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iam Eubank

William Eubank

출생 : 1982-11-15, Holyoke, Massachusetts, USA

약력

William Campbell Eubank (born November 15, 1982) is an American director and cinematographer, best known for his work in the science-fiction and horror genres. He made his feature directorial debut with the sci-fi drama "Love" (2011), and went on to direct the sci-fi mystery "The Signal" (2014), the disaster thriller film "Underwater" (2020) and the supernatural horror film "Paranormal Activity: Next of Kin" (2021), a reboot of the long-running series. Like filmmakers Steven Spielberg and David Lynch, Eubank is an Eagle Scout. When Eubank was young, he had an interesting experience with the verisimilitude of cinema. At the time that he first watched the 1974 film "Chinatown," set in the year 1937, Eubank was unaware that it was a period piece, assuming it to have been made contemporaneously in 1937. When he found out it had been made almost four decades after the era it depicted, Eubank came to a realization about film's power. Eubank worked at Panavision Woodland Hills as a camera repair technician and digital imaging technician for eight years; he describes his time at Panavision as serving as his film school. There he worked to promote and provide support for the Panavised CineAlta F900 camera. Using an early SDI capture card and brand-new eSATA drives that had just appeared on the market, Eubank stacked 14 hard drives on top of each other and drilled a hole into a Power Mac G4 in order to create an NLE system on a personal computer that could directly capture 1080p from the F900 camera. When the working result was seen at Panavision, co-workers agreed a shift was about to occur in the industry. Eubank credits the company's kindness to him as being essential to his development as an artist saying "I owe my entire career to those guys".

