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 Fredburg

참여 작품

폰 부스
Special Effects Coordinator
뉴욕의 잘 나가는 미디어 에이전트 스투 세퍼드(콜린 파렐). 어느날 공중전화 박스에서 통화를 마치고 돌아서는 그의 뒤에서 벨 울리는 소리가 들린다. 무심코 수화기를 든 순간 전화선 저편에서 "전화를 끊으면 네 목숨도 끊긴다"는 저음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스투는 정신병자의 장난 전화려니 생각하고 전화를 끊으려고 하지만 전화선 저편의 남자와 얘기할수록 자신이 뭔가 심상치 않은 함정에 빠졌음을 직감적으로 깨닫게 된다. 이윽고 전화박스에서 나오라며 자신에게 시비를 걸던 남자가 저격수의 총에 죽고, 이를 본 스투는 극한의 공포에 사로잡히게 된다.
다크 엔젤
Special Effects Coordinator
훈장까지 수상한 경력이 있는 소신파 베테랑 강력계 형사 존 홉스(덴젤 워싱턴)와 그의 파트너 조 네시는 흉악한 연쇄살인범 리즈를 검거하고 그의 사형 집행 현장에 증인으로 입회한다. 리즈의 사형 집행 후 그의 독특한 범행 방법과 유사한 모방 범죄가 연이어 일어난다. 홉스 형사의 상관인 스탠턴 반장(도널드 서덜랜드)은 유사한 범죄들이 경찰 내부의 범행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한다. 경찰의 조사가 계속되면서 홉스가 범죄에 연루된 것처럼 보이는 증거들이 하나 둘씩 나타난다. 홉스 형사는 대학의 신학교수에게 도움을 청하고 그녀는 이 사건이 초자연적인 힘에 의해 발생한 것임을 가르쳐 준다.
악의 꽃
Special Effects Coordinator
1957년, 헤일리 마을의 부호인 로이드 애봇에겐 아름다운 세 딸이 있었다. 얌전하고 순종형인 맏딸 앨리스와 자유분방한 둘째 엘리노어 그리고 선머슴 같은 막내 파멜라. 이 세 딸들의 생일이 되면 애봇가에는 성대한 파티가 열리는데, 그 파티에 참석하는 것은 마을 청년들에게 꿈같은 일이다. 한편, 홀트 가문의 두 형제 제이시와 더그는 교사인 홀어머니 헬렌과 궁핍하게 살고 있다. 그러던 중, 제이시는 어머니 헬렌이 로이드 애봇과 불륜관계라는 마을의 소문을 믿고 복수를 결심한다.
아미티빌 3
Special Effects
존(John Baxter: 토니 로버츠 분)은 소설가이지만 생계를 위해 각종 심령 단체의 사기극을 고발하는 폭로 잡지에서 일한다. 어느날 아미티빌의 주택에서 사기극을 취재하던 존은 집주인 샌더스가 집을 처리 못해 고민증인걸 알고 헐값에 사들인다. 그 집은 이전에 일가족이 죽은 흉가이기 때문에 사려는 사람이 없었고, 마침 아내 낸시(Nancy Baxter: 테스 하퍼 분)와 이혼하여 갈 곳이없던 존으로서는 안성맞춤이었던 것. 그러나 집 계약을 하려던 샌더스가 의문의 죽음을 당하고, 갈은 잡지사 동료 멜라니(Melanie: 캔디 클락 분)도 그집에서 공포이 경험을 한다. 그 집에서 찍은 사진을 분석하던 멜라니는 놀라운 발견을 하고 그걸 가지고 가는 도중 차에 화재가 나 숨진다. 그러나 초자연적 현상을 믿지 않는 존은 계속 아미티빌에 산다. 존과 이혼한 낸시는 딸 수잔(Susan Baxter: 로리 로린 분)이 아빠 집에 가는 걸 불길하게 느껴 금한다. 그러나 친구들의 성화에 못이겨 수잔은 아미티빌에 가고 거기서 보트를 타다가 익사한다. 이때 딸 수잔의 유령을 집안에서 본 낸시는 수잔이 죽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존은 그런 낸시 때문에 초자연현상 전문가인 엘리웃을 찾아, 그집에 대한 과학적 조사를 제안받는다. 여러 장비를 통해 조사하던 중, 수잔의 목소리가 들리면서 낸시는 이상한 형체를 따라서 지하실의 우물로 걸어간다. 그리고 우물 속에서 나타난 불을 뿜는 괴물에 의해 엘리웃이 빨려들어간다. 그리고 집은 온도가 급격히 떨어지면서 물건들이 혼자 날아다닌다. 낸시와 짐은 겨우 집에서 빠져나오고 집은 폭발되어 무너진다. 그리고 지하실의 우물은 불이 붙으면서 이상한 물체가 어디론가 날아간다.
Fast Friends
Special Effects Coordinator
A young divorcee struggles to provide for her young son and make a new life for herself in the backstage jungle of a TV talk show, becoming fast friends with its head writer whose job it is to see that its host, a woman-chasing egomaniac, stays at the top of the rat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