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danobu Asano

Tadanobu Asano

출생 : 1973-11-27, Yokohama, Kanagawa Prefecture, Japan

약력

Tadanobu Asano, born Tadanobu Sato (born November 27, 1973) is a Japanese actor. He is known for his roles as Dragon Eye Morrison in Electric Dragon 80.000 V, Kakihara in Ichi the Killer, Mamoru Arita in Bright Future, Hattori Genosuke in Zatoichi, Kenji in Last Life in the Universe, Aman in Survive Style 5+, Ayano in The Taste of Tea, and Temudjin in Mongol. Most recently, Asano appeared as Hogun in the film Thor, based on the Marvel Comics character.

프로필 사진

Tadanobu Asano

참여 작품

The Box Man
Fake Doctor
It follows a nameless man who gives up his identity to live with a large cardboard box over his head, encountering a range of characters as he wanders the streets of Tokyo.
Mugonkan
Kuboshima Seiichiro
A story about how Kuboshima Seiichiro overcomes various difficulties to open Mugonkan, an art museum in Ueda City, Nagano Prefecture, featuring artworks by students before they were sent to fight in WWII.
토르: 러브 앤 썬더
Hogun (archive footage) (uncredited)
이너피스를 위해 자아 찾기 여정을 떠난 천둥의 신 토르. 그러나 우주의 모든 신들을 몰살하려는 신 도살자 고르의 등장으로 토르의 안식년 계획은 산산조각 나 버린다. 토르는새로운 위협에 맞서기 위해 킹 발키리, 코르그, 그리고 전 여자친구 제인과 재회하게 되고, 그녀가 묠니르를 휘두르는 마이티 토르가 되어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제 팀 토르는 고르의 복수에 얽힌 미스터리를 밝히고 더 큰 전쟁을 막기 위한 전 우주적 스케일의 모험을 시작하는데...
케이트
Renji
무자비한 암살자로 키워진 케이트. 마지막이라 결심한 임무에 실패한다. 누군가 치명적인 독을 먹였기 때문. 죽음까지 남은 시간도, 복수할 수 있는 시간도 단 하루. 그녀가 질주를 시작한다.
모탈 컴뱃
Lord Raiden
어스렐름와 아웃월드의 최강 챔피언들이 지구의 운명을 걸고 벌이는 서바이벌 대혈전 모탈 컴뱃. MMA 격투 선수 콜 영은 대전을 앞두고 선택 받은 전사들을 사전에 제거하려는 서브제로의 공격을 받는다. 지구와 가족을 보호하고 자기 혈통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모탈 컴뱃 토너먼트에 참가해 죽음의 전투를 치러야 한다!
당인가탐안 3 : 밀실 살인사건
탕런(왕보강)과 친펑(류호연)은 일본 탐정 노다(츠마부키 사토시)의 초대를 받아 일본에서 기괴한 살인사건을 해결해 나간다. 이에 ‘CRIMASTER 월드 탐정 차트’ 속 탐정들도 소식을 듣고 도쿄에 모여 도전장을 내민다. 랭킹 1위 Q의 등장으로 사건의 행방은 불투명해지고, 아시아 최강 명탐정의 대결이 임박하는데…
미나마타
Tatsuo Matsumura
종군기자로 활약했던 사진작가 유진 스미스가 일본의 한 마을 사람들을 촬영한 사진을 보도하며 충격적인 진실을 세상에 폭로한 고발 실화
미드웨이
Rear Admiral Tamon Yamaguchi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고 중립을 지키던 미국은 1941년 크리스마스를 몇주 앞둔 12월 7일 일본으로부터 진주만 습격을 당한다. 이후 전 세계를 향한 일본의 야욕이 거세지고, 역사상 최대 규모의 미국 본토 공격을 계획한다. 군은 진주만 다음 일본의 공격 목표가 어디인지 암호를 해독하기 위해 애쓰고, 동시에 긴박하게 전열을 정비해 나간다. 가까스로 두 번째 타겟이 미드웨이라는 것을 알아낸 미국은 반격을 준비하지만, 절대적으로 불리한 상황에 놓이고 마는데...
해변의 영화관 - 키네마 보물상자
Sako
세 명의 영화 관객은 그들이 화면에서 보는 세계로 마법처럼 옮겨진 후 전쟁의 공포를 경험한다.
Wolf's Calling
Samurai
A girl finds an old handgun in her attic and the symbolic object conjures a mystical scene of samurai (a stellar cast of actors joined by the 20-person Edo punk band Seppuku Pistols, who also provide the soundtrack) gathering within the moss-grown location of Kasosan Shrine in Tochigi Prefecture.
도이치 이야기
Regular customer
도이치는 40년 간 마을 사람들을 강 건너편으로 실어 나르는 일을 40년 간 해 온 뱃사공이다. 어느 날 도이치는 가족이 모두 살해되고 혼자 살아남은 소녀를 만나게 되고, 그녀가 자신의 거처에 머무를 수 있게 돕는다. 이 소녀와의 만남은 도이치의 삶을 완전히 바꾸어 놓는다.
치와와
Sakata
치와와가 죽었다. 우리는 그녀의 진짜 이름조차 알지 못했다. 어떤 젊은 집단의 마스코트적인 존재였던 ‘치와와’가 토막살인 된 상태로 도쿄 만에서 발견된다. 치와와의 전 남자친구와 친구들은 각각 치와와를 추억하지만 더욱 명확해진 것은 아무도 치와와의 본명, 출신조차 모르고 있었다는 사실이었다.
카사네 : 빼앗는 얼굴
Kingo Habuta
얼굴에 큰 상처를 가진 카사네(요시네 쿄코)는 키스를 받는 사람의 "얼굴"을 훔칠 수 있는 신비한 립스틱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미모와 능력은 타고난 배우지만 힘든 개인사로 고군분투하며 성공하고자 하는 욕망에 사로잡힌 니나 탄자와(츠치야 타오)를 만난다. 두 사람은 립스틱의 힘을 사용하고 얼굴을 바꾸게 되고 처절한 비극의 막이 오른다.
펑크 사무라이, 베어 뫼시다
Hanro Chayama
Junoshin Kake is a ronin. To get hired by the Kurokaze Han, he lies and tells them that a religious group is trying to destroy them. He gets hired by the Kurokaze Han, but they learn that Junoshin Kake lied. Junoshin Kake is given the death sentence and he must think of an escape plan.
빌어먹을 놈과 아름다운 세계
Daimon
노래로 먹고 살아가는 소녀와 더 이상 노래를 부를 수 없게 된 뮤지션, 죽은 아들의 오른팔을 찾아 여행을 떠난 부부 등 기묘한 이야기 4편이 담긴 옴니버스 영화. 쟈니즈를 탈퇴하고 새로운 모험을 시작한 SMAP 3인의 개성과 매력을 제멋대로, 활기차게 표현해낸 판타지, 액션, 사랑. (2018년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아웃사이더
Kiyoshi
패전국 일본의 감옥에서도, 피투성이 전장에서도, 그는 외톨이였다. 단 하나의 충성, 단 하나의 의리, 단 하나의 사랑을 간직한 이방인. 그의 외로운 싸움이 시작된다.
The Brand New Legend of the Stardust Brothers
Christ
A sequel to the 1980 movie The Legend of the Stardust Brothers. As well as being a rock musical comedy, it also borrows elements from other genres such as road movies, westerns, and meta fiction.
토르: 라그나로크
Hogun
은하계를 탐험하던 토르는 오딘의 오랜 숙적 수르트와의 대결에서 승리하는데, 수르트는 라그나로크가 이미 시작됐고, 막을 수 없을 것이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긴다. 한편 오딘의 힘이 약해지며 그가 봉인했던 죽음의 여신 헬라가 나타난다. 오딘의 첫째딸인 그녀는 두 동생, 토르와 로키를 가볍게 제압하고 아스가르드를 정복한다. 헬라와의 전쟁에서 묠니르를 잃고 사카아르라는 미지의 행성에 불시착한 토르는 아스가르드 행성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행성의 통치자 그랜드 마스터는 행성 최고의 투사 챔피언과 싸워 이기면 행성을 떠나게 해주겠다고 토르에게 제안한다.
