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 Goer
오랜 친구 사이인 경찰 즈위안(고천락)과 장젠싱(곽부성)은 홍콩을 주름잡는 마약 조직의 보스 캉쑤차를 검거하기 위해 언더커버로 잠입한다. 그를 체포하기 위해 즈위안은 캉쑤차에게 자신의 정체를 밝히고 대립하지만, 그 과정에서 장젠싱이 총에 맞게 된다. 즈위안은 장젠싱을 구하려고 하지만 캉쑤차가 먼저 그를 데리고 골든 트라이앵글로 도망친다. 그곳에서 다친 몸을 회복하던 장젠싱은 자신을 진심으로 대해 주는 캉쑤차를 보며 자신의 역할에 대해 혼란에 빠진다. 그러던 중 캉쑤차를 잡기 위해 홍콩 경찰은 인터폴과 합심하여 소탕 작전을 계획하고 골든 트라이앵글에서 마약 밀매를 시도하던 캉쑤차의 숨통을 서서히 조여오는데…
Ali
강력 범죄 수사대에서 함께 믿고 일하던 베테랑 경찰 `장충방`과 그의 후배 `추강아오`. 어느 날 같은 임무를 맡은 두 사람은 돌이킬 수 없는 사건으로 인해 한순간에 운명이 뒤바뀌게 되고 동료에서 적이 되어버린다. 서로가 서로의 표적이 된 그들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시작하게 되는데…. 둘 중 하나는 죽어야 끝난다!
Cousin Vinny
홍콩 국적의 영국군 군인이던 관차오는, 홍콩이 중국에 반환되면서 강제 전역을 하게 된다. 관차오는 전역 후 홍콩의 폭력조직에 가입해 생계를 잇지만, 경기불황으로 수입이 없는 데다 거액의 빚까지 있어 빈곤한 생활을 한다. 어느 날, 남아시아 출신의 만니가 조폭들을 피해 달아나다 우연히 관차오의 집에 숨어들고, 관차오는 돈을 받는 대가로 만니를 집에 숨겨준다. 만니는 관차오가 빚에 허덕이는 모습을 보고 자신이 가지고 있던 마약을 주며 빚을 갚으라고 하는데...
Shopkeeper
Teenager Kiki runs away from home, angry at her mother Jane's profession as a back-street abortionist. For her daughter's sake, Jane retires and finds religion, repenting her sins. Months later, Kiki faints on the street and wakes up in hospital with Jane by her side. The last hope for Kiki is that Jane can return to her former profession...
Ali
한 조직에서 형제처럼 사이좋게 지냈던 ‘순천’(유덕화)과 ‘지장’(고천락). 하지만 조직 보스 몰래 마약 거래를 일삼던 ‘지장’의 행태가 발각되면서 ‘지장’은 조직을 떠나게 되고 이후 ‘순천’ 역시 조직을 나와 새로운 삶을 산다. 세계적인 금융 그룹의 총수가 되어 승승장구하는 ‘순천’과 대조적으로, 홍콩 최대의 마약상으로 성장해 암흑가를 지배하게 된 ‘지장’. 이러한 가운데 마약 때문에 가족을 잃는 아픔을 겪은 ‘순천’은 홍콩마약퇴치위원회의 대표직을 맡아 홍콩 내 마약 유통을 근절하기 위해 힘쓰던 중 홍콩 최대 마약상을 제거하면 현상금 1억을 주겠다는 파격적인 제안을 한다. 이에 암흑가 최대의 마약 전쟁은 더욱 치열해지는데…
Yiu Kwan-Ho's men
부정부패를 뿌리 뽑을 수 있다면 죄수가 되어도 좋다! 목적 달성을 위해 살인도 서슴지 않았던 조원원의 가석방 뇌물 청탁 가능성을 제보받은 홍콩 부패방지국 ICAC.
