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or
Director
부모님의 재혼으로 의붓 남동생이 생긴 모태솔로 여대생 '미나토'는 자신에게만 유독 무뚝뚝한 '토루'와 티격태격하고, 서로를 유령인간 취급하기 바쁘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 '마키'의 부탁으로 고등학생 코스프레를 하고 거리에 나선 미나토는 우연히 토루와 조우하게 되면서 순간적으로 자신을 여고생 미나라고 소개하게 된다. 예상과 달리 토루는 여고생인 미나에게 엄청난 관심을 보이고, 열렬한 애정 공세 끝에 둘은 사귀게 되고, 지금껏 본 적 없는 자상하고 적극적인 토루의 모습에 미나토는 어느덧 그에게 이끌리고 마는데...
과연 이 기묘한 삼각관계의 끝은?!
Director
근미래 서기 2205년, 역사를 바꾸려는 역사수정주의자들과 역사수호자 도검남사들의 싸움이 시작된다. 1582년 혼노지의 밤, ‘아케치 미츠히데’에 의해 ‘오다 노부나가’가 암살당하는 날. 역사수정주의자들은 ‘노부나가’를 살리기 위해 시간역행군을 과거로 보내고, 수장 ‘미카즈키’와 도검남사들은 이들을 막기위해 혼노지로 출동한다. 치열한 전투 끝에 도검남사들은 임무를 완수하고 돌아오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노부나가’가 여전히 살아있음을 알게 되는데…
Director
영화 는 '읽고 있으면 기분이 나빠지는 미스터리'를 의미하는"이야미스"의 하나로 꼽히는 아키요시 리카코의 동명 추리 소설을 바탕으로 한 작품. 전교생의 동경의 대상이었던 이츠미가 기숙사 건물 옥상에서 떨어져 죽은 것을 계기로, 이츠미가 주재하고 있던 문학 서클에서 그녀의 죽음을 테마로 한 낭독회가 열리고, 범인을 고발하는 5가지 이야기가 발표된다는 줄거리다.
Director
어렸을 적 폭주족에 의한 자동차 사고로 아버지를 잃은 여교생 키라가 동급생이자 오토바이 레이서로 활동중인 레이를 만나게 되면서 그려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Director
15년 전, 내 첫사랑은 거짓말로 시작되었다 촉망받는 소설가가 된 ‘노보루’(무카이 오사무)는 어느 날 모교에서의 강의를 제의받고 15년 만에 고향을 찾는다. 여전히 그대로인 풍경 속에서 추억을 떠올리고 있던 그에게 누군가 말을 걸어온다. 그녀는 다름아닌 학창시절 모든 남학생들이 꿈꾸던 퀸카 ‘칸바야시’ 선배. 그녀와 이야기를 나누며, ‘노보루’는 다시 소년으로 돌아간다. 학창시절 내성적이고 말주변도 없던 그는 존재감이라고는 눈꼽만치도 없는 소심한 학생이었다. 어느 날 학교 최고의 킹카이자 한 학년 선배인 ‘미야자키’를 만나러 도서관을 찾은 ‘노보루’는 그와 함께 있던 ‘모모세’(하야미 아카리)를 처음 만나게 되고, 그녀에게서 생각지도 못했던 엉뚱한 부탁을 받게 되는데… “오늘부터 나랑 사귀는 것처럼 연기하자.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