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y Allen

출생 : 1942-09-04, Camden, Tennessee, USA

사망 : 2020-06-06

약력

Gary Allen was born on September 4, 1942 in Camden, Tennessee, USA. He was an actor and writer, known for Annie Hall (1977), The Hudsucker Proxy (1994) and Buddy Buddy (1981). He died on June 6, 2020.

참여 작품

허드서커 대리인
Board Member
1950년대 지방의 경영 대학을 졸업한 노빌 번즈가 직장을 구하기 위해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허드서커사의 우편물을 분류하고 정리하는 직업을 갖게 된다. 이 허드서커사의 회장 워링 허드서커가 어느날 본사 44층에 있는 중역회의실에서 중역들이 보고 있는 가운데 아무 이유 없이 뛰어내려 자살을 한다. 이때 머스버그 이사는 회사를 장악하기 위하여 여러 가지 음모를 꾸미는데, 이는 즉 회사의 주가를 폭락시킨 후 그것을 헐값에 다시 사들여 회사를 장악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서 어리석은 회장이 필요하게 되는데 그때 회장으로 발탁된 사람이 바로 노빌 번즈이다. 번즈가 실수만 하기를 바라는 이사는 번즈가 폭락하는 주가를 붙들기 위한 새로운 상품, 즉 훌라후프를 만들어 팔자고 제안하자 이사는 이것이야말로 주가를 더 폭락시키는 좋은 아이디어라 생각하고 그것을 추진한다. 그러나 그 훌라후프가 우연한 기회에 전국적으로 인기가 폭발하게 되고, 심지어 대통령까지 이 훌라후프라는 놀이기구에 빠져들게 된다.
후라이트 나이트 2
Mr. Newberry
3년전, 흡혈마왕과의 싸움에서 마왕을 영원히 암흑으로 던져넣었던 찰리는 비교적 평온한 대학생활을 즐긴다. 그러나 흡혈귀들은 보다 강력하고 다양해진 모습으로 지상에 나타나 사람들을 유혹하고 그들의 희생을 바탕으로 세력을 넓혀간다. 특히나 전위 예술가로 가장한 미모의 뱀파이어 레진은 찰리를 유혹하여 그들의 아지트로 데려간다. 전문 뱀파이어 킬러 피터와 찰리의 여자친구 알렉스는 찰리를 구하러 가지만 오히려 알렉스가 뱀파이어들에게 사로잡힌다. 찰리의 이성은 위험에 처한 알렉스를 구해야 한다고 외치지만 그 자신도 억제할 수 없는 악의 힘이 살아나 뱀파이어로 변하고 마는데...
팬더모니엄
Dr. Fuller
A former high school student who always wanted to be a cheerleader decides to reopen the cheerleading program at her former high school after years of closure for being targeted by a serial killer.
존경하는 어머니
Jimmy (Photographer)
'존경하는 어머니'는 대여배우 조안 크로포드의 삶을 다루고 있습니다. 제목은 반어적 표현입니다. 이 영화 자체가 조안 크로포드의 입양된 딸인 크리스타나의 자전적 소설을 기초로 하여 만들었고, 크리스티나는 조안 크로포드가 1977년에 사망하자 곧바로 자기 어머니에 대한 폭로성 책을 발표했고, 그 원작을 토대로 1981년에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조안 크로포드가 두 번의 이혼 후 크리스티나를 입양하여 키운 1940년대 부터 사망에 이르기까지의 삶을 다루고 있습니다.
꿈꾸는 야생마
Desk Clerk
샐러리맨 생활 20여 년만에 이사 자리에 올랐다가 사장에게 덤벼든 죄로 해고된 더플러(George Dupler: 진 핵크만 분)는 회사측의 배려로 계열 회사 쇼핑 센터의 야간 지배인으로 겨우 살아남는다. 완벽주의자인 아내 헬렌(Helen Dupler: 다이안 래드 분)은 갑작스런 남편의 좌천을 못견뎌하며 사장에 사과하라고 채근하지만 사장은 그를 만나 주지도 않는다. 밤낮이 뒤바뀐 생활에다 강도와 깡패들이 날뛰는 가운데 목숨을 걸고 일해야 하는 그는 샐러리맨의 애환을 뼈저리게 느끼며 자유롭게 자기 작품을 만드는 발명가의 꿈을 키워간다. 친척의 장례식에서 만난 아들의 피아노 교사 체릴(Cheryl Gibbons: 바바라 스트라이잰드 분)은 그의 아내와는 달리 자신의 야성적인 성격을 인정하고 도시에 드물게 살아있는 야생마라고 북돋아 주어 더플러는 오랜만에 삶에 용기를 얻게 된다. 남편의 좌천으로 상심한 아내 헬렌은 더플러가 새 직장에 정을 못들이고 방황하자 별거를 제안한다. 억울하게 별거를 당한 더플러는 냉각기를 갖고 재결합을 하라는 변호사의 말에 솔깃해 별거수당을 지불한다는 합의문에 서명한다. 어느날 갑자기 감독을 나온 회사의 젊은 간부는 더플러의 근무 태도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모욕을 주자 그는 사표를 던진다. 집에서도 쫓겨난 그는 허름한 공장을 세얻어 지내며 밤에는 레스토랑의 웨이터 노릇을 하고 낮에는 발명에 전념하는데...
