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cine Lusser

참여 작품

자유의 통역사
Co-Producer
2000년, 사미는 호주 시드니 올림픽에서 시리아 팀의 아랍어-영어 통역가로 활동했다. 하지만 통역 도중 벌어진 말실수로 정치적 난민이 되어 호주에 머물며 망명 생활을 하게 된다. 2011년, 시리아 혁명이 시작되고 사미의 형이 체포되자, 사미는 모든 위험을 무릅쓰고 형을 찾으러 시리아로 돌아가려 한다.
The Time of a Night
Producer
Nora disappeared for several months. One summer evening, she strangely reappears at a party with a certain Samuel. Camille, her best friend, comes to find her, wondering what way to behave. The night goes on, a trio forms and time stands still.
컨테이젼
Production Manager
홍콩 출장에서 돌아온 베스(기네스 팰트로)가 발작을 일으키며 사망하고 그녀의 남편(맷 데이먼)이 채 원인을 알기 전에 아들마저 죽음을 당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같은 증상으로 사망한다. 일상생활의 접촉을 통해 이루어진 전염은 그 수가 한 명에서 네 명, 네 명에서 열 여섯 명, 수백, 수천 명으로 늘어난다. 한편, 미국 질병통제센터의 치버 박사(로렌스 피시번)는 경험이 뛰어난 박사(케이트 윈슬렛)를 감염현장으로 급파하고 세계보건기구의 오란테스 박사(마리옹 꼬띠아르)는 최초발병경로를 조사한다. 이 가운데 진실이 은폐됐다고 주장하는 프리랜서 저널리스트(주드 로)가 촉발한 음모론의 공포는 그가 운영하는 블로그를 통해 원인불명의 전염만큼이나 빠르게 세계로 퍼져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