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riella Pescucci

출생 : , Rosignano Solvay, Tuscany, Italy

약력

Gabriella Pescucci (born 1941 in Rosignano Solvay, Tuscany) is an Italian costume designer. She has worked with directors Pier Paolo Pasolini, Federico Fellini, Sergio Leone, Terry Gilliam, Martin Scorsese, Tim Burton and Neil Jordan. In 1993 she won an Oscarfor The Age of Innocence. Gabriella Pescucci was born in Tuscany in the province of Livorno. She studied Art at Accademia, Florence. In 1966 moved to Rome with the express intention of becoming a costume designer for the cinema. She began her career as an assistant to Piero Tosi on the sets of Visconti’s Medea and Death in Venice. Pescucci took her first steps in cinema withGiuseppe Patroni Griffi at the start of the 70s, designing costumes that took inspiration from paintings by Carpaccio and Leonardo. Her international debut was in 1984 with Once Upon a Time in America, for which she won the first of her two BAFTA Awards, the second being for The Adventures of Baron Munchausen by director Terry Gilliam and scenographer Dante Ferretti. She received many other nominations and awards, among which a David di Donatello with The Name of the Rose and an Oscar for The Age of Innocence in 1993. Some of her most popular works include costume design on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 Les Misérables and Agora. In addition to her film and television work she has designed for the Opera, notably La Traviata at La Scala, Un ballo in maschera at the Kennedy Centre in Washington, D.C., and La bohème in Florence.

참여 작품

더 번트 오렌지 헤러시
Costume Design
Hired to steal a rare painting from one of the most enigmatic painters of all time, an ambitious art dealer becomes consumed by his own greed and insecurity as the operation spins out of control.
L'Isola di Medea
The Jewel
Costume Design
Amanzio Rastelli appointed several of his relations to managerial positions in his firm. They decided to think internationally and now business is heavily in debt. Luckily for the Rastellis, Bolta the accountant uses all the tricks of his art to cook the books, but catastrophe awaits.
아고라
Costume Design
로마제국이 최후를 맞이하는 격변의 시기, 신의 이름으로 세상을 지배하려는 야망으로 가득찬 이들은 거대 전쟁을 일으킬 준비를 한다. 미모와 지성을 겸비해 모든 남성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었던 세기의 여인, 천재 천문학자 히파티아(레이첼 웨이즈)는 전쟁의 소용돌이 속 오직 진리만을 위해 세상과 맞서 싸운다. 한편, 스승 히파티아를 향한 사랑과 야망 사이에서 갈등하는 오레스테스(오스카 아이삭)는 결국 권력을 선택하고, 신의 이름으로 수많은 사람을 전쟁으로 몰아넣는 주교 시릴은 자신의 길을 방해하는 히파티아를 처단하기 위해 온갖 음모를 계략한다. 노예의 신분으로 히파티아를 사랑했지만, 이룰 수 없는 운명 앞에 신을 택했던 다보스(맥스 밍겔라)는 죽음의 위기에 놓인 히파티아를 위해 마지막 순간 가장 비극적인 사랑의 방식을 선택하는데… 과연, 신의 이름으로 세상을 지배하려는 세력과 그에 맞서는 사람들의 역사를 뒤흔든 전쟁의 끝은 어떻게 될 것인가?
