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ny Borzage

출생 : 1896-12-24, Salt Lake City, Utah, USA

사망 : 1975-06-17

참여 작품

대탈옥
Prisoner
패리스 피트먼은 수십만 달러를 탈취하여 자기만 아는 곳에 숨겨두었다. 매음굴에서 노닥거리던 피트먼은 결국 보안관 우드워드 로프먼에게 붙잡히고, 애리조나주 사막 한복판에 있는 교도소에 수감된다. 하지만 피트먼은 자신을 기다리며 잠자고 있는 수십만 달러를 생각하며 오랜 수감생활을 견딘다. 한편, 새로 부임한 교도소장 르고프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수감자와의 거래도 마다하지 않는 부패한 인물. 르고프는 피트먼에게 탈옥의 기회를 줄 테니 숨겨둔 현금의 절반을 달라고 요구하는데....
The Good Guys and the Bad Guys
Accordionist (uncredited)
An aging lawman and an aging outlaw join forces when their respective positions in society are usurped by a younger, but incompetent Marshal, and a younger, but vicious gang leader.
보안관
Accordionist at Funeral (uncredited)
서부 개척 시대, 한 젊은이가 단지 돈을 벌기 위해 보안관이 된다. 그는 소심한 사람으로 사건이 어려워지면 몰래 도망갈 궁리를 하고 있다. 막상 사건이 벌어지자 그는 아주 창의적인 생각으로 사건을 해결하는데... (CNTV)
샤이안족의 최후
Trooper
1878년 황폐한 오클라호마 인디언 보호지역 이곳에서 질병과 기아에 굶주린 최후의 샤이언족 1천 여명이 그들의 원래 고향인 와이오밍으로 대 이주를 결심하고 감행하지만 그것을 저지하려는 백인들과의 처절한 사투가 벌어진다.
A Ticklish Affair
Observer at Car (uncredited)
A young widow Amy Martin with three young boys is investigated by the Navy after one of her children inadvertently sends out a distress signal in Morse code by the blinds on his upstairs bedroom window. Commander Weedon and crew observe the signal from their ship and investigates. He falls for the young mother and proposes marriage. However, she is reluctant to have her family live out of a suitcase and initially declines. Gramps tries to bring her on board to sail the sea of love with the commander.
앵무새 죽이기
Courtroom Spectator (uncredited)
대공황 이후 암울한 시기, 앨라바마주의 조그만 마을. 백인 처녀 마옐라는 집안 일을 도와주던 흑인 청년 톰을 유혹하다가 아버지에게 들키고, 화가 난 아버지는 '흑인이 백인 여자를 강간하려 했다'며 누명을 씌어 톰을 고소한다. 마을의 존경받는 변호사 애티커스 핀치가 누명을 쓴 톰의 변호를 맡지만 인종적 편견이 만연한 마을에서 흑인을 변호하는 일은 쉽지 않다. 톰의 무죄를 믿는 핀치는 마을 사람들의 비난을 무릅쓰고 그를 변호하기 위해 노력하는데..
Two for the Seesaw
Jerry Ryan wanders aimlessly around New York after giving up his Nebraskan law practice. His wife asks for a divorce. He meets Gittel, a struggling dancer from Greenwich Village and they try to sort out their lives. An extended conversation piece with a static camera, but reflects the moral climate of the time.
리버티 밸런스를 쏜 사나이
Musician (uncredited)
젊은 변호사 랜스는 죽마고우였던 톰의 장례식을 위해 텍사스의 작은 마을인 신본으로 향하고, 가는 도중 회상에 잠긴다. 예전의 신본은 리버티 밸런스라는 무법자 때문에 온 동네가 공포 그 자체였다. 신본에 도착한 랜스는 법으로 리버티를 응징하려고 하지만 무법자에게 법이 통할리 만무하다. 이 때 신본에서 리버티를 대적할 유일한 사람인 톰은 리버티에게 맞설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총'뿐이라고 말한다. 랜스와 톰은 표면적으로 '법'과 '총'이라는 견해 차이를 보이는데 그 내면에는 할리라는 여인을 차지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 그러는 사이 리버티의 만행은 갈수록 심해지고 최후의 시간이 다가온다.
