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ck Vorisek

출생 : 1918-02-21, The Bronx, New York, USA

사망 : 1989-11-07

참여 작품

언터처블
Sound Re-Recording Mixer
금주법 시대 미국의 대표적인 갱단 보스 알 카포네는 밀주 제조와 살인 등 온갖 범죄를 저지르면서도 막대한 자금으로 경찰과 정치인들을 매수하며 암흑가에 군림하고 있었다. 미연방경찰 FBI는 알 카포네를 잡기 위해 엘리엇 네스를 책임자로 임명하고 부패하지 않은 경찰들로 팀을 구성한다. 노년의 순찰관 짐 말론과 경찰 학교 졸업생 조지 스톤, 회계사 오스카 왈라스 등이 엘리엇의 팀에 합류한다. 카포네를 비롯한 갱 조직을 타파하려는 특수수사반을 조직한 네스 반장은, 강직한 성품의 경관들과 함께 갱들을 상대로 전쟁을 벌인다. 수사관들은 우선 불법 밀주 공장을 급습하지만 갱들이 미리 눈치채는 바람에 일단 물러서는데...
특근
Sound Re-Recording Mixer
소호로 가는 택시를 탄 폴은 거친 운전사에게 자기가 갖고 있는 돈을 모두 잃어버린다. 결국 그는 섹시하지만 변덕스럽기 그지 없는 마시가 조각 작업을 하는 다락방으로 그녀를 찾아간다. 하지만 그녀는 없고 오직 그녀와 함께 일하는 키키만 있다. 얼마 후 나타난 그녀는 궤변으로 그를 농락하고, 지하철 요금은 90센트에서 1달러 50센트로 그날 밤에 올라 어쩌지도 못한다. 이제 소호에 갇힌 신세가 된 폴은 밤이 깊어가면서 더욱 밤의 도시에 포위되고 만다.
Streamers
Sound Re-Recording Mixer
Four young recruits about to be sent to Vietnam confront their prejudicial feelings toward one another when it's learned one of them is homosexual.
코미디의 왕
Sound Re-Recording Mixer
건달 루퍼트 펍킨은 스스로 타고난 코미디언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배우 지망생이다. 화려한 데뷔를 꿈꾸는 그는 거물 코미디언 제리 랭포드에게 접근하기 위해 갖은 수단을 다 쓰지만 효과는 시원치 않다. 그가 탄 자동차에 무조건 올라탄 펍킨은 한번 연락하라는 한마디에 벌써 유명 인사나 된 듯 과대망상에 빠진다. 그러나 기회는 좀처럼 오지 않고, 마지막 수단으로 펍킨은 랭포드의 열광적인 여성팬을 동원해 그를 납치한다. 랭포드에게 권총을 들이대고 협박한 펍킨은 그로 하여금 제작자에게 깜짝 놀랄 미지의 인물이 랭포드 쇼에 출연하게 된다는 전화를 걸게 하는데...
아미티빌 2
Sound Re-Recording Mixer
아미티빌의 호수가에 위치한 저주 받은 집, 아무것도 모르는 몬텔리가는 이 집을 매입, 이사를 온다. 못 쳐진 창문, 지하실에 난 또 다른 방, 기도 후의 방의 흔들림, 저절로 벽에 그려진 그림, 아들 서니(Sonny Montelli: 잭 마그너 분)가 폭력적인 아버지(Anthony Montelli: 버트 영 분)를 죽이려 했던 일 등 일련이 사건 속에 어머니 돌로리스(Dolores Montelli: 루타냐 알다 분)는 이 집에 서린 서늘한 기운을 느끼고서는 마귀의 소리를 듣는다. 성당에 간 돌로리스는 아담스키 신부(Father Adamsky: 제임스 올슨 분)에게 인사를 드리고 축성을 부탁한다. 그날 저녁 몬텔리 집을 방문한 아담스키 신부가 서니와 악수를 나누는 순간 부엌 식기가 모두 흔들린다. 몬텔리는 어린 자녀 잔(Jan Montelli: 에리카 카츠 분)과 마크(Mark Montelli: 브렌트 카츠 분)의 장난으로 알고 아이들을 때리고 이를 말리던 아담스키 신부는 면박만 당하고 다음을 기약하며 그냥 나온다. 밖에 나온 그는 차 문이 열려 있고 성경잉 낱낱이 찢겨진 것을 보고 깜짝 놀란다. 악령이 씌어진 맏아들 서니는 결국 일가족을 모두 살해하고, 신부는 엑소시즘을 하여하지만 주교의 허락을 받지 못한다. 살인 혐의로 체포된 서니가 점점 죽어가자 신부는 그를 쒸운 악귀를 쫓으려고 탈출시켜 교회로 데려 오지만 서니는 도망친다. 서니를 쫓아 서니의 집으로 온 신부는 온 집안이 피로 물들려지면서 시체들이 걸어나오는 것을 목격한다. 신부는 서니의 몸에서 악령을 나오게 하려하는데 서니의 집은 불길에 휩싸이면서 서니의 몸에 있는 악령을 쫓아낸다. 서니는 경찰에 후송되고 서니의 집에 혼자남은 신부의 몸으로 다시 악령이 들어간다. 그리고 집 매매 문구가 집 앞에 내걸린다.
