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old Hecht

출생 : 1907-06-01,

사망 : 1985-05-26

참여 작품

서부로 가는 길
Producer
1843년 미주리주 테드락 (커크 더글러스 분) 전 상원의원은 오레곤주로 이주하여 정착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이끌 안내인이 필요하다..당시는 이처럼 서부로 떠나던 개척의 시대. 여러 마차들이 행렬을 이뤄 달리기에 이를 Wagon train이라 부르는데, 이들은 The Oregon Liberty Train이라 칭한다. 태드락은 인디언 아내를 잃고 슬픔에 젖어 고립되어 살고 있는 섬머스(로버트 미첨)을 만난다..그러나 섬머스는 서부로 떠나는 길에 어울리지 않는 이들, 즉 가게주인이나 농부들로 구성된 Wagon train을 안내하고프지 않다 말하는데, 이에 태드락은 그래도 희망을 이야기하자 결국 수락하게 된다. 한편 에반스(리차드 위드마크)는 아내 레베카(롤라 얼브라이트)가 반대하지만 황폐한 자신의 땅을 포기하고 약속의 땅인 오레곤으로 떠나고프다. 결국 아내도 남편의 뜻대로 나서는데...
캣 벌루
Producer
전직 교사 캣 벌루(제인 폰다 분)는 교수형을 앞둔 악명 높은 기차 강도. 철창 안에서 교수대를 바라보며 그녀가 옛날 일을 회상한다. 캐서린 벌루라는 이름으로 교사로 일하던 그녀가 오랜만에 아버지의 농장이 있는 와이오밍 주의 농장으로 향한다. 하지만 정든 고향에 도착한 그녀는 아버지가 예전 같지 않음을 알게 된다. 보안관을 위시한 동네 사람들이 아버지(존 말리 분)의 목장을 빼앗기 위해 고의로 목장의 우물을 오염시키고 그걸로 모자라 총잡이를 보내 아버지를 협박하고 있었던 것. 캐서린은 이런 아버지를 보호하기 위해 총잡이 키드 셸린(리 마빈 분)을 고용하지만 왕년에 잘나가던 총잡이 셸린은 술이 없으면 총을 쓰지 못하는 술꾼이 돼 있다. 결국 아버지를 잃은 캐서린은 우연히 만난 가축 도둑들과 또 셸린과 함께 복수를 기약하며 무법자들의 땅으로 떠나며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된다.
Wild and Wonderful
Producer
Cognac, a pampered poodle and popular star on French television, creates marital problems for his pretty owner Giselle when he becomes jealous of her new husband.
Flight from Ashiya
Producer
Featuring an all-star cast and on-location shooting in Japan, where the story is set, three US Air Force rescue pilots must overcome their personal problems and differences to embark upon a dangerous mission to save raft-bound Japanese survivors from a murderous storm-tossed sea. As they head for their location, the film flashes back to chronicle the pasts of each pilot to make clear their mixed feelings about their upcoming assignment.
대장 부리바
Producer
폴란드가 터키의 침공을 받자, 폴란드에 인접한 기마족 코사크는 폴란드와의 동맹국으로서 전쟁에 참여한다. 하지만 폴란드가 배신하자, 코사크족은 대초원을 되찾기 위한 재기와 복수를 다짐한다. 이들 중 한 사람인 용맹한 용사 타라스 부리바는 이즈음 아들 안드레이를 낳고 용감한 용사로 키우려한다. 청년으로 성장한 안드레이는 아버지의 뜻에 따라 학문을 배우기 위해 동생과 폴란드의 학교에 들어간다. 코사크라는 이유로 많은 배척을 받던 안드레이는 폴란드의 귀족 처녀 나탈리아를 보고 한 눈에 반한다. 두 사람이 사랑하는 사이가 되자, 이를 시기한 나탈리아의 애인인 알렉스 대위를 살해하게 되고 안드레이와 그의 동생은 탈출을 감행하여 2년만에 초원의 집으로 돌아온다. 타라스는 폴란드 제국과의 동맹 협정으로 전쟁을 반대하고 있는 족장 니콜라스를 물리치고 진군한다. 마침내 폴란드와 코사크와의 대규모 전쟁이 시작되는데, 타라스가 지휘하는 코사크는 폴란드군을 제압하고 드브르 성을 포위한다. 부상을 치료한 안드레이는 성안에 있는 나탈리아를 만나기 위해 어둠을 틈타 성안에 잠입하여 안드레이와 재회하지만, 결국 함께 잡히고 만다. 나탈리아가 화형에 처할 위기를 맞자 안드레이는 그녀를 구할 조건으로 성밖의 소떼를 끌고 올 것을 약속한다. 하지만 아버지 타라스와 마주친 안드레이는 결국 총을 맞고 쓰러진다. 이때 폴란드군은 총공격을 감행하자, 코사크는 이를 무찌르고 큰 희생 끝에 승리한다. 나탈리아는 들판에 쓰러져 있는 안드레이의 시신을 발견하고는 슬퍼한다.