코만체로스
Barfly (uncredited)
바람둥이에 뛰어난 언변, 총솜씨를 지닌 폴 리그렛. 그는 결투로 당당하게 승리하지만 그 상대가 판사의 아들이라는 이유로 살인혐의로 쫓기는 몸이 된다. 유람선 안에서 아름다운 여인 멜린다의 유혹을 받고 사랑에 빠지지만 그도 잠시, 그는 보안관 제이크에게 붙잡히는 신세가 되고 만다. 그러나 리그렛은 제이크가 방심하는 순간 도망치고, 최고의 텍사스 레이저 제이크는 말도 없이 걸어서 초소로 돌아온다. 그는 무법자 코만치 족을 잡기 위해 무기상으로 위장하고 패거리들에게 접근하는데 그 와중에 포커판에서 리그렛과 다시 마주친 다. 리그렛은 뛰어난 총솜씨와 순발력으로 제이크를 돕고, 초소로 돌아가던 중 또다시 코만치족의 습격을 받지만 도망친줄 알았던 리그렛이 지원부대를 데리고 와 위기를 모면한다. 결국 제이크는 그가 무죄로 풀려날 수 있도록 힘을 쓰고 리그렛은 텍사스 레인저로 활동하게 된다. 이들에게 남은 과제는 무법의 코만치 족을 소탕하는 것. 그들은 무기상으로 위장한 채 그들의 소굴로 찾아 들어가고, 침입자로 낙인 찍혀 처형의 위기에 처한다. 그러나 코만치족 우두머리의 딸이 바로 리그렛이 배에서 만나 사랑에 빠졌던 여인 멜린다였고 그녀 또한 리그렛을 잊지 못하고 있었던 것인데...
씨마론
Townsman (uncredited)
The epic story of a family that's involved in the Oklahoma Land Rush in 1889.
알라모
Bowie's Man
1836년, 당시 멕시코 영토였던 텍사스가 독립선언을 하자 멕시코의 독재자 산타아나는 토벌군을 파견하게 된다. 이에 텍사스 민병대는 산 안토니오 교외의 알라모로 몰아 붙인다. 민병대를 재조직 할 수 있는 시간을 벌기 위해 알라모 요새를 사수하려 하는 산타아나, 그러나 요새안에 있는 병력은 불과 200여명도 남지 않게 된다. 7천여명의 대부대를 이끌고 알라모로 진격하는 멕시코군들과 이를 몸으로 막아내는 알라모 수비대원들의 사투가 벌어진다.
기병대
Old Soldier in Line
1863년, 북군에 속한 말로우 대령(존 웨인)의 부대는 열세를 만회하기 위해 남군의 철도 설비를 파괴하는 작전에 참여한다. 이를 지원하기 위해 군의관인 켄들 소령(윌리암 홀든)이 합류하지만 군인보다는 의사로서의 소명을 중시하는 그는 말로우 대령과 갈등을 빚는다.
교수목
Dan (uncredited)
1870년대 미국 몬타나 주의 어느 마을. 골드러쉬가 한창인 이 지역에 이방인인 의사 프레일 (게리 쿠퍼)이 도착합니다. 프레일은 금을 훔치다 쫓기게 된 룬을 구해주고 그를 하인으로 일하게 합니다. 프레일은 마치 '선악'을 함께 갖고 있는 듯한 존재로 어려운 사람을 몰래 돕는 자비로움과 자 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매우 가혹하게 다루는 양면성을 가진 인물입니다. 어느날 스위스에서 아메리칸 드림을 실현하러 아버지와 함께 이주해온 처녀 엘리자베스(마리 를 전담하게 되고 엘리자베스는 프레 일의 집에 머물면서 몸을 추스립니다. 고향으로 돌아가라고 하지만 엘리자베스는 플랜트, 룬과 함께 금을 캐는 작업을 함께 합니다. 아 셀)이 강도에게 쫓겨 크게 다친 채 발견되고 그녀의 아버지는 사망하는 사건이 별어집니다. 엘리자베스를 처음 발견한 건 플랜트(찰 말덴)라는 인물이 었으나 의사인 프레일이 그녀의 치료 플랜트를 비롯한 마을 사람들은 프레일이 엘리자베스를 독점하는 것을 못마땅해 하고 하인인 룬 역시 프레일의 독선을 못마땅게 바라봅니다. 엘리자베스가 회복되자 프레일은 그녀에게 쉽게 금은 발견되지 않고 하루하루 비용만 많이 들어가는 상황에서 프레 일은 엘리자베스를 래 후원하게 되는데 ...