레즈
Sound Re-Recording Mixer
1917년 러시아혁명을 배경으로 미국의 급진적 공산주의자이며 저널리스트인 존 리드(웨렌 비티)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이다. 존은 작가이자 여성인권운동가인 브리안(다이안 키튼)과 사랑을 나눈다. 그리고 공산주의자의 실체를 알기 위해 러시아로 떠난다. 이후 브리안도 불륜관계를 청산하고 존을 찾아 러시아로 가는데...
필사의 추적
Sound Supervisor
영화의 효과 음악을 녹음하는 잭 테리는 고성능 마이크를 가지고 여러가지 소리를 수집하던 중 우연히 사고가 나서 강물에 빠진 차를 발견하고 차안에서 샐리라는 여자를 구한다. 한편 차 안에는 이미 숨이 끊어진 남자가 같이 있었는데, 그는 정치권의 유명한 선거 후보자로 당선이 거의 확실시되었던 사람이었다. 이상함을 느낀 잭은 자신의 고성능 마이크에 남겨져있는 당시의 소리를 들어보고 차 사고가 나기 바로 전 총소리가 울렸다는 것을 알게 된다. 정치인이 살해된 것이 확실한 가운데 살인자는 샐리마저 살해하려들지만 잭의 방해로 실패하게 되는데.
타임 스퀘어
Sound Re-Recording Mixer
사회로부터 절대적 보호가 필요하다고 판명된 13세 소녀 파멜라(Pamela Pearl: 트리니 알바라도 분). 권위적이고 냉혈적인 아버지 데이비드(David Pearl: 피터 코필드 분)에 의해 청소년 재활 병원에 보내졌으나 어른들 생각과는 달리 자신은 무엇이든지 할 수 있으며 춤도 출 수 있고 친구도 사귈 수 있다고 믿는다. 또 한명, 하드락에 심취해있는 무서운 10대 반항아 니키(Nicky Marotta: 로빈 존슨 분)는 더티한 사회를 경험한 성인들 조차 두손든 진짜 문제아이다. 이 정반대 성격의 두소녀가 장차 큰일을 하겠다고 병실을 뛰쳐나와 도박, 매춘, 절도행위를 저지르고 다니는데.
드레스드 투 킬
Sound Re-Recording Mixer
정신과 전문의 엘리엇(마이클 케인 분)의 환자인 케이트(앤지 디킨슨 분)가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이것을 우연히 목격한 리즈(낸시 앨렌 분)가 범인으로 몰리지만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케이트의 아들 피터(키이스 고든 분)와 금발 여인의 모습인 범인을 찾아 나서는데...
Just Tell Me What You Want
Sound Re-Recording Mixer
A television producer woman tries to let down her overbearing boyfriend who is her boss. She wants to marry with a young writer.
Hollow Image
Sound Re-Recording Mixer
A black New York career girl, who has made it big in the fashion world, is torn between her new life "downtown" and her roots in Harlem with an old boyfriend still living there.
마법사
Recording Supervision
“마이클 잭슨과 다이애나 로스, 퀸시 존스가 재해석한 『오즈의 마법사』 뮤지컬 버전.” 평범한 가정에서 자라왔고 지금은 독립을 꿈꾸는 스물네 살의 도로시. 그런데 어느 날 그녀에게 상상도 못한 일이 벌어진다. 눈보라가 몰아치던 밤, 도로시는 강아지 토토를 찾으러 나갔다가 거대한 회오리 바람에 휘말려 어디론가 날아간다. 그리고 비현실적인 장소에서 정신을 차린 도로시는 충격적인 광경과 마주한다. 도로시가 부딪혀 떨어트린 조명 구조물에 누군가 깔려 죽고 만 것이다. 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과감하게 각색한 뮤지컬 영화. 거장 시드니 루멧이 연출하고 퀸시 존스가 음악감독을 맡아 원작의 동화적 풍경을 빌딩숲, 지하철, 공장 등 대도시의 인공적이고 삭막한 풍경으로 바꾸어놓았다. 또한 허수아비로 분장한 스무 살의 마이클 잭슨이 춤을 추고 노래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것 역시 에서 놓칠 수 없는 부분. (2016년 제1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에쿠우스
Sound Re-Recording Mixer
말의 눈을 찔러 잔혹하게 죽인 소년이 있었다. 그 소년은 이후 계속하여 악몽에 시달리게 되고 결국 정신 이상 상태가 되어 심각한 상황에 빠진다. 이렇게 정신이상이 된 소년을 한 의사가 정성껏 치료한다.
