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aaki Yamashita

참여 작품

루팡 3세 미네 후지코의 거짓말
Key Animation
루팡 3세 애니메이션 LUPIN THE ⅢRD 시리즈의 '코이케 타케시' 팀이 맡아 제작하는 LUPIN the Third 시리즈의 네번째 작품으로 2019년 5월 31일(금)에 신주쿠 발트9 등의 극장에서 상영이 결정되었다. 이번 작품에서 루팡은 재킷을 입지 않고 검정색 셔츠와 빨간 넥타이를 차고 나온다. 지겐 역시 얇은 캐주얼 정장에 분홍색 티를 입고 등장. 미네 후지코가 중심이 되는 내용이며, 루팡과 지겐 다이스케는 조연 비중으로 나오고, 고에몽과 제니가타 경부는 나오지 않는다. 전작에 악역이었던 야엘 오쿠자키, 호크가 다시금 등장하여 킬러 양성소가 있다는 떡밥을 던져주었다.
작은 영웅: 게와 달걀과 투명인간
Key Animation
아버지를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게 형제. 달걀 알레르기 때문에 과자 하나 맘 편히 못 먹는 소년. 이 세상에 있으나 보이지 않는 남자. 작지만 큰 영웅들이 찾아온다.
미래의 미라이
Layout Supervisor
엄마와 아빠, 그리고 사랑스러운 강아지 ‘윳코’, 너무너무 좋아하는 기차 장난감들이 있는 나만을 위한 놀이방과 작은 정원. 세상 행복한 삶을 살고 있던 네 살 ‘쿤’에게, 첫 눈이 오던 날 동생 ‘미라이’가 찾아온다! 여동생과의 첫 만남, 신비로운 순간도 잠시… 부모님의 관심은 온통 ‘미라이’에게 향하고, ‘쿤’은 인생 최초 위기감(!)과 설움을 느끼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쿤’에게 미래에서 온 소녀 ‘미라이’가 찾아오게 되는데! ‘쿤’의 작은 정원에서 아주 특별한 여행이 시작된다!
이별의 아침에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
Key Animation
10대 중반에 외모의 성장이 멈추고 수백년을 사는 장수 민족 이올프는 인간이 사는 마을에서 멀리 떨어져 조용히 살고 있었다. 하지만 그들의 온화한 일상은 장수의 피를 요구하는 메자테 군에 의해 파괴된다. 모든 것을 잃고 외톨이가 된 이올프의 소녀 마키아는 숲을 방황하던 중 부모를 잃은 아기를 운명적으로 만나 그를 키워 나가기로 결심한다.
메리와 마녀의 꽃
Key Animation
도시에서 시골 친척집으로 이사온 후 지루한 일상을 보내던 소녀 메리는 어느 날, 길 잃은 고양이를 따라갔다가 신비로운 숲을 발견한다. 그 곳에서 7년에 한 번 밖에 피지 않는 비밀스러운 마녀의 꽃 '야간비행'과 마법으로 봉인된 낡은 빗자루를 발견하는 메리. '야간비행'을 통해 메리는 마법의 힘을 얻고, 낯선 마법세계에 도착한다. 그러나 마녀의 꽃 '야간비행'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면서 메리는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평범한 소녀 메리의 환상적인 모험 가슴 뛰는 마법이 시작된다!
루팡 3세 피보라의 이시카와 고에몬
Key Animation
전작의 '코이케 타케시' 팀이 맡아 제작하는 LUPIN the Third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으로 2017년 2월 4일(토)에 신주쿠 발트9에서 상영이 결정되었다. 루팡의 자켓은 검은색. 크루즈선에서 열리는 거대 도박판을 주선하는 야쿠자 '이나니와파(稲庭組)'의 보스 경호역을 맡게 된 고에몽, 그리고 금고를 털어 도주하려는 루팡 일당. 하지만 도박 크루즈선은 '호크'라 불리는 정체불명의 살인청부업자의 습격으로 대화재가 일어난다. 조직 내에서 자신의 실력을 보이기 위해 호크와 대결을 펼친 고에몽이지만 호크는 루팡 일당을 타겟으로 쫓는데다 고에몽을 손쉽게 상대할 정도의 초인적인 인물. 결국 조직에서도 배반자로 찍혀 호크를 찾아나서는 고에몽과 호크에게 쫓기는 루팡 일당의 이야기.