마지막 함성
Pete (uncredited)
In a changing world where television has become the main source of information, Adam Caulfield, a young sports journalist, witnesses how his uncle, Frank Skeffington, a veteran and honest politician, mayor of a New England town, tries to be reelected while bankers and captains of industry conspire in the shadows to place a weak and manageable candidate in the city hall.
검찰 측 증인
Courtroom Spectator (uncredited)
남편 레너드를 사랑하는 부인 크리스틴은 살인죄로 구속되자 검사측 증인이 되어 남편 레너드의 범죄를 증언한다. 그 때 정체불명의 여인이 나타나법정에 크리스틴 필적의 편지를 공개해 크리스틴은 위증죄로 걸리게 되고 남편은 석방된다. 하지만 이것은 남편을 구하기 위해 크리스틴이 꾸민 계략이다. 그렇지만 석방된 남편은 애인 다이애너와 달아나 버린다. 세계적인 추리소설가 애거서 크리스티의 <검찰 측 증인>을 각색하여, 인간의 추잡한 욕망을 지능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법정 스릴러로 밀도 있게 그려낸 걸작이다.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이 돋보이지만, 단연 1930~40년대 섹스 심벌로 유명했던 마를렌 디트리히의 악녀 연기가 압권이다.
결단의 3시 10분
Townsman (uncredited)
버터필드(Butterfield: 로버트 엠하드트 분)는 승객들과 함께 마차를 타고 가다가 웨이드(Ben Wade: 글렌 포드 분) 일당을 만나 갖고 있던 금을 빼앗기고 마부는 살해당하고 만다. 아들 매튜(Mathew: 배리 커티스 분), 마크(Mark: 제리 하틀레벤 분)와 함께 소몰이를 나섰던 댄(Dan Evans: 밴 헤플린 분)은 멀리서 이 광경을 목격하지만 돕지 않고 바라보기만 한다. 자신의 말까지 빼앗긴 댄은 아들과 함께 집으로 돌아오고 이 사실을 알게 된 부인 앨리스(Alice Evans: 레오나 다나 분)는 남편이 강도 짓을 하는 걸 보고만 있었다는 사실에 실망한다. 3년째 가뭄이 들어 남아있던 소들의 생명마저 위태로운 상태에서 댄은 마을로 돈을 구하러 떠난다. 한편 웨이드 일당은 마을 보안관을 찾아와 강도 짓을 하는 일당을 목격했다고 말한다. 보안관 일행이 웨이드의 말을 믿고 떠난 뒤, 웨이드는 술집 웨이트레스와 사랑을 나눈다. 웨이드 일당에게 속았다는 사실을 깨달은 보안관 일행은 술집으로 찾아와 웨이드를 체포한다. 보안관은 웨이드를 유마행 3시 10분 기차에 태우기로 결정하고 두 무리로 나누어 웨이드 일행을 유인하기로 한다. 댄은 처음엔 망설였지만 2백달러를 주겠다는 버터필드의 말에 웨이드의 후송을 맡는다. 댄이 돈 때문에 자신의 후송을 맡았다는 사실을 눈치챈 웨이드는 계속해서 돈으로 그를 유혹한다. 댄은 7천 달러를 주겠다는 웨이드의 말에 망설인다. 기차역 호텔에 진을 치고 기차를 기다리는 댄 일행. 한편 웨이드의 부하들은 웨이드의 거처를 파악하고 호텔로 몰려오는데...
80일간의 세계일주
Extra (uncredited)
영국 빅토리아 여왕 시기, 모험을 즐기며 꼼꼼하고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성격의 거부 필리스 포그(데이빗 니븐)는 자기가 속한 클럽의 친구들과 내기를 한다. 80일 동안에 지구를 한 바퀴 돌 수 있느냐는 논쟁을 벌인 끝에 그의 전 재산 2만 파운드를 건 것이다. 새로 일을 시작한 그의 충실한 집사 빠스빠르뚜(캔틴플라스)와 함께 그는 곧바로 세계일주 여행을 떠난다. 그러나 그들은 여행 시작부터 마르세이유행 열차를 놓치고, 여행사 직원으로부터 기구를 구입하여 여행을 계속하나 목적지가 아닌 스페인에 도착하게 되는 등 어려움을 겪게 된다. 빠스빠르뚜의 코믹한 투우 덕에 배를 얻어 타고 스페인에서 벗어난 그들은 계획된 여행경로를 따라 여행을 계속한다. 마지막까지 자신을 방해하며 뒤쫓는 탐정을 따돌리며 세계일주에 성공하지만, 결국 그는 기한보다 하루가 지나서 영국에 도착한다. 그러나 지구 반대편의 시차로 인한 착오였음이 밝혀지고 그는 내기에서 이긴다.
