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kob Davies

Jakob Davies

출생 : 2003-01-29, White Rock, British Columbia, Canada

약력

Jakob Davies is a Canadian born Actor. He began acting in 2009 and was featured in several National and International Commercials. Jakob quickly transitioned to Television and Movies where he has been cast in 19 productions to date. He has been fortunate to portray iconic characters such as "Lex Luther" (Smallville) and the recurring role of "Pinocchio" on ABC's "Once Upon a Time". He has worked with "Martyrs" Director Pascal Laugier on "The Tall Man" and has just completed filming: "The Young and Prodigious Spivet with Director Jean-Pierre Jeunet(Amelie). Despite his acting credits Jakob remains grounded attending public school were he enjoys spending time with his friends.He participates in team sports (Football) and Dance (Hip Hop). He continues to love acting and strives to be his best in each and every project put before him. - IMDb Mini Biography

프로필 사진

Jakob Davies

참여 작품

Woody Woodpecker
Lyle
Woody Woodpecker enters a turf war with a big city lawyer wanting to tear down his home in an effort to build a house to flip.
휴매니티 뷰로우: 인류관리국
Lucas Weller
환경파괴로 종말에 가까워진 뉴 아메리카! 생산성이 떨어지는 2등 주민은 ‘뉴 에덴’으로 강제 이주된다. 인류관리국 특수요원 ‘노아’는 퇴거 명령이 떨어진 모자를 조사하면서 이주 프로그램의 실체와 무서운 음모를 알게 되고 모자를 탈출시키려다 인류관리국의 추격이 시작되는데...
The Adventure Club
Bill
With the discovery of an ancient puzzle box, a Boy, with the help of his friends, begins an adventure to find his fortune.
버드왓처
Jonah
샤프란은 두 아이를 키우는 싱글 맘이다. 암 진단을 받은 후 샤프란은 자신을 버린 생모를 찾아 나서고, ‘조류 탐험가’로 활동하고 있는 생모를 마주하는데…
이프 아이 스테이
Teddy Hall
첼리스트를 꿈꾸는 미아 홀(클로이 모레츠)은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소녀다. 록 뮤지션 출신인 아빠와 그의 열혈팬이었던 엄마의 전폭적인 지원과 사랑을 받으며 성장한 그녀는 줄리아드의 입학 허가를 기다리는 중이다. 잠시 냉전기이긴 하지만 록밴드 보컬인 멋진 남자친구 아담(제이미 블랙클리)도 있다. 하지만 미아의 행복은 단 한순간에 사라지고 만다. 폭설로 휴교령이 내려진 겨울 아침, 드라이브를 나선 미아네 가족은 교통사고를 당해 부모님이 사망하고, 남동생 테디가 중상을 입는다. 미아는 곧 눈을 뜨지만, 눈 앞에서 벌어지는 상황에 뭔가 낯선 기분을 느낀다. 그녀는 이미 혼수상태에 빠져 유체 이탈 상태였던 것. 미아의 영혼은 자신의 육체를 뒤따라 병원으로 간다. 그곳에서 미아는 자신이 살아남길 기도하는 할아버지와 할머니, 아담, 단짝친구 킴 등을 만난다. 모든 걸 놓아버리고 싶은 미아는 그들과 함께 보낸 소중한 시간들, 그리고 부모님에 대한 생생한 추억과 사랑을 떠올리며 생명을 이어간다. 그런데 테디마저 죽었다는 소식을 듣게 된 미아는 이제 그만 삶을 끝내려고 하는데…
꾸뻬씨의 행복여행
Young Hector
매일 같이 불행하다고 외치는 사람들을 만나는 런던의 정신과 의사 ‘헥터’, 과연 진정한 행복이란 뭘까 궁금해진 그는 모든 걸 제쳐두고 훌쩍 행복을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난다. 돈이 행복의 조건이라고 생각하는 상하이의 은행가, 가족과 행복하게 살고 싶은 아프리카의 마약 밀매상, 생애 마지막 여행을 떠난 말기암 환자, 그리고 가슴 속에 간직해둔 LA의 첫사랑까지 ‘헥터’는 여행지에서 만난 수많은 인연들을 통해 그는 리스트를 완성해 나간다. 설레고 흥겹고 즐거운 그리고 때로는 위험천만하기까지 한 여행의 순간들, 진정한 행복의 비밀을 찾아 떠난 정신과 의사의 버라이어티한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스피벳: 천재 발명가의 기묘한 여행