Nanook Taxi
Sound Re-Recording Mixer
Ningiuksiak, an Inuk who lives in the settlement of Cape Dorset, is on a hunt with his family. On his way back to Cape Dorset, Ningiuksiak's snowmobile breaks down. Since he does not have the money to fix it he decides to leave his family and fly to the town of Frobisher Bay to make some money. Ningiuksiak's cousin in Frobisher Bay, Ashoona, a somewhat urbanized Inuk who makes his living as a construction worker or as a cab driver, has drifted away from hunting and the traditional way of life of the remote settlements. Ashoona takes Ningiuksiak in hand and helps him to get a job driving for the Nanook Taxi Company. Increasingly unhappy and bewildered, Ningiuksiak takes to spending his money on liquor and his time in seedy nightclubs. One night, half-heartedly trying to show that he is having a good time, he looks up and sees his wife. She has come to take him home to Cape Dorset.
라스트 타이쿤
Sound Re-Recording Mixer
젊은 제작자 먼로 스타는 출중한 실력으로 할리우드의 메이저 스튜디오를 쥐락펴락한다. 그는 지칠 줄 모르는 일 중독자로, 자신이 목표로 한 일은 끝까지 이뤄 내고야 만다. 일밖에 모르던 그가 복잡한 과거를 가진 아가씨 캐슬린에게 빠지고 만다. 『위대한 개츠비』의 작가 F. 스콧 피츠제럴드가 할리우드의 거물 어빙 탈버그의 삶을 다뤘던 미완의 마지막 소설을 각색했다. 또한, 이 작품은 엘리아 카잔이 연출한 마지막 작품이기도 하다.
커뮤니언
Sound Re-Recording Mixer
교회안에서 첫번째 성찬식이 치러지는 동안 어린 소녀 카렌이 살해 당하는 사건이 벌어진 가운데 범인으로 카렌의 언니 앨리스가 지목된다. 경찰의 수사가 진행되는 동안 앨리스에 대한 의혹은 커져만가고 노란 우비의 살인마에 의해 또 다른 사건이 벌어지는데...
미주리 브레이크
Sound Recordist
1880년대의 혼란스런 미국 몬태나주. 이 곳은 당시 미국의 서부 지역 중 가장 험악한 곳으로 악명이 높았다. 그곳의 남자들은 먹고 살기 위해서, 그리고 자신들이 가진 걸 지키기 위해서 치열하게 살아간다. 그 가운데서도 과격하기 이를 데 없는 톰 로건(잭 니콜슨)은 말 도둑 일당의 두목이다. 그는 오래전부터 악명을 떨쳐 온 악당 중의 악당이다. 목장주인 데이빗 브랙스톤(존 맥리엄)은 자신의 말들을 지키기 위해 리 클레이튼(말론 브란도)을 고용한다. 독특한 성격의 총잡이인 클레이튼은 냉정하게 말 도둑들을 하나둘 처단해 나간다. 거의 미치광이 살인자에 가까운 클레이튼은 잔인무도한 현상금 사냥꾼이나 마찬가지다. 소도둑 무리를 추적하여 괴롭힌 뒤 차례차례 죽여 나가는 그의 모습은 광기에 가깝다. 마침내, 클레이톤과 로건이 맞서게 되고 로건은 위기에 처한다. 두 사람의 기 대결은 한치의 양보도 없어서, 절벅거리는 욕조에서 만난 두 사람은 계속 서로를 조롱하는데, 클레이튼이 갑자기 물에서 일어나 로건에게 등 뒤에서 쏴보라고 도전하기도 한다. 그렇게 그들의 싸움은 쉽게 끝나지 않는다.
Dragonfly
Sound Re-Recording Mixer
A man, recently released from a mental hospital, tries to track down his family.
