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nihiro Kawashima

Kunihiro Kawashima

프로필 사진

Kunihiro Kawashima

참여 작품

가로 : 신의 어금니
Boel
막막하고 바람이 불어대는 마계의 땅 끝. 은발의 남자가 썩은 대수에 책형을 당해있었다. 남자의 이름은 진가. 심장을 황금의 검으로 찔려있다. 징가에겐 단 하나의 기억밖엔 없었다. 그것은 몸을 찌른 황금기사 가로, 도우가이 류우가의 꿰뚫을 것만 같았던 눈... 황금의 검에 찔려 가슴에 뚫린 바람구멍이 봉인된 기억의 문을 연다. 새로운 숙적 마계기사 코오키가 진가를 완전히 매장시키기위해서 마계법사 나츠키를 동반하여 마계로 내려온 순간 아귀 아수라가 진가의 귓가에 속삭인다.
데드맨 인페르노
Joe
보스 대신에 총알을 맞고 10년 형을 받은 무나가타파의 부하 타케시가 출소하는 날, 그의 딸은 친구와 제니섬에 놀러간다. 하지만 섬에는 곧 좀비 바이러스가 퍼지고, 갓 출소한 아버지는 딸을 구해야 한다. [제 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Mistaken
Kawashima senses a strange presence inside his apartment, and sets up security cameras in an attempt to find out what that is. Then the doorbell rings, and a succession of other bizarre phenomena send him into a state of pa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