괴물의 아이
Animation Director
괴물의 손에 길러진 인간 소년 X 인간을 제자로 삼은 괴물 너무도 달랐던 그들이 만들어가는 하나의 세상! 갈 곳을 잃고 시부야의 뒷골목을 배회하던 9살 소년 ‘렌’은 인간 세계로 나온 괴물 ‘쿠마테츠’와 마주치게 되고, 그를 쫓다 우연히 괴물의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된다. ‘쿠마테츠’에게 ‘큐타’라는 새로운 이름을 얻게 된 소년은 그의 스승을 자처한 ‘쿠마테츠’와 함께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지만 너무도 다른 그들은 사사건건 부딪힌다. 함께하는 시간이 쌓여갈수록 둘은 서로를 진심으로 아끼며 변해가고, 진정한 가족의 정을 나누게 된다. 하지만 어느 새 훌쩍 커버린 ‘큐타’가 인간 세계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사건들이 벌어지기 시작하는데……
추억의 마니
Key Animation
12살 소녀 안나는 요양차 방문한 바닷가 마을에서 어디서 본 듯한 낡은 저택을 발견한다. 아무도 살지 않는 듯 보이는 그 곳에서 안나는 금발의 아름다운 소녀 마니를 만나게 된다. 안나는 마니의 초대로 저택의 파티에 참가하지만 신기하게도 다음날 낮에 찾아간 저택은 아무도 살지 않은 폐가가 되어 있다. 그 이후로도 안나와 마니는 함께 시간을 보내지만 알 수 없는 일들이 자꾸 일어난다. 갑자기 마니는 사라져 버리고 낡은 저택에 새롭게 이사온 소녀 사야카는 자신의 방에서 우연히 마니의 일기장을 찾게 된다. 안나와 사야카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놀라운 이야기를 발견하게 되는데...
붓다: 위대한 여정
Key Animation
2,500년 전 인도, 코살라국과 마가다국은 갠지스강의 지배권을 놓고 전쟁 중이었고, 히말라야 기슭의 조그만 왕국인 샤카국 역시 코살라국의 계속된 공격을 받는다. 전쟁에 말려든 사람들은 고통 속에서 샤카국을 구원할 후계자의 탄생을 갈망했고 그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기라도 하듯 새로운 왕위를 이을 왕자가 태어난다. 지상의 모든 생명체로부터 축복을 받으며 태어나, 「세상의 왕이 될 것이다」라는 예언을 받은 그의 이름은 싯다르타. 사람들의 고통과 죽음에 대해 번민하는 청년으로 성장한 싯다르타는 무엇 하나 부족할 것 없는 자신의 신분을 버리고 자신을 번민하게 하는 것들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멀고 먼 여행을 떠나는데...
드래곤볼 Z - 신들의 전쟁
Key Animation
프리더, 셀, 그리고 마인부우와의 대결에서 모두 승리한 손오공 일행덕분에 지구엔 평화가 찾아왔다. 하지만 몇 년 후, 머나먼 우주 저편에서 '파괴'를 관장하는 전 우주 최강의 존재 파괴신 비루스가 39년 만에 잠에서 깨어나게 되고, 또 다시 심상치 않은 기운이 감돈다. 비루스는 부르마의 생일을 맞아 모처럼 한자리에 모인 손오공 일행을 찾아가 전설의 전사 초사이야인 갓을 내놓지 않으면 지구를 파괴시켜 버린다고 위협한다. 손오반, 베지터를 비롯해 모두 비루스의 압도적인 파워에 속수무책으로 패배하는 가운데, 초사이야인 갓으로 변신에 성공한 오공은 지구의 운명을 건 최후의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원피스 필름 Z
Key Animation
해적 말살!신세계 대 붕괴?! 모두의 운명을 건 마지막 전투가 펼쳐진다! 모든 해적 말살이 정의라고 믿는 전 해군대장 ‘제트’. 그는 부하인 아인, 빈즈와 함께 ‘NEO 해군’을 이끌며 막강한 고대 무기에 필적한다고 알려진, 거대한 에너지를 담고있는 광물 ‘다이나스톤’을 강탈한다. 그리고 신세계의 바다 전체를 불태워 없애려는 계획을 실행에 옮기는 제트! 한편 신세계의 바다를 순항 중이던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은 ‘노란 원숭이’ 보르살리노와의 혈투 끝에 정신을 잃고 표류하던 제트를 발견하고 구해준다. 하지만 의식이 돌아온 제트는 루피 일행이 해적이라는 걸 안 순간 다짜고짜 루피 일행에게 어마어마한 공격을 퍼붓기 시작하는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 그리고 신세계! 해적왕을 꿈꾸는 루피와 최강의 상대 제트와의 거대한 대결이 마침내 시작된다!