친애하는 우리 아이
Makoto Tanaka
평범한 가족을 꿈꾸는 44세 남자 ‘타나카’는 재혼해 아내, 그리고 그녀의 두 딸과 함께 살고 있다. 그는 출세에 대한 욕심도, 야망도 없이 가족을 위해 모든 것을 헌신하는 가장이다. 그러나, 아내가 타나카의 새 아이를 임신하자 타나카와 가족들은 예상치 못한 변화를 마주하고 마는데…
신주쿠 스완 2
Masaki Taki
스카우트 회사인 신주쿠 버스트가 요코하마에 세력을 확장하기 위해, 에이스 격의 시라토리 타츠히코가 그 임무를 명받는다. 그러나, 요코하마에는 위저드의 타키가 군림하고 있다. 경찰과 야쿠자와도 커넥션이 있는 타키의 공작으로 신주쿠 버스트는 위기를 맞이한다. 타츠히코는, 가부키초를 지키기 위해 일어서는데···
사일런스
Interpreter
17세기, 선교를 떠난 ‘페레이라’ 신부(리암 니슨)의 실종 소식을 들은 ‘로드리게스’(앤드류 가필드)와 ‘가르페’(아담 드라이버) 신부는 사라진 스승을 찾고 복음을 전파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일본으로 떠난다. 천주교에 대한 박해가 한창인 그 곳에서, 두 신부는 어렵게 믿음을 이어가고 있는 사람들과 마주하게 된다. 생각보다 훨씬 더 처참한 광경을 목격한 두 신부는 고통과 절망에 빠진 이들에게 침묵하는 신을 원망하며 온전한 믿음마저 흔들리게 되는데…
웨이스티드 타임즈
Watabe
중일전쟁과 제2차세계대전으로 세상이 요동을 치던 시절, 인간의 충성심과 인내심을 재는 듯한 사건이 잇따라 발생했다. 루는 무자비한 중국인 폭도의 두목이었다가 일본제국군인들이 그에게 협력을 요청해 왔기 때문에 패거리들에게 의심을 받게 되었다. 그의 매제인 와타나베는 "상하이인"을 자칭하는 일본인이지만, 실제로는 비밀리에 일본제국을 위해 일하는 인물이다. 난잡한 사생활을 보내는 여배우 샤오리우는 루에게는 조직 보스의 부인이다. 샤오리우는 공연자와 잔 후 남편에 의해 상하이 밖으로 내쫓았다. 하지만 루의 명을 받고 일하던 와타나베가 샤오리우를 강간하고 그녀는 그 후 몇년 동안 성노예로 몰아넣게 되었다. 1945년 일본이 패배한 후, 루는 샤오리우가 상하이에서 호스피스에 머물고 있다고 알게 되었다. 그들은 와타나베와 함께 끝내지 못했던 일이 있다고 생각하고 그의 행방을 찾기로 결심했다.
하모니움
Sotaro Yasaka
막 출소한 야사카가 집으로 찾아오자, 토시오는 공장에서 자신의 일을 도우며 함께 기거하도록 방을 내어준다. 하지만 그 선택은 되돌릴 수 없는 파국을 야기하며, 단란했던 토시오의 가정은 야사카로 인해 큰 위기를 겪게 되는데.
어머니와 살면
1948 년 8 월 9 일. 나가사키에서 산파를 사는 노부코 전에 3 년 전에 원폭으로 잃은 것의 아들 코지가 느닷없이 나타난다. "엄마는 포기가 나쁘기 때문에 좀처럼 나오지되지 못 했어." 그날부터 코지는 때때로 노부코 앞에 나타나게된다. 두 사람은 많은 이야기를하지만, 가장 큰 관심은 코지의 연인 마치코의 것이었다.
그래스호퍼
Kujira
그래스호퍼는 140만부가 팔린 소설 그래스호퍼를 원작을 기반으로 만든 영화. 시부야의 할로윈데이의 어느날 자동차를 이용한 무차별 살인사건이 발생하였고 그 사건으로 약혼자를 잃은 스즈키는 이 사건에 대해서 깊은 의혹을 가지게 된다.
해안가로의 여행
Yusuke
미즈키의 남편 유스케가 바다에서 실종된 지도 3년이 지났다. 어느 날 그가 갑작스럽게 집으로 돌아왔을 때, 부인은 그다지 놀라지 않는다. 대신, 왜 돌아오는데 이렇게 오랜 시간이 걸렸는지를 궁금해 한다. 그녀는 여행을 떠나자는 유스케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기생수 파트2
Goto
가족과 친구를 잃은 신이치는 오른쪽이와 함께 인류를 위협하는 기생생물들을 없애기로 결심한다. 한편, 더욱 대범해진 기생생물들의 활동으로 인간사회에 그들의 존재가 알려지면서 경찰, 군대까지 동원된 기생생물과의 전쟁이 선포되고, 인간과 괴물을 구분하는 연쇄살인마 우라카미까지 이용해 기생생물 소탕 작전을 벌이게 된다. 신이치와 오른쪽이 앞에는 가장 강력한 존재 '고토'가 나타나고 그들은 모든 것을 건 최후의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인간 VS 기생생물! 최후의 전쟁에서 살아남는 것은 누가 될 것인가!
기생수 파트1
Goto
명령이 내려왔다. “인간을 먹어 치워라!” 어느 날 갑자기 정체불명의 생명체로부터 오른팔을 공격 당한 신이치는 자신을 ‘오른쪽이’라 부르며 공생을 제안하는 이상한 생물과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한편, 연쇄적인 의문의 실종사건과 끔찍한 시체가 연이어 발견되고 국가 차원의 수사가 시작되자 인간사회에 퍼져있던 기생생물의 존재가 서서히 드러나는데... 사건의 범인이 오른쪽이의 동족인 기생생물이라는 것을 알게 된 신이치는 친구와 가족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간직한 채 인간을 위협하는 기생생물들과 맞서야 하는 운명에 처하게 된다. 한편, 오른쪽이는 인간사회에 잠입해 조금씩 신이치에게 접근해오는 동족들의 움직임을 느끼는데...!
루인드 하트: 킬러와 창녀의 러브스토리
The Criminal
마닐라의 어느 골목, 쇠주먹으로 구역을 평정한 이가 있다. 미신과 협박을 이용해 권력을 유지하는 그는, 이것이 먹히지 않는 곳에 부하들을 이용한다. 가장 충실한 심복에게 그는 자신의 여자를 돌보게 한다. 오래지 않아 여자는 그 심복과 사랑에 빠지고, 이 불운한 커플은 이곳을 떠나기로 결심한다. 필연적으로 싸움이 뒤따르지만, 남녀는 오히려 이 순간 서로에 대해 알게 되는데… (2015년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타이페이의 꽃: 대만 뉴웨이브를 말하다
Self
허우샤오시엔과 에드워드 양으로 대표되는 대만 뉴웨이브가 세계 영화계에서 부상하게 된 과정과 그들의 영화가 세계 영화계에 미친 영향을 탐구하는 다큐멘터리.
루팡 3세
Koichi Zenigata
세계각지의 내로라 하는 도둑들의 모임 워크스. 이 모임의 회장인 토마스 도우슨은 그의 뒤를 잇는 도둑들의 왕을 뽑기 위해 그들을 홍콩에 소집시킨다. 새로운 후계자가 정해지고 토마스 도우슨의 요새형 금고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때, 마이클은 토마스 도우슨을 살해하고, 세계 최고의 가치를 지녔다는 클레오파트라의 목걸이 '크림슨 하트' 를 훔쳐 달아난다. 천재 도둑 루팡3세와 그 친구들은 그 사건의 복수를 위해 뒤를 쫓는다. 그러던 중 프라므크 회장이 '크림슨 하트'의 루비를 경매에 내놓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마이클은 '크림슨 하트'의 화룡점정인 루비를 구매하기 위해 바이셀 경매에 참여하게 된다. 마이클은 여기서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는데...
내 남자
Jungo Kusarino
준고는 쓰나미로 고아가 된 하나를 자신의 집에 들인다. 딸로 입양한 하나는 결국 그의 연인이 된다. 이들의 비밀이 탄로나자 그 동안 살던 홋카이도의 작은 마을을 떠나 아는 사람이 없는 도쿄에서 평화로운 생활을 시작하지만 과거에 알던 사람이 찾아오면서 평화도 끝이 난다.