평범한 수사로는 증거를 찾을 수 없자 ICAC의 팀장 육지렴이 범죄자가 되어 조원원이 수감된 교도소에 위장 잠입한다.
교도소장을 등에 업고 적오 교도소의 무법자로 군림하는 조원원은 여러 번 자신을 도와준 육지렴과 조금씩 가까워지게 된다.
하지만 과거 육지렴에게 체포되어 같은 적오 교도소에 수감 중이었던 황문빈의 복수심 때문에 육지렴의 정체가 탄로 날 위기에 처하는데...
Oil King
비밀 특수 요원 미스터 찬은 특별 임무 수행에 실패하여 에이전시에서 해고당한다. 이후 파트너와 함께 사립 에이전시를 운영하다 과거 연인이자 현재는 경찰 보안국장인 흥을 만나게 되고, 국장의 의뢰로 인해 줄줄이 이어지는 유명인사 사건들을 맡으면서 하도젠이라는 약을 조사하게 된다. 이 약을 시중에 풀려는 무리와 그에 맞서 싸우는 미스터 찬의 이야기가 지금부터 펼쳐진다.
Peekay
South asian leader
Hong Kong is just a ridiculous place full of lies. In this prosperous city, there are a group of people that have to live in the ‘space capsule’, which is a large seminar room subdivided into small living rooms. In such a small living space, this group of people all struggle to fight for their ideal lifestyle which reflects the spirit of Hong Kong.
Chuck's men
3년마다 5개의 주요 조직들이 지하세계의 '대부'를 선출하기 위해, 후보를 세운다. 각 후보들은 각기 다른 강점과 약점이 있고, 이것들이 갱에 어떤 이득을 가져올 수 있을지를 두고 대결한다. 그럼에도 각 조직들은 헤게모니를 쥐는 데에만 열중하는데, 과연 결과는 어떻게 될 것인가.
Salesman
Set in old rural district, Charlie pretends to be an ALS patient so he can gain sympathy from others. He runs a charity organization where he secretly carries out all sorts of nasty business. The village chief Fung Yan-bing is a dishonest man who likes to test others with money and take advantage of them. Along comes a beautiful woman named Yu Zan, a materialistic lady who loves money more than anything. However, the woman is carrying the baby of her ex-boyfriend who is a well-known tycoon's heir. The arrival of the baby will soon change the mentalities and nature of the three problematic human beings
Indian prisoner
This is a story in jail. A story about learning a "new life”…
Mr. Big's thug
대한민국에서 개발한 핵폭발 장치가 도난 당한 후 홍콩에서 암거래가 포착된다. 아시아 최대 일촉즉발의 위기에 한국, 중국, 홍콩은 연합작전을 벌이게 되고, 이 과정에서 한국의 무기 전문가 최민호(지진희)와 최고의 국정원 요원 박우철(최시원)이 홍콩으로 파견된다. 한편 중국의 특사 역시 발 빠르게 홍콩으로 파견되며 핵폭발 장치를 둘러싼 긴장감은 최고조에 달하게 된다. 정의가 아닌 국제 정세와 자국의 이익을 좇는 이들의 위험한 동맹과 핵폭발 장치를 노리는 전세계 테러리스트들이 홍콩으로 집결하며 사건은 점점 긴박하게 흘러가는데... 도난 당한 핵폭발 장치를 찾고 아시아를 위협하는 테러를 진압하라!
