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ien Smith

참여 작품

Renaissance: A Film by Beyoncé
Music Producer
Accentuates the journey of Renaissance World Tour, from its inception, to the opening in Stockholm, Sweden, to the finale in Kansas City, Missouri. It is about Beyoncé’s intention, hard work, involvement in every aspect of the production, her creative mind and purpose to create her legacy, and master her craft. Received with extraordinary acclaim, Beyoncé’s Renaissance World Tour created a sanctuary for freedom, and shared joy, for more than 2.7 million fans.
와일드 리벤지: 마지막 한 놈까지
Foley Artist
사라진 딸을 추적하는 특수대원 `제이크`. 한마을에서 왕처럼 군림하는 일가와 심지어 그들과 한통속인 경찰까지 온 마을이 딸의 행방과 연루되어 있다는 걸 알게 되는데…! 절대 건드리지 말아야 했다. 마지막 한 놈까지 끝까지 추격해서 반드시 응징한다.
테이크 백
Foley Artist
매년 수천 명의 여성들이 가정폭력으로 스러져 가고 성매매 조직에 납치되는 흉흉한 세상. 변호사 자라는 남편과 양딸 하나를 두고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자라는 카페에서 여자 바리스타를 위협하는 남자를 무술로 처치한 뒤 한순간에 영웅으로 떠오르는데. 서서히 밝혀지는 자라의 비밀스러운 과거, 그리고 그 때문에 위험에 처하는 자라의 양딸. 과연 자라와 그녀의 남편은 양딸을 어둠의 세력으로부터 구해낼 수 있을까?
블러드 다이아몬드
Foley Artist
밀수를 일삼는 용병 대니 아처(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다이아몬드 광산에서 강제노역을 하던 솔로몬(디몬 하운수)이 유래 없이 크고 희귀한 다이아몬드를 발견해 숨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아처는 그 다이아몬드가 아프리카에서 벗어날 기회임을 알고 그에게 접근하지만, 이 다이아몬드는 소년병으로 끌려간 솔로몬의 아들을 구하기 위한 것. 매디 보웬(제니퍼 코넬리)은 다이아몬드 산업의 부패를 폭로하고 숨겨진 진실을 밝히려고 하는 이상주의적 기자. 매디는 정보를 얻기 위해 아처를 찾지만 이내 그가 자신을 더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아처는 매디의 도움으로 솔로몬과 함께 반란 세력의 영토를 통과하기로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