헤스터 스트리트
Sound Mixer
'Hester Street'는 유대인 이민자 인 Yankel Bogovnik과 함께 그의 가족이 Lower East Side에서 새로운 삶을 살게됩니다. 그의 아내 Gitl (Carol Kane)과 아들이 도착하기 3 년 전에 이민을했던 그는 미국의 삶에 빨리 동화되어 다른 여자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의 아내가 도착했을 때, 그녀는 그녀가“미국인”이 아니며 자신이 원하는만큼 빨리 동화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알게되는데...
뜨거운 오후
Recording Supervision
1972년 8월 22일, 아침부터 폭염이 내리쬐는 뉴욕, 써니는 샐, 스티브와 함께 은행을 털기로 하고 은행 문 닫을 시간에 맞춰 총을 들고 들어간다. 그러나 스티브는 두려운 마음에 일을 포기하고 집으로 돌아가고 남은 써니와 샐은 은행 직원들을 총으로 위협하여 돈을 챙긴다. 마침 그 은행에선 돈을 모두 본사에 보내고 난 후라 남은 돈이 없자 실망한 써니는 모든 출납 창구를 뒤지게 되고 시간은 점점 흐르게 된다. 출납계에 있는 돈을 챙긴 써니는 출납 장부를 태우고 그 연기를 본 보험 회사원이 은행으로 오지만 지점장이 둘러대어 돌려보내긴 하지만, 마침내 경찰들이 몰려오고 은행안에 갇히게 된 써니와 샐은 은행 직원들을 인질로 삼아 비행기를 요구해서 다른 나라로 떠날 결심을 하는데.
나이트 무브
Sound Re-Recording Mixer
왕년의 미식축구 선수였던 해리 모스비(진 핵크먼)는 현재 사설탐정으로 일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알렌 아이버슨(자넷 워드)으로부터 가출한 16세 딸 델리 그래스너(멜라니 그리피스)를 찾아달라는 의뢰를 받는다. 왕년의 글래머 여배우였던 알렌은 과거 어빙 그래스너라는 영화계의 거물과 결혼하며 알렌을 낳았던 것. 알렌은 델리가 사라진 지 2주 정도 됐고 평소 쿠엔틴(제임스 우즈)같은 불량한 애들과 어울렸다고 말한다. 쿠엔틴을 만난 해리는 함께 워너브라더스사에서 일하며 스턴트맨 마브와 함께 어울렸고, 그들 세 사람이 삼각관계였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델리가 자신의 양아버지이자 알렌의 두 번째 남편 톰 아이버슨을 찾아 플로리다로 갔다고 추측한다. 그래서 그는 해리를 찾기 위해 플로리다로 떠나고 델리가 톰과 그의 새로운 여자 폴라(제니퍼 워렌)와 함께 지내고 있음을 알게 된다. 해리는 그들 사이에서 한동안 머물며 그들과 깊은 관계를 맺게 된다. 하지만 자신의 임무를 다하기 위해 델리를 데려간다. 그러고 얼마 뒤 해리는 델리가 영화 촬영 도중 불의의 사고로 죽게 됐다는 소식을 듣는다. 그 죽음이 뭔가 미심쩍다고 생각한 그는 당일의 영화 촬영 분량을 면밀히 검토하면서 그 죽음을 추적한다.
Law and Disorder
Sound Re-Recording Mixer
In crime ridden New York of the seventies two cops has had enough. They decide to take justice into their own hands. Things turn exciting and humorous. No hoodlum goes safe.
Man on a Swing
Sound Recordist
A small-town police chief investigating a murder is offered help by a self-described psychic. However, when the chief discovers that the "psychic" is in possession of information known only to the police, he suspects that the man may be more involved in the case than he lets on.
보위와 키치
Sound Editor
대공황 시절, 범죄자 티덥과 치카마우, 보위 일당은 농장 감독을 탈출한 뒤, 은행을 털기 위해 모여든다. 이들의 계획에 같이 숨어있던 디 모블리와 키치, 티덥의 친척 매티가 가세해 은행을 털기로 한다.