마녀 배달부 키키
Teacher Itsu
마녀들의 규칙, 낯선 마을에서 1년 동안 살기. 열세 살 꼬마 마녀 키키는 그 규칙을 지키기 위해 검은 고양이 지지와 함께 빗자루 여행을 떠난다. 해안가에 위치한 마을 코리코에 도착한 키키는 빵집을 운영하는 소노와 하늘을 나는 것이 꿈인 톰보를 만나게 된다. 키키는 소노의 집에 머물며 ‘마녀 배달부’로 일하게 되는데... 상처받을 때도 많지만 키키는 항상 웃음을 잃지 말라는 엄마의 가르침을 지키려 한다. 귀여운 꼬마마녀의 여행이 지금 바로 시작된다. (2015년 제17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47 로닌
Lord Kira
죽음의 두려움을 이기고, 의리와 정의를 지킨 47인 무사가 온다! 고대 봉건 시대의 일본. 절대권력을 가진 쇼군이 일본을 지배하고, 영주들이 각 지역을 관할하고 있었다. 아코성의 아사노 영주는 군주의 위엄과 도리를 지키며 그를 따르는 무사들에게 존경 받는 인물이었다. 요괴들이 산다는 숲의 바다에서 한 혼혈인 소년이 도망치고, 무사들의 만류에도 아사노 영주는 그를 수하에 거둔다. 세월이 흐르고 그 소년은 성장해 ‘카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아사노 영주의 딸 미카는 카이를 사랑한다. 어느 날 경쟁지역 나카토의 영주 키라의 계략으로 아사노는 쇼군과 무사의 명예를 실추시킨 죄로 할복한다. 쇼군은 키라와 미카의 결혼을 명령하고, 무사들은 낭인으로 전락하고, 카이는 외인들의 성에 노예로 팔려간다. 그로부터 1년 후, 무사들을 이끌던 오이시는 카이를 외인들의 성에서 도망시키고 무사들을 집결시킨다. 반역죄로 처형당할 각오를 한 47인의 무사들은 억울하게 죽은 주군 아사노를 위해 복수를 다짐하는데..
기요스 회의
Toshiie Maeda
After the forced suicide of Nobunaga Oda at the Incident at Honnō-ji, powerful figures Katsuie Shibata, Hideyoshi Toyotomi, Nagahide Niwa and Tsuneoki Ikeda meet to decide on a successor. The conference would become Japan's first group made political decision. The meeting was known as the Kiyosu Kaigi.
토르: 다크 월드
Hogun
어벤져스의 뉴욕 사건 후, 다시 신들의 고향인 아스가르드 왕국으로 돌아간 토르와 로키. 지구를 위협한 로키는 지하 감옥에 갇히고, 토르는 아버지 오딘과 함께 우주의 질서를 재정립하기 위해 나선다. 1년 후, 지구에 혼자 남은 제인은 우연히 태초부터 존재해왔던 어둠의 종족 다크 엘프의 무기 에테르를 얻게 된다. 이 사실을 안 다크엘프의 리더 말레키스는 에테르를 되찾기 위해 제인과 아스가르드를 공격하고, 토르는 사랑하는 여인 제인과 아스가르드 왕국을 지키기 위해 로키에게 위험한 동맹을 제안하게 된다.
황금을 안고 튀어라
Kitagawa
어둠의 세계에서 벗어나 오랜만에 고향을 되찾은 고다 히로유키(츠마부키 사토시)는 옛 친구인 기타가와 고지(아사노 타다노부)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고향에 정착하게 된다. 하지만 기타가와에게는 숨겨놓은 의도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오사카 시내 중심에 위치한 은행 지하에 보관중인 240억엔 상당의 금괴를 훔치는 것이다. 기타가와는 고다가 자신의 계획에 동참하기를 종용하고, 더 이상 삶의 가치를 느끼지 못하는 고다는 기타가와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종의 신탁
Noriyuki Takai
말기암 환자인 "에기 신조"는 더 이상 삶을 이어갈 의지가 없다. 그의 주치의인 "오리 아야노" 에게 '마지막 부탁'으로 안락사를 요청하게 되고, 그녀는 이 판단을 법 앞에 묻는다.
당신에게
Policeman
국민배우 다카쿠라 켄의 6년만의 영화복귀작. 사랑하는 아내를 먼저 보내고 아내에 대한 그리움에 사무쳐 직장에 사표를 내고 아내의 유골을 바다에 뿌려주기 위해 여행을 떠난 남자의 이야기이다.
배틀쉽
Captain Yugi Nagata
전 세계 해군들이 한데 모여 훈련하는 림팩 다국적 해상 훈련. 해상 합동 훈련 첫날, 태평양 한 가운데에서 정체불명의 물체가 발견되고 쉐인 함장(리암 니슨)은 수색팀을 파견한다. 괴물체에 접근한 하퍼 대위(테일러 키취)가 몸체에 손을 가져다 댄 순간, 엄청난 충격과 함께 괴물체는 자신들을 보호하기 위한 거대한 장벽을 구축한다. 레이더도 통하지 않고, 부딪히는 순간 모든 걸 파괴시키는 엄청난 위력의 장벽을 시작으로 지구를 향한 대규모 선재 공격을 감행하는 외계의 존재들! 목적 조차 알 수 없는 그들의 엄청난 공격에 평화롭던 지구는 순식간에 초토화 되기 시작하고, 이들로부터 지구를 구하기 위해 육해공을 넘나드는 전 세계 연합군의 합동 작전이 펼쳐지는데… 정체를 알 수 없는 외계 존재와 전 세계 다국적 연합 군함의 전면전이 드넓은 바다 한가운데에서 시작된다!
기묘한 이야기 2011년 가을 특별편
멋진몰카 - 완전무결의 컨시어지
A comedy about a concierge at a plush hotel who deals with a series of unusual guests.
멋진 악몽
Kenichi Kido
유령을 증인으로 내세운 사상 초유의 재판이 지금부터 시작된다! 에미(후카츠 에리)는 화려한 전패 기록에 빛나는 변호사다. 그런 그녀에게 새롭게 맡겨진 미스터리한 살인사건! 부인을 살해한 혐의가 있는 용의자는 사건 발생 당시 가위에 눌려 움직일 수 조차 없었다는 황당한 알리바이를 제시하며 무죄를 주장한다. 알리바이를 증명해줄 수 있는 유일한 목격자는 그를 가위 눌리게 한 무사 유령뿐!? 에미는 용의자가 묵었던 여관을 찾아가 무사 유령 로쿠베(니시다 토시유키)를 만나 증인으로 소환한다. 우여곡절 끝에 재판이 시작되지만 유령은 에미와 의뢰인의 눈에만 보이고, 보이지 않는 유령 증인에 대한 논란으로 법정은 소란해진다. 이번만큼은 절대 질 수 없는 변호사 에미와 421년 전에 죽은 무사 유령은 무죄를 입증할 수 있을까?
That's The Way!!
Fujio Akatsuka
A rookie editor Hatsumi Takeda becomes an editor of Fujio Akatsuka who is known as the king of gag manga. Hanging out with her, Akatsuka sees through Hatsumi's talent to be crazy, and they gradually become great partners...
토르: 천둥의 신
Hogun
파괴를 일삼는 요툰하임을 제압한 왕 오딘의 통치로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신의 세계 아스가르드. 오딘의 아들인 토르의 왕위 계승식이 있던 날, 요툰하임의 지배자인 라우페이는 평화 협정을 위반하고 아스가르드를 침입한다. 이 사건으로 왕위에 오르지 못한 토르는 분노와 모욕감에 요툰하임을 공격하지만 막강한 군대에 포위되어 위기에 몰리게 되고, 오딘은 토르의 오만하고 경솔한 행동에 분노해 토르의 신으로서의 능력을 박탈한 채 인간 세계 미스가르드로 추방한다. 한편 천체의 이상현상을 연구하던 과학자 제인 일행은 거대한 섬광의 흔적을 쫓던 중, 그 현장 한가운데서 지구에 떨어진 토르와 맞닥뜨린다.
Moonlight Mask
Taro Okamoto
The year is 1947, during the war torn period of the Showa era. The story begins when a man, presumed to have been killed in battle, returns home. Who was this man? Before the war, he had a bright future ahead of him as the proficient and popular rakugoka (comedic story-teller), Usagi Morinoya. However, because of an injury sustained during the war, his face is covered in bandages, and he suffers from total amnesia. As if trying to recover his memory, the man only keeps mumbling in a hollow voice his trademark rakugo, "Sokotsunagaya".
술이 깨면 집에 가자
Yasuyuki Tsukahara
다음 주에는 술에 취하지 않은 모습으로 가족을 만나리라. 꼭.... 이라고 백만 번 결심하지만 만취한 채 길바닥에 쓰러져 있기 일쑤인 사고뭉치 아빠 츠카하라(아사노 타다노부). 술 때문에 아내 유키(나가사쿠 히로미)에게도 버림받은 그는 이제 알코올 의존증 생활을 청산하고 가족이 있는 집으로 돌아가고 싶은 귀소본능에 몸부림치며 자진해서 알코올 병동에 입원한다! 소란스럽고 정신 없는 병동 사람들과의 생활에도 점차 익숙해지고 하나 둘씩 친구도 생기면서 하루하루 상태가 호전되어 집으로 돌아갈 날이 코앞에 다가온 어느 날, 그에게 예기치 못한 사건이 벌어지는데… 과연, 츠카하라는 지긋지긋한 알코올 의존증에서 벗어나 사랑하는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7월, 한잔에 훅~ 가는 코믹 가족드라마가 온다!
난폭과 대기
Hidenori Yamane
한 낡은 목조 주택에 복수를 하려는 남자와 벌 받을 준비가 되어 있는 여자가 동거한다. 이런 기묘한 두 사람 앞에 한 쌍의 부부가 나타나면서 네 사람의 애증과 욕망이 얽히게 되는데...
