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men Ilie

참여 작품

분노의 역류 2
Set Costumer
소방관 아버지를 화마에 잃은 숀. 수사관이 되어 화재 사건 해결에 매진한다. 의문의 화재가 발생하자 악명 높은 방화범을 감옥으로 찾아가는데. 방화범의 생각을 이해하면 실마리가 보이지 않을까. 1991년 화제작 《분노의 역류》 속편.
스콜피온 킹: 더 로스트 스론
Set Costumer
‘미이라’ 제작진이 선보이는 스콜피온킹의 후속작. 노바니아 왕의 암살 후 전설의 스콜피온 킹 마테유스에게 이 누명이 씌워지고, 이제 그는 왕국의 군대에 맞서 싸워야 한다. 마테유스(빅터 웹스터)와 얼마 남지 않은 그의 측근인 묘령의 여인과 그녀의 ‘아버지’만이 신비한 고대 절대 권력을 차지하려는 사악한 후계자를 막을 유일한 희망. 루 페리그노(인크레더블 헐크), 로이 ‘빅 컨츄리’ 넬슨, 호이스 그레이시, 돈 윌슨 등 올스타 파이터 총출동
퀸 앤드 컨트리
Set Costumer
1952년, 18살이 된 빌 로한은 강변 가의 집에서 유유자적한 삶을 살며 2년 동안의 징병을 기다리는 청년이다. 매일 아침 강에서 수영을 하며 같은 시간 강변로에서 자전거를 타는 어여쁜 소녀를 동경하는 한가로운 전원 생활은 징집 후 지독한 신병훈련소의 현실을 마주하며 산산이 부서진다. 그곳에서 만난 장난꾸러기 동료이자 라이벌인 퍼시와는 고된 훈련을 함께하며 깊은 신뢰와 우정을 쌓는다. 둘은 자신들을 괴롭히는 꽉 막힌 부대선임 하사관 브래들리를 골탕먹일 계획을 세우는데… 세계2차대전이 발발했던 시절 한국전쟁에 참여하게 된 한 영국 남자의 서사극인 <퀸 앤드 컨트리>는 아일랜드를 대표하는 감독 존 부어만의 신작으로 그의 자전적 영화 <희망과 영광>(1987)의 속편으로 만들어졌다. 존 부어만이 실제로 경험했던 이야기가 그만의 특유의 색깔로 유머러스 하면서도 진솔하게 펼쳐진다. 조국 아일랜드에 대한 애정과 완숙한 그의 연출력이 잘 베어 있는 작품. (2014년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어 프린세스 포 크리스마스
Set Costumer
After her sister and brother-in-law's tragic deaths, an American woman who is the guardian for her young niece and nephew is invited to a royal European castle for Christmas by her late brother-in-law's father, the Duke of Castlebury. Feeling out of place as a commoner, she is determined to give her family a merry Christmas and surprises herself when she falls for a handsome prince.
The Childhood of Icarus
Set Costumer
Jonathan Vogel (Guillaume Depardieu) would like to turn back the clock and undo the accident that led to his disability and destroyed his life. When he learns that Stivlas Karr (Carlo Brandt), a well-known professor and geneticist, has developed a gene therapy for regenerating the human body, he makes an appointment with him for some clinical tests. But the therapy doesnt go according to Professor Karrs plan and leads to unexpected results. Jonathan, whose life is now in danger, has become aware that there is only one person who can help him: Alice (Alysson Paradis), the professors daughter.
내부고발자
Costume Assistant
미국 네브래스카 주의 경찰인 캐스린 볼코박은 돈이 필요하다는 지극히 개인적인 이유로, 정부에서 파견하는 평화유지군 임무에 지원하게 된다. 캐서린은 보스니아에 파견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숲에서 상처투성이로 발견된 한 여자아이를 조사하게 되고, 그 아이가 보스니아 인신매매의 피해자라는 것을 알게 된다. 하지만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과정에서, 인신매매에 가담한 사람이 포주 한 명에 불과한 게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스워드 오브 워
Set Costumer
12세기 이탈리아 북부의 롬바르디인들은 신성로마제국의 게르만인들에 의해 지배를 당했고, 제국의 황제 프리드리히(바바로사)는 이탈리아를 통일하고자 밀라노를 정복한다. 밀라노의 젊은이 알베르토는 밀라노를 지키려 시민들과 필사적으로 맞서나 굴복 당하고 비참한 생활을 살아간다. 비참한 노예 생활에 환멸을 느낀 알베르토와 그의 친구들은 ‘죽음의 부대’라는 900명의 결사대를 조직하여 제국의 황제에게 맞서려 하는데….
쉐도우 맨
Set Costumer
첩보원 생활을 접고 기업가로 활동하고 있는 잭. 바쁜 일상중에 어느덧 아내가 죽은지 5년이 되간다. 바쁘다는 핑계로 딸 아만다와 함께했던 시간이 없던차에 딸과 조지와 함께 아내의 고향인 루마니아 여행을 계획한다. 하지만 루마니아 부쿠레슈티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아만다는 누군가에 의해 납치당하고, 조지가 탄 차는 폭발하고 만다. 한편, 만든 장본인들도 두려워할 만큼 치명적인 바이러스 MK울트라 프로그램이 있다. 이 바이러스에 노출되면 각종 질병에 무방비 상태가 되고 6개월에서 1년 사이에 죽고 만다. 또한 바이러스에 언제 걸렸는지 조차 추적할 수도 없기 때문에 치명적인 이것을 조지가 첩보부에서 빼돌려 한 몫을 단단히 챙기려했던 것이다. 잭이 최고가를 부르는 쪽에 팔아 넘기려 했기 때문에 KGB의 새 지국인 FSB는 잭이 그 물건을 가지고 있는 줄 알고 잭을 쫓는다. 조지는 잭이 항상 PDA를 가지고 다니는 것을 알기에 PDA에 그 바이러스를 숨겼던 것이다. 살상용으로 비밀리에 만들어진 바이러스를 둘러싼 음모라는 것을 알게 된 잭은 딸을 되찾기 위해 나서는데...
콜드 마운틴
Set Costumer
남군 병사인 인만은 전투 중에 중상을 입고 병원에 입원해있던 도중에 탈영을 감행한다. 그가 목숨을 걸고서라도 탈영을 감행해야만 했던 이유는 무엇일까! 그가 돌아가려는 고향인 콜드 마운틴에 그가 사랑하는 연인인 아이다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생사조차 알 길이 없는 인만이 부디 살아있기를, 그리하여 그가 반드시 자신의 품에 돌아올 수 있기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아이다도 또한 무수한 위협과 유혹 앞에 속수무책으로 노출되어있다. 그런 아이다 앞에 떠돌이 산골 처녀인 루비가 나타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