늑대아이
Animation Director
평범한 여대생 하나는 강의실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그에게 반하게 되고, 곧 사랑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그는 평범한 사람이 아닌 늑대인간이었다. 늑대인간과의 동화 같은 사랑 후에 남은 것은 두 아이뿐. 눈 내리는 날에 태어난 누이 유키, 비 내리는 날 태어난 동생 아메. 두 아이에게는 커다란 비밀이 있는데, 바로 흥분하면 귀가 쫑긋, 꼬리가 쏘옥 나오는 늑대아이라는 것. 남들과 조금 다른 육아, 남들과 살짝 다른 고민을 하며 신비로운 운명을 살아가는 남매와 특별한 두 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반딧불 언덕에서
Layout Supervisor
One year ago, Yūta lost his father from a car accident. Now in the 6th grade, Yūta goes to catch a beetle at a dam on a deep mountain. Yūta often went there with his father. There, Yūta meets a strange old man. Due to heavy rain, Yūta slips and falls down a bridge. He becomes unconscious. When Yūta awakes, he sees a child, Saeko, in front of him. Saeko takes Yūta to a village that looks like something that existed 30 years ago. Yūta has the feeling that he went into the past. He also meets Kenzō, who is the same age as Yūta. They promise to go catch a bug the following day. Saeko then takes Yūta to an old house. An old woman there treats Yūta like a cousin. Yūta doesn't know what is going on. At night, the strange old man he met earlier appears and tells Yūta that he will belong to this time period for a month. A precious summer vacation for Yūta begins.
스카이 크롤러
Key Animation
몇 번의 커다란 전쟁을 치르고 평화를 찾은 가까운 미래 세계. 인간들은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전쟁을 쇼로 만들어 벌인다. 그리고 그 대리전을 펼치는 두 회사 로스톡과 라우테른이 있다. 유럽 전선의 기지 우리스로 배속되어 온 전투 파일럿 간나미 유이치. 로스톡 소속의 그에게 이전의 기억이란 없다. 그가 유일하게 알고 있는 것은 자신이 키르도레라는 것과 전투기 조정법 뿐이다. 그런 유이치를 맞이한 기지의 여사령관 구사나기 스이토는 의미심장한 눈길로 그를 쫓고, 계속되는 전투는 로스톡의 승리로 이어진다. 결국 라우테른은 티쳐라 불리우는 강력한 에이스 파일럿을 전투에 투입시키는데…
원피스 극장판: 에피소드 오브 쵸파 + 겨울에 피는 기적의 벚꽃
Key Animation
그랜드 라인을 돌파한 써니호에 탄 루피 일행은 갑작스레 원인불명의 고열로 쓰러진 나미를 위해 의사를 찾아간다. 다행스럽게 그들이 도착한 곳은 의료대국으로 알려진 "겨울섬 드럼왕국"이었다. 먼저 호위대장 달튼에게 의사를 소개해 달라고 부탁하지만, 이 나라에는 의사가 눈에 갇힌 산꼭대기 성에 사는 마녀 닥터 구레하 한 명뿐이라고 한다. 루피와 상디는 나미를 데리고 닥터 구레하를 만나러 눈이 쌓인 산꼭대기 성으로 향하는데..