베오울프
Costume Design
신과 인간, 괴물과 영웅이 공존하는 암흑의 시대. 호르트가르 성 사람들은 밤마다 용사들을 잔인하게 살인하고, 납치해가는 정체불명의 괴물로 인해 고통 받고 있다. 이때 젊은 용사 하나가 바다를 건너 그들을 구하기 위해 도착한다. 그는 인간들을 구원할 영웅의 운명을 타고난 전사 베오울프! 그가 맞서야 하는 괴물은 인간 세계를 장악하려는 마녀와 온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절대악과 손잡은 왕 사이에서 태어난 괴물 그렌델이었다. 이제 인간을 위해 그들에 맞서 전설의 황금보검을 손에 쥔 태초의 영웅 베오울프. 그에게는 인류의 운명이 걸려 있고 그가 가는 길 앞에는 거대한 시련이 예정되어 있는데…
그림 형제
Costume Design
때는 19세기 프랑스. 전국을 돌아다니며 괴물들과 악귀들을 퇴치해 준다는 명목으로 돈벌이를 하는 ‘사기꾼 퇴마사’ 형제 윌(맷 데이먼) 그림과 제이크(히스 레저) 그림. 프랑스 정부는 이들 형제의 어설픈 사기행각을 눈치채게 되고, 그림형제는 목숨을 건지기 위해 정부와 협상을 한다. 정부는 그림형제를 알 수 없는 이유로 처녀들이 연이어 사라지는 정령이 깃든 마법의 숲, ‘마르바덴’으로 이들을 보내버린다. 그 곳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그림형제는 소녀들을 구해야만 한다. 마법의 숲 마르바덴에 도착한 두 형제. 미스터리로 가득찬 숲 속에서, 전설에 둘러싸인 ‘거울여왕’(모니카 벨루치)과 맞닥뜨리게 된다. 라푼젤 성에 잠들어 있는 거울 여왕과 그녀의 주변을 맴도는 정체 불명의 늑대인간. 그녀의 정체와 비밀을 파헤치면서 그림 형제는 진짜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찰리와 초콜릿 공장
Costume Design
전 세계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윌리 웡카 초콜릿 공장. 매일 엄청난 양의 초콜릿을 생산해 세계 각국으로 운반하고 있지만 그 누구도 공장을 드나 드는 사람을 본 적이 없는 비밀의 공간이다. 공장보다 더 신비로운 수수께끼는 공장장인 윌리 웡카(조니 뎁)라는 인물. 소문에 의하면 웡카는 몇 년 동안 공장 밖으로 나가본 적도 없다고 한다. 어느 날 윌리 웡카가 5개의 웡카 초콜릿에 감춰진 행운의 황금티켓을 찾은 어린이 다섯 명에게 자신의 공장을 공개하고 그 모든 제작과정의 비밀을 보여주겠다는 선언을 한다. 이제 전 세계 어린이들은 황금티켓을 찾기 위한 노력을 시작한다.
반 헬싱
Costume Design
세상 모든 악이 두려워하는 이름, 반헬싱 악의 기운이 느껴지는 곳이면 어디든 나타나 신의 이름으로 처단을 내리는 신의 사제 '반헬싱'. 지상의 모든 악을 소탕하는 것이 그의 소명. 늘 살인자라 비난받으며 숨어지내야 하는 것은 그에게 내린 저주이다. 그러나 왜 그런 운명을 타고났는지, 자신이 누구인지 그에게 7년 이전의 기억은 없다. 그저 로마 교황청의 부름을 받아 움직일 뿐.
Lost in La Mancha
Self - Costume Designer
Fulton and Pepe's 2000 documentary captures Terry Gilliam's attempt to get The Man Who Killed Don Quixote off the ground. Back injuries, freakish storms, and more zoom in to sabotage the project.
Sergio Leone: cinema, cinema
Self - Costume Designer
The life and work of one of the great masters of Italian cinema, Sergio Leone (1929-89); a rich and fascinating portrait through unpublished testimonies of collaborators, actors, directors and critics who reconstruct every aspect of his creative activity.
되찾은 시간
Costume Design
1922년 마르셀 프루스트는 죽음의 문턱에서 사진들을 훑어보며 자신의 인생을 회고한다. 실존 인물은 소설 속의 등장인물과 혼재하고 점차 허구의 세계는 실재를 장악한다. 문학작품을 재료로 한 루이즈의 야심찬 각색.
