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y Ann Skweres

참여 작품

말리부 섹스파티
Editor
말리부에서의 죄충우돌 섹시클럽 코미디! 관심사라곤 여자와 대마초뿐인 숫총각 절친 스팽키와 머트. 우연히 형의 짐을 뒤지다 극도로 흥분되는 마법의 대마초를 발견한다. 옆집에 사는 섹시한 레즈비언 커플이 말리부 해변 저택에서 열리는 파티에 초대하자, 두사람은 마법의 대마초를 파티에 가져가 섹스 파티를 벌일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예기치 못한 사건 사고로 해변 저택으로 가는 길은 그리 쉽지 않은데…
Reservations
Editor
Set over a single day and night in a small, Manhattan hotel, this story leads us through the lives of its temporary inhabitants. As the paths of these strangers cross, they become connected.
Alien Abduction
Editor
After being abducted by extraterrestrials, Jean and her friends are committed to a top secret government-run mental institution to undergo tests and be brainwashed.
Ghost Dog: A Detective Tail
Editor
A loyal police dog's spirit takes control of a criminal's body to search for its killer.
The Joe Spinell Story
Editor
The Joe Spinell Story is a An outstanding and eye-opening documentary, made in 2001 for the Anchor Bay DVD release of Maniac (1980). His most notable roles were as mafioso Willi Cicci in The Godfather and The Godfather Part II, and as loan shark Tony Gazzo in Rocky and Rocky II. Although primarily known as a character actor, Spinell co-wrote and starred as a serial killer in the 1980 film, Maniac.
A Hollywood Life: Remembering Frances
Editor
The making of FRANCES, a retrospective documentary.
매버릭
Assistant Editor
미국의 옛 서부. 그 시대는 황야를 개척해야 하는 남자, 여자 모두에게 뛰어난 자질들을 요구했다. 황야라는 환경이 가져다주는 역경을 헤쳐가기 위해선, 적어도 한가지의 특별한 기술을 필요로 했다. 매버릭은 매력적인 외모, 직업적인 도박가, 그리고 낭만적인 모험을 사랑했던 사람. 이 타고난 방랑자는 여기 저기서 문제를 일으키고 빠져나가곤 하며, 서부 역사상 가장 재미있고 화려한 인물로 남게 되었다. 매버릭은 타고난 도박가로 이름을 날리게 된다. 그런 명성이 쌓여갈때 전국에서 포커대회인 '루크러 챔피언 쉽'이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매버릭은 그 대회에 참석할 것을 결심한다. 대회를 향해 가던 매버릭은 뜻밖에 애너벨리라는 콧대높은 귀족 아가씨에게 사랑을 느끼고, 그녀의 환심을 사기위해 노력한다. 이전부터 매버릭을 체포하려고, 안간힘을 써 오던 쿠퍼 보안관은 출발부터 매버릭을 바짝 좇으며, 매버릭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하는데.
장미의 전쟁
Assistant Sound Editor
올리버(마이클 더글러스 분)와 바바라(캐슬린 터너 분)는 첫 눈에 반해 결혼한다. 올리버는 동료 개빈(대니 드비토 분)과 함께 장래가 촉망되는 야심만만한 변호사 초년생이고, 바바라는 건강한 육체의 매우 능동적인 여인이다. 세월이 흘러 이들 사이에 아들 조쉬, 딸 콜로린도 생기고 자동차, 집 등을 이루고 살 때 가지는 정상적인 결혼 생활을 꾸린다. 그러나 일단 경제적 물질적 안정을 이루자 사소한 것으로부터 의견충돌이 잦아진다. 대화는 상대적으로 줄어들고 자존심만 내세우는 둘 사이에 불신의 틈이 벌어진다. 올리버의 입원 소동으로 바바라는 드디어 이혼을 요구하고 집 소유권을 놓고 양보없는 싸움을 시작한다. 이들은 게빈의 중재로 이혼 상태지만 한 지붕 아래 기거하기로 한다. 그러나 아이들이 대학 진학을 하고, 가정부도 떠나자 둘만 남은 집안에서 본격적인 생사의 전쟁이 벌어지는데...
Plain Clothes
Assistant Sound Editor
To prove his brother's innocence, undercover officer Nick enrolls in high school again, dealing with crushes, bullies, humiliations, popularity swings, and quirky teachers and staff to find the real murderer.
죽음의 키스
Assistant Editor
칼립(아드리안 패스다 분)은 메이(제니 라이트 분)와의 첫번째 만남에서 호감을 느껴 데이트를 하지만 새벽이 다가오자 그녀는 마지막 키스의 혈흔만을 남긴 채 홀연히 사라진다. 메이는 태양을 피해 살 수 밖에 없는 뱀파이어 일당의 일원이었다. 이들의 희생물이 된 칼립은 마지막 순간에 메이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지는데, 이미 햇빛에 노출되어 온몸이 타들어가는 증세로 무자비한 살륙을 일삼는 테러 집단의 일원이 된다. 한편 칼립의 아버지 로이(팀 토머슨 분)와 여동생 사라(마시 리즈 분)는 그를 찾기 위해 끈질긴 추적을 벌여 변두리 모텔에서 칼립을 발견하지만 일당에게 다 잡히고 만다. 격투 끝에 탈출한 칼립은 아버지의 헌신적인 치료로 정상인이 되는 데 그 사이 사라가 일당에게 납치당한다. 메이와 사라를 구하려고 나선 칼립에게는 무서운 보복만이 기다리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