Don't Answer the Phone!
John Feldon
A deeply disturbed photographer and Vietnam veteran, named Kirk Smith, terrorizes Los Angeles by going around strangling lingerie-clad young women in their homes while taunting Lindsay Gale, a young psychologist, by calling her on a radio call-in show to describe his sexual hang-ups and misogynistic ways, while a local police detective, Lt. McCable, is always two steps behind in trying to catch the psycho.
The Night Rider
Donald White, Hotel Clerk
"The Mark of Zorro" was updated for this pilot for a prospective series that tells of a New Orleans gentleman who turns masked rider to fight for law and order and avenge his family's killing by four men who wanted their silver mine.
애니 홀
School Teacher
뉴욕의 스탠드업 코미디언이자 희극 작가인 앨비 싱어는 친구와 테니스를 치다 패션감각이 뛰어난 미모의 애니를 보고는 한눈에 반해 버린다. 가수가 꿈인 애니 역시 앨비를 싫어하지는 않는 눈치. 그렇게 사랑에 빠져든 두 사람은 마치 10대들처럼 서투르게 관계를 시작하고, 서로의 성과 정체성에 대해 혼란스러워 한다. 차츰 관계가 깊어가면서 두 사람은 어쩔수 없이 서로의 단점들을 보게 된다. 앨비는 자신만만하고 세속적이며 다소 신경질적인 반면 애니는 주의가 산만하고 끈질긴 구석이 있다. 앨비는 가수가 되겠다는 꿈을 간직하고만 있던 애니에게 꿈을 이루도록 복돋워주고, 공부를 하라고 권유한다. 주위에서는 그런 애니를 선망의 시선으로 바라보지만 애니는 그녀의 일에 사사건건 간섭을 하고 트집잡는 앨비가 못마땅하기만 하다. 동료들의 부러움을 사던 앨비와 애니의 사이는 벌어지기 시작하고, 마침 애니에게 앨범을 제작하자는 제안이 들어온다. 애니는 평소에 원하던 가수의 길을 걷기 위해 앨비와 헤어져 캘리포니아로 떠나는데...
센티넬
Malcolm Stinnett
변호사 마이클 러만과 사귀고 있는 패션 모델 앨리슨 파커는 자신만의 공간을 원해 뉴욕 브룩클린의 한 고풍스러운 아파트로 이사한다. 이 아파트의 맨 위층에는 눈이 먼 신부가 창가에 앉아 끊임없이 밖을 응시하고 있다. 잉꼬와 고양이를 기르는 노인과 발레복을 입은 레즈비언 커플 등 이상한 이웃들을 만난 앨리슨은 한밤중에 위층에서 누군가가 돌아다니며 바닥을 두드리는 소리에 잠을 이루지 못한다. 이 이야기를 듣고 있던 부동산 중개업자는 아파트에 신부 외에는 아무도 살고 있지 않다고 말하는데...
커뮤니언
Jim DeLorenze
교회안에서 첫번째 성찬식이 치러지는 동안 어린 소녀 카렌이 살해 당하는 사건이 벌어진 가운데 범인으로 카렌의 언니 앨리스가 지목된다. 경찰의 수사가 진행되는 동안 앨리스에 대한 의혹은 커져만가고 노란 우비의 살인마에 의해 또 다른 사건이 벌어지는데...
The Night They Robbed Big Bertha's
Wilbur
Big Bertha is the popular, full-figured owner of the community's most successful whorehouse and moonshine racketeering enterprise. Some guys decide to rob Big Bertha’s stash of money, but the local cops just happen to coincidentally be "visiting" the joint. With her money missing, Big Bertha announces the closure of her whorehouse, but nobody in town will let that happen!
The Wicked Die Slow
Screenplay
“The Kid,” a notorious gunfighter, and his Mexican sidekick Armadillo ride through the post-Civil War West looking for four Indians who raped the Kid’s girl friend.
The Wicked Die Slow
The Kid
“The Kid,” a notorious gunfighter, and his Mexican sidekick Armadillo ride through the post-Civil War West looking for four Indians who raped the Kid’s girl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