철콘 근크리트
Key Animation
홈리스와 야쿠자들이 모여 사는 '지옥의 거리' 다카라쵸. 그곳에는 서로를 의지하며 자유롭게 살아가는 두 고아소년 쿠로와 시로가 살고 있다. '고양이'라는 별명의 그들은 다카라쵸에서 아무도 손대지 못하는 '악동'으로 유명한 문제아들. 하지만 그들의 터전 다카라쵸에도 어둠의 그림자가 다가오기 시작한다. 테마파크 사업을 통해 떼돈을 벌어 마을을 삼키려는 야쿠자와 외부세력의 검은 음모가 시작된 것. 결국 쿠로와 시로는 자신의 마을을 지키기 위해 행동에 나서고, 이제 그들과의 숨막히는 전쟁이 시작된다! 『핑퐁』의 마츠모토 타이요(Matsumoto Taiyo)의 원작 만화를 (Animatrix)의 프로듀서 마이클 아리아스가 영화화한 작품. 의 니노미야 카즈나리(Ninomiya Kazunari)와 , 의 아오이 유우(Aoi Yu)가 목소리 출연하였다. 하늘을 날아다니며 사는 구로와 시로. 그들이 살고 있는 조용한 마을 ‘다카라마치’가 야쿠자의 폭력과 범죄로 물들면서 그들의 운명도 변하기 시작한다.
시간을 달리는 소녀
Key Animation
평범한 고등학생인 콘노 마코토는 어떤 사고를 계기로 시간을 이동하는 능력을 얻게 된다. 이모 요시야마 카즈코에게 상담을 해 본 결과, 그것은 타임 리프라 불리는 능력으로 또래의 여자아이들에게 자주 있는 일이라고 아무렇지도 않게 말하는 것. 원하는 시간으로 돌아가 원하는 것은 모두 할 수 있게 된 마코토는 세상이 자기 것이 된 듯한 기분에 빠진다. 그러나 머지 않아 친구인 마미야 치아키와 츠다 코스케와의 관계에 미묘한 변화가 생긴다. 치아키로부터 생각지도 못한 고백을 받게 된 마코토는 당황한 나머지 타임 리프 능력을 이용해 그 고백을 없었던 것으로 만들어 버리는데...
도라에몽: 진구의 공룡대탐험
Key Animation
친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우여곡절 끝에 공룡알 화석을 찾아낸 진구. 타임보자기를 이용해 부화를 성공시킨 진구는 공룡에게 `피스케`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몰래 키우지만 거대하게 커져버린 `피스케`를 공룡의 시대로 다시 돌려보내기로 결심한다. 타임머신을 타고 1억년 전 백악기로 돌아간 도라에몽과 친구들. 하지만 피스케를 노리는 검은 마스크맨의 방해로 다시 돌아오지 못할 위기 상황에 처하는데...
극장판 금색의 갓슈벨!! 메카발칸의 역습
Key Animation
여름학교에 가기로 한 중학생 타카미네 키요마로가 늦잠을 자 지각할 뻔한 아침. 키요마로는 자신과 함께 여름학교에 가겠다며 떼를 쓰는 파트너이자 어린 마물인 갓슈벨를 떼어놓고 버스에 탑승하려는 그 때 갑자기 수수께끼의 로봇에게 납치된다. 알고보니 그것은 미래에서 온 마물 과학자 Dr.M이 보낸 데스로봇이었는데...
강철의 연금술사 - 샴발라를 정복한 자
Key Animation
1920년 독일로 떨어진 에드워드는 연금술을 사용할 수 없게 되어, 로켓등의 기계문맹에 관심을 가지된다. 그런데 이곳(현실세계)에서 전설에 등장하는 샴발라라고 불리는 에드의 세계로 가기 위한 음모가 꾸며진다. 여러가지 우여곡절끝에 결국 에드는 아보지 호엔 함임을 연성하고 알은 살아남은 호문크루스인 롸스와 그라토니를 연성하여 문을 열게되는데...