한여름 밤의 꿈
Costume Designer
19세기 말의 투스카니. 히폴리타(Hippolyta: 소피 마르소분)의 결혼식으로 분주한 어느 날, 허미아(Hermia: 아나 플릴 분)와 라이샌더(Lysander: 도미닉 웨스트 분)가 둘의 결혼을 반대하는 허미아 아버지를 피해 숲으로 도망가면서 시작된다. 그러나 난데없이 허미아를 사랑하는 드미트리어스(Demetrius: 크리스천 베일 분)가 그녀를 쫓아가고 이어 드미트리어스를 짝사랑하는 헬레나(Helena: 칼리스타 플록하트 분)도 그를 따라 숲으로 간다. 숲으로 들어간 사각관계의 그들, 매일 다툼을 시작하고 이 때 이 네 연인들의 다툼을 들은 요정왕 오베론(Oberon: 루퍼트 에버렛 분)이 사랑의 묘약으로 이를 해결해 주려 한다. 잠든 사이 눈에 바르면 깨어나 처음 본 사람을 사랑하게 되는 마술약. 그러나 시종 퍼크(Puck: 스탠리 투치 분)의 실수로 드미트리어스 뿐 아니라 라이샌더마저 헬레나를 사랑하게 되고 소동은 더욱 커진다. 한편 한 극단의 배우들 역시 이 숲에 들어왔다가 일원인 바텀(Nick Bottom: 케빈 클라인 분)이 오베론과 여왕 티타니아(Titania: 미셸 파이퍼 분)의 싸움으로 말미암아 머리가 당나귀로 변해버리자 놀라 달아나는 사건이 일어난다. 짓궂은 오베론과 퍼크가 티타니아에게도 사랑의 묘약을 바르게 되고, 티타니아가 눈을 떠 처음 보게 되는 것은 다름 아닌 당나귀 머리를 한 바텀이다.
레 미제라블
Costume Design
지금은 비구시의 시장으로 살아가는 쟝 발장(리암 니슨)은 절도죄로 19년형을 선고받았던 전과를 갖고 있다. 지난 과거를 생각하며 어려운 이들에게 온정을 베풀어 시민들의 사랑과 존경을 받고 있는 그는 딸의 양육비를 벌기 위해 거리에서 몸을 파는 여인 팡틴(우마 써먼)을 돌보고 있다. 하지만, 경찰서장 쟈베르(제프리 러쉬)가 부임하면서 그의 평화로운 삶은 흔들리기 시작한다. 법과 제도를 맹신하는 철두철미한 원칙주의자인 쟈베르는 과거 자신이 감방 간수로 있던 시절 가석방되었다가 달아난 범법자 쟝 발장을 떠올린다. 그리고 쟝 발장을 체포하기 위한 수사에 착수한다. 쟝 발장은 자신의 과거가 밝혀지고 팡틴이 죽자 그녀의 어린 딸 코제트(클레어 데인즈)와 비구시를 떠날 계획을 세운다. 경찰에 쫓기는 몸이 된 쟝 발장은 코제트와 경계가 삼엄한 파리의 성벽을 뛰어넘어 수녀원으로 숨어들어 은둔 생활을 시작하는데...
주홍글씨
Costume Design
17세기 말 영국에서 온 아름다운 헤스터 프린은 청교도주의자가 지배세력인 식민지 사회 보스턴의 작은 마을에 도착한다. 훌륭한 가문에서 태어났지만 가난한 그녀는 아버지에 의해 부유하고 늙은 의사 로저 프린과 결혼하게 되나 남편은 그녀를 사랑하지 않는다. 그러나 남편이 갑자기 습격한 인디언들에게 납치되자 헤스터는 마을 변두리의 큰 농장에 정착하면서 점점 더 엄격해지는 청교도 생활방식에 적응하지 못하는 여인들의 인도자가 된다. 헤스터의 젊고 아름다우며 현명한 생각들이 남자들에게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으나 그들의 아내에게는 질투심을 유발하게 한다. 매력적이고 야망에 찬 딤즈데일(Reverand Arthur Dimmesdale: 게리 올드만 분)은 많은 인디언들을 크리스챤으로 인도하여 교회에서 그 능력을 인정받게 된다. 그와 헤스터는 서로를 이해하는 것처럼 보이고 몸과 마음이 강한 열정으로 매료된다. 물론 헤스터는 이미 결혼한 여자지만, 외로웠고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 같은 남편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들은 이끌리는 욕망을 절제해야 했기에 책들을 교환하고 은밀한 곳에서 밀회를 나누는 것으로 만족해야만 했다.
