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geyuki Yamamori

참여 작품

극장판 턴에이 건담 II 월광접
Editor
문 레이스의 여왕 디아나 소렐로 변장하고 있음이 밝혀진 키엘 하임은 미드갈드에 감금된다. 이 사실을 알게된 로랑 일행은 전함 위르겜에 탑승하고 달로 향한다. 한편, 문 레이스의 무인 김 깅가남이 냉동수면을 마치고 깨어난다. 투쟁본능에 눈 뜬 김 깅가남은 달에서 ‘턴X’를 발굴해내고, 문 레이스 전체를 장악해 로랑 일행에 적대하기 시작한다.
극장판 턴에이 건담 I 지구광
Editor
달의 민족 '문 레이스'인 로랑 셰아크는 지구 귀환의 첨병으로써 선발파견조사대로 지구에 도착한다. 지구 사람들과 살아가게 된 로랑은 지구인과 문 레이스의 화평을 바라지만, 두 세력은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고 전쟁 상황에 돌입하게 된다. 양측을 모두 막으려는 의지를 가진 로랑은 먼 과거에서부터 묻혀져 있던 모빌슈트 ‘화이트 돌’에 탑승하게 된다.
인랑
Assistant Editor
제2차 세계대전 패전 후 일본, 초고속 경제성장을 이루며 극심한 빈부격차가 발생함과 동시에 무장 반정부세력 ‘섹트’의 세력이 더욱 커져가던 혼돈의 시기. ‘섹트’의 테러가 극렬해지자 이를 진압하기 위해 독자적인 권한과 군사력을 가진 수도권 치안 경찰기구 수도경 특기대를 창설한다. 그리고 비밀 첩보 암살팀 ‘인랑’에 대한 무성한 소문이 떠돌게 된다. 특기대 최정예요원 ‘후세 카즈키’는 임무 수행 중 ‘섹트’의 빨간 두건단(폭발물 운반하는 여자나 아이)을 맞닥뜨리지만, 제압하지 못하고 망설이던 찰나 소녀는 스스로 자폭한다. 그날의 트라우마와 죄책감으로 인해 찾아간 소녀의 납골당에서 그녀의 언니를 만나게 되는데…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선택할 수 있겠는가?
나데시코 더 무비: 더 프린스 오브 다크니스
Assistant Editor
초대 나데시코의 함장이었던 미스마르 유리카와 텐카와 아키토가 신혼여행 중의 사고로 사망한지 2년... 서기 2201년. 우주각지를 ‘보손 점프’로 연결시키는 꿈의 네트워크 히사고 플랜의 건설이 진행되고 있던 그 때, 터미널 콜로니가 파괴되는 사건이 연속하여 발생한다. 이 사건의 조사를 위하여 지구연합 우주군은 기동전함 나데시코 B를 메인 터미널 콜로니인 아마테라스에 파견한다. 기동전함 나데시코 B의 함장은 초대 나데시코의 오퍼레이터를 담당했던 16살의 미소녀 호시노 루리. 그녀가 아마테라스의 조사를 시작했을 때 이변이 일어난다. 콜로니의 모든 컴퓨터 윈도우에 [OTIKA]라는 문자가 표시되면서 조작 불능이 된다. 여 함장, 호시노 루리. 그녀에게 내려진 새로운 특명?! 사랑하는 이들을 찾아 떠나는 그녀의 여정이 지금 시작된다.
슬레이어즈 그레이트
Editor
고렘의 마을을 지나가던 리나 일행은 날뛰는 고렘으로부터 라이어 아인버그라는 소녀를 구해주게된다. 그 소녀에게 거나하게 대접을 받을 요량으로 리나 일행이 그녀의 집에 도착했을 때 그녀의 아버지 가이아 아인버그와 오빠인 휴이 아인버그가 싸우고 있었다. 한참을 싸우던 그 둘은 각각 리나와 나가를 보고 그녀들을 모델로 하여 고렘을 만들어야겠다는 창작욕에 불타게 된다. 하지만 부자지간인 그들은 그만 마을을 둘러싼 두 왕가, 즉 로드 하이젠과 로드 그래니온에게 서로 매수를 당해 싸워야만 할 처지가 되고 만다. 리나와 나가를 모델로 하여 완성된 고렘을 이용한 싸움은 결국 리나와 나가의 싸움으로 이어지게 되는데...
공각기동대
Assistant Editor
때는 서기 2029년, 아시아의 뉴포트라는 도시. 인간의 뇌도 통신 네트워크의 일부가 된 사회에서 가장 극악한 범죄는 고스트 해킹이다. 인간의 정체성을 규명하는 광의의 영혼을 뜻하는 고스트를 해킹해 타인의 기억 등을 조작하고 변경시키는 것. 인형사라 불리는 정체불명의 악명 높은 고스트 해커가 유럽에서 뉴포트로 주활동 무대를 옮겼다는 소식이 들린다. 이를 막기 위해 외교상 일어나는 국제범죄, 테러 등에 대해 정보수집과 감사를 행하는 정보기관 공안 6과와 쿠사나기 모토코 소령을 중심으로 한 공안 9과는 조사에 나선다
Suikoden Demon Century
Editor
In the early 21st century, an earthquake destroyed Tokyo. Japan lost its center of government and industry, and turned into a lawless territory. Looking for his sister, Takateru Suga learns that she was kidnapped by the powerful Koryukai gang. He decides to ally himself with a drag queen, two ex-mercenaries and a nun to destroy the crime organization and save his sister!
Hana no Mahou Tsukai Mary Bell: Phoenix no Kagi
Editor
Mary Bell, Yuri, Ken, Ribbon, and Tambourine go to Flower Land to see Toto (the Phoenix) on his birth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