프로필 사진

William Eubank
William Eubank

참여 작품

랜드 오브 배드
Producer
두 개의 부대, 하나의 미션! 라스베이거스 공군 기지의 드론 조종사 리퍼(러셀 크로우)는 델타 포스의 특수 작전 지원 임무를 맡게 된다. 필리핀 홀로 섬의 미스터리한 지형은 베테랑에게도 장애물로 다가오고, 홀로 남은 항공기 최종공격통제관 JTAC에게 리퍼만이 유일한 탈출구다. 한편, 슈가 상사(마일로 벤티밀리아)와 아벨 병장(루크 헴스워스)이 이끄는 티어-원 팀은 사라진 CIA 요원을 찾아 홀로 섬을 정찰하는 임무를 맡고, 위험천만한 구출 작전에 투입된 미숙한 JTAC 요원 키니(리암 헴스워스)와 전투로 단련된 군인 비숍(리키 휘틀)이 합류한다. 하지만 숨을 곳도 도망갈 곳도 없는 홀로 섬에서 티어-원 팀이 적에게 발각되며 임무는 급반전을 맞이한다. 티어-원 팀은 다수의 적과 맞서 싸우며 본격적인 전면전을 펼치고, 무기도 없고 통신장비도 없는 정글에 키니 요원이 갇히고 만다. 기지는 키니가 전사한 것으로 추정하면서 섬에 폭탄을 터트리기로 하면서 남은 건 오직 키니의 눈과 귀가 되어주는 리퍼 뿐.
랜드 오브 배드
Screenplay
두 개의 부대, 하나의 미션! 라스베이거스 공군 기지의 드론 조종사 리퍼(러셀 크로우)는 델타 포스의 특수 작전 지원 임무를 맡게 된다. 필리핀 홀로 섬의 미스터리한 지형은 베테랑에게도 장애물로 다가오고, 홀로 남은 항공기 최종공격통제관 JTAC에게 리퍼만이 유일한 탈출구다. 한편, 슈가 상사(마일로 벤티밀리아)와 아벨 병장(루크 헴스워스)이 이끄는 티어-원 팀은 사라진 CIA 요원을 찾아 홀로 섬을 정찰하는 임무를 맡고, 위험천만한 구출 작전에 투입된 미숙한 JTAC 요원 키니(리암 헴스워스)와 전투로 단련된 군인 비숍(리키 휘틀)이 합류한다. 하지만 숨을 곳도 도망갈 곳도 없는 홀로 섬에서 티어-원 팀이 적에게 발각되며 임무는 급반전을 맞이한다. 티어-원 팀은 다수의 적과 맞서 싸우며 본격적인 전면전을 펼치고, 무기도 없고 통신장비도 없는 정글에 키니 요원이 갇히고 만다. 기지는 키니가 전사한 것으로 추정하면서 섬에 폭탄을 터트리기로 하면서 남은 건 오직 키니의 눈과 귀가 되어주는 리퍼 뿐.
랜드 오브 배드
Director
두 개의 부대, 하나의 미션! 라스베이거스 공군 기지의 드론 조종사 리퍼(러셀 크로우)는 델타 포스의 특수 작전 지원 임무를 맡게 된다. 필리핀 홀로 섬의 미스터리한 지형은 베테랑에게도 장애물로 다가오고, 홀로 남은 항공기 최종공격통제관 JTAC에게 리퍼만이 유일한 탈출구다. 한편, 슈가 상사(마일로 벤티밀리아)와 아벨 병장(루크 헴스워스)이 이끄는 티어-원 팀은 사라진 CIA 요원을 찾아 홀로 섬을 정찰하는 임무를 맡고, 위험천만한 구출 작전에 투입된 미숙한 JTAC 요원 키니(리암 헴스워스)와 전투로 단련된 군인 비숍(리키 휘틀)이 합류한다. 하지만 숨을 곳도 도망갈 곳도 없는 홀로 섬에서 티어-원 팀이 적에게 발각되며 임무는 급반전을 맞이한다. 티어-원 팀은 다수의 적과 맞서 싸우며 본격적인 전면전을 펼치고, 무기도 없고 통신장비도 없는 정글에 키니 요원이 갇히고 만다. 기지는 키니가 전사한 것으로 추정하면서 섬에 폭탄을 터트리기로 하면서 남은 건 오직 키니의 눈과 귀가 되어주는 리퍼 뿐.
파라노말 액티비티: 넥스트 오브 킨
Director
어릴 적 엄마 세라에게 버림받은 마고는 유전자 분석회사를 통해 알게 된 친척 샘을 만나게 된다. 마고는 자신의 사연을 담은 다큐를 제작하기 위해 촬영 감독 크리스와 음향 담당 데일과 합류한다. 마고 일행은 아미시의 일원이던 샘의 안내로 세라의 아버지이자 아미시 공동체의 지도자인 제이컵의 베일러 농장에 도착한다. 헛간을 둘러보던 마고는 세라가 아직도 여기 있다는 말을 하는 여자 아이를 만난다. 그날 밤, 마고는 엄마가 살았던 다락방에서 병적인 숭배를 비판하는 세라의 편지와 함께 낯선 존재를 느낀다. 제이컵은 교리에 맞서려던 세라가 외부인과 만나 임신했으며 교리에 의해 아이를 키울 수 없었던 세라가 병원에 마고를 버렸다고 말한다. 마고 일행은 마을에서 멀리 떨어진 숲에서 교회를 발견하지만 제이컵은 마고 일행이 교회에 들어가지 못하도록 막는다. 그날 밤, 마고는 머리가 두 개인 새끼 염소를 교회에 제물로 바치는 장면을 목격한다. 그 후 교회에 몰래 들어간 마고와 크리스는 교회 안에서 아스모데우스의 그림과 숨겨진 깊은 수직 갱도를 발견하는데...