시스터스
Sound Mixer
그레이스는 어느 날 창문을 내다보다 앞집에서 일어나는 살인사건을 목격한다. 직업이 신문기자인 그녀는 강한 정의감과 호기심을 앞세워 경찰과 함께 그 목격한 집으로 가지만, 그녀가 목격한 것을 믿지 않는 경찰과 그녀가 발견한 유일한 단서인 케이크가 망가지는 바람에 사건은 미궁 속으로 빠진다. 결국 사립탐정까지 고용하여 사건을 해결하려고 그레이스는 노력하는데, 그녀가 공범이라고 믿고 있는 다니엘이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일란성 쌍둥이였으며 그녀의 쌍둥이 언니 도미니크는 정신병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죽음의 순례자
Sound Re-Recording Mixer
빌리 필그림이 하얀 눈밭을 터벅터벅 고독하게 걸어간다. 미국 뉴욕에서 태어난 그는 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자 유럽의 벨기에 전선에 투입된 것. 대오에서 낙오한 빌리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독일군 포로가 된다. 나치 독일은 포로들을 대량 살육할 목적으로 대단위 수용소를 짓는데, 포로가 된 주인공 빌리 일행이 임시로 그곳에 거처한다.
방문자들
Sound Mixer
코네티컷의 어느 농장, 빌과 마사는 아들과 함께 평화롭게 지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겨울, 빌의 옛 동료 마이크와 토니가 찾아온다. 세 사람은 함께 베트남 전쟁에 참전했던 전우였지만, 종국에는 서로 대립하게 되었던 사이다. 그동안 빌은 마사에게 전쟁과 관련해서는 아무런 얘기도 하지 않았던 터라 마사는 어리둥절하기만 한데, 곧 세 사람 사이에 숨겨졌던 이야기들이 드러나기 시작한다. 아들 크리스 카잔이 시나리오를 썼고, 엘리아 카잔이 연출을 맡았다. (2017년 영화의 전당 - 엘리아 카잔 특별전)
Desperate Characters
Sound Re-Recording Mixer
Sophie and Otto Bentwood are a middle-aged, middle class, childless Brooklyn Heights couple trapped in a loveless marriage. He is an attorney, she a translator of books. Their existence is affected not only by their disintegrating relationship but by the threats of urban crime and vandalism that surround them everywhere they turn, leaving them feeling paranoid, scared, and desperately helpless.
알 파치노의 백색 공포
Sound Re-Recording Mixer
뉴욕의 풋내기 예술가인 마르코의 스튜디오에서 보비는 헬렌과 만난다. 깡마르고 신경질적인 보비는 마르코에게 히로뽕을 팔러 왔다 낙태수술의 후유증으로 괴로워하고 있는 그녀를 만나게 된 것이다. 그녀는 보비는 그녀에게 스카프를 주고 병원에 가서 검진을 받고 나오는 그녀를 기다린다. 뚜렷하게 갈 곳이 없는 그녀와 보비는 함께 뉴욕 웨스트 사이드에 있는 그의 호텔로 간다. 다음날 보비는 헬렌을 데리고 그의 친구들을 만나 소개시킨다. 그들은 하나같이 마약중독자, 절도범 등과 같은 부류의 사람들과 그들이 머무는 곳은 그들의 히로뽕 투입장소이기도 하다. 그 후 몇주동안 헬렌과 보비는 서로에게 깊이 빠지고 헬렌은 그가 곁에 두고 잠든 후 히로뽕에 손을 댄다.
퍼즐 오브 다운폴 차일드
Sound Re-Recording Mixer
Lou Andreas Sand, a once famous model, recalls her past as she tries to make success in the modeling world of New York, her stressfull workdays, her affair with Mark, an advertising executive, her friendship with photographer Aaron, and her downward spiral into ruin.
Brand X
Sound
In 1969, Taylor Mead complained to his friend artist Wynn Chamberlain that Andy Warhol had never paid him for any of the work he had done for him and Wynn said he would make a film especially for Taylor. Inspired by the banality of 1960's television, Chamberlain wrote and directed Brand X, an 87 minute series of faux television shows spoofing the politics and mass media of the day, complete with commercials for Sex, Sweat, Computer Dating and Peanut Butter. BRAND X follows Taylor Mead through a day in a wacky television studio as he portrays an exercise guru, a talk show host, a veteran returning from the American Civil War, a hospital patient in a soap opera, the President of the United States and a televangelist giving the Nightly Sermon. BRAND X satirizes President Nixon, the Vietnam War, sex, drugs, computers, money and race relations.
Simon and Garfunkel: Songs of America
Sound Recordist
“Songs of America” shows the two on stage, in the studio and on a concert tour across a turbulent country. Their ambitious Bridge Over Troubled Water album had yet to be released and the glorious title song was heard here by the general public for the very first time. The program showed news clips of labor leader/activist Cesar Chavez and the United Farm Workers, the Poor People’s Campaign’s march on Washington, the assassinations of Martin Luther King, JFK and Robert Kennedy and other events that were emblematic of the era. “Songs of America” was originally sponsored by the Bell Telephone Company, but the execs there got cold feet when they saw what they’d paid for—legend has it that they looked at the footage of JFK, RFK and MLK during the (powerful!) “Bridge Over Troubled Water” segment (approx 12 minutes in) and asked for more Republicans! (Not assassinated Republicans, just more Republicans...you know, for balance!) The special was eventually picked up by CBS.