Gang member
명나라 왕조 시기, 뛰어난 무술 실력을 겸비한 근위대 최고의 병사들 ‘영’과 친구들은 한 마을에서 함께 자란 소꿉친구들이다. 황제가 ‘영’에게 내린 명을 수행하기 위해, 길을 떠난 ‘영’은 눈보라 속에서 그를 죽이기 위해 나타난 친구들과 마주한다. 눈보라 속에서 격전을 벌이던 그들은 눈사태로 얼음 속에 갇히게 된다. 400년 후, 현대 홍콩에서 되살아난 ‘영’은 ‘메이’라는 여성을 만나 시공을 초월한 사랑을 나누게 되고, 잘못된 역사를 바로 잡기 위해 끝나지 않은 마지막 결전의 순간을 맞이 하는데…
Indonesian man
충직하고 강박적인 규율에 얽매이는 경관 웡(오언조)은 응급실 야간 근무 중 사고로 실려 온 환자에게 수혈을 해주게 되고 그것이 희대의 살인마 혼(장가휘)을 살리는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결국 혼은 병원에서 탈주하여 또 다시 무차별 총격전을 벌이게 되고, 수많은 경찰과 시민이 목숨을 잃게 된다. 죄책감에 사로잡힌 웡은 혼자서라도 혼과 일당들을 막아내기 위해 자신도 마귀가 되어 가는데…
A housewife's, Tiffany, world is turned upside down by a stranger who breaks into her apartment and tells her that he abducted her husband of eight years while he was on a business trip in Hong Kong. Adding to the bizarreness of the situation, the kidnapper, who says his name is tells Tiffany that he doesn’t want any ransom money. Instead, to secure her husband’s freedom, she will have to take on the role of his wife for a week.
Arms dealer
My Lucky Star is a 2013 Chinese romance film directed by Dennie Gordon and starring Zhang Ziyi and Leehom Wang. The film also serves as a prequel to the 2009 film Sophie's Revenge.
MMA emcee
젊은 시절 복싱 챔피언까지 차지했지만 지금은 빚 독촉을 피해 마카오로 피신중인 40대 퇴물복서. 남편에게 버림받고 아들마저 사고로 잃은 엄마와 함께 생활하는 철든 여자아이 집에서 더부살이를 시작한다. 지인을 통해 복싱체육관에서 아주머니들의 복싱 다이어트를 가르치면서 겨우 생계를 유지하지만 적성에는 맞지 않아 늘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러던 어느 날 사업 실패로 폐인이 된 아버지의 재기를 위해 MMA(종합격투기) 무대에 오르기로 결심한 순수청년을 통해 자신의 과거 모습을 회상하면서 제자로 받아준다. 이 두 사람이 의기투합하여 MMA 대회에 참가하고 연승을 거두지만 결승전에서 챔피언과의 대결에서 청년은 큰 부상을 당해 생명이 위독하다. 제자를 통해 삶의 의미를 되 찾은 퇴물복서는 자신과 어린 여자아이, 엄마, 그리고 제자를 가슴에 품고 챔피언이 되기 위한 MMA 대회에 도전한다.
Pizza boy
성범죄수사대(SDU)는 홍콩 결찰의 엘리트만 모인 특수부대이다. 하지만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항상 난관이 존재한다! 이들 또한 미인에 열광하고 사랑을 갈구하는 색기충만 늑대남이라는 것! 미녀들과 함께하는 화끈한 주말을 꿈꾸며 밀수선을 타고 마카오로 떠난 성범죄수사대 B팀. 유혹으로 가득한 마카오에서 과연 그들은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인가?
Man in Black
홍콩에서 젊은 남성들이 미소를 지은 채 죽는 이른 바 ‘미소 살인사건’이 잇따라 일어나자 이를 해결하기 위해 ‘여반장’과 그녀의 수하인 꼴통형사 ‘왕부얼’, 그리고 노땅 형사 ‘황비홍’이 투입된다. 그러던 중 죽은 네 명의 남자들은 모두 ‘리우진쉐이’라는 여자에게 청혼을 했었고, 모두 거액의 보험에 가입되어 있었다는 공통점이 밝혀진다. 경찰은 ‘리우진쉐이’의 언니가 보험회사에 다니며 죽은 남자들의 사망 보험금 수혜자가 언니로 되어있다는 사실을 알고 수사에 돌입하지만 진척이 없다. 결국 범인을 잡기 위해 ‘왕부얼’은 죽은 남자들처럼 ‘리우진쉐이’에게 청혼을 하고, 결혼 사진을 찍으러 간 날 ‘리우진쉐이’가 걸고 있는 목걸이가 3년 전 뉴욕 박물관에서 도난 당한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황비홍’과 ‘왕부얼’은 ‘리우진쉐이’의 죽은 아버지와 작은 아버지가 희대의 명품 도난 범이라는 걸 밝혀낸다. 과연 진범은 누구이며 죽은 이들은 왜 미소를 짓고 있는 것일까?...
