계에 있는 돈을 챙긴 써니는 출납 장부를 태우고 그 연기를 본 보험 회사원이 은행으로 오지만 지점장이 둘러대어 돌려보내긴 하지만, 마침내 경찰들이 몰려오고 은행안에 갇히게 된 써니와 샐은 은행 직원들을 인질로 삼아 비행기를 요구해서 다른 나라로 떠날 결심을 하는데.
스텝포드 와이브스
Market Manager
재능 있는 사진작가 조안나 에버 하트는 남편과 아이들을 데리고 새 삶을 살기 위해 코네티컷의 스텝포드로 들어온다. 아름답고 순종적이고 좀비 같은 스텝포드의 주부들에게 불편함을 느낀 조안나는 점차 이들이 세뇌당했음을 확신하고 진실을 파헤치다 위기에 직면한다. 72년 아이라 레빈의 소설이 원작.
지하의 하이젝킹
Borough Commander
무장을 한 코트 차림의 남자들에 의해 손님을 가득 실은 지하철이 납치된다. 그들은 지하철 본부로 연락해서 승객들의 목숨의 댓가로 현금 백만불을 요구한다. 그리고 승객 두 명을 그 자리에서 사살한다. 이에 경찰은 백만불을 건네주고 거기다 속수무책으로 범인들을 놓친다. 범인들은 속임수를 쓰기 위해 자신들은 하차하고 지하철 브레이크를 파괴한다. 경찰은 이제 범인들을 잡아야하고 위험에 빠진 승객들도 구출해야 한다. 하지만 그 안에는 한 명의 영웅, 지하철의 도사 가버가 이 범인을 따라 추격한다.
형사 서피코
Charlie (uncredited)
갓 부임한 신참 형사 프랭크 서피코(알 파치노)는 자신의 방식을 고수하겠다는 결심이 대단하다. 그의 방식이란 정직하게 일한다는 것과 자유롭게 복장을 입는 것이다. 서피코는 히피처럼 옷을 입고, 정성스럽게 턱수염을 기르고, 목에는 염주 목걸이를 주렁주렁 달고 다닌다. 동료 경찰들은 서피코는 괴짜로 취급하면서 공공연히 그를 따돌린다. 하지만 서피코는 누구보다도 청렴결백하고 경찰로서의 의무에 충실하다. 그러던 어느 날 편지로 알고 받은 봉투 속에 거액의 돈이 들어 있는 것을 보게 되는데 그것은 다름 아닌 뇌물이었다. 서피코는 이를 거절하지만 동료 경찰들의 비웃음 사고 경찰이 뇌물을 받는 게 아주 당연시 되어 있는 분위기에 경악케 된다. 상관을 찾아가 뇌물 수수의 부당함을 알리지만 무시만 당하자 서피코는 경찰 고위층을 찾아가 시정을 요구한다. 서피코의 정의의 폭로는 경찰 내부조사의 계기가 되지만 그는 요주의 인물이 되어 경계의 대상이 된다. 하지만 뿌리 깊은 경찰 부패의 고리는 쉽게 끊어지지 않고 서피코는 이에 실망해 뉴욕 타임즈 기자를 만나 경찰들의 부정행위를 고발한다. 여론은 들끓고, 경찰에서는 개혁의 조짐이 보이기 시작한다. 마약반으로 부서를 이동한 서피코는 의문의 총기 사고를 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