미스터 로버츠
Crew
때는 제 2차 세계 대전. 태평양을 항해하는 수송선박에서 전쟁아닌 전쟁이 벌어진다. 선원 중 한사람인 로버츠 씨는 항상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으로 전쟁 중에도 아무 일도 하려고 들지 않는 선원들이나 선장들에게 불만이 많은 나머지 무슨 일이라도 터트리려고 안달이 나있다. 그와 마음을 같이 하는 닥이나 펄버 역시 마찬가지. 그들이 가장 싫어하는 사람은 바로 선장인데 장사속에만 눈이 어둡고 단조로운 생활을 하는 그가 그들에게는 눈엣 가시일수 밖에는 없는 것. 어느날 엘리지움 섬으로 선박 이동 명령이 떨어지고, 그때부터 선장과 로버츠를 위시한 다른 선원들간의 갈등은 점점 더 심해지는데.
더 스투지
Diner Patron (uncredited)
Bill Miller is an unsuccessful Broadway performer until his handlers convince him to enhance his act with a stooge—Ted Rogers, a guy positioned in the audience to be the butt of Bill's jokes. After Ted begins to steal the show, Bill's girlfriend and his pals advise him to make Ted an equal partner.
영광의 대가
Gilbert
1918년 프랑스에 처음으로 상륙한 미군부대인 L중대 3대대 5연대. 각자의 미래 대신 전쟁을 택한 젊은 청년들과 전 세계를 누비며 경력을 쌓은 플래그 대위와 쿼트 중사의 부대가 바레듁 마을에서 머무는 동안 샤르민이라는 여인과 플래그, 쿼트 사이에서 묘한 애정이 피어난다. 그러나 갑작스레 부대는 독일군과 전투를 벌이게 되고, 혼란스럽고 끝나지 않을 것만 같은 전쟁이 부대원들을 옭아매는 사이에 피어나는 사랑 이야기들.
선셋 대로
Accordionist (uncredited)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선셋 대로에 위치한 대저택에서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유명 여배우의 풀장에서 한 시나리오 작가가 총에 맞은 채 죽어서 발견된 것이다. 경찰이 출동한 가운데 세상 사람들은 이 사건에 눈과 귀를 기울인다. 사건이 일어나기 정확히 6개월 전. 주로 B급 영화의 시나리오를 썼던 조셉 길리스는 벌이가 좋지 않아 차까지 압류당할 위기에 처한다. 해결사들의 추격을 받던 조셉은 선셋 대로에 위치한 대저택에 숨어들었다가 그 곳의 주인이자 과거 무성영화 시절 스타인 노마 데스몬드을 만나게 된다. 노마는 조셉에게 자신이 쓴 시나리오를 보여주며 유혹하는데...
Alias Nick Beal
Accordionist
After straight-arrow district attorney Joseph Foster says in frustration that he would sell his soul to bring down a local mob boss, a smooth-talking stranger named Nick Beal shows up with enough evidence to seal a conviction. When that success leads Foster to run for governor, Beal's unearthly hold on him turns the previously honest man corrupt, much to the displeasure of his wife and his steadfast minister.
아파치 요새
Recruit With Mustache / Accordionist at Serenade (uncredited)
아파치 요새는 본부대에서 떨어진 작은 요새로 남북 전쟁에 참전했던 보잘것없는 무리들이 모여 있다. 이 부대에 새로운 사령관인 오웬 더스데이 중령(헨리 폰다)이 그의 사랑스러운 딸 필라델피아를 데리고 부임한다. 그는 새롭게 부임한 요새에 대해 치욕감을 느끼고 자신이 명예를 회복하고 자신이 능력 있는 지도자임을 증명하기 위해 고심한다. 결국 그의 야심은 부하들과의 갈등을 야기시킨다. 필라델피아가 하사관 아들인 젊은 중위 마이클과 사랑에 빠지면서 그의 속물근성은 딸과의 사이도 악화시킨다. 그러나 가장 큰 사건은 더스데이 중령이 자신의 야망을 성취하기 위해 경험 많은 요크 대위(존 웨인)의 충고를 무시하고 아파치와의 전쟁을 꾀하면서 일어난다.