앨리스의 레스토랑
Sound Re-Recording Mixer
After getting kicked out of college, Arlo decides to visit his friend Alice for Thanksgiving dinner. After dinner is over, Arlo volunteers to take the trash to the dump, but finds it closed for the holiday, so he just dumps the trash in the bottom of a ravine. This act of littering gets him arrested, and sends him on a bizarre journey that ends with him in front of the draft board.
미드나잇 카우보이
Sound Mixer
텍사스에서 접시 닦기를 하던 조는 돈을 벌고자 뉴욕에 카우보이 차림으로 나타난다. 그가 가진 것이라곤 몸뚱이 하나뿐. 돈이 있어 보이는 여인에게 추파를 던졌으나 어쩐지 걸려들지 않는다. 실패를 거듭한 끝에 겨우 나이 많은 여인 캐스를 만나 호텔로 향한다. 그러나 그녀는 창부였고 오히려 조는 돈을 뜯긴다. 자포자기하여 바에서 술을 마시고 있는 조에게 랏소가 다가와 듣고선 매니저를 주선해 주겠다며 사기를 친다. 결국 호텔에서도 쫓겨난 조는 돈을 받으러 랏소의 아파트를 찾아가지만 병에 걸린 랏소를 보며 묘한 우정을 느낀다. 도시 생활에 지쳐버린 존은 병들어 죽어가는 랏초의 소원대로 따뜻한 마이애미로 떠나기로 하는데...
세일즈맨
Sound
This documentary from Albert and David Maysles follows the bitter rivalry of four door-to-door salesmen working for the Mid-American Bible Company: Paul "The Badger" Brennan, Charles "The Gipper" McDevitt, James "The Rabbit" Baker and Raymond "The Bull" Martos. Times are tough for this hard-living quartet, who spend their days traveling through small-town America, trying their best to peddle gold-leaf Bibles to an apathetic crowd of lower-middle-class housewives and elderly couples.
Bye Bye Braverman
Sound Mixer
One day, Morroe Rieff learns that his friend and fellow writer, Leslie Braverman, has died. After meeting Leslie's widow, Inez, who is more flirtatious than grieving, Morroe joins up with three other writer friends, Barnet, Felix, and Holly to attend funeral services. However, the quartet faces numerous obstacles that could keep them from paying their respects.
The Incident
Sound Mixer
Two hoodlums terrorize the passengers of a late-night New York City subway train.
유어 빅 보이 나우
Sound Mixer
Post-teen virgin moves to New York City, falls for a cold-hearted beauty, then finds true love with a loyal lass.
With Love from Truman
Sound Mixer
At his Long Island beach house, and on the occasion of the publication of his masterful nonfiction novel In Cold Blood, reporter Karen Dennison interviews celebrated writer Truman Capote, who displays his exuberant personality, makes witty jokes, shares his thoughts on writing, reflects on various aspects of the book and, in a sweet and endearing voice, reads and explains some of its highlights.
천 명의 어릿광대
Sound Recordist
Twelve-year-old Nick lives with his Uncle Murray, a Mr.Micawber-like Dickensian character who keeps hoping something won't turn up. What turns up is a social worker, who falls in love with Murray and a bit in love with Nick. As the child welfare people try to force Murray to become a conventional man (as the price they demand for allowing him to keep Nick), the nephew, who until now has gloried in his Uncle's iconoclastic approach to life, tries to play mediator. But when he succeeds, he is alarmed by the uncle's willingness to cave in to society in order to save the relationship.
Harvey Middleman, Fireman
Sound Recordist
Harvey Middleman (Eugene Troobnick), a New York fireman, lives a very ordinary life with his wife (Arlene Golonka) and children. After he rescues a beautiful girl (Patricia Harty) from a fire, he fancies himself to be in love with her, leaving his wife and seeking help, in the process, from a nutty Psychiatrist (Hermione Gingold).
Carol for Another Christmas
Sound Recordist
Daniel Grudge, a wealthy industrialist and fierce isolationist long embittered by the loss of his son in World War II, is visited by three ghosts on Christmas Eve who lead him to reconsider his attitude toward his fellow man.