42 One Dream Rush
Director
An omnibus of 42 short films by auteur directors based on Dreams.
42 One Dream Rush
(segment "For my Dear Dead Dog")
An omnibus of 42 short films by auteur directors based on Dreams.
레드라인
Frisbee (voice)
극한의 스피드를 추구하는 내성적인 순정남 JP(기무라 타쿠야). JP의 첫사랑이자 어려서부터 레이싱만을 꿈꿔온 소노시(아오이 유우), 그리고 JP의 친구이자 천재 정비사였지만 마피아와 결탁해 승부조작을 주도하는 프리스비(아사노 타다노부). 그들을 중심으로 5년마다 열리는 우주 최고의 레이싱 경기 '레드라인'의 막이 오른다. 사실상의 둘도 없이 목숨을 걸어야 하는 경기에서 우승하기 위해서는 중화기로 무장한 다른 경쟁자들을 물리치는 한편, 레드라인의 개최를 막으려는 독재 국가 로보월드(RoboWorld)의 방해 공작도 이겨내야 하는데...
스노우 프린스: 금지된 사랑의 멜로디
1936년, 눈이 깊은 북국(北国)의 어느 산골 마을. 10살인 하라다 소타(原田草太, 모리모토 신타로)는 어려서 부모님을 여의고 할아버지와 단둘이 살고 있다. 가난한 탓에 학교에 다닐 수 없는 소타였지만 너무나 좋아하는 그림을 그리는 꿈을 목표로 씩씩하고 솔직한 소년으로 자랐다. 그런 소타와 가장 친한 사람은 마을에서 가장 부자집에서 태어난 소꼽친구 아리마 사요(有馬早代, 구와시마 마리노)였다. 그러던 어느 날, 소타와 사요는 어미를 잃은 강아지를 발견하고 치비(チビ)라는 이름을 붙여주고 기르기 시작한다. 언제나처럼 숯을 창고까지 운반하던 쇼타는 돌아오는 길에 마을을 찾은 서커스 전단지를 보게 된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할아버지는 완강하게 서커스 구경을 반대한다. 하지만 호기심을 이기지 못하고 서커스단 천막에 숨어든 쇼타는 그곳에서 다정한 피에로(아사노 타다노부)를 만난다. 그에게 그림에 대한 얘기를 털어놓자 피에로는 쇼타에게 그림도구를 선물하고 쇼타는 그것을 사용해 그림 콩쿠르에 출전하기 위해 그림을 그리기로 한다. 소타를 지켜주는 피에로의 정체는 사실 소타의 아버지로, 서커스를 하기 위해 소타와 아내를 버렸던 것이다. 소타는 그 사실을 알지 못했다. 그리고 소타가 그림을 다 완성한 날 아침. 할아버지가 갑자기 쓰러져 세상을 떠난다. 큰 슬픔에 빠진 소타는 피에로를 만나러 서커스단을 찾는데 텐트도 피에로도 떠나고 없었다. 소타와 치비는 그림을 제출하러 길을 나서지만 제대로 먹지 못해 정신이 없다. 돌아오는 길에 사요를 만나러 가지만 사요의 아버지 마사미츠(政光, 카가와 테루유키)로부터 다시는 딸과 만나지 말라는 얘기를 듣고 만다.
비용의 처
Otani
술 때문에 엄청난 빚을 지고 늘 바람을 피우지만 어쩐지 미워할 수 없는 매력에 뛰어난 재능을 지닌 방탕한 소설가 오타니(아사노 타다노부)와 그런 못난 남편에게 우롱당하면서도 지극정성으로 감싸 안는 아내 사치(마츠 다카코)의 사랑 이야기. 오타니의 애인에 히로스에 료코, 사치를 좋아하는 순진한 청년에 츠마부키 사토시가 출연을 했다. 2009 몬트리올 국제 영화제 감독상 수상. 채도가 낮은 색감의 1940년대 도쿄 풍경과 카메라 워크가 마치 오즈 야스지로의 초기 영화를 떠올리게 하며, 일본에서 개봉 시 “다자이 문학의 정취를 재현하는데 부족함이 없다”는 평가를 얻었다.
Eatrip
An exploration of the act of eating, both as an interaction among people and between people and nature.
츠루기다케 점의 기록
Shibasaki
In 1907, a group of men climb an unconquered peak in the last unmapped region of Japan.
돈쥬
Dekogawa
How hard is it to kill an idiot? Just ask Kudo Kankuro! The acclaimed screenwriter brings his 2004 Kunio Kishida-winning stage play Donju (a.k.a. Dumb Animal) to the big screen in all its wacky tragicomedic glory. The one and only Asano Tadanobu sports a seriously nerdy bowl haircut to play the leading role of simple-minded novelist Dekogawa who has mysteriously disappeared. Dekogawa wrote an autobiography about his youth that reveals not only his past, but also some of his childhood friends’ best-forgotten secrets. In order to keep the skeletons in the closet, these buddies of yesteryear try to silence him permanently. But no matter how hard they try to kill Dekogawa, he just keeps coming back – because he’s simply too thickheaded to die!
Dreaming Awake
Recently appointed dean at a film school, Kimuro Hajime develops a special concern for one of his students, Daisuke. The brash, headstrong young man is fixated on with the Second World War. He feels a sense of frustration at the irrational sacrifice of young people's lives during the war six decades earlier. Daisuke finds that he can vent his frustrations to Kimuro, who experienced the war firsthand. Kimuro's wife, Emiko, is also troubled by memories of the war. She lost a loved one in the war and has never gotten over it. And Kimuro himself also has something from the past that he has yet to face. He believes that the burden of his unresolved past will eventually be the death of him. When Daisuke's neurosis causes him to quit school, life changes for all three of them.
길 위의 여행: R246 스토리
The anthology film R246 Story centers around the major Japanese highway Route 246. Originating in Chiyoda Ward's Miyakezaka district, the 122.7 kilometers long Route 246 passes through Japanese trendsetting areas such as Aoyama, Omotesando, Harajuku, and Shibuya, on its way to Numazu City in Shizuoka Prefecture.
길 위의 여행: R246 스토리
Director
The anthology film R246 Story centers around the major Japanese highway Route 246. Originating in Chiyoda Ward's Miyakezaka district, the 122.7 kilometers long Route 246 passes through Japanese trendsetting areas such as Aoyama, Omotesando, Harajuku, and Shibuya, on its way to Numazu City in Shizuoka Prefecture.
Buyusenki Battle Chronicle
Motorcycles, drugs, and gangs terrorize Japan. The man who dreamed of a life of peace has instead been transformed into an angel of death!
엄마
Yamazaki Toru
Set in Tokyo in 1940, the peaceful life of the Nogami Family suddenly changes when the father, Shigeru, is arrested and accused of being a Communist. His wife Kayo works frantically from morning to night to maintain the household and bring up her two daughters with the support of Shigeru's sister Hisako and Shigeru's ex-student Yamazaki, but her husband does not return. WWII breaks out and casts dark shadows on the entire country, but Kayo still tries to keep her cheerful determination, and sustain the family with her love. This is an emotional drama of a mother and an eternal message for peace.
몽골
Genghis Khan / Temüjin
세력 다툼이 끊이지 않았던 12세기 몽골. 여기 훗날 인류의 영웅이자 대륙의 지배자로 불리게 되는 대 몽골 제국의 창시자, 테무진이 태어난다. 계속되는 투쟁과 혼란 속에서 일찍이 아버지를 잃은 소년 테무진은 어린 시절 결혼을 약속한 보르테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남자로서 갖추어야 할 의무와 소중한 것을 지키는 방법을 깨달아간다. 몇 년 후, 적에 의해 사랑하는 여인 보르테가 납치되는 아픔을 겪고 적의 아이를 배속에 품고 돌아온 그녀를 지켜보던 그는 모든 이들의 진정한 평화를 위해 몽골의 혼란을 끝내기로 마음먹고 진정한 칸으로 다시 태어나기로 결심하는데…
새드 배케이션
Kenji Shiraishi
중국으로부터의 밀항자 인수를 돕던 켄지(아사노 타다노부)는 배 안에서 아버지를 잃은 소년 아춘을 돌보기 위해 그를 데리고 도망친다. 켄지는 5살에 어머니로부터 버림받고, 충격으로 정신병을 앓던 아버지가 자살한 불우한 과거의 소유자. 11년 전, 살인사건에 휘말린 소꿉친구 야스오의 동생 유리(츠치 카오리)와 함께 살고 있다. 지적 장애자인 유리 그리고 순수한 아춘과의 생활은 켄지에게 이전엔 맛볼 수 없었던 안정감을 안겨주었다. ‘마미야 운송’이라는 작은 운송회사엔 다양한 과거를 안고 있는 사람들이 모여있다. 버스납치사건의 피해자인 코즈에(미야자키 아오이). 사채업자에게 쫓기고 있는 고토(오다기리 죠), 자격을 박탈당한 의사등 하나같이 타인에게 일정한 거리를 두고 살고있는 사람들. 그러던 어느 날 운명이 이끄는 것처럼 켄지는 ‘마미야 운송’의 사장의 대리운전을 맡게 된다. 차를 몰고 ‘마미야 운송’에 도착한 켄지는 그곳에서 5살에 자신을 버린 어머니(이시다 에리)와 만나게 되는데…
The Capricious Robot
Mr. N
The Film in commemoration of the 10 year anniversary of Shinich Hoshi's death and the 50 year anniversary of his debut as author.