The Night and the Moment
Costume Design
The Night and the Moment is a 1995 erotic drama. A writer (Dafoe) is invited to the house of a noblewoman (Olin) who adores free-thinkers. He attempts to seduce her but she insists that he tell her of his past love exploits. While doing so, he takes her through his time in prison where he was unknowingly incarcerated in the cell beside hers.
Per amore, solo per amore
Costume Design
In 1st century BC Palestine, Joseph is a carpenter who wants to travel and see the world, but destiny makes him meet young Mary. The two fall in love and marry. One day, Mary becomes pregnant and tells Joseph an unbelievable truth... He decides to stay on her side, but things won't be easy.
순수의 시대
Costume Design
뉴욕 사교계의 두 거목, 아쳐가의 뉴랜드(Newland Archer: 다니엘 데이 루이스 분)와 밍코트가의 메이(May Welland: 위노나 라이더 분)의 약혼 시기를 놓고 인습적인 격식에 얽메인 양가는 의견을 달리하고 있어서 뉴랜드를 안타깝게 한다. 그러던 중, 유럽의 귀족과 결혼했던 메이의 사촌 엘렌(Ellen Olenska: 미셀 파이퍼 분)이 결혼 생활의 파국을 맞고 귀국한다. 이혼이 금기시 되어있는 당시의 분위기에서 엘렌은 늘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린다. 그러나 어렸을적 소꼽 친구였던 뉴랜드는 오랜만의 해후로 가슴이 설랜다. 밍코트가의 가장격인 밍코트 부인(Mrs. Mingott: 미리암 마골리스 분)의 용단으로 약혼발표를 거쳐 결혼으로 발전하는 동안, 뉴랜드는 자유분방한 엘렌에게 끌리고 어려움에 처한 그녀를 돕는 사이에 차츰 사랑이 싹튼다. 뉴랜드는 자신이 잘아는 세상에 살고 있는 메이와 그와 오랫동안 꿈꿔오던 세상에 사는 엘렌 사이에서 고민한다. 뉴랜드의 소극적인 성품과 메이의 어리지만 주도한 대응, 그리고 인내로 결국 뉴랜드는 메이의 남편으로 안주한다. 맺어질 수 없는 사랑을 뒤로하고 엘렌은 다시 유럽으로 떠난다. 오랜 세월이 흐른 후 메이를 저세상으로 버내고 뉴랜드는 우연한 기회에 아들과 함께 유럽으로 여행을 떠난다. 엘렌의 아파트를 찾아간 뉴랜드. 그러나 끝내 그는 그녀의 아파트 문을 노크하지 못하고 돌아선다.
인도차이나
Costume Design
엘리안느 드브리(Eliane Devries: 까뜨린느 드뇌브 분)는 인도차이나에서 태어난 프랑스인으로 농장에서 라텍스 나무를 키우며 소일하는데, 그곳에는 안남의 황녀였으나 사고로 부모를 잃은 까미유(Camille: 린 당 팜 분)가 양녀로 있었다. 엘리안느는 그녀에게 프랑스 상류 사회식 교육을 시키고 남다른 애정을 베푼다. 그후 프랑스의 해군장교 장 밥띠스뜨(Jean-Baptiste Le Guen: 뱅상 페레 분)는 야망을 갖고 사이공에 오는데 우연히 엘리안느와 만나 뜨거운 관계로 발전한다. 그러나 운명의 장난인지 까미유도 장을 연모하게 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엘리안느는 까미유를 서둘러 친족과 결혼시키려고 하나 까미유는 이를 뿌리치고 장을 찾아간다. 그러나 우연한 사건에 말려들어 까미유는 프랑스 장교를 살해하게 되고 유랑 극단에 합류해 피신 생활을 한다. 세상은 혁명의 열기로 달아오르고 이 두 사람은 프랑스군의 추적을 당하게 된다. 혼돈의 역사 속에서 까미유는 장의 아들을 낳게 되고, 장과 엘리안느는 사랑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용서할 수 있다는 마음 가짐으로 다시 한번 운명적인 만남을 갖게 된다.
What Time Is It?