Layton
몬태나 깡시골에서 태어난 천재 소년 스피벳은 본투더 카우보이 아빠, 곤충덕후 엄마, TV 출연에 목매는 누나 자신에게 관심조차 없는 노답패밀리와 살고 있다 그는 자신의 진가를 알아줄 대도시로의 탈출을 호시탐탐 노리는데… “스피벳 선생님의 발명품이 베어드 상을 수상했습니다!” 어느 날, 발명가에게 꿈과 같은 베어드 상 수상을 알리는 전화가 온다 워싱턴에서 열리는 시상식에 참석하기 위해 짐을 꾸리는 스피벳 호신술 책자, 완소 필통, 온도계, 습도계, 기압계까지! 곰돌이 ‘빅조조’는 필수! 짐싸기 완료! 평균 보폭 0.5m, 분당 132 걸음, 분당 이동거리 60m! 철도까지 거리 805m! 완벽한 계산! 시상식에 맞추려면 오전 5시 44분에 출발하는 화물열차에 몰래 타야 한다! 천재 소년의 가출 프로젝트! 이대로 성공?!
The Worst Day Ever
Bernard
A little boy has an increasingly awful day in an unfair and cruel world.
A Dog Named Duke
Troy
A homeless vet leaves his dying dog and best friend, Duke, on the doorstep of a clinic. The dedicated staff nurse Duke back to health, and then launch a campaign to locate the vet and re-unite him with his best pal.
톨 맨
David
산골 마을의 평범한 주부 줄리아는 마을 사람들로부터 아이들을 납치하는 의문의 사나이 톨 맨에 대해 듣게 된다. 그러나 톨 맨이 그녀의 아이를 납치하면서, 그녀는 톨 맨과의 사투를 시작하는데… (2012년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디스 민즈 워
Boy with Glasses
세계 최고의 실력을 가진 CIA 특수요원 터크(톰 하디)와 프랭클린(크리스 파인). 서로를 위해 목숨도 내놓을 수 있는 절친한 친구 사이지만 동시에 로렌(리즈 위더스푼)을 좋아하게 되면서 둘의 우정은 순식간에 금이 간다. 최고의 CIA 요원답게 서로의 만남을 방해하기 위해 최첨단 기술력을 총동원, 감시와 도청으로 로렌의 환심을 사려던 두 사람은 급기야 자동차 폭파와 비행기 공중 분해까지 불사하며 한 나라를 통째로 집어삼킬 만큼 거대한 전쟁으로 치닫게 된다. 동시에 로렌 역시 서로 상반되지만, 충분히 매력적인 두 사람 중 누구를 선택해야 할지 혼란스럽기만 한데...
Three Weeks, Three Kids
Miles Norton
While taking care of her sister's children, a free-spirited woman discovers the hardships of raising a family.
윔피 키드 2
Scotty Douglas
동생 괴롭히기 신공을 펼치는 로드릭(데본 보스틱)과 개구쟁이 동생 사이에 끼여 동네북 신세인 그렉(재커리 고든)에게 뜻밖의 희망이 찾아온다. 새 학기가 시작되면서 퀸카 홀리가 전학을 온 것이다. 그렉은 감히 꿈도 꾸지 말라는 로드릭의 악담에도 불구하고 용기를 내기로 하는데, 그런 마음을 아는지 홀리가 만나자는 쪽지를 보내온다. 하지만 그 쪽지는 친구 쉬라그의 장난으로 밝혀지고, 그렉은 친구들 앞에서 망신을 당한다. 며칠 뒤, 그렉은 거짓말이 발각되어 로드릭과 함께 할아버지가 계신 양로원으로 쫓겨났다가 그곳에서 홀리를 만난다. 홀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낸 그렉은 드디어 그녀를 독차지했다는 내용의 일기를 쓴다. 그런데 그 일기가 발단이 되어 그렉은 홀리 앞에서 낯뜨거운 굴욕을 겪는데...
추수감사절 구하기
Harper
하버드 법대를 수석 졸업하고 잘 나가는 로펌의 변호사로 파트너 승진을 노리고 있는 싱글녀 클로디아에게 추수감사절 가족 식사보다는 일이 중요했다. 그런 그녀에게 나타난 요정 지나는 그녀에게 삶의 진정한 의미와 균형을 깨닫게 해주겠다며 그녀를 전혀 다른 삶의 모습 안에 데려다 놓는데... (캐치온)
토처드
Boy
의사 크레이그와 부동산 중개업자 엘리스는 6살짜리 아들 벤자민의 재롱을 보는 재미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하고 행복한 부부이다. 그러나 벤자민이 정신병자에게 유괴돼 살해되자 이들의 행복한 일상은 산산히 조각나고 절망에 빠진다. 벤자민을 잔혹하게 고문하고 살해한 범인이 잡히지만 가벼운 형량을 언도 받자 법의 한계에 절망한 두 사람은 벤자민을 위해 직접 자기들의 손으로 "정의"를 실현하기로 결심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