Cross the Lens
Self
Making of documentary for 'Rampo Noir'
Hana
金泽十兵卫
In a poor district of Edo lives a young samurai named Soza. He has been sent by his clan to avenge the death of his father. He isn't an accomplished swordsman however, and he prefers sharing the life of the residents, teaching the kids how to write etc. When he finally finds the man he is looking for, he will have to decide whether he follows the way of the samurai or chooses peace and reconciliation.
하나
Jubei Kanazawa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길을 떠난 얼짱 훈남 사무라이 소자에몬(오카다 준이치)은 원수가 살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에도의 한 마을에 정착한다! 그러나 복수를 하는 일보다는 마을 사람들과 어울리고 동네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에 더 마음이 가는 소자에몬, 게다가 이웃집에 살고 있는 예쁜 여인 오사에(미야자와 리에)도 자꾸 신경이 쓰인다. 사실 검 한 번 휘둘러본 적 없는 초보 무사 소자, 결국 그의 싸움 실력은 들통이 나고, 마을 사람들은 복수에 성공할 수 있겠냐며 오히려 걱정을 한다. 그러던 어느날 원수 카나가와(아사노 타다노부)를 찾아낸 소자, 그러나 과거의 일은 잊고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그에게 복수를 하려니 선뜻 결심이 서지 않는다. 고심하던 소자는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특별한 복수극을 준비하는데.
보이지 않는 물결
Kyoji
일본인 쿄지 (아사노 타다노부 분)는 마카오의 한 식당에서 부주방장으로 일한다. 배를 타고 식당에 출퇴근하는 것이 삶의 전부였던 그는 어느 날 삶이 송두리째 바뀌는 선택을 하게 된다. 바로 매력적인 식당 보스의 아내와 연인관계를 맺게 된 것이다. 그리고 오래지 않아 이 둘의 관계는 보스에게 발각 되 버리고 만다. 보스는 쿄지의 충성심을 시험해 보기 위해 자신의 부인이자 쿄지의 애인인 그 여자를 독살해 죽이라는 명령을 내리고 쿄지는 잔인한 살인을 준비한다... 그리고 보스는 그에게 푸켓으로의 보상 휴가를 허락하지만 낙원을 향하는 그의 객실은 초라하고 답답하기 그지 없다. 방을 나와 갑판에 오른 쿄지. 그의 눈 앞에 신비로운 분위기의 아름다운 여성- 노이(강혜정 분)가 서 있다. 쿄지는 그녀와의 만남이 계속될수록 그녀에게 깊이 빠져가지만 뜻밖의 사실이 드러나며 상황은 걷잡을 수 없이 흘러가는데...
Tokyo Zombie
Fujio
Two Japanese friends accidentally kill their boss and dump his remains in Black Fuji, a mountain/landfill hybrid. This leads to poor results when the chemicals of the landfill mix with the corpse (and many other corpses) to give rise to a zombie infestation in Tokyo.
나이스의 숲: 퍼스트 컨택트
Masaru Tanaka
이시이 카츠히토, 이시미네 하지메 및 미키 슈니치로가 공동 집필 및 공동 감독한 2005년 일본 초현실주의 선집 코미디
Portrait of the Wind
Portrait of the Wind centers on Tamio Murase, a world-traveling photographer who came home to take over the family business after his father’s fatal heart attack. One day at the family photo studio, he finds a kindred spirit in Ayako and the requisite sparks fly between them. The initial portions of the film deal with their budding romance, and it isn’t long before the two become a serious couple, and Ayako is pregnant with Tamio’s child.
다케시즈
연예계의 대스타 비트 다케시의 일상은 바쁘고 화려하다. 안팎에서 절대적인 권력을 행사하는 그를 두고 사람들은 괴물이라 부르며 무서워하지만, 아름다운 정부와 충성스런 매니저를 곁에 둔 그의 인생은 부족할 것 하나 없어 보인다. 한편 그와 똑같이 생긴 금발의 기타노는 별볼일 없는 배우로서 수도 없이 오디션에 떨어지며, 편의점 직원으로 겨우 생계를 연명하고 있다. 사건은 우연히 기타노와 비트 다케시가 만나면서 발생한다. 오디션 탈락이 줄 잇는 가운데, 기타노는 점점 비트 다케시가 연기하는 영화세계에 휘말려 가는데...
엘리 엘리 라마 사박다니
Mizui
A.D. 2015: A virus has been spreading in many cities worldwide. It is a suicidal disease and the virus is infected by pictures. People, once infected, come down with the disease, which leads to death. They have no way of fighting against this infection filled with fear and despair. The media calls the disease the "Lemming Syndrome".
매목
San
여고생이 친구들과 엮어가는 릴레이 형식의 꿈같은 이야기와 마을 사람들의 개인史인 과거 이야기,이 두 이야기는 직접적으로 겹쳐지지 않은 채 병행되다가 어느새 합류하기 시작한다. 어느 날 급작스런 폭우 뒤에 ‘매목’이라고 불려지는 고대의 수목이 모습을 드러낸다. 꿈과 이야기와 현실이 조금씩 겹쳐지기 시작하면서 판타지 세계가 펼쳐지는데...
Rampo Noir
Man / Kogoro Akechi / Masaki / Fuyo's Lover
Mars Canal - Within absolute silence, a naked man wanders through a dark and depressing landscape recalling the excruciating details of his last encounter with his former lover. Mirror Hell - When a series of women are discovered with their faces burnt and skulls charred, a young detective investigates, discovering that a unique hand mirror is always found at the scene. Caterpillar - A war hero returns home with no limbs and only his eyesight remaining. His beautiful wife, tired of taking care of him, turns to torturing her crippled husband for amusement. Crawling Bugs - A sexy actress is returning home from a successful night on stage, until her limo driver decides that she should be coming home with him.
Vital
Hiroshi Takagi
A young man awakens in the hospital after an accident wipes his memory. Fascinated by a textbook full of drawings of dissections, Hiroshi is drawn to a medical school where he catches the eye of a fellow student. But it’s another who becomes his obsession…the dead woman on the cadaver table.
서바이브 스타일 5+
Aman
이시가키는 아무리 죽여도 더욱 가공할 위력으로 살아 돌아오는 폭력 아내에게 시달리다 살인청부업자를 찾는다. 광고기획자 요코 또한 최면술사 남자친구의 살해를 부탁하기 위해 이들을 찾는다. 한편 최면술사가 죽기 직전 걸었던 최면으로 인해, 한 가족은 자신이 새라고 믿는 가장과의 일상에 익숙해져야 한다. 좌충우돌 끝에 성정체성과 사랑을 모두 찾게 되는 3인조 좀도둑, 보는 사람마다 삶의 목표를 묻는 기이한 살인청부업자 콤비 또한 이 못 말리는 모자이크 영화의 주요 인물. 광고 출신 감독은 짧은 시간 보는 이의 눈을 잡아끌던 솜씨로 기이한 상상력과 블랙유머로 가득 찬 2시간짜리 영화를 완성했다. 뮤직비디오, CF 등 첨단 대중문화 코드를 통해 동시대인들의 무의식적 초상을 그려낸 영화
카페 뤼미에르
Hajime Takeuchi
다큐멘터리 작가인 요코는 대만에 연인을 두고 있고 임신도 하였지만 결혼을 할 생각은 없다. 그녀의 절친한 친구인 고서점 주인 하지메와는 고민도 털어놓는 허물없는 사이이다. 영화는 이들을 중심으로 일상적인 이야기들을 펼쳐낸다. 허우 샤오시엔은 오즈에 대한 경의를 표하지만, 자신의 눈으로 오늘날의 일상을 바라 보는데에 더 충실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허우 샤오시엔은 전철을 일본인들의 일상의 가장 전형적인 공간으로 바라보고 있다. 그리고, 그는 그 전철에 많은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허우 샤오시엔은 ‘전철’이라는 일상적 공간을 이방인의 눈으로 ‘기록’하고자 하는 의도를 분명하게 드러내고 있는데, 그의 ‘현재의 기록’은 오즈가 당대의 일상을 기록한 것과 같은 맥락에서 읽을 수 있다. 요코의 직업이 다큐멘터리 작가라는 점, 그리고 고서점 주인이면서 시간 나는대로 전철과 전철역 주변에서 들려오는 모든 소리를 녹음기에 기록하는 하지메의 모습에서 허우 샤오시엔의 의도를 읽을 수 있다.
