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uka Igawa

Haruka Igawa

출생 : 1976-06-29,

프로필 사진

Haruka Igawa
Haruka Igawa

참여 작품

물고기의 아이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방송인인 '사카나군'의 자서전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아주 어린 시절부터 물고기에 꽂혀 해양생물에 관해서라면 모르는 것이 없고 오로지 머릿속이 물고기로만 가득했던 조금 특이한 아이였던 자신에 관한 이야기
이랬을지도 모를 여배우들
If actresses Hirosue Ryoko, Igawa Haruka and Saito Yuki chose different paths at the turning point in their lives, what kind of life would they be leading?
도쿄공원
Yurika/Kyoko
코지는 사진작가를 꿈꾸는 건축과 대학생이다. 그가 가장 찍고 싶은 사진은 공원을 방문하는 가족들의 모습이다. 미유는 아르바이트를 하며 지내는 코지의 죽마고우. 그녀는 오랫동안 코지를 짝사랑해왔지만 고백할 용기가 없다. 코지의 의붓 남매 미사키 역시 남동생 코지를 사랑한다. 어느 날 한 치과의사가 코지에게 어떤 여자를 미행하며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한다. 코지는 타인의 불륜에 끼어 들게 될까 난감해하지만 그 여자가 실은 그의 어린 아내이며, 그 외출은 2살 된 딸과 함께 하는 공원 산책임을 알게 된다. 이 모든 사실에 숨겨진 진실은 과연 무엇일까?
야릇한 문호 괴담
Four short films based on ghost stories written by award winning modern Japanese writers.
그 남자가 아내에게
Yuri Igawa
영원히 철들지 않는 사랑이 있다. 영원히 나이들지 않는 사랑이 있다. 결혼 10년차 아내는 이별을, 남편은 사랑을 배워갑니다. 자유분방한 성격의 사진작가 슌스케와 남편의 내조를 위해 정성을 다하는 사쿠라는 결혼 10년차 부부. 무엇에도 얽매이기 싫어하는 철없는 남편 슌스케는 자신을 향한 아내의 애정이 귀찮기만 하고, 더 늦기 전에 아이를 갖기 원하는 사쿠라는 남편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해 결혼 10주년 기념 오키나와 여행을 제안한다. 이번 여행에선 싸우지 말자고 굳게 약속한 두 사람, 눈부시게 아름다운 오키나와의 풍경을 뒤로 한 채 호텔에 누워만 있던 슌스케는 밖으로 나가자는 사쿠라의 성화에 못 이겨 결국 사진기를 들고 아내와 함께 나선다. 결혼 반지를 두고 왔다며 숙소로 되돌아간 사쿠라는 시간이 지나도 돌아오지 않는데…
우리 의사 선생님
Ritsuko Torikai
어느 시골 마을. 도쿄에서 발령 받아 온 인턴 의사 소마는 동네 사람들의 건강을 세심하게 돌보는 이노와 함께 지내며 의사로서의 자부심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 날 이노가 갑자기 실종되고 경찰까지 출동하여 사라진 그의 행방을 찾아 수사를 펼친다. 주변 사람들을 상대로 그의 신상을 조사하던 중 이노의 비밀스런 과거가 밝혀지게 되고 절대적인 믿음으로 이노를 의지했던 마을 사람들은 그에 대한 기억을 하나씩 되살리며 서로 엇갈리기 시작하는데…
The Soup of Heaven
Follows the life of an Office Lady who gets through her tedious work days by dreaming of a legendary soup and soup chef she's heard of. She decides to go in search of it.
도쿄 소나타
Kaneko
며칠전, 실직 당한 아빠, 언제나, 외로운 엄마, 갑자기, 미군에 지원한 형, 남몰래, 피아니스트를 꿈꾸는 나, 우리 가족은 모두 거짓말쟁이입니다. 초등학교 6학년 켄지에겐 말할 수 없는 비밀이 한 가지 있다. 그것은 아무도 모르게 피아노를 배우고 있는 것… 켄지의 천재적인 재능을 발견한 선생님은 음악 학교 오디션을 권유하지만 아빠의 반대 때문에 몰래 피아노 학원을 다니던 켄지는 계속 그 사실을 숨기기로 한다. 그런데 비밀이 있는 건 켄지뿐만이 아니었다! 회사에서 해고된 아빠, 어느 날 사라진 엄마, 미군에 지원한 형까지 모두들 숨겨둔 비밀이 있었는데... 과연, 켄지는 아름다운 꿈의 연주를 계속 이어갈 수 있을까? 거짓말쟁이 켄지네 가족의 불협화음 조율이 시작된다!
바티스타 수술팀의 영광
Naomi Otomo
바티스타 수술의 환상적인 성공률로 최고의 명성을 만들어가던 팀이 연이어 세번 바티스타 수술에 실패하면서 사건의 원인을 파헤치는 같은 병원 의사인 타구치와 후생성 조사관 시라토리의 활약을 담고 있는 작품. 다이도 다케루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메디컬 스릴러. 바티스타 수술이란 심장의 일부를 절제하는 심장축소수술을 의미하는 단어다. 난이도가 높은 이 수술에서 도조 대학의 바티스타 수술팀은 성공률 100퍼센트의 경이적인 기록을 자랑하지만 최근 세 번 연속 실패하여 환자를 잃는다. 바티스타 팀의 리더인 기류는 실패의 원인을 알기 위해 조사를 의뢰하고 환자들의 고민을 상담하는 의사 다구치가 사건을 맡는다. 단서를 찾지 못하고 별다른 진척을 보이지 않던 조사는 후생성에서 파견된 시라토리의 등장으로 급변한다. 어수룩하면서도 어딘가 이상한 성격의 다구치와 냉정하고 명석한 시라토리는 바티스타팀을 구성하는 7인의 의료진들 사이에 존재하는 복잡한 관계를 파고들며 사건의 진실을 추적해 간다. 영화는 의학의 현실과 병원 내부의 갈등을 스릴러로 담아낸 원작을 따라 가면서 다구치와 시라토리라는 독특한 인물이 주는 재미에 집중한다. 나카무라 요시히로 감독은 때때로 흥미로운 순간들을 만들어내며 웃음과 진지함이 교차하는 두 주인공의 매력을 잘 살리고 있다. 아베 히로시가 시라토리를, 원작과 달리 여자로 설정된 다구치를 다케우치 유코가 연기했으며, 기류를 포함한 등장인물을 맡은 배우들의 연기도 훌륭하다.(권용민)
코끼리의 등
Etsuko Aoki