원피스 극장판 : 오마츠리 남작과 비밀의 섬
Animation Director
바다에 떠 있는 유리병 속에 꽃과 보석상자 등이 잔뜩 그려진 오마츠리섬의 지도와 ‘당신은 그랜드 라인을 항해하는 1억 명 중에서 뽑힌 행운의 해적입니다!’라는 편지가 함께 들어 있는 것을 발견한 밀짚모자 해적단. 당연히 오마츠리섬으로 방향을 틀고 그곳으로 향하는데 루피 일행이 도착한 오마츠리섬은 너무나도 평범한 섬이다. 루피 일행의 앞에 갑자기 등에 꽃을 피우고 있는 오마츠리 남작이 나타난다. 지옥의 시련을 견디면 보물을 주겠다고 제안하는 남작의 말에 루피는 선선히 수락하지만 기장천외한 캐릭터들의 이상한 공격으로 밀짚모자 해적단 일행들이 하나씩 사라지는 최악의 상황 속에 빠져들게 된다.
원피스 극장판 : 오마츠리 남작과 비밀의 섬
Character Designer
바다에 떠 있는 유리병 속에 꽃과 보석상자 등이 잔뜩 그려진 오마츠리섬의 지도와 ‘당신은 그랜드 라인을 항해하는 1억 명 중에서 뽑힌 행운의 해적입니다!’라는 편지가 함께 들어 있는 것을 발견한 밀짚모자 해적단. 당연히 오마츠리섬으로 방향을 틀고 그곳으로 향하는데 루피 일행이 도착한 오마츠리섬은 너무나도 평범한 섬이다. 루피 일행의 앞에 갑자기 등에 꽃을 피우고 있는 오마츠리 남작이 나타난다. 지옥의 시련을 견디면 보물을 주겠다고 제안하는 남작의 말에 루피는 선선히 수락하지만 기장천외한 캐릭터들의 이상한 공격으로 밀짚모자 해적단 일행들이 하나씩 사라지는 최악의 상황 속에 빠져들게 된다.
스팀보이
Key Animation
19세기 중반, 세계 최초의 만국 박람회를 목전으로 둔 영국, 사람들은 새로운 발명의 기대에 가슴을 부풀이고 있었다. 연구를 위해 도미중인 발명가 아버지 에디와 조부 로이드의 귀가를 기다리는 소년 레이 또한 발명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사내 아이다. 그런 어느 날 레이의 앞에 수수께끼의 금속 볼이 전달된다. 조부 로이드로부터 배달 된 것이었다. 때마침 아버지와 조부를 미국에 부른 오하라 재단의 사람이라 칭하는 남자들이 나타나 그 볼을 빼앗으려고 한다. 레이는 자신이 만든 외바퀴 증기차를 차고 도망치려 하지만, 증기톱니바퀴 열차로 추격해 온 남자들에게 잡혀 만국 박람회의 파빌리온에 갇혀 버린다. 그곳에서 레이는 미국에 있어야 할 아버지 에디와 재회하고 금속볼의 비밀을 알게 된다. 초고압의 증기를 고밀도에 봉인하여 담은 구체. 그것은 인류의 역사를 바꿀 수 있을 정도의 위력을 지닌 경이의 발명품 스팀볼 이었던 것이다! 재단은 그 힘을 무기화하여 온 세상에 팔려 하고 있었던 것. 레이와 재단의 볼을 둘러싼 분쟁은 이윽고 영군군까지 출동하게 하면서 큰 소란을 불러 일으킨다. 그 소동 중에 스팀볼에 얽힌 새로운 비밀이 밝혀지는데. 과연 이 신비에 싸인 스팀볼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가져오는 꿈의 힘인가, 혹은.. 악마의 발명 인가?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
Key Animation
까칠한 아저씨 긴과 여자를 꿈꾸는 남자 하나, 십대 가출 소녀 미유키는 하루하루 대충~살아가는 홈리스들. 흰 눈이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에도 언제나처럼 쓰레기를 뒤지던 그들은 버려진 아기 ‘키요코’를 발견하게 된다. 키요코가 하늘이 보내준 천사라 생각한 홈리스 트리오는 아기천사에게 따뜻한 집을 찾아주겠다는 불타는 사명감으로 길을 나서는데...