The Thirsty Flower: Four by Four Equals One
The title is "Thirsty Flower ~ four by four equal one ~", which is a short story of about 60 minutes with four women as the main characters.
아버지와 산다면
Mr. Kinoshita
히로시마의 도서관에 근무하는 미츠에는 아버지 다케조를 원폭으로 잃고, 혼자 살아남았다는 죄책감 속에서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도서관에서 기노시타를 만나고, 두 사람은 서로 좋아하게 되지만 미츠에는 자신이 행복해져서는 안된다는 생각 때문에 기노시타의 마음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이를 보다 못한 아버지의 유령이 나타나 미츠에의 마음을 돌리려 노력하는데...
녹차의 맛
Ayano Haruno
도쿄 외곽의 조용한 시골 마을의 하루노 가족의 소소한 일상이 시작된다. 엄마는 주방 식탁에서 아이들을 키우느라 그만뒀던 애니메이션 작업을 다시 시작하려 하고, 아버지는 가족을 상대로 종종 연습을 하는 최면술사이다. 사춘기 소년인 아들 하지메는 새로 전학 온 여학생에게 풋사랑의 들뜨는 감정을 품게 되고, 전직 유명 만화가인 괴짜 할아버지의 행동들은 이 가족의 특별한 일상 중 빙산의 일각만을 보여줄 뿐이다. 막내 사치코는 엄청난 크기를 하고 있는 자신의 판박이가 시도 때도 없이 나타나 고민이고, 도시에서 사랑의 기억을 달래기 위해 고향을 찾은 외삼촌 아야노도 마찬가지. 이 가족의 평범한 듯 특별한 일상이 무한한 상상력과 함께 엉뚱하고도 따뜻하게 펼쳐진다.
Tori
Original Music Composer
Japanese film directed by Tadanobu Asano.
Tori
Japanese film directed by Tadanobu Asano.
Tori
Director
Japanese film directed by Tadanobu Asano.
Electric Yakuza, Go to Hell!
Self
Documentary about the Japanese filmmaker Takashi Miike, where we see him attend film festivals, personal influences and of course the study of his main films, apart from the opinions about him by other filmmakers such as Takeshi Kitano or Kinji Fukasaku.
Soul Dancing
Soul Dancing is an order placed to Kiyoshi Kurosawa by a Japanese alcoholic beverage brand named Shôchu. The director then uses this cine-commercial as an excuse to film a weird fable on the arrival of a stranger in a bloodless human community.
Dead End Run
Three short films with the theme of death and dead ends in common.
자토이치
Hattori Genosuke
‘자토이치’는 도박과 마사지로 생계를 이어가는 맹인 방랑자. 하지만 이 남루한 행색의 사내에겐 외모와는 달리 신기에 가까운 능력이 있다. 번개처럼 빠르고 한치의 오차도 없이 상대를 찌르는, 전광석화 같은 검술이 그것! 민심이 흉흉한 어느 마을에 당도한 자토이치. 그는 도박장에서 비밀스러운 게이샤 자매를 만난다. 치명적인 미모를 지닌 ‘오키누’와 그녀의 동생 ‘오세이’는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신분을 위장한 채 주점에서 일하고 있다. 한편, 마을에 군림한 채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 ‘긴조’는 숙적들을 처단하기 위해 떠돌이 무사인 하토리’를 고용하기에 이른다. 맹인 검객, 게이샤 자매, 떠돌이 무사. 이제 이들은 결코 피할 수 없는 숙명적인 대결 앞에 서게 되는데.
Last Life in the Universe
Kenji
An obsessive-compulsive Japanese librarian living in Bangkok spends most of his days contemplating suicide in his apartment. His life changes when he witnesses the death of a young girl and becomes acquainted with her elder sister.
나의 할아버지
S. Nakatoh
Kenzo was behind bars for killing a gangster. Upon his release, he goes to live with his son, whose marriage is on the rocks. His 14-year-old granddaughter Tamako is ostracized when she discovers that her grandfather is a murderer. Kenzo soon helps defend Tamako from bullies at school. When Tamako stands up for herself, she comes to believe that she has inherited some of her grandfather’s great strength. Eventually, an associate of the man Kenzo killed comes looking for revenge, along with the dead man’s son.
애매한 미래,  구로사와 기요시
Himself
Initially, Ambivalent Future was intended as a film about the production of Kiyoshi Kurosawa's "Bright Future". But director Fujii has taken the "behind the scenes"-concept to unprecedented heights with this unique documentary offering a close look into the world of Kiyoshi Kurosawa, the auteur. Scenes from the surprisingly low key and relaxed production of "Bright Future" are of course sprinkled liberally throughout the documentary, but between these we are treated to interesting and revealing interviews with actors, producers and Kurosawa's many other collaborators. And perhaps the most surprising thing of all is how much of Kurosawa there is, talking candidly about his working methods and the philosophy behind it all.
밝은 미래
Mamoru Arita
특별한 꿈 없이 평소 잠자기를 좋아하는 스물 네 살 청년 '니무라 유지'. 물수건 세탁 공장에서 임시직으로 일하게 되면서 그는 자기보다 세 살 많은 '아리타 마모루'와 친해지게 된다. 얼마 후 정식직원으로 채용하고 싶다는 사장의 제안에, 뭐가 더 좋은 건지 헷갈려 하자 마모루는 충고가 필요할 때마다 그에게 특이한 사인을 해주겠다고 한다. 엄지 손가락을 가슴 쪽으로 향하면 '기다려라', 엄지와 검지를 바깥 쪽으로 향하면 '가라'는 뜻으로. 그 후 니무라는 마모루 집에 자주 놀러가 그가 키우는 해파리를 좋아하게 된다. 볼 땐 반짝반짝 빛나서 아름답지만 손을 대면 위험한. 그런 어느 날, 사장이 마모루 집을 방문한 뒤 마모루는 해고당한다. 한편 마모루를 해고시킨 사장에 대해 화가 나있던 니무라는 사장이 빌려간 자기 음악 CD를 돌려받기 위해 쳐들어갔다가 시체가 된 사장을 발견한다. 당황한 그는 마모루의 집에도 찾아가고 전화도 해보지만, 연락은 되지 않고. 누군가의 신고로 마모루는 잡혀간다. 그리고 감옥에 간 지 얼마 후 마모루는 '가라'는 손가락 사인을 남긴 채 자살한다. 유일한 벗이었던 마모루를 잃은 니무라. 언제 올지 모를 밝은 미래를 향해 가야할 지 기다려야 할지...
Iden & Tity
If you loved movies such as Shonen Merikensack and GS Wonderland, then this one, which predates the former, will impress you as well. The story is set in the 80s rock scene and revolves around Nakajima (Kazunobu Mineta), the lead singer of a band called 'Speed Way'. Because he refuses to write trite, pop-friendly songs he is constantly at odds with his own record company. However, he refuses to bend on his rock principles simply for better record sales. The most interesting parts of this movie is how they pay homage to music icon, Bob Dylan who gave the filmmaker his blessing, which is no small feat itself, especially for a Japanese indie debut.
1-Ichi
Original Music Composer
We follow Ichi during his high school years. Mr. Dai is the best fighter in school... whenever he fights Ichi is there and has a huge smile on his face. Mr. Dai thinks that Ichi is laughing at him but in fact he enjoys watching the violence that goes through the fights. Everyone is bullying, taunting and making fun of Ichi... even little kids from his karate class. Yet Ichi refuses to let go of his anger and fight others. Just when Mr. Dai is about to get Ichi, a new transfer student starts to make his own laws... by beating up everyone and breaking their bones! In a fight with the new student, Mr. Dai ends up on the ground, beaten and broken up from almost everywhere. It seems like this new guy wants to fight Ichi because supposedly he is the only one that could give him some challenge.
Woman of Water
Yusaku Miyazawa
Ryo personifies water, since whenever something important happens in her life, it rains. She inherits a bathhouse and meets a pyromaniac named Yusaku. Their confrontation leads to an inevitable union, just like elements of nature blend together.
이치 더 킬러
Kakihara
보스가 거액의 돈을 가지고 사라지자 중간보스인 카키하라는 그의 뒤를 쫓고, 그런 카키하라를 죽이기 위해 이치라는 킬러가 나선다. 키카하라는 새디즘과 메저키즘을 모두 가지고 있는 인물로 어린 시절의 기억 때문에 자폐적인 성향을 나타내며 불안정한 정서 상태를 가지고 있다. 그는 보스가 사라진 것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되는 사람들은 모두 잡아들여 고문을 하는데...