Costume Design
A father and his son who lived seperated for some time meet each other one day and try to talk their problems over and understand their diametrical differences.
스플렌도르
Costume Design
영화관 스플렌도르가 문을 닫는다. 더 이상 사람들이 찾지 않는 낡은 영화관은 사업가에게 넘어가고 그 건물에는 가구점이 들어설 예정이다. 아버지의 이동영화트럭을 타고 다니던 어린 시절부터 오로지 영화와 함께 살아온 조르단은 스플렌도르의 안내원 샹탈과 영사기사 루이지, 그리고 그곳에서 상영했던 영화들에 대한 기억을 통해 자신의 삶을 회상한다. 1989년 칸영화제 경쟁부문 상영.
바론의 대모험
Costume Design
문하우젠 남작(Baron Munchausen: 존 네빌 분)에게는 4명의 부하와 명마가 있어 어떤 내기에서도 이길 수 있고, 그의 기상천외한 머리는 달나라 여행과 불의 나라에도 다녀올 수 있다. 남작은 그의 부하인 베르톨트(Desmond/Berthold: 에릭 아이들 분), 아돌푸스(Rupert/Adolphus: 찰스 맥케운 분), 알브레힛(Bill/Albrecht: 윈스턴 데니스 분), 구스타프스(Jeremy/Gustavus: 잭 퍼비스 분)의 도움으로 터키 황제와의 생명을 건 도박에서 이김으로써 그 대가로 황제의 보물을 가져갈 수 있게 되었으나, 워낙 힘이 센 알브레힛이 황제의 보물을 몽땅 짊어지자 화가 난 황제가 남작 일행을 추격해 사건은 예측불허의 사태로 발전한다. 결국 황제가 남작이 머문 도시를 포위하자, 남작은 베르톨트가 있는 불의 나라로 대형기구를 타고 떠나는데, 갖가지 신비한 모험이 펼쳐진다.
The Family
Costume Design
"The Family," an album with a velvet cover, is meant to touch the extended family of man. Formal portraits, bookends in this 80-year saga, enclose the central story, which opens with the baptism of Carlo, a baby in his grandfather's lap, and ends with Carlo as a grandfather with a baby in his arms. And never once do we get out of the house, whose rooms provide the film's structure. Comfort or passion? Carlo couldn't really decide until it was too late.
장미의 이름
Costume Design
1327년 이탈리아 북부에 있는 베네딕트 수도원에서 그림 그리는 채식 수사 아델모의 시체가 발견되면서 수도원은 술렁이기 시작한다. 당시 교회의 청빈을 주장하는 프라시스코 수도회와 그를 반박하는 교황청 및 다른 교단들의 반목이 심화되자 이를 해결키 위해 이 수도원에서 각 교단이 모여 토론을 하기로 함으로써, 프란시스코 수사인 윌리엄(William of Baskerville: 숀 코넬리 분)은 수련 제자 아조(Adso of Melk: 크리스찬 슬레이터 분)를 데리고 이곳에 들른다. 뛰어난 두뇌의 소유자 윌리엄이 수도원이 심상치 않음을 간파하자 수도원장(The Abbot: 미쉘 론스데일 분)은 윌리엄에게 이 사건을 해결해 달라고 요청한다. 그러던 중 그리이스어 번역사가 다시 살해되고 요한 계시록의 예언대로 수사들이 죽음을 맞자 수도원은 악마의 역사가 시작됐다고 극도의 불안에 떤다. 서고를 은밀히 지키던 두 사람은 심야에도 서관에서 누군가가 책 한권을 훔쳐 달아나는 것을 목격하고 뒤를 밟았지만 그들이 발견한 것은 주방에서 정사를 벌이고 있는 마을처녀와 수도승. 가난한 마을 처녀는 그렇게 해서 식량을 구하고 있는 것이었다. 윌리엄은 사서와 보조사서의 행동을 수상쩍다고 느끼던 중 암호가 적인 양피지를 발견, 사서외엔 아무도 못들어 간다는 도서관에 비밀의 열쇠가 있다고 판단, 잠입을 시도하지만 실패한다. 한편 죽은 수사마다 혀와 손가락 끝에 검은 잉크자국이 베어 있는데. 그러던 사이에 이단 심문에서 유죄로 선고된 두 수도승, 여기에 마녀로 선고된 마을처녀도 함께 묶여서 세사람의 발아래 장작이 쌓이는 순간 윌리암은 범인을 알아내고 서고탑 안으로 들어가는데.