What's Happening! The Beatles in the USA
Sound Mixer
New York, USA, February 1964. Five grueling days in the life of George, John, Paul and Ringo, the Fab Four, The Beatles: the hysterical fan reception at JFK airport; several press conferences; in their rooms at the Plaza Hotel; in the backstage at the Ed Sullivan Show; hanging out with the legendary DJ Murray the K; and the frantic return home.
아메리카 아메리카
Sound Mixer
흑해와 지중해 사이의 고원 지대 아나톨리아는 그리스인과 아르메니아인의 땅이지만, 터키인에게 정복당했다. 19세기 말, 여전히 터키인의 박해가 계속되고, 순진한 청년 스타브로스는 이곳을 떠나고 싶은 마음뿐이다. 어느 날, 아버지가 집안의 모든 재산을 스타브로스에게 주며 콘스탄티노플(현 이스탄불)로 가 양탄자 사업에 투자하라고 한다. 집안의 마지막 희망이었지만, 스타브로스는 오직 기회의 땅 ‘아메리카’만을 꿈꾼다. 콘스탄티노플로 가는 스타브로스의 여정은 험난하기만 하다. 카잔이 자신의 삼촌의 삶을 바탕으로 직접 시나리오까지 썼다.
미라클 워커
Sound
시청각 장애인 헬렌 켈러와 도전 정신을 심어준 설리반 선생의 이야기다. 이 영화는 아서 펜이 패티 듀크와 앤 밴크로프트와 함께 만든 '헬렌 켈러' 이야기의 최종판. 이미 브로드웨이와 텔레비전 시리즈로 대성공을 거둔 작품이다. 언제 들어도 깊은 울림을 주는 휴먼 스토리에 권위와 편견에 도전하는 헬렌과 설리반의 강한 성격이 가미돼 자칫 늘어질 수 있는 스토리를 놓치지 않는다.
마스크
Sound Recordist
A young archaeologist believes he is cursed by a mask that causes him to have weird nightmares and possibly to murder. Before committing suicide, he mails the mask to his psychiatrist, Dr. Barnes, who is soon plunged into the nightmare world of the mask.
허슬러
Sound
도박 당구 내기꾼인 에디('Fast' Eddie Felson: 폴 뉴먼 분)는 후견인 찰리(Charlie Burns: 마이론 맥코믹 분)와 함께 당구 도박으로 떠돌이 생활을 한다. 그러다 미네소타 팻(Minnesota Fats: 잭키 글리슨 분)과 큰 판을 벌이지만 가진 돈을 다 날리고 만다. 돈을 잃었다는 사실보다 그와의 시합에서 졌다는 사실에 실망한 에디는 찰리와 헤어져 도시를 방황하다 버스 터미널에서 우연히 사라 패커드(Sarah Packard: 파이퍼 로리 분)라는 여성을 만나 동거하게 된다. 사라는 어려서 소아마비에 걸린 뒤 집안에서 따돌림을 당하고 아버지가 부쳐주는 돈으로 혼자 살아가는 알콜중독자이다. 그러나 맑은 영혼을 가진 그녀는 에디에게 사랑을 느끼고 그가 도박으로 영혼까지 타락하는 것을 막으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미네소타 팻과 다시 대결하고픈 에디는 버트라는 도박꾼의 꾐에 빠져 다시 내기 당구 도박판에 뛰어든다. 한편 에디 옆에 사라가 있는 것이 못마땅한 버트는 그녀를 에디에게서 떼어놓기 위해 그녀의 신체적 결함을 지적해 온갖 수모를 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진정으로 사랑하는 에디가 타락하는 것을 막기 위해 노력하나 결국 자살하고 만다. 에디는 자신을 붙잡으려고 노력하는 사라에게 그 역시 진실한 사랑을 느끼고 있었으나, 그 사실을 그녀의 사망 후에 깨닫는다. 에디는 사라를 생각하며 미네소타 팻과의 대결에서 이기고 진정한 당구 실력자임을 인정받는다.