Southeast Asian Man
아시아 최고의 치안도시 홍콩에서 경찰 5명이 납치되는 전무후무한 충격적 사건이 벌어진다. 경무처장이 출장으로 자리를 비운 사이, 차기 처장의 유력한 후보로 지목되는 두 명의 부처장 (곽부성, 양가휘)은 경찰의 명예가 걸린 비공개 테러 진압작전 ‘콜드워’의 주도권을 놓고 첨예한 신경전을 벌인다. 사건의 실마리는커녕 용의자 조차 예측할 수 없는 최악의 상황이 되자 실리주의 야망가인 부처장 이문빈(양가휘)은 강직하고 냉철한 부처장 류걸휘(곽부성)에게 작전을 넘긴다. 작전 진행 중 테러범이 파놓은 함정에 빠져 속수무책으로 당하기만 하는 류걸휘(곽부성)는 내부 소행을 의심하기에 이른다. 실체를 알 수 없는 범인의 두뇌 게임에 경찰들이 희생되어 가는 가운데 부패방지국(ICAC)이 수사에 개입되며 홍콩경찰의 내분은 최고조에 다다르는데!
Arms dealer
The comedy of the year. This wannabe magical romance-drama is one of the most illogical films ever and the actors, if not director Kam Kwok-Leung, may be aware of it. Featuring CGI tears and paintings of corn-eating monkeys. The highlight: Chang Chen pretending to be Korean.
Curry
슬럼프를 겪고 있는, 마음의 상처가 있는 여성들에게 남자 주인공들이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이야기.
Security
그리스 경제위기가 홍콩의 조폭에 끼친 영향은? 사채업자, 은행원, 경찰, 조폭이 서로 얽히게 된 사유는? 이런 이야기를 만들어낼 수 있는 감독은 흔치 않을 것이다.
조니 토 감독의 은 우리 주위의 평범한 이웃이건, 혹은 범죄자이건 간에 ‘돈’ 때문에 사람들이 어떻게 쉽게 파멸되어가는 가를 잘 짜여진 이야기를 통해 보여준다. 별 볼일 없는 조폭 팬더는 동료 유와의 보석금을 구하기 위해 백방으로 뛰어다니며, 실적을 올려야 한다는 압박에 시달리는 은행원 테레사는 사채업자 유엔에게 영수증 없이 돈을 내주었다가 곤란에 처한다. 조폭의 검은 돈을 주식으로 관리하다가 날려버린 렁은 살해의 위험에 노출된다. ‘돈’의 노예가 된 그들은 모든 것이 파멸되어 가는 순간에도 그것을 깨닫지 못한다. 차 안에서 죽어가면서도 주식시장에 관한 뉴스를 듣고 있는 렁, 죽어가는 동료 렁을 두고 주가만 주시하는 팬더의 모습은 이 작품의 가장 극적인 장면이다. 폭력장면이 거의 없지만, ‘인간성’이 사라져 가는 현대사회에 대해 조니 토 감독이 던지는 메시지는 서늘하다.