Good King Dagobert
Costume Design
King's Dagobert I intestinal and sexual problems loom large as he survives an attack on his royal caravan then barely makes it to Rome to personally give thanks to the Pope. After he arrives at the Vatican, he becomes involved in the battle between two contenders for the papacy and has to face the machinations of a ruthless Byzantine princess.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Costume Design
1921년, 좀도둑질을 일삼던 누들스는 친구들과 함께 밀수품 운반 일을 하며 돈을 벌어들인다. 누들스 무리에 위협을 느낀 벅시는 누들스의 친구를 죽이고, 분노한 누들스는 벅시를 살해한 후 감옥에 들어가게 된다. 1932년, 출소한 누들스는 어린 시절 첫사랑 데보라와 밀주 사업으로 크게 성공한 맥스를 다시 만나지만, 금주법 철폐로 밀주 사업도 위기를 맞는다. 맥스는 누들스에게 연방준비은행을 털 것을 제안하지만 누들스는 거절한다. 1968년, 베일리 재단 파티에 초대 받은 누들스는 재단 창립 기념 사진 속에서 데보라를 발견하고 그녀를 찾아가는데...
바렌느의 밤
Costume Design
During the French Revolution, a surprising company shares a coach, trying to catch up something - the time itself, perhaps.
Passion of Love
Costume Design
In the 1860's, Giorgio (Giraudeau), a young Italian soldier is sent to a remote post, far away from his lover, Clara (Antonelli). He is lodged in the house of the colonel (Girotti). He becames friends with the colonel and the local doctor (Trintignant). Among the inhabitants of the house, there is a strange young woman - Fosca (d'Obici) who is both unattractive and mad. However, she has a passion that Giorgio will have to cope with.
Three Brothers
Costume Design
In a farmhouse in southern Italy, an old woman dies. Her husband summons their sons: from Rome, Raffaele, a judge facing a political case for which he risks assassination; from Naples, the religious and ideological Rocco, a counselor at a correctional institute for boys; from Turin, Nicola, a factory worker involved in labor disputes. Once home, each encounters the past and engages in reveries of what may come.
여인의 도시
Costume Design
나이 많은 난봉꾼 스나포라츠는 기차 여행 도중 아름다운 여인 엘레나에게 매혹된다. 갑자기 기차가 멈추고, 스나포라츠는 엘레나에게 이끌려 그녀를 따라 숲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오케스트라 리허설
Costume Design
외국에서 온 새로운 지휘자와 리허설을 하게 된 한 오케스트라 단원들은 새로운 사람의 등장으로 긴장해 있다. 그들 각자는 자신이 다루는 악기의 중요성을 자랑하기에 여념이 없다. 이들의 논쟁은 결국 혼란이 되고 연주는 시작되지만, 지휘자는 이들의 소리를 조화롭게 만드는 데 도무지 성공하지 못한다. 현대 사회의 한 단면을 은유적으로 그린 작품.
The Seagull
Costume Design
A young writer is trapped between his awful actress mother and the knowledge that he has only a mediocre talent as a playwright and almost no force of character.
더 인헤러턴스
Costume Design
Rome, 1880. Gregorio Ferramonti (Anthony Quinn) has decided to close his bakery, the family business. Then he tells his sons Pippo (Gigi Proietti), Mario (Fabio Testi) and Teta that they will have to fend for themselves. But Irene (Dominique Sanda), the wife of Pippo, a beautiful, calculating and ambitious young woman, wants to take over the inheritance. Acting on intelligence, weighing every step and its consequences, she manages to convince the brothers that they must prevent at all costs that his father falls in love again to avoid the risk of losing their inheritance.
The Divine Nymph
Costume Design
In the decadent Roaring Twenties, a beautiful woman engages in affairs with two men, playing them against each other.