허슬러
Sound Designer
도박 당구 내기꾼인 에디('Fast' Eddie Felson: 폴 뉴먼 분)는 후견인 찰리(Charlie Burns: 마이론 맥코믹 분)와 함께 당구 도박으로 떠돌이 생활을 한다. 그러다 미네소타 팻(Minnesota Fats: 잭키 글리슨 분)과 큰 판을 벌이지만 가진 돈을 다 날리고 만다. 돈을 잃었다는 사실보다 그와의 시합에서 졌다는 사실에 실망한 에디는 찰리와 헤어져 도시를 방황하다 버스 터미널에서 우연히 사라 패커드(Sarah Packard: 파이퍼 로리 분)라는 여성을 만나 동거하게 된다. 사라는 어려서 소아마비에 걸린 뒤 집안에서 따돌림을 당하고 아버지가 부쳐주는 돈으로 혼자 살아가는 알콜중독자이다. 그러나 맑은 영혼을 가진 그녀는 에디에게 사랑을 느끼고 그가 도박으로 영혼까지 타락하는 것을 막으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미네소타 팻과 다시 대결하고픈 에디는 버트라는 도박꾼의 꾐에 빠져 다시 내기 당구 도박판에 뛰어든다. 한편 에디 옆에 사라가 있는 것이 못마땅한 버트는 그녀를 에디에게서 떼어놓기 위해 그녀의 신체적 결함을 지적해 온갖 수모를 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진정으로 사랑하는 에디가 타락하는 것을 막기 위해 노력하나 결국 자살하고 만다. 에디는 자신을 붙잡으려고 노력하는 사라에게 그 역시 진실한 사랑을 느끼고 있었으나, 그 사실을 그녀의 사망 후에 깨닫는다. 에디는 사라를 생각하며 미네소타 팻과의 대결에서 이기고 진정한 당구 실력자임을 인정받는다.
화니
Sound
Almost 19-year-old Marius feels himself in a rut in Marseille, his life planned for him by his cafe'-owning father, and he longs for the sea. The night before he is to leave on a 5-year voyage, Fanny, a girl he grew up with, reveals that she is in love with him, and he discovers that he is in love with her. He must choose between an exciting life at sea, and a boring life with the woman he loves. And Fanny must choose between keeping the man she loves, and letting him live the life he seems to want.
Weddings and Babies
Sound Re-Recording Mixer
A photographer struggles to make enough money to marry his fiancee, who is starting to believe he's delaying their marriage deliberately.
대하를 삼키는 여인
Sound
1933년 5월 18일, 미국 국회에서는 테네시 강 근처의 땅을 모두 매입하기로 결정한다. 매년 홍수의 범람으로 강 언더에 사는 사람들이 목숨을 잃게 되자, 사고를 막고 자연 자원을 이용할 목적으로 댐을 건설하기로 결정하지만, 섬에 사는 주민들 중 일부는 정부측의 보상결정에도 불구하고 땅을 팔지 않으려 한다. 연방 정부측에서는 이 일을 마무리 짓기 위해 척 글로버를 가쓰빌이란 마을에 파견한다. 가쓰 섬에는 80세된 엘라 가쓰란 할머니와 그의 세 아들 그리고 손녀 딸이 함께 살고 있는데, 유일하게 이 가족만이 어떠한 설득과 제안도 거부하며 섬을 떠나지 않겠다고 고집을 피운다. 척은 찾아가서 얘길 나누고 설득을 시도해 보지만 모두들 들은 척도 안한다. 하지만 손녀딸인 캐롤이 그의 말에 귀를 기울이자 둘은 얘기를 나누며 친밀한 감정을 느끼게 된다. 그리고 가쓰부인이 땅에 집착하는 이유가 남편이 불모지였던 땅을 일생을 통해 일궈놓고 떠났으며 이제 자신도 그 남편 앞에 묻히길 원한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척은 엘라를 이해하게 된다. 어린 나이에 남편을 잃고 두 아이의 엄마로서 오랫동안 혼자 지내온 캐롤은 낯선 곳에서 온 세련되고 지적인 남자 척에게 끌리게 된다. 척 역시 캐롤에서 호감을 갖고 둘 사이는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다. 한편 척은 가쓰씨 가족 밑에서 일하면서 남아있는 흑인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이들에게 백인들과 같은 보수를 지급한다. 그러자 마을 사람들은 척에게 적대감을 갖고 모두들 그를 경계하기 시작하는데..........
Middle of the Night
Sound
Jerry Kingsley is a wealthy garment manufacturer left lonely in his 60s when his wife dies. Despite the difference in their ages, he strikes up a romance with divorced 24-year-old receptionist Betty. The relationship is dismissed by his daughter, Lillian, discouraged by his sister, Evelyn, and denounced by Betty's mother. But when Jerry begins to mention marriage, even Betty is forced to confront her ambivalence.
Louisiana Story
Sound Re-Recording Mixer
The idyllic life of a young Cajun boy and his pet raccoon is disrupted when the tranquility of the bayou is broken by an oil well drilling near his home.
Will It Happen Again?
Sound
An account of Adolf Hitler's rise and fall, his relationship with Eva Braun and their days of leisure at the Berghof, their Bavarian resid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