Arms dealer
예기치 못한 사고로 소매치기에 아내를 잃은 베테랑 형사 ‘원팡’(여명) 그리고 출세를 위해 부단히 노력하지만 자신을 둘러싼 여러 장애물 때문에 진급에 한계를 느끼고 점점 비리 경찰로 변해가는 형사 ‘지반장’(임현제) 한 남자는 죽은 아내의 복수만을 생각하고 다른 한 남자는 자신의 출세를 막은 사람들에 대한 복수를 꿈꾸며 각자 다른 목표를 가지고 그 하나만을 이루기 위해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둘은 숙명처럼 하나의 사건에 얽히게 된다. 과연 이 두 남자의 운명은 어떤 결과를 가져올 것인가…
Bitto
홍콩 정부의 금연 정책에 따라 구석으로 내몰린 애연가들. 그렇게 담배를 끈으로 다양한 직종의 사람들이 흡연 구역에 모여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그중 담배 연기와 함께 피어나는 사랑이 있었으니! 두 흡연 남녀의 이야기, 들어 보실래요?
Brother One's follower
비밀스런 전화를 거는 남자, 어디서인가 비밀 지령을 받는 남자 라핑. 그는 경찰의 스파이이자, 범죄조직의 경찰에 심은 스파이라는 이중 신분을 가진 남자다. 언제나처럼 그의 정보로 경찰과 범죄조직의 추격전이 벌어지던 밤, 라핑을 스파이로 보낸 샘 반장이 사고로 의식불명 상태에 빠지고, 라핑은 경찰에 현장범으로 잡힌다. 그의 정체를 모르는 판 반장은 그에게 조직범죄를 고발할 걸 강요하고, 조직은 그의 배신을 막고자 그를 죽이려 한다. 경찰과 조직, 모두에게 쫓기게 된 라핑은 애초 자신을 경찰 스파이로 보낸 중간 보스 아일을 찾아간다. 아일 역시 과거 스파이로 조직에 잠입했다가 결국 조직원이 된 인물. 사랑하는 카렌과 함께 목숨 걸고 탈출을 감행했던 라핑은 결국 아일, 판 반장과 서로 총구를 마주하고 서서, 일생일대의 선택을 하게 되는데
Jaga
Rumor has it that “Black Moly”, the Indian head of a gang has returned. His former subordinate Velu is released from prison, he refuses to follow the same path as before. But he is misconstrued by his buddy, Sonu that Velu betrays him. Sonu accepts the task for killing PTU’s Team Head. Sam and May from PTU and Velu can’t easily leave themselves out of account.
Pakistani gangster
A Hong Kong cop is struggling for his survival in the underground world, a place filled with criminals and low life people like moss in rotting hell.
Naresh Sharma
통찰력 있는 수사로 뛰어난 재능을 인정받던 '번' 형사는 몇 년 전 ‘미친 형사’ 라는 오명을 안고 경찰직을 떠났다. 한편 숲에서 절도용의자를 쫓던 ‘왕’ 형사가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그의 동료 ‘치와이’ 만이 무사히 돌아온다. ‘왕’ 형사가 실종된 지 18개월, 도심에서는 의문의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한다. 더욱이 사건 현장에서 발견된 탄환이 실종된 ‘왕’ 형사의 것으로 밝혀지면서, 사건은 점점 더 미궁 속으로 빠져든다. 사건을 맡게 된 ‘호’ 형사는 신참 시절 자신의 상사였던 ‘번’ 형사를 찾아가 도움을 청한다. ‘호’ 형사는 ‘번’ 형사와 짝을 이뤄 사건을 수사해가면서, 그에게 남다른 능력이 있음을 깨닫는다. 사람 내면의 숨겨진 또 다른 인격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번’ 형사. ‘번’ 형사는 ‘치와이’ 가 7개의 인격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하며, 그의 숨겨진 인격들이 이번 사건의 범인이라는 결론을 내린다. 하지만 ‘번’ 형사의 독특한 수사 방법에 회의를 느낀 ‘호’ 형사는 ‘치와이’ 의 치밀한 거짓말에 오히려 ‘번’ 형사를 의심한다. 단순한 실종사건으로 시작된 수사는 진실과 거짓 그리고 현실과 환상이 뒤얽히며 더 이상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 이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