부족한 것 없는 삶과 행복한 가족을 이룬 후지야마는 간암 말기라는 진단을 받는다. 후지야마는 병마와 싸우는 대신 인생을 값지게 만들어준 소중한 인연을 되새기기로 결심하고, 받아들이기 어려워했던 가족들도 그의 선택을 지지하기 시작한다.
Oh-Oku: The Women Of The Inner Palace
Gekkouin
The year is Seitoku 2 (1712), and Japan has a new ruler. But Ietsugu, the 7th Tokugawa shogun, is only four years old. The power vacuum this creates has Edo Castle roiling in political intrigue and personal positioning of all kinds.
Waiting in the Dark
Harumi Mishima
Michiru has lost her eyesight, and to make matters worse, her father dies shortly afterwards. She is now all alone and spends most of her day isolated in her home. Akihiro is a Chinese-Japanese immigrant, that has had to deal with racism all throughout his life. He is now tormented at work by one of his older co-workers named Toshio. One day at a train station in front of Michiru's house, Toshio is thrown into the path of an oncoming train. The only person seen at the train stop was Akihiro. Akihiro frantically flees from the scene and manages to enter Michiru's house without her knowledge. After a few days, Michiru starts to sense the presence of another person in her home.
데스워터
Kyoko Togakure
수백 년 전부터 내려오는 저주가 올 여름 우리를 공포의 세계로 초대한다!! 이 저주는 인류종말의 전조일지도 모른다. 200X년,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 되는 중요한 물 공급 원천이 과학으로는 규명할 수 없는 어떤 것에 의해 오염되었다. 최악의 악몽. 몸서리치게 하는 두려움. 전례 없는 물로 야기된 공포가 이 세상을 공포로 몰아 넣는다. 도쿄 서쪽 지역은 지하에서 끌어올린 물을 수돗물로 이용하고 있는데, 이 지역은 최근 몇 달 동안 의문의 자살이 끊임없이 이어진다. 이를 취재하던 신문기자 '교코'는 일련의 죽음들이 "물"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녀는 전남편이자 수질연구원인 '유이치'에게 도움을 구해 정체불명의 "물"의 존재를 알게 되는데 바로 '죽음의 물'이라고 불리는 저주받은 물이다. 이 물을 마신 사람은 환각을 보며 점점 미쳐 자살까지 이른다는 엄청난 죽음을 몰고 오고, 평화로운 마을에는 원인 모를 불안이 퍼져만 가는데...
대정전의 밤에
Misuzo
도쿄(東京)가 가장 빛나는 크리스마스 이브. 눈까지 내려 운치를 더하는 밤, 재즈바에서 빌리 에반스의 [My Foolish Heart]가 흐른다. ‘나는 별이 좋다. 형은 내게 별보다는 사랑을 하라고 한다…’는 멜로디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천체망원경을 관찰하던 소년 쇼타(혼고 카나타)는 대학병원 옥상에 위태롭게 서있는 소녀 마이코(카시이 유우)의 모습을 발견한다.
Dear Hinagon
나무의 바다
Eiko Tejima
생활에 지친 사람들이 마지막 숨을 쉬는, 악명 높은 곳인 후지산 비탈 근처의 소위 자살의 숲을 배경으로 한 네 가지 이야기
Tales of the Bizarre: 2003 Fall Special
Hosted by veteran comedian Tamori, "Bizarre Tales 2003 Fall Special" presents five tales. 1. *Kagi (The Key) - starring Eguchi Yosuke. 2. Perfect Couple - starring Yada Akiko. 3. Toosugita Otoko (The Man Who Was Too Far Away) - starring Nakamura Shido. 4. Meiro (The Maze)- starring Tanihara Shosuke. 5. Kage ga Omonaru Toki (When Shadows Accumulate) - starring Yashima Norito. * Adapted from a novel by Tsutsui Yasutaka.
Mokka No Koibito
Japanese film directed by Jinsei Tsuji
Tokyo.Sora
Yuki
Six women attempt to make it in current day Tokyo, living their everyday lives the best and worst they can. For them, every little moment becomes a ritual of the ordinary and the exciting, a balancing act for their dreams and hopes as the days perpetually tug on their heartstrings.
도그 스타
Haruka
A seeing-eye dog (Shiro) is granted one wish by his former owner. He chooses to become a human for a short time so he can find the girl who trained him as a puppy. While attempting to get to know her (as he runs along behind her and sniffs for her around town) he eventually falls in love with her.
Filament
Japanese film directed by Jinsei Tsuj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