Gojoe: Spirit War Chronicle
Shanao
Benkei, a master fighter and killer, vows never to take another life after his conversion to Buddhism. His faith in pacifism, however, is shaken and ultimately broken by the attacks from a trio of fighters known only as the demons. Taking up his sword once more, he sets out to end their murderous terror.
디스턴스
Sakata
신흥 종교인 "진리의 방주"의 몇몇 신자들이 도쿄의 수도에 바이러스를 살포하여 128명의 사상자를 낸 무차별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사건 이후 다섯 명의 범인들은 교단의 손으로 살해되었으며, 교주 자신도 자살했다. 그로부터 3년이 되는 여름. 산 속에 있는 작은 역에 키요카, 아츠시, 마사루, 미노루 네 사람이 모인다. 이들은 가해자의 가족들이었으며 1년 전에도 만난 적이 있다.일행을 태운 아츠시가 도착한 곳은 산 속에 있는 조그마한 호수로 교단에 살해당한 이들의 재가 여기 뿌려졌다. 네 사람은 낡은 다리에 나란히 서서 호수에 손을 담그고 조문을 끝낸다. 그러나 숲길로 돌아왔을 때 아츠시의 차는 그 자리에 없었다. 걸어서 돌아기엔 너무 먼 거리. 인가도 없고 휴대폰도 터지지 않는다. 마사루는 호수에서 마주친 남자를 떠올린다. 남자는 그들을 피하듯 자리를 옮겨 버렸던 것이다. 그의 정체는 옛 진리의 방주 신자였던 사타다. 하지만 그 역시 자전거를 잃어버리고 당황하던 차밍었다. 이들은 어쩔 수 없이 범인들이 마지막 밤을 보냈던 거처로 발걸음을 옮긴다. 아무 말 없이 모인 다섯 사람. 신자들의 흔적이 아직 남아 있는 공간에서 그들은 지금껏 외면해 왔던 기억들과 맞닥뜨리게 되는데...
Electric Dragon 80.000 V
Dragon Eye Morrison
A violent, guitar-playing, electrically charged boxer faces off against an electronic wizard half-merged with a metallic Buddha.
파티 7
Okita Souji
Seven characters, introduced at the start of the film, get thrown together into the same hotel room: a thief who's stolen a suitcase of money from the mob, his ex-girlfriend, her obsessive boyfriend, the mob soldier sent to retrieve the briefcase, another mobster sent to kill them, master voyeur Captain Banana and his new apprentice, The Mister Yellow. Who will end up with the money?
바람꽃
Sawaki
An alcoholic civil servant wakes up under a cherry tree in Tokyo next to a bar hostess with whom he's impulsively made a suicide pact. Though he's now changed his mind, he agrees to travel with her to Hokkaido, her preferred site for ending it all.
고하토
Hyozo Tashiro
신선조의 새로운 사무라이를 뽑는 선발대회장. 총장과 부장의 입회 아래 신선조 최고의 검사인 오키타 소지(다케다 신지 분)가 일일이 직접 상대하면서 선발을 하고 있다. 혼자서 여럿을 상대하다 보면 지치게 마련이지만 오키타의 실력으로는 가볍게 후보자들을 이겨내고 있다. 하지만 호각을 이룰 정도의 실력을 지닌 미소년 카노(마츠다 류헤이 분)와 결국 오키타의 검을 떨어뜨리게 만든 상당한 실력자 타시로(아사노 다다노부 분), 이렇게 두 명이 선발되었다. 새로 신선조로 선발된 카노에게는 커다란 문제가 있었으니, 그건 다름 아닌 지나치게 출중한 그의 미모였다. 웬만한 여자들보다 더 아름다운 그의 미모에 신선조 총장도 이상한 관심을 보이고, 더구나 같이 선발된 타시로는 적극적으로 좋아한다고 말하며 대쉬를 한다. 점점 신선조 내부에서는 카노에 대한 이상한 소문들이 돌기 시작하고, 절제되 있던 분위기가 점점 술렁인다. 최강을 자랑하던 신선조…그러나 대항하는 무리가 생기고, 그들을 제압하기 위해 조장과 카노가 출동하지만 적의 기습에 당하고 만다. 큰 사건이 생긴 것과 함께 내부적으로는 의문의 살인사건이 일어나고 신선조의 분위기는 점점 혼란스러워지는데… 점점 더 카노를 둘러싼 사무라이들의 시기와 질투, 그리고 어떻게든 카노로 하여금 여자를 느끼게 해주려는 부장, 모든 것이 알 수 없는 결말을 향해 질주하기 시작한다.
One Step on a Mine, It's All Over
Taizo Ichinose
A biographical film of war photographer, Taizo Ichinose.
백치
Isawa
전쟁으로 폐허가 된 시공간을 알 수 없는 일본. 이자와는 비록 허름한 뒷골목에서 살고 있지만 영화를 만들겠다는 꿈 하나로 힘든 하루하루를 버텨가고 있다. 하지만 이자와를 둘러싼 사람들은 이미 세파에 찌들거나 전쟁의 후유증으로 미쳐간다. 창시자로 유명한 만화가 데츠카 오사무의 아들 데츠카 마코토가 만든 작품. 제4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 영화의 창에서 상영되었고, 1999년 베니스영화제에서 Future Film Festival Digital Award 를 수상하기도 하였다.
쌍생아
Revenger with Sword
명망있는 의사 유키오(모토키 마사히로)는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병원과 아름다운 아내 링(료)을 두고 행복한 생활을 누린다. 그에게 한 가지 걱정이 있다면 링이 기억상실증에 걸려 과거를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것. 어머니는 그것 때문에 링을 서먹하게 대하지만 유키오는 링을 사랑한다. 그러나 그녀가 집에 오면서부터 집안에는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우기 시작한다. 집과 병원에 이상한 냄새가 진동하더니 결국은 유키오의 아버지가 죽음을 당한다. 어머니마저 갑자기 죽자 유키오는 집안에 누군가가 숨어 있다고 생각하는데, 어느 날 자신을 덮치는 그림자에 의해 우물에 갇힌다. 그는 유키오의 쌍둥이 형제인 스테키치(츠스이 야스타카), 스테키치는 유키오처럼 행동하고 링은 스테키치와 관련된 자신의 기억을 되찾기 시작한다.
Away with Words
Asano
A Japanese man and a gay bar-owner in Hong Kong drink beer as they talk about their childhood and experiences.
Document Love & Pop
Two shorts about the making of Hideaki Anno's movie "Love & Pop", one from the perspective of a bumbling assistant, and one from the perspective of a AV director filming a documentary about Anno but narrated by a worker from a bread factory
낙하하는 저녁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환상의 빛)을 통해 영화제작에 입문한 나오에 고즈의 데뷔작.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일본의 여성작가 에쿠니 가오리의 소설을 영화화했다.
상어 가죽 남자와 복숭아 엉덩이 여자
Kuroo Samehada
젊고 단호한 아가씨 토시코는 보다 나은 삶을 꿈꾸며 그녀를 성적으로 괴롭히는 숙부로부터 용감하게 탈출한다. 자동차를 타고 한참을 달리는 그녀는 팬티만 입은 채 숲을 달리는 남자 사메하다를 보고 황당한 얼굴로 차를 멈춘다. 그 순간 사메하다를 추적하던 자동차가 토시코의 자동차와 충돌하게 된다. 추적하던 자동차에 탄 사람들이 기절해 있는 것을 보고 사메하다는 역시 기절해 있는 토시코를 차에 태우고 달아난다. 보스인 소네자키로부터 물건을 훔쳐 달아나던 사메하다를 잡기 위해 소네자키 부하들은 추적을 시작하고, 토시코를 찾으려는 숙부의 사주를 받은 살인 청부업자 역시 이들을 뒤쫓으면서 일이 복잡하게 꼬여가는데...
Screwed
Tsube
It has been two years since unsuccessful cartoonist Tsube started to live with Kuniko casually in a small apartment.
러브 & 팝
Captain XX
고교생인 히로미는 어느 날 갈등을 암시하는 듯한 이상한 꿈을 꾸다 잠에서 깬다. 아침을 먹고 다음 주 바닷가에 놀러가 입을 수영복을 사기 위해 백화점에서 친구들을 만난다. 그곳에서 히로미는 거액의 토파즈 반지에 마음을 빼앗기고 꼭 사고 싶다는 욕망에 휩싸이게 된다. 그런 히로미를 본 친구들은 돈을 구하기 위해 함께 원조교제를 시도하는데...
Motorola
Given a completely free hand by Motorola mobile phones, Wong created an advertisement that is a romantic-but-fraught vignette from the sex-wars.