언더워터
Director
30일 동안 해저 시추 시설에서 엄청난 압력을 견디며 바다의 밑바닥을 뚫어야 하는 캐플러 기지의 대원들. 어느 날, 큰 지진으로 콘크리트 구조물을 뚫고 급류가 들이 닥쳐 기지는 순식간에 파괴되고 대혼란이 일어난다. 갑작스런 대재앙 속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대원들은 전기 엔지니어 노라를 비롯한 5명. 이들이 시도해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또 다른 해저 기지 ‘로우벅’으로 이동해 탈출 포트를 찾는 것 뿐. 하지만 어두운 심해엔 그들만이 존재하는 것이 아니었다. 무언가 그들을 바짝 따라오고 있다. 불가사의한 포식자와 쫓고 쫓기는 위험천만한 게임에 갇혀버린 대원들. 살아남기 위해선 남은 용기를 전부 쥐어 짜내야만 한다.
더 시그널
Writer
그 신호에 응답하는 순간 우리가 알던 모든 세계가 무너진다! 닉(브렌튼 스웨이츠)과 조나(뷰 크냅), 헤일리(올리비아 쿡)는 함께 여행을 하던 중 우연히, MIT를 해킹한 천재 해커 ‘노매드’와의 교신에 성공하게 된다. ‘노매드’가 보내는 신호를 계속 따라가던 중 낯선 장소에 도착한 세 사람. 그를 만날 수 있다는 설레임도 잠시 헤일리의 비명 소리와 함께 세 사람은 예상치 못한 위험에 빠지게 되고, 상상할 수 없는 일들을 겪게 되는데… 상상 그 이상의 세계가 펼쳐진다!
더 시그널
Director
그 신호에 응답하는 순간 우리가 알던 모든 세계가 무너진다! 닉(브렌튼 스웨이츠)과 조나(뷰 크냅), 헤일리(올리비아 쿡)는 함께 여행을 하던 중 우연히, MIT를 해킹한 천재 해커 ‘노매드’와의 교신에 성공하게 된다. ‘노매드’가 보내는 신호를 계속 따라가던 중 낯선 장소에 도착한 세 사람. 그를 만날 수 있다는 설레임도 잠시 헤일리의 비명 소리와 함께 세 사람은 예상치 못한 위험에 빠지게 되고, 상상할 수 없는 일들을 겪게 되는데… 상상 그 이상의 세계가 펼쳐진다!
크레이브
Director of Photography
소극적이고 냉소적인 성격을 갖고 있는 프리랜서 사진사 에이든은 범죄현장에 찾아가 사진을 찍어 언론에 파는 일을 하고 있다. 그의 머릿속에는 또 다른 자아가 항상 그의 소극적인 행동과 허황된 상상을 비판한다. 그러던 어느 날, 범죄현장에 떨어져있는 총을 집어 집으로 가져온 에이든은 왠지 모를 쾌감에 사로잡힌다. 그는 같은 아파트 같은 층에 살고 있는 버지니아가 자신의 완벽한 이상형이라고 생각하고, 마침 남자친구와 사이가 틀어진 버지니아와 사랑을 나누며 데이트를 시작한다. 하지만 버지니아와 헤어질 위기에 처하게 되자 급기야 총을 들고 그녀의 남자친구 집으로 찾아가고, 위협만 하려고 가져간 총이 몸싸움 끝에 발사돼 남자친구가 목숨을 잃게 된다. 이제 자신이 범죄자가 된 에이든... 과연 그는 어떤 선택을 할까?
브로큰 시티
Second Unit Director
의문의 총격 사건으로 권고사직을 하게 된 빌리 (마크 월버그)는 7년이 지난 지금, 사설 탐정으로 일을 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빌리가 해고되도록 조장한 장본인이기도 한 야망 있는 뉴욕 시장 니콜라스 (러셀 크로우)가 자신의 아내 캐틀린 (캐서린 제타 존스)의 불륜을 조사하기 위해 빌리를 고용한다. 니콜라스의 의도가 의심스러운 빌리는 그의 뒷조사를 시작하고, 설상가상 캐틀린의 정부가 시신으로 발견되자 자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상황이 훨씬 더 복잡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
러브
Production Designer
‘블링크 182’의 프로트맨 톰 들론지가 이끄는 얼터너티브 밴드 ‘엔젤스 앤 에어웨이브스’가 제작한 것으로 화제가 된 작품. 남북 전쟁의 어두운 그림자에 사로잡힌 한 군인이 있다. 한 세기가 흐르고, 지구와의 교신이 끊긴 우주 비행사가 국제 우주 정거장에 홀로 남겨져 있다. 인간은 상호 관계를 통해 인간임을 정의할 수 있다. 관계로 인해 존재가 증명되는 것이다. 이 간단한 개념이 백 년이 넘는 시간을 사이에 둔 우주 비행사와 남북전쟁의 군인에게 놀라운 발견을 가능케 한다.
러브
Director