인터스텔라 5555
Key Animation
대사가 전혀 없는 뮤직 애니메이션. 악의 무리에 의해 납치되어 온 다른 은하계의 4명은 지구에서 최고의 밴드가 된다. 다프트 펑크의 음악과 레이지 마츠모토의 디자인이 만나 만들어진 뮤지컬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Key Animation
평범한 열 살 짜리 소녀 치히로 식구는 이사 가던 중 길을 잘못 들어 낡은 터널을 지나가게 된다. 터널 저편엔 폐허가 된 놀이공원이 있었고 그곳엔 이상한 기운이 흘렀다. 인기척 하나 없는 이 마을의 낯선 분위기에 불길한 기운을 느낀 치히로는 부모님에게 돌아가자고 조르지만 부모님은 호기심에 들떠 마을 곳곳을 돌아다니기 시작한다. 어느 음식점에 도착한 치히로의 부모님은 그 곳에 차려진 음식들을 보고 즐거워하며 허겁지겁 먹어대다가 돼지로 변해버린다. 겁에 질려 당황하는 치히로에게 낯선 소년 하쿠가 나타나 빨리 이곳을 나가라고 소리치는데...
디지몬 어드벤처: 우리들의 워 게임!
Animation Director
디지털 월드의 모험으로부터 반 년 후. 인터넷 상에는 전 세계의 디지털 데이터를 먹고 성장하는 흉악한 디지몬 쿠라몬이 탄생한다. 쿠라몬은 디아블로몬으로 진화해 지구를 멸망시킬 수 있을 정도의 파급력을 지닌 핵미사일을 발사시키는데… 일촉즉발의 상황, 아이들과 디지몬들은 힘을 합쳐 세상을 구해내야만 한다!
디지몬 어드벤처: 운명적 만남
Animation Director
Two children receive a strange egg that hatches into their very first Digimon, leading to the night that would change their lives forever.
퍼펙트 블루
Key Animation
아이돌 소녀 그룹인 Charm의 리더인 미마는 본격적인 연기를 시작하기 위해 아이돌의 그늘을 벗어나려고 하지만,첫 출연작부터 난관에 부딪힌다. 누드 등을 통한 과격적인 홍보로 그녀를 더욱 알리려는 소속사 대표와 미마를 지켜주려고 노력하는 그녀의 담당 매니저의 갈등. 그리고 아직까지도 아이돌로서의 그녀를 그리워하는 팬들. 그 모든 것의 중심에 선 미마는 비록 대사는 한마디에 불과한 단역이지만 그래도 주어진 역할에 충실히 하기 위해 노력한다. 드라마에서 광기어린 살인을 저지르고 다니는 소녀 역할을 맡은 미마는 현실과 허구의 경계선에서 자신을 쫓아다니던 스토커를 해친다. 그러나 그 일 역시 사실인지 허구인지는 불분명하다. 이제 미마의 눈에는 또 다른 미마가 보이기 시작한다. 아이돌 시절 그대로의 모습으로 미마의 눈 앞에 나타난 또 다른 미마는 그녀에게 과거 인기 스타로의 회귀를 강요한다. 니가 나고, 내가 너야. 라고 말하는 또 다른 자아 앞에서 미마는 혼란에 빠진다. 그러던 중, 미마의 주변을 둘러싼 사람들이 하나 둘 살해당하고 범인을 알 수 없는 상황에서 극도의 불안감을 느끼는 미마는 누군가 끊임없이 자신을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느끼는데...
큐티하니 플래쉬 극장판
Key Animation
시리즈 최초의 극장판
지옥선생 누베 오전 0시 누베 죽다!!
Key Animation
누베 선생의 반에 온 전학생 준. 친구가 없어 외로운 준은 거울 속의 광대가 준 가면을 쓰고 예언을 하여 일약 반의 인기인이 된다. 하지만, 그 기분나쁜 예언 덕분에 반대로 준은 고립되기 시작한다. 그리고 준을 거울의 세계에 가둔 광대는 누베의 소중한 학생들을 조종해서 누베를 덮치기 시작한다!