도쿄 맑음
인정받는 젊은 사진작가 시마즈(다케나카 나오토 분)와 순수한 감성의 부인 요코는 아름다운 집에서 서로에게 첫사랑과 같은 감정을 계속 지닌 채 결혼생활을 한다. 어느날 시마즈의 동료들이 그들의 집에 놀러오고 술자리를 갖는 와중에 요코는 시마즈의 직장동료에게 마즈타리라고 부르는 실수를 한다. 그 실수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요코. 요코는 3일간 아무 연락도 없이 집을 나간다. 직장에는 남편 시마즈가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어이없는 변명을 한 채.. 그 후 요코 옆집 남자 아이에게 여자 옷을 입히려 하고, 귓속에서 계속 모기소리가 난다고 호소하는 등 다른 증세를 보인다. 여린 감성때문인지 계속 이상한 행동을 하는 요코에게 왠지 불안감을 느끼는 시마즈는 그들의 신혼여행지로 다시 여행을 가자고 제안을 한다. 신혼 여행지에 도착한 그들은 서로에 대한 사랑을 다시 확인한다. 그리고 요코는 결국 남편 시마즈를 남겨둔 채 먼저 세상을 떠난다. 아내와의 사별 이후에도 그녀를 계속 추억하며, 그리워하는 시마즈. 어느날 우연히 부엌에서 무엇인가를 보고 기쁜 울음을 터트린다. 그녀가 왜 마즈타리라는 이름을 불렀는지를 그제서야 깨달은 것이다.
꿈의 미로
Tatsuo Niitaka
유명 추리 소설가 유메노 규사쿠의 원작소설『소녀지옥』중“살인릴레이”를 몽환적인 모노크롬 영상으로 그린 작품. 여차장 토미코(고미네 레나 분)가 근무하는 버스회사에 니이타카(아사노 타다노부 분)라는 운전수가 입사한다. 그의 이름을 들은 순간 자신의 귀를 의심하는 토미코. 얼마 전에 사고로 죽은 친구에게서의 편지에 약혼자가 자신을 죽일지도 모른다며 그의 이름이 쓰여 있었기 때문이었다. (전주국제영화제)
포커스
Kanemura
A short, direct and to-the-point media-commentary thriller. A sleazy TV producer trying to exploit a quiet otaku (an obsessive hobbyist) whose hobby is electronic eavesdropping ends up getting a lot more than he bargained for when they eavesdrop on the wrong conversation and he prods said otaku into helping him "investigate" the lead, only to find out that some things (and people) are not always as they seem, when a minor altercation causes things to take a rather nasty turn....
스왈로우테일 버터플라이
Customer in the Club
사랑, 그 희망의 날개짓... | 사람들은 꿈을 꾸고 사랑을 한다 모든 것이 무너진 폐허에서도... | 2005년, 당신의 여름을 사랑으로 채울... 이와이슌지의 감성대작 “너의 꿈을 이룰 수 있다면...내 목숨조차 아깝지 않아”가상의 시대. 일본은 세계 최강국이다. 일본의 엔화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가치를 가진 화폐이고 그 엔화를 벌기 위해 각국의 불법 이주민들이 도쿄 변두리를 가득 채운다. 사람들은 그 이주민들을 “옌타운”이라 부르고 이주민들은 일본을 “엔타운”이라 부른다. “엔타운”에 사는 “옌타운” 창녀 ‘그리코’. 어느날 그녀를 찾아온 나비같은 소녀 ‘아게하’. 그리고 그들을 오빠처럼 돌봐..
ACRI: The Legend of Homo-Aquarellius
Hisoka
A scientist desperately wanting to prove that mermaids exist is ostracized from the scientific community in Japan. He settles down in Australia steadfast on his hypothesis. When a Japanese student visits him in Australia with strange questions about mermaids, how the young man survived in the ocean, and why he doesn't remember anything.
헬프리스
Kenji Shiraishi
"유레카"로 깐느 심사위원상을 수상한 아오야마 신지 감독의 첫 데뷔작. 출옥한 야쿠자 보스가 고향으로 돌아와 자신을 배반한 사람들을 차례로 살해하며 세상을 떠난 아버지의 그림자를 쫓는다. 장애자 여동생을 돌보는 친구 아사노 또한 아버지의 죽음을 맞게 되는데. 90년대 일본 젊은이들의 허무감과 절망감을 표현한 영화로 "유레카"를 떠올리게 하는 아오야마 신지의 초기 걸작이다. 아버지 또는 국가라는 존재가 젊은이에게 남긴 것이 무엇이며, 거기에서 도주하는 것이 어떠한 것인가에 대한 감독의 문제의식이 투영되어 있는 작품.
피크닉
Tsumuji
어느 날 가족들에 의해 낯선 공간에 버려진, 늘 까마귀 털로 만든 옷을 입고 다니는 매력적인 소녀 코코. 그녀가 버려진 공간의 사람들은 모두 하얀 옷을 입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자신을 환자라고 부른다. 그리고 이상하기만한 이곳에서 만난 두 명의 친구 츠무지와 사토루. 각자의 아픈 상처를 숨긴 채 서로 가까워지는 세 사람은 우연히 본 성경책에 나와있는 말대로 곧 다가올 지구의 멸망!을 보기위해 담장 위 여행을 감행하는데...
wkw/tk/1996@7'55''hk.net
Man
A Japanese-Chinese couple hangs out and shoots each other.
환상의 빛
Ikuo
학창 시절 행방불명 된 할머니의 기억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유미코는 동네에서 함께 자란 이쿠오와의 결혼 후 갓 태어난 아기를 돌보며 소소한 행복 속에 살고 있다. 하지만 여느 때와 다름없었던 어느 날, 이쿠오의 자살은 평화롭던 유미코의 일상을 산산조각 낸다. 세월이 흘러 무뎌진 상처를 안고 재혼하게 된 그녀는 문득문득 일상을 파고드는 이쿠오의 기억으로 괴로워하는데…
Story of Four Sisters
Japanese film directed by Masahiro Honda.
119
Satoshi Matsushita
In Harari-cho, a small and quiet bayside town by the sea, the firemen have not seen a fire for nearly twenty years. Each day passes eventlessly... until one day. The monotony of their daily lives is interrupted by the appearance of a beautiful female college student, Momoko, who comes to visit her aunt. After catching a glimpse of Momoko, both Tatsuya and Nobuyuki can't stop thinking about her. Since then, the small town is not so quiet anymore…
The City That Never Sleeps: Shinjuku Shark
Adaptation of the Arimasa Ohsawa novel Shinjuku Shark.
프라이드 드래곤 피쉬
Natsuro
정보검색기 판매 홍보를 위해 일본의 한 탐정 사무소로 파견 근무를 나간 푸우는 1000만엔 상당의 프라이드 드래곤 피쉬를 찾아 달라는 의뢰에 직접 참여를 한다. 이 물고기가 사실은 밀수라는 것을 알아낸 푸우. 그녀는 유력한 용의자인 토비야마의 집으로 몰래 잠입하는데 그 집에는 토비야마 대신 푸우가 찾는 프라이드 드래곤 피쉬와 왠 미스테리어스한 분위기의 소년이 있다. 부시시한 머리에 런닝 셔츠. 잠옷 바지 비슷한 것을 걸친 후줄근한 옷차림의 그 소년의 이름은 나츠로. 푸우가 들어갔을 때 그는 너무나 편한 자세로 말러의 고향곡을 듣고 있었고. 그 모습에 푸우는 자신도 모르게 끌린다. 하지만 이 허술해 보이는 소년 나츠로는 사실 킬러였고 푸우와 나츠로는 결국 서로의 정체를 알게 된다.
청춘 딩가딩가 딩딩딩
Seiichi Shirai
60년대 일본의 작은 마을, 바이올린을 연습하던 고등학생 다케요시는 우연히 라디오에서 나오는 록음악을 듣고 홀린 듯 그 매력에 빠진다. 다케요시는 소심한 친구들을 어렵게 설득해 록밴드를 결성하고, 이들은 지금까지 겪지 못한 새롭고 낯선 경험을 한다.
Waiting for the Flood
Sadahito Iwata
A young asthmatic man learns he has magical powers.
Swimming Upstream
One day after school, Kaoru glances at Sonoko at the pool side. He falls in love with her at first sight and decides to join the swimming team even though he cannot swim.
모탈 컴뱃 2
Lord Raiden
A sequel to the 2021 film 'Mortal Kombat'.
Untitled Mortal Kombat Sequel
Lord Raiden
Untitled sequel to (2021) reboot 'Mortal Kombat'. Plot unknown. Late 2022.
Pseudo Idealist
Jia Zhangke is starring in his first lead role, appearing as an artist facing a midlife crisis in Cheng Er's Pseudo Idea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