‘블링크 182’의 프로트맨 톰 들론지가 이끄는 얼터너티브 밴드 ‘엔젤스 앤 에어웨이브스’가 제작한 것으로 화제가 된 작품. 남북 전쟁의 어두운 그림자에 사로잡힌 한 군인이 있다. 한 세기가 흐르고, 지구와의 교신이 끊긴 우주 비행사가 국제 우주 정거장에 홀로 남겨져 있다. 인간은 상호 관계를 통해 인간임을 정의할 수 있다. 관계로 인해 존재가 증명되는 것이다. 이 간단한 개념이 백 년이 넘는 시간을 사이에 둔 우주 비행사와 남북전쟁의 군인에게 놀라운 발견을 가능케 한다.
러브
Director of Photography
‘블링크 182’의 프로트맨 톰 들론지가 이끄는 얼터너티브 밴드 ‘엔젤스 앤 에어웨이브스’가 제작한 것으로 화제가 된 작품. 남북 전쟁의 어두운 그림자에 사로잡힌 한 군인이 있다. 한 세기가 흐르고, 지구와의 교신이 끊긴 우주 비행사가 국제 우주 정거장에 홀로 남겨져 있다. 인간은 상호 관계를 통해 인간임을 정의할 수 있다. 관계로 인해 존재가 증명되는 것이다. 이 간단한 개념이 백 년이 넘는 시간을 사이에 둔 우주 비행사와 남북전쟁의 군인에게 놀라운 발견을 가능케 한다.
러브
Cinematography
‘블링크 182’의 프로트맨 톰 들론지가 이끄는 얼터너티브 밴드 ‘엔젤스 앤 에어웨이브스’가 제작한 것으로 화제가 된 작품. 남북 전쟁의 어두운 그림자에 사로잡힌 한 군인이 있다. 한 세기가 흐르고, 지구와의 교신이 끊긴 우주 비행사가 국제 우주 정거장에 홀로 남겨져 있다. 인간은 상호 관계를 통해 인간임을 정의할 수 있다. 관계로 인해 존재가 증명되는 것이다. 이 간단한 개념이 백 년이 넘는 시간을 사이에 둔 우주 비행사와 남북전쟁의 군인에게 놀라운 발견을 가능케 한다.
러브
Writer
‘블링크 182’의 프로트맨 톰 들론지가 이끄는 얼터너티브 밴드 ‘엔젤스 앤 에어웨이브스’가 제작한 것으로 화제가 된 작품. 남북 전쟁의 어두운 그림자에 사로잡힌 한 군인이 있다. 한 세기가 흐르고, 지구와의 교신이 끊긴 우주 비행사가 국제 우주 정거장에 홀로 남겨져 있다. 인간은 상호 관계를 통해 인간임을 정의할 수 있다. 관계로 인해 존재가 증명되는 것이다. 이 간단한 개념이 백 년이 넘는 시간을 사이에 둔 우주 비행사와 남북전쟁의 군인에게 놀라운 발견을 가능케 한다.
코트 인 더 크로스파이어
Cinematography
Two detectives investigating a gang-related find themselves targeted by both gang members and crooked cops.
Wreckage
Cinematography
Jared, Kate, Rick, and Jessica find themselves stranded in a wreckage yard after their car breaks down during a drag race. Meanwhile, the sheriff's office receives notice that a convict escaped from a local state prison. As the teenagers mysteriously disappear one by one, the killer grows hungry and the thriller continues to unravel.
TauTona
Director
A dangerous rescue operation at the world's deepest gold mine in South Africa turns into something much bigger when an ancient lost city is discovered.
World Breakers
Screenplay
A mythical Scottish warlord and his sons must withstand a massive castle siege launched by the ruthless commander of an invading army.
World Breakers
Director
A mythical Scottish warlord and his sons must withstand a massive castle siege launched by the ruthless commander of an invading ar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