드래곤볼: 최강으로 가는 길 (극장판 4기)
Key Animation
7개를 다 모으면 신룡이 나타나 소원을 이루어준다고 하는 드래곤볼. 손오공은 할아버지의 유품인 4성구를 가지고 있는데, 그때 부르마가 나타난다. 부르마는 멋진 애인을 얻기 위해 드래곤볼을 모으는 중이었다. 부르마와 손오공은 나머지 드래곤볼을 찾기 위해 여행을 하던 중 오룡과 야무치, 무천도사 등을 만난다. 한편 레드리본군의 사령관인 레드도 소원을 이루기 위해 드래곤볼을 수집하고, 그런 와중에 그들이 만든 기계인간 8호와 손오공 사이에 우정이 싹튼다. 손오공은 광기에 물든 레드리본군에게서 8호를 지키려고 하는데...
슬램덩크 극장판 3기 상북 최대의 위기!
Key Animation
자신의 패스미스로 패한 해남전 이후 심기일전하기 위해 머리를 빡빡미는 강백호. 그 앞에 어느 날 갑자기 외국인 떡대 마이클장이 등장한다. NBA에서도 주목한다는 실력의 그를 포함하여 전국최고수준의 선수를 스카웃한 녹성고등학교 농구부는 상북고에 연습경기를 신청해오는데…
Ghost Sweeper Mikami
Key Animation
Meet Mikami - the SEXY leader of one of Japan's most successful independent ghost-busting agencies. Together with her eclectic team of exorcists, she's prepared to do battle with any supernatural adversary - but only for the right price! When an ancient spirit enlists her aid to deal with a re-incarnated foe, Mikami gets more than she bargained for. As the wicked Nosferatu - a vampire lord able to absorb the very life essence of his victims - begins to turn the city's inhabitants into mindless zombies, Mikami's team must race against time to save Tokyo from destruction. Watch The Ultimate Vampire Slayer in this fast, fun and furious supernatural action-adventure!
플라스틱 리틀
Key Animation
가스구름으로 가득한 행성 레타에서 동물을 잡아 팔아넘기는 일을 하고 있는 티타 뮤 코시가야는 우연하게 이리스 알도 모디쉬라는 동년배의 소녀를 구하게 된다. 군벌을 이끄는 기젤에 의해 아버지를 잃은 이리스는 레타 행성의 기후를 바꿀 수 있는 연구의 결과를 가지고 있기에, 기젤의 군대에게 쫓기고 있었다. 덕분에 이리스와 함께 쫓기게 된 티타는 레타 행성의 비밀에 점점 더 접근해가는데...
슬램덩크 극장판 2기 전국제패를 향해!
Key Animation
전국대회 예선전 대전상대로 만난 진무고교. 진무의 슈팅가드 오대일이 전반 내내 상북을 압박해온다. 한편 3게임 연속퇴장에 무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불운의 천재 강백호! 과연 그는 이번에도 연속퇴장 기록을 경신할 것인가?!
슬램덩크 극장판 1기
Key Animation
북산고교와 농구강호 무원고교와 연습시합을 하게 된다. 한편 긴장한 백호앞에 나타난 아름다운 소녀 희경과 백호를 증오하는 무원고 농구부의 경민.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은 치열한 게임이 시작 된다.
Crying Freeman 6: The Guiding Light of Memory
Animation Director
CRYING FREEMAN: FINAL CHAPTER -- THE GUIDING LIGHT OF MEMORY (1993) is the sixth and last volume in the OAV series of Japanese anime adaptations of the "Crying Freeman" manga. A hard-hitting tale of violent criminals engaged in a brutal turf war, it is easily the best-written and most stylishly directed since the first in the series (PORTRAIT OF A KILLER). This one tells the story of a young Japanese Yakuza who takes over the Russian supply of drugs and weapons to Japan and cuts out the involvement of the Hong Kong-based 108 Dragons. Freeman, the hitman of the title and the 108 Dragons' star player, goes to Japan to investigate and gets framed for a succession of assassinations of top Yakuza bosses. The chief enemy here, Tsunaike, is aided by an icily sexy Arctic hit lady, Tanya (described as "Eskimo" in the subtitles, although she looks more Siberian), who is frequently seen in the nude in regular trysts with Tsunaike.
