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스트리트 사업가 제리는 유능한 비서 줄리아와 진지한 관계를 맺길 원하지만, 줄리아에게는 약혼자 필립이 있다. 제리의 구애를 뿌리친 줄리아는 필립과의 결혼을 서두르고, 더 이상 줄리아와 함께 일할 수 없다고 생각한 제리는 그녀를 해고한다. 1년 후 줄리아를 만난 제리는 그녀에게 다시 반하고, 둘 사이에 대해 의혹을 품고 있던 필립은 해서는 안 될 짓을 벌이고 만다. 떠오르는 스타였던 클로데트 콜베르의 지적인 매력이 스크린을 가득 채운다.
일자리가 없어 거리를 헤매던 떠돌이 찰리는 우연히 서커스단 근처를 지나다 일을 하게 된다. 그곳에서 소품을 관리하던 찰리는 공중곡예의 일인자인 렉스와 메르나의 관계가 깊어지는 것을 보며 서커스단을 나온다. 밤이 되어 길 옆에서 혼자 불을 쬐고 있던 찰리는 서커스단에서 도망쳐 나온 메르나를 만난다. 찰리는 자기가 메르나에게 해줄 수 있는 것이라고는 그녀를 다시 렉스와 결합시켜 주는 것 밖에 없음을 절감한다. 찰리의 도움으로 사랑을 찾은 렉스와 메르나는 결혼과 함께 다시 서커스단을 찾는다. 그들이 서커스단을 따라 다음 행선지를 향해 떠나는 모습을 바라보던 찰리는 다시 새로운 방황의 길을 향해 힘찬 걸음을 내딛는다.
Honey Skinner is proud of her successful husband. When he tells her he's going to ask for a raise, she knows he'll get it. He asks his boss just as their big client announces he's not renewing his contract. He doesn't get the raise, but he's too embarrassed to tell his wife the truth. She starts making plans to spend that extra $10 a week; the first thing is a new dress suit for him and a new outfit for her so they can fit in at a swanky party. They're the hit of the party, and Honey is embraced by the 'smart set.' Meanwhile, business is bad and Skinner loses his job. The tailor is after him for payment on the suit, and Honey is still spending the salary he doesn't have.
금광을 찾아 알래스카에 온 찰리는 살인범 블랙의 오두막에서 금광을 찾았다는 멕케이를 만난다. 산속에 갖힌 이들은 원조를 청하는 제비뽑기를 한다. 블랙이 길을 떠나지만 추격중이던 경찰을 만나 죽고,찰리와 맥케이는 너무 배가 고파 구두를 끓여 먹기도 한다. 간신히 마을에 도착한 찰리는 조지아라는 무희에게 반한다. 그녀는 추근거리는 남자들을 따돌리기 위해 찰리와 춤을 추지만, 어느날 그가 자신을 좋아하고 있음을 눈치챈다. 한편 자신이 발견한 금광의 위치를 잊어버린 멕케이는 찰리와 함께 구사일생으로 금광을 다시 찾고 이들은 백만 장자가 되는데...
The story of two baby girls, born near in proximity, but worlds apart in life: Molly Helmer, the daughter of a thief, and Florence Banning, the daughter of the judge who would send Molly's father to prison. The girls' lives come together as young women at eighteen as Florence leaves the security of the exclusive Girls Select School, and Molly, now orphaned, begins her life free from reform school.
Roxbury asks his friend Terry to assume his identity and go on vacation with his wife, Edith, and their daughter. When Terry falls in love with Edith's sister, a scandal erupts at the resort.
마리(Marie St. Clair: 에드나 퍼비안스 분)는 계부의 반대를 피해 애인 장과 도망치기로 한다. 그런데 아버지가 쓰러지는 바람에 장은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마리 혼자 파리로 온다. 파리에서 사교계에 등장한 마리는 소문난 부자 리벨(Pierre Revel: 아돌프 멘조 분)과 가까워진다. 어느날 우연히 파티장에서 장(Jean Millet: 칼 밀러 분)과 그의 어머니를 만나고, 마리는 장의 청혼을 받아들여 결혼을 결심한다. 그러나 결혼을 반대하는 어머니에게 연민 때문에 결혼한다고 장이 말하는 것을 듣고는 결혼을 포기한다. 다시 리벨에게 돌아온 마리는 전보다 더 화려하게 그와 돌아다니고, 장은 자신의 무력감을 느기고 자살한다. 장의 시체앞에서 우는 마리를 보고 장의 어머니도 그녀를 이해하게 된다. 세월이 흘러 마음의 상처는 치유되고 마리와 장의 어머니는 시골에서 고아들을 돌본다. 어느날 마리는 마차를 타고 지나가는데 엇갈려서 리벨이 롤스로이스를 타고 지나간다. 그러나 둘은 서로를 보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