Three Daring Daughters
Accordionist (uncredited)
Three young girls try to help their divorced mother find the right husband.
황야의 결투
Accordionist (uncredited)
멕시코에서 사들인 수천 두의 소를 몰고 와이어트 어프는 세명의 동생과 함께 캘리포니아로 떠난다. 툼스톤 마을 부근에서 야영중 막내 동생에게 소떼를 맡기고 마을에 갔다와보니 동생이 살해되고 소떼도 흔적도 없이 사라지 만다. 어프는 이 도둑떼들이 부근의 악당 클랜턴 부자일거라고 생각하고 복수를 위해 보안관이 된다. 어프는 두 동생을 보조원으로 채용하고 이들을 쫒기 시작한다. 당시 툼스톤 마을은 무법천지였고 어프는 술집에서 홀리데이 박사와 교류하며 절친한 친구 사이가 된다. 어느날 어프는 박사의 정부인 치와와가 살해된 동생의 장식품으로 치장한 것을 발견하고 추궁한 결과 클랜턴의 아들 빌리가 주었다는 것을 알게 되지만 치와와는 빌리의 총에 죽고 만다. 어프의 동생 버질은 이 사실을 알게 되자 빌리를 사살하고 그의 아버지인 클랜턴이 등뒤에서 쏜 총에 맞아 죽는다. 어프는 남은 동생 모건과 홀리데이 박사와 함께 OK 목장에서 총격전을 벌이며 일당을 일망타진한다.
그들은 희생양이다
1941년 12월, 일본의 침략에 맞서 필리핀을 방어하기 위해 존 브리클리 중위가 이끄는 어뢰정 부대가 마닐라로 급파된다. 하지만 존의 부대는 환영받기는커녕 주둔 부대의 놀림감이 된다. 작은 어뢰정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며 존의 부대를 무시하고, 본부에 구축함을 요청하는 해군의 행태에 존의 부하 라이언은 분노한다. 그러나 일본군이 진주만을 습격했다는 비보가 전해지고, 곧 일본군의 공격이 시작되는데, 전투가 진행될수록 전장에서 효율적으로 움직이며, 효과적으로 적의 배를 공격해 침몰시키는 어뢰정의 활약이 돋보인다. 하지만 전투력에서나 수적으로나 열세였던 미군은 점점 수세에 몰리고, 섬을 일본군에 빼앗길 위기에 처한다. 2차 세계대전 당시 어뢰정(PT boats)을 몰고 참전했던 미 해군의 활약을 그리고 있는데, 제목에서 어뢰정 부대를 해군이 어떻게 생각했는지 알 수 있다. 병사들의 모습이나 전투 장면은 매우 사실적으로 느껴지며, 전쟁이 끝날 무렵 미국이 승리를 앞둔 시기에 만들었음에도 영화 속에는 패배의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다.
True to Life
Beggar (uncredited)
A writer for a radio program needs some fresh ideas to juice up his show. For inspiration, he rents a room with a typical American family and begins to secretly write about their true life antics. The show becomes a big hit, but he begins to feel guilty about his charade when he falls in love with the family's pretty older daughter.
사느냐 죽느냐
Member of Audience at Performance of Hamlet (uncredited)
1939년 바르샤바. 그다지 유명하지 않은 배우인 조셉 투라와 폴란드에서 전국적으로 유명한 그의 아내 마리아는 반나치적인 연극을 공연하기로 하지만, 검열 때문에 뜻을 이루지 못하고 햄릿으로 대체하게 된다. 한편 젊은 파일럿인 스타니슬라프 소빈스키 중위는 마리아를 사랑하게 돼 밤마다 꽃을 보낸다. 마리아는 그에 대한 보답으로 분장실로 그를 초대해 조셉 모르게 둘만의 시간을 갖는다. 그러던 중 독일군이 폴란드를 침입하게 되고, 소빈스키 중위는 영국 공군 내의 폴란드 기병대로 근무하게 된다. 그곳에서 소빈스키 중위는 알렉산더 실레트스키 교수란 사람을 알게 되는데...
