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rnard O'Reilly

참여 작품

업그레이드
Sound Effects Editor
미술 경매 회사의 인턴 아나는 막판에 상사와의 출장 동행이 결정되어 런던으로 향하려던 차 일등석으로 비행기표를 업그레이드 받는다. 편안한 일등석 좌석에 자리를 잡던 아나는 잘생기고 부유한 윌리엄을 만난 뒤 자신의 환상을 조금 더 즐겨 보기로 한다.
엔카운터
Sound Effects Editor
우주의 유성이 지구로 떨어진 어느 날, 정신을 조종하는 외계 기생충이 지구에 퍼지기 시작한다. 외계 기생충에 관한 일급 기밀 정보를 입수한 해병 특수대원 말릭은 두 아들 제이와 보비를 구하기 위해 2년 만에 피야의 집으로 향한다. 말릭은 차고에 전처 피야와 딜런을 묶어 놓고 10살 제이, 8살 보비와 함께 치료제가 개발 중인 네바다의 그룸 레이크 기지로 출발한다. 얼마 후 웨스트 보안관이 말릭을 검문하고, 보안관의 눈에서 기생충을 본 말릭은 그를 쓰러뜨리고 달아난다. 말릭은 지구를 침공한 외계 미생물이 인류의 반을 점령했다고 제이와 보비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가석방 담당자 해티에게 전화해서 차고에 있는 피야를 도와달라고 부탁한다. 해티는 아동 유괴 전담 FBI 특수 요원 셰퍼드와 랜스에게 말릭이 상관을 구타하고 2년 동안 수감되어 있었다는 사실을 진술한다. 말릭에게 1만 달러의 현상금이 내걸리고 셰퍼드와 랜스는 제이와 보비의 구출 작전을 시작하는데...
프라이빗 워
Sound Designer
10만 명의 사망자와 100만 명의 난민 발생, 자살폭탄테러와 암살, 납치와 인간방패까지 세계에서 가장 잔혹한 스리랑카 내전. 종군 기자 마리 콜빈(로자먼드 파이크)은 위험을 무릅쓰고 현장을 취재하던 도중 그녀를 향해 날아든 수류탄 파편에 왼쪽 눈을 잃는다. 극심한 트라우마에도 불구하고, 전쟁의 민낯을 전 세계에 알리겠다는 신념 하나로 그녀는 또다시 내전이 지속되고 있는 시링라로 향한다. 한편, 현장을 취재 중인 기자들 사이에서는 그들을 타겟으로 하는 공격이 시작되었다는 소문이 돌고, 프레스센터를 향한 폭격까지 발생하는데… 끝까지 눈을 감지 않았던 충격적 진실이 지금 펼쳐진다!
서프러제트
Sound Effects Editor
1912년 영국에서는 여성들에게 투표권을 보장하라고 외치는 여성 참정권 운동가들의 목소리가 거세지고 있었다. 그들의 구심점인 여성사회정치동맹(WSPU)은 런던에 위치해 있었다. 세탁공장 노동자인 모드 와츠(캐리 멀리건)는 한 남자의 아내, 한 아이의 엄마로서의 자신의 삶을 의심해본 적 없는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여성 투표권을 주장하며 거리에서 투쟁하는 서프러제트 무리를 목격한 그날도 그들이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을 거라 생각했던 그녀. 하지만 여성이라는 이름 앞에 무너져버린 정의와 인권 유린의 세태에 분노하게 되고 부당함에 맞서기 위해 거리로 발걸음을 옮기게 되는데...
얼터
Supervising Sound Editor
A young family find themselves in serious danger when they move to an isolated haunted house in the Yorkshire Moors.
71: 벨파스트의 눈물
Sound Effects Editor
1971년 북아일랜드, 어린 동생의 부양을 위해 군대에 지원하게 된 게리 후크. 그는 국내 분쟁 지역의 시위대 진압을 위해 벨파스트로 파병된다. 정부 경찰의 폭력적인 진압과 과격한 구교도의 데모의 혼란 속, 게리 후크는 동료와 적대적인 세력이 가득한 지역 속에 고립되게 되고, 급기야 함께 낙오된 동료는 북아일랜드 독립을 추진하는 급진 무장파에 죽임을 당한다. 총알이 빗발치는 벨파스트, 그는 무사히 살아남아 돌아갈 수 있을 것인가…
미스터 빈의 홀리데이
Supervising Sound Editor
평범한 일상도 비범한 사고현장으로 뒤바꾸는 천부적 재능의 소유자 미스터 빈! 그가 올 여름, 일상에서 벗어나 멋진 휴가를 떠나는 행운의 주인공이 된다. 런던의 한 교회 추첨 행사에서 칸느 여행권과 최고급 캠코더를 얻은 것! 미스터 빈은 설레는 가슴을 부여잡고 칸느로 향한다. 그러나…미스터 빈은 파리에 도착한 순간부터 상상을 초월하는 엄청난 사건사고를 일으키는데… 과연, 미스터 빈은 무사히 칸느에 도착할 수 있을까?