버드맨 오브 알카트라즈
Executive Producer
장기수나 흉악범들을 수용한 알카트라즈 감옥에서 복역하면서, 날아드는 새들을 상대로 연구하여 조류 전문가가 되었던 로버트 스트라우드(Robert Stroud)의 실화를 영화화한 작품.
The Young Savages
Executive Producer
A district attorney investigates the racially charged case of three teenagers accused of the murder of a blind Puerto Rican boy.
언포기븐
Producer
재커리 가족은 텍사스에서 목장을 경영하며 평온하게 살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켈시라는 낯선 남자가 찾아와 입양된 딸 레이첼(오드리 햅번)을 내놓으라고 한다. 재커리 가족은 그를 쫓아내지만 카이오와 인디언 족이 찾아와 레이첼의 출생의 비밀을 폭로하고, 가족에게는 비극이 닥쳐오는데..
데블스 디사이플
Producer
In a small New England town during the American War of Independence, Dick Dudgeon, a revolutionary American Puritan, is mistaken for local minister Rev. Anthony Anderson and arrested by the British. Dick discovers himself incapable of accusing another human to suffer and continues to masquerade as the reverend.
애수의 여로
Producer
영국 본머스 해변, 쿠퍼 양의 암울하고 작은 호텔에는 외롭지만 괴짜 같은 인물들이 숙박하고 있다. 시빌 레일튼 벨 수줍은 성격이고 엄마에게 꼼작 못한다. 유쾌한 폴락 소령은 외로움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부풀리곤 한다. 주정꾼 존 맬콤은 세상에 실망했으나 쿠퍼 양과 사랑에 빠져있다. 그러나 쿠퍼 양은 맬콤의 전 부인이 언제 나타날지 모른다는 걱정으로 결혼을 승낙하지 않고 있다. 두 가지 사건이 일어나 평온한 호텔을 뒤집어 놓는다. 폴락 소령이 극장에서 여성을 추행했다는 기사가 지방 신문에 난다. 시빌의 엄마는 이 사건을 빌미로 폴락 소령을 호텔에서 몰아내려 한다. 거기에 맬콤의 전처가 나타나 그녀는 맬콤 없이는 살 수 없다고 달려든다. 둘은 노력해 보기로 결정한다. 시빌은 더 이상 엄마의 말을 듣지 않게 되고 호텔의 다른 손님들도 시빌의 엄마인 레일튼 부인에게 그들은 폴락 소령을 원한다고 말한다.
전우여 다시 한 번
Producer
1942년 2차 세계대전 당시 분고 해협에서는 미군과 일본군의 해상 대결이 한창이었다. 리처드슨 함장은 명성이 자자했지만 바다 위의 무덤이라는 악명이 높은 제7지역에서 잠수함과 대원들을 잃고 만다. 리처드슨이 1년간 일선에서 물러나 있는 동안 미 해군은 일본군에게 고전을 면치 못하고 리처드슨은 절치부심의 각오로 상부에 기회를 달라고 부탁한다. 한편 오랜 부함장 시절을 마감하고 함장 임명을 앞둔 짐은 대원들의 축하를 받으며 들떠 있지만 리처드슨이 함장을 맡는다는 소식에 분노한다. 짐과 리처드슨은 때로는 충돌하며 때로는 손발이 척척 맞으며 일본군 모모 함선을 격침시킨다. 그러나 리처드슨의 진짜 목표와 행선지는 따로 있었으니...
성공의 달콤한 향기
Executive Producer
악독한 신문 칼럼리스트인 헌세커는 출세를 위해 자신에게 아부만 떠는 홍보담당 직원 시드니 팔코를 시켜 애인사이인 여동생 수잔과 재즈 가수 스티브를 갈라 놓으려 한다. 이 사악한 음모를 알게 된 수잔은 결국 자살을 선택하게 되는데...
The Kentuckian
Producer
A frontiersman and his son fight to build a new home in Texas.
마티
Producer
뉴욕의 정육점에서 일하는 이태리 남자가 연인을 만나기 위해 벌이는 로맨틱 드라마
베라 크루스
Presenter
남북전쟁이 끝난 후, 새로운 돈벌이를 찾는 미국의 총잡이들은 황제군과 민중반란군의 내전이 벌어지고 있던 멕시코로 모여든다. 냉혹한 무법자 조 에린과 전 남군 대령 벤 트레인은 그중에서도 일급 총잡이들로, 두 사람은 막시밀리안 황제에게 사례금을 받고 백작부인을 베라 크루즈까지 호위하기로 한다. 이들은 수행 도중 백작부인의 마차에서 막대한 양의 황금을 발견한다. 백작부인은 황제의 군자금인 이 황금을 셋이서 빼돌리자고 제안하지만, 백작부인의 배신을 경계하고 있던 후작이 선수를 쳐 황금을 다른 루트로 가져간다. 여기에 황금은 멕시코 민중의 정당한 몫이라고 주장하는 반란군이 가세하여 사태는 더욱 복잡해진다.