시민 케인
Man Singing at Inquirer Party (uncredited)
1940년 뉴욕 인콰이어러지를 비롯, 수 많은 신문들의 발행인이었던 찰스 포스터 케인이 죽는다. 그는 당시 70세로 세계에서 손꼽히는 부자였으며, 죽음 직전에는 플로리다의 대저택에서 은둔 생활을 하고 있었다. 생전에 많은 정치인과도 친분을 맺고 있었고, 미국 정책에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기도 했던 그는 자신에 대한 여러 얘기들에 대해 "나는 현재 미국인이고 과거에도 미국인이었으며 앞으로도 항상 미국인일 것이다"라고 일축하곤 했다. 잡지 편집장 록스톤은 그의 죽음을 취재하고자 기자 톰슨에게 케인이 죽기 전에 말했다는 장미꽃 봉오리가 무슨 뜻인지 알아오라고 한다. 톰슨은 케인의 주변 인물을 샅샅이 취재하기 시작하는데...
머나먼 향해
Tim
올리 올젠은 늘 고향으로 돌아가 농장을 하고 싶어하는 스웨덴 출신의 선원이다. 그러나 그는 항해가 끝나고 부두에 정착하게 될 때마다 동료 선원들과 함께 술에 만취하게 되고 그 결과 고향으로 돌아가려는 소원을 이루지 못하고 또 다시 배를 타게 되곤 한다. 올리가 타고 있는 배에는 아일랜드 출신으로 선원들의 리더인 드리스콜, 두고 온 아내와 자식에 대한 죄의식으로 괴로워하는 스미티, 소년처럼 감상적인 엑셀 등이 등장한다. 2년이란 오랜 선상 생활 속에서 우정을 키워온 거친 바다 사나이들은 부두에 정착한 뒤 배에서 내려 마음껏 술을 마시며 여흥을 즐긴다. 하지만 술로 인해 고향으로 돌아가려는 꿈을 이루지 못했던 올리는 애써 술을 피하는데 사악한 술집 주인과 작부의 음모로 결국 술을 주문하게 되고, 약을 탄 술을 마신 올리는 정신을 잃고 쓰러진다. 그리고 또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려는 꿈은 깨지고 만다.
위대한 서부인
Joe Yates (uncredited)
미국의 시민 전쟁이 끝나자, 사람들은 자유로운 땅이 보장되어 있는 서부 텍사스 지역으로 몰린다. 텍사스의 페코스 마을에 정착한 로이 빈(Judge Roy Bean: 월터 브레넌 분)은 스스로를 판사라 부르면서 마을을 통치한다. 실제로는 소몰이꾼인 로이 빈은 멋대로 법을 시행하고 죄없는 시민들을 재판하여 마구 사형시킨다. 어느 날 이 마을에 소를 훔쳤다는 죄목으로 콜(Cole Hardin: 게리 쿠퍼 역)이라는 사람이 붙잡혀온다. 재판을 받은 콜은 사형에 처할 위기에 빠진다. 하지만 그는 로이 빈이 릴리 랭트리(Lily Langtry: 릴리언 본드 분)란 여배우를 병적으로 좋아한다는 사실을 눈치채고, 자신이 랭트리를 만난 적이 있으며 그녀의 머리카락을 갖고 있다고 거짓말을 하여 위기를 모면하고...
역마차
(uncredited)
톤토를 떠나 로즈버그로 향하는 역마차 안에는 각양각색의 인물이 타고 있다. 마을에서 쫓겨난 매춘부 달라스와 남편을 만나러 여행길에 오른 부인, 면허를 박탁당한 개똥철학자이자 알콜중독자인 의사, 언변 좋은 사기 도박꾼 햇필드, 사기꾼 은행가, 위스키 장사꾼, 보안관 등등.... 그리고 여기에 아버지와 형을 죽인 원수를 찾고 있는 탈옥수 링고 키드가 합류한다. 보안관은 감옥에서 탈출한 링고 키드를 주의 깊게 관찰하지만 진짜 위험은 링고가 아닌 다른 곳에서 시작된다. 제로니모를 위시한 아파치 무리가 역마차를 공격한 것이다. 역마차가 아파치들의 공격을 받는 동안 범법자 링고는 자신을 버린 사회를 위해 영웅적인 활약을 펼친다.
The Cowboy and the Lady
Musician (uncredited)
Mary Smith decides after a lifetime of being a shut-in to do something wild while her father is out campaigning for the presidency, so she takes off for the family's home in West Palm Beach and inadvertently becomes romantically entangled with earnest cowboy Stretch Willoughby. Neither the dalliance nor the cowboy fit with the upper class image projected by her esteemed father, forcing her to cho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