상류 사회
Costume Design
백작 부인 린다는 연로하고 오만한 남편과의 고달픈 생활에 못이겨 이혼을 바라고 있었으나 사랑하는 아이들 때문에 그 결심에 주저하고 있었다. 이러한 린다에 있어서는 남동생 쓰리오가 마음의 지주였다. 그는 메이드 로자와 사귀고 있었으나 누나 린다에 대한 애정은 형제애를 초월할 만큼 이상했다. 쓰리오는 린다를 아이들을 볼모로 이혼을 거절하는 폭군 백작한테서 지키기 위해 살해하기에 이른다. 물론 완전 범죄를 노렸었지만 그 계획은 무너지고 만다. 세상 사람들의 호기심 속에 재판은 시작되고.
Identikit
Costume Design
Lise, a mentally unbalanced middle-aged woman, travels from her home in London to Rome, Italy where she embarks on a fatal destiny that she had helped to arrange for herself — a premeditated search for someone, anyone, with whom she could form a dangerous liaison.
루드비히 신들의 황혼
Assistant Costume Designer
사촌 누이를 동경한 나머지 결혼까지 파기, 고독에 빠져드는 루드비히의 말년의 모습을 헬무트 버거가 열연한다. 18세에 국왕 자리에 오른 루드비히는 오스트리아 황제비가 된 사촌누이 엘리자베스를 연모한다.
'Tis Pity She's a Whore
Costume Design
Annabella marries Soranzo. She happens to also be pregnant by Giovanni — who also happens to be her brother. Destiny, and jealousies threaten to expose her past, and Soranzo plots revenge.
베니스에서의 죽음
Assistant Costume Designer
병에 걸려 쇠약해진 작곡가 구스타프 아센바흐는 휴식을 취하기 위해 베니스로 여행을 온다. 그리고 이 곳에서 가족과 함께 여행 중이던 아름다운 소년 타지오를 발견하게 된다. 저항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타지오의 모습을 바라보며 아센바흐는 친구인 알프레드와 예전에 벌였던 예술과 아름다움, 순수함에 관한 논쟁들을 떠올린다.
반대하는 자들
Costume Design
제1차 세계대전 중 이탈리아와 오스트리아 간에 치뤄진 처절한 살육의 산악전을 배경으로 시종일관 이해할 수 없는 온갖 부조리함이 계속 터져나오는 전쟁 중의 상황을 그리며 전쟁 부조리함을 통렬히 고발하는 반전 영화의 고전.
The Year of the Cannibals
Assistant Costume Designer
On the streets of a damp metropolis lie the corpses of hundreds and hundreds of boys and girls. No one can give them a resting place because of a law enacted by a repressive State. But the young Antigone, with the help of a foreigner, Tiresias, violates this rule in the name of pietas, undermining the established order.
메데아
Assistant Costume Designer
이 영화는 남편 제이슨이 더 이상 자신을 사랑하지 않으며 코린트 왕의 딸 크레우사와 결혼하기를 바란다는 것을 알게 된 여자 마법사 메데아의 이야기이다. 메데아는 복수하기로 결심하고 크레우사와 자신이 제이슨에게 낳아준 두 아들을 독살할 책략을 꾸민다.
The Seven Cervi Brothers
Costume Design
The story of the Cervi family. Rural farmers brought up to be idealogically opposed to fascism during the era of Mussolini's rule of Italy and World War 2.
Mademoiselle de Maupin
Assistant Costume Designer
Mademoiselle de Maupin escapes from her uncle's castle, invaded by Hungarian troops, under the guise of a clergyman named Theodore. An army recruiter forces Theodore to enlist in the King's army, and not even the religious robe is an insurance against it. Theodore is assigned to be aide-de-camp to Alcibiade, a man as virile in combat, as he seems troubled for the figure of his aid. D'Albert, an aristocrat, will expose Theodore's true sex, and after a number of confusing, comedy situations, Alcibiade will appease his troubled feelings.
I cuori infranti
Assistant Costume Designer
Two surreal/satirical comedy episod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