아파치
Producer
아파치족 인디언 마사이는 족장 제로니모가 백인들에게 항복한 후 부족의 다른 전사들과 함께 플로리다로 강제 압송된다. 끝까지 투쟁을 포기하지 않은 마사이는 도중에 탈출하여 부족에게 돌아가는데, 여행 도중 오클라호마에서 체로키 인디언들이 백인들과 동등하게 살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된다. 마사이는 체로키 인디언이 준 옥수수 씨앗을 들고 부족들에게 새로운 삶을 설득하려 하지만 술에 찌들어 타락한 새족장 산토스는 그를 미군들에게 넘겨버린다. 다시 탈출한 마사이는 산토스의 딸 나린레를 납치하여 도망간다. 예전부터 그를 사랑하던 나린레는 마사이와 함께 산속에서의 생활을 시작하고, 두 사람은 옥수수 밭을 일구며 새삶을 준비한다.
His Majesty O'Keefe
Producer
Men steal for it. Nations go to war for it. The it is oil - and it grows on trees. Coconut oil is the precious lifeblood of 1870s South Seas traders. And lots of real blood will be spilled to get it! Screen royalty Burt Lancaster ist His Majesty O'Keefe in this last of three adventures that (along with The Flame and the Arrow and The Crimson Pirate) blew a revitalizing wind into the sails of the swashbucker genre. Action, cunning and derring-do are watchwords of the title seafarer as he befriends, defends and ultimately rules the islanders of exotic Yap. Lensed on gorgeus Fiji locations, grandly scored by Robert Farnon and rousingly directed by Byron Haskin, His Majesty O'Keefe delivers heroics of regal proportions.
진홍의 해적
Producer
18세기 후반에 무모한 해적모험을 시작한다. 이 시기에는 사회적 부정과 맞물려 정치 경제적 상황이 사람들로 하여금 집을 떠나 부와 행운을 찾아 바다로 나가도록 하였다. 필연적으로 이들은 미국인이나 영국인들이었지만 프랑스 및 다른 나라 사람들도 바다로 향하였다. 자유와 모험, 부를 추구하는 많은 사람들이 북부 및 남부 아메리카와 아프리카 해안에서 약탈을 하였는데 결국은 상선들이 호위선박의 도움 없이는 항구를 떠나지 못할 지경에 이르렀다. 선장 Vallo는 군수품과 총으로 가득한 스페인 갤리온선을 쫓아간다.그들은 금과 돈을 따라 항해를 하면서 항해와 조종술에서 대단한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훔친 군수품들을 반역자에게 팔기로 결정한다. 그리고 그것을 팔아서 처음으로 돈을 모을 계획을 세운다. 드디어 그는 반역자를 만나게 된다. 그러나 그의 계획은 어긋나게 된다. 바로 반역자 리더의 딸과 사랑에 빠지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The First Time
Producer
A married couple welcomes their first child.
화염과 화살
Producer
12세기 이탈리아 북부의 롬바르디아는 독일에서 온 울리히 백작의 지배를 받고 있다. 아들 루디를 홀로 키우는 궁수 다르도는 용맹하고 정의로워 마을 사람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어느 날, 광장에서 다르도는 울리히 백작과 그 곁에 있는 프란체스카를 보게 되는데, 그녀는 백작이 빼앗아 간 다르도의 아내이다. 다르도와 백작 사이에 신경전이 벌어지고, 수려한 활 솜씨를 가진 다르도가 백작이 아끼는 매를 쏘아 떨어트린다. 그러나 달아나던 도중 루디가 그만 백작의 손에 잡히고 만다. 〈미드나잇 카우보이〉(1969, 존 슐레진저) 등을 쓴 각본가 왈도 솔트가 각본을 맡은 액션 모험극. 중세를 배경으로 로빈 후드와 같은 주인공이 등장한다. ((재)영화의전당)
피 묻은 손을 애정으로 씻어다오
Executive Producer
전쟁의 상처가 채 가시지 않은 때, 술집에서 실수로 사람을 죽이고 경찰에 쫓기던 빌이 독신간호원 제인의 아파트에 뛰어든다. 둘 다 외로웠던 이들은 서로 정이 들어 잠시 즐겁게 지내지만 빌의 충동적이고 난폭한 행동은 제인을 실망시킨다. 새 출발을 약속한 빌은 병원의 트럭운전사로 취직하여 둘은 앞날을 약속하는데 이 때 술집사건을 목격한 해리가 빌을 협박한다. 빌은 그를 칼로 찔러 다시 범죄를 저지른다. 빌은 제인의 권유에 따라 자수하고 새로운 삶을 설계한다.
Gypsy Night
Director
Gypsies sing and dance around the fire while their children dream.
Bed of Roses
Choreographer
A girl from the wrong side of the tracks is torn between true love and a life of s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