Crying Freeman 6: The Guiding Light of Memory
Character Designer
CRYING FREEMAN: FINAL CHAPTER -- THE GUIDING LIGHT OF MEMORY (1993) is the sixth and last volume in the OAV series of Japanese anime adaptations of the "Crying Freeman" manga. A hard-hitting tale of violent criminals engaged in a brutal turf war, it is easily the best-written and most stylishly directed since the first in the series (PORTRAIT OF A KILLER). This one tells the story of a young Japanese Yakuza who takes over the Russian supply of drugs and weapons to Japan and cuts out the involvement of the Hong Kong-based 108 Dragons. Freeman, the hitman of the title and the 108 Dragons' star player, goes to Japan to investigate and gets framed for a succession of assassinations of top Yakuza bosses. The chief enemy here, Tsunaike, is aided by an icily sexy Arctic hit lady, Tanya (described as "Eskimo" in the subtitles, although she looks more Siberian), who is frequently seen in the nude in regular trysts with Tsunaike.
Coo of The Far Seas
Key Animation
After a storm hits their island, Yusuke (driving his jet-ski) finds a baby dinosaur. He show it to his dad, they keep it and call it Coo. But there are other parties interested in a 65 million year old creature...
Crying Freeman 5: Abduction in Chinatown
Animation Director
In L.A.'s Chinatown, the crime cartel known as K.O. hatches a plot to bring down Ron Tayan and the 108 Dragons. Ron joins forces with the computer-savvy daughter of the local boss; she tracks the attacking gang via electronics, Ron goes to their stronghold via plane. They are kidnapers of young children, using ransom money to fuel their other activities. The troops are ex-Green Berets; the leaders are Larry Park, an expatriate Yank, and Nina Heaven, a killer with a soft spot in her heart for Ron. He's her captive, but she wants him to be her partner. Meanwhile, Fu, armed with her Muramasa sword, and Dark Eyes arrive on the island surreptitiously. The battle lines are drawn.
Crying Freeman 5: Abduction in Chinatown
Character Designer
In L.A.'s Chinatown, the crime cartel known as K.O. hatches a plot to bring down Ron Tayan and the 108 Dragons. Ron joins forces with the computer-savvy daughter of the local boss; she tracks the attacking gang via electronics, Ron goes to their stronghold via plane. They are kidnapers of young children, using ransom money to fuel their other activities. The troops are ex-Green Berets; the leaders are Larry Park, an expatriate Yank, and Nina Heaven, a killer with a soft spot in her heart for Ron. He's her captive, but she wants him to be her partner. Meanwhile, Fu, armed with her Muramasa sword, and Dark Eyes arrive on the island surreptitiously. The battle lines are drawn.
Crying Freeman 5: Abduction in Chinatown
Director
In L.A.'s Chinatown, the crime cartel known as K.O. hatches a plot to bring down Ron Tayan and the 108 Dragons. Ron joins forces with the computer-savvy daughter of the local boss; she tracks the attacking gang via electronics, Ron goes to their stronghold via plane. They are kidnapers of young children, using ransom money to fuel their other activities. The troops are ex-Green Berets; the leaders are Larry Park, an expatriate Yank, and Nina Heaven, a killer with a soft spot in her heart for Ron. He's her captive, but she wants him to be her partner. Meanwhile, Fu, armed with her Muramasa sword, and Dark Eyes arrive on the island surreptitiously. The battle lines are drawn.
세인트 세이야 - 최후성전의 전사들
Key Animation
The plot involves the coming of Lucifer to the Sanctuary, where his underlings systematically dispose of the surviving Gold Saints. Athena goes to Lucifer to ask for peace, placing herself in peril. The Bronze Saints must then come to her rescue, destroying Lucifer's Fallen Angels (Seima Tenshi in Japanese) in the pro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