이블 에이리언
ADR & Dubbing
영국 웨일스 북부 해안의 외딴 섬, 스캘럼 섬에 있는 불가사의한 환상 열석(stone circle) ‘악마의 이빨’ 근처. 이 섬의 소유자인 윌리엄스 집안의 딸, 캣은 이곳에서 남자친구와 섹스를 하다 외계인에게 납치를 당한다. 외계인들은 캣의 자궁 속에 강제로 외계인 갓난아기를 집어넣고 남자친구는 잔인하게 죽인다. 이 사건이 언론에 알려지자, 낮은 시청률로 고전하고 있는 불가사의한 사건사고 보도 프로그램 ‘기묘한 세상’의 사회자 미셸 폭스는 특종을 건지기 위해 촬영기사 릭키와 음향기사 잭, UFO 마니아 게빈을 대동해 섬으로 취재를 떠난다. 하지만 게빈을 제외한 미셸과 그 일행은 자극적인 영상을 확보하는 데 급급할 뿐 캣의 이야기를 믿지 않는다. 그러는 사이, 캣의 뱃속에 있던 외계인 아기는 캣의 몸속에서 자라나 캣을 잠식해 버리고 다른 외계인 동료들과 함께 취재팀과 캣의 오빠들을 공격하기 시작하고...
다크
Sound Effects Editor
뉴욕에 살고있던 아델은 가족 간의 화해를 위해 어린 딸 사라와 함께 웨일즈로 떠난다. 그곳엔 사이가 틀어져 별거 상태에 있는 남편 제임스가 척박한 절벽 위 오래 된 농장 집에서 새로운 삶을 일구며 살고 있다. 하지만 바닷가의 높은 절벽이 아름다운 웨일즈에 도착하자마자 아델은 끔직한 일을 당하고 만다. 사랑하는 딸 사라와 함께 절벽을 산책 중 사라가 갑자기 사라져 버린 것이다. (OCN)
화이트 노이즈
Supervising Sound Editor
사랑하는 아내, 안나를 잃은 존(마이클 키튼 분)은 어느날, 죽은 아내의 목소리가 라디오와 자동 응답기를 통해 들려오자 혼란에 빠진다. 이에 앞서 레이몬드라는 남자가 존을 찾아와 자신도 안나로부터 메시지를 들었다고 했지만 절대로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그를 돌려 보낸다. 그러나 존은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레이몬드를 찾아가게 되는데 거기서 비슷한 처지의 사라(데보라 카라 웅거 분)를 만나고 그들은 죽은 이들과의 접촉을 이어나가게 된다. 그러다 레이몬드가 죽고 사라와 존은 우연찮게 새로운 사실을 발견하게 되는데 레이몬드를 방문했던 명단에 있는 사람들이 존의 모니터에 모습을 보이곤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는 것이었다. 존의 모니터에 '가서 그들을 도와 주라'는 메시지가 나타난다. 그러자 존은 이렇게 계속되는 삶과 죽음의 갈림길에서 혼돈에 빠지게 되는데.
Carla
Sound Editor
The meeting of the quiet Helen North and the charismatic Carla on a beautiful Greek island leads to tragic consequences.
성 안에 갇힌 사랑
Supervising Sound Editor
유명한 베스트셀러 작가 제임스 모트메인은 아내와의 사고가 있은 후 더 이상 작품을 쓰지 못하게 된다. 장녀인 로즈와 차녀인 카산드라, 막둥이 토마스는 아빠가 걸작을 써내기만 기다리지만 그 와중에 친어머니는 죽고 제임스는 토파즈란 여자를 아이들의 새엄마로 맞아들인다. 가난에 지친 장녀 로즈는 차라리 거리로 나가 몸이라도 팔겠다고 하고 조숙한 카산드라는 항상 언니를 진정시키기에 바쁘다. 그러던 어느 날 제임스 가족이 사는 성을 상속받은 사이먼과 닐 형제가 찾아오고 로즈는 장남인 사이먼과 결혼해 가난에서 벗어나겠다고 다짐한다. 소원대로 사이먼의 마음을 얻게 된 로즈는 런던에서의 화려한 결혼식을 준비하고 카산드라는 언니의 소원이 이뤄져 기쁘면서도 왠지 모르게 섭섭한 마음이 든다. 잠시 일을 보러 혼자 성에 내려온 사이먼은 카산드라와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그녀에게 키스를 하는데...
Mr In-Between
Supervising Sound Editor
A terrifying love triangle. An original twist on a story of divided loyalties, the perils of love and ultimate death. A haunting tale set in a London at times beautiful and ugly, but always captivating. A story that plays with the shadows and light of an underworld occupied by the fascinating and terrible.
Stiff Upper Lips
Foley Editor
Stiff Upper Lips is a broad parody of British period films, especially the lavish Merchant-Ivory productions of the 'eighties and early 'nineties. Although it specifically targets A Room with a View, Chariots of Fire, Maurice, A Passage to India, and many other films, in a more general way Stiff Upper Lips satirises popular perceptions of certain Edwardian traits: propriety, sexual repression, xenophobia, and class snobb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