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마키 복싱 체육관에 소속된 우리타 노부토(마츠야마 켄이치)는 남들보다 두배 노력해도 계속 지는 복서였다. 그의 후배로 일본챔피언을 눈앞에 둔 오가와 가즈키(히가시데 마사히로)는 우리다가 몰래 호의를 품은 아마노 치카(기무라 후미노)와 교제, 모든 것을 손에 넣은 듯 보였지만 뇌병이 발각되어 은퇴를 재촉당한다. 어느날, 여성에게 인기를 얻고 싶다는 나라사키 츠요시(에모토 토키오)가 체육관에 나타난다.
The time of the New Generation Heroes is drawing to a close. Hiroyuki is being targeted by a dark power, forcing the other Ultra Heroes, from Ginga to R/B to appear and help the Tri-Squad battle these evil forces. But among them is Taiga's father? What has happened to Ultraman Taro?!
고등학교 미술 특기생 '아이', 교장선생은 소녀의 재능을 인정하여 특별한 대우를 하지만 그것이 오히려 소녀에게는 힘겨운 일이 되고 만다. 같은 반 아이들은 특별한 대우를 받고 있는 '아이'를 괴롭히고 담임선생님 마저도 교장선생을 비롯해 학교에 대한 불만을 가진다.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만 상부의 지시라고만 설명하는 교장선생님. 그럴수록 같은 반 아이들과 담임선생의 소녀에 대한 감정의 골은 깊어져만 가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학교에 정체 모를 군인들이 난입하여 선생들과 학생을 위협한다. '아이'의 숨겨진 본능이 깨어나면서 학교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전쟁이 시작되는데...
Teacher Akira Suzuki breaks away from long-held customs and norms at his school. He tries hard to have the ideal classroom by using his own "Suzuki method". The new semester begins. His homeroom 2-A class is about to have a student council election and preparations for a school festival. A man then takes a female student hostage...
자신이 근무하는 중학교에서 어린 딸 ‘마나미’를 잃은 여교사 ‘유코’(마츠 다카코)는 봄방학을 앞둔 종업식 날, 학생들 앞에서 차분하면서도 단호한 목소리로 자신의 딸을 죽인 사람이 이 교실 안에 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고백한다. 경찰은 사고사로 결론을 내렸지만 사실 마나미는 자신이 담임인 학급의 학생 2명, 범인 A와 B에 의해 살해되었다는 것. 유코는 청소년법에 의해 보호받게 될 범인들에게 그녀만의 방법으로 벌을 주겠다고 선언한다. 이후 사건을 둘러싼 이들의 뜻밖의 고백이 시작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