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uzu Kanno
출생 : 1966-02-25, Kamakura, Kanagawa
Diagnosed with dementia, Yuriko's mind quickly begins to fade. Yet, for her son Izumi, memories of the mother feel as vivid as when he lived them. One in particular, when he believed she had disappeared, haunts him terribly.
Akie Ōsawa
타에코는 어린 아들을 아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꿈꾸지만 갑작스러운 사고가 벌어진다. 비극이 벌어진 뒤 타에코 앞에 사라졌던 전남편이 돌아온다. 청각장애를 지닌 한국인 전남편은 타에코가 돌봐주지 않으면 안 되는 처량한 몰골로 나타나 그녀 주변에 머무른다. 타에코는 이 보잘것없는 남자를 외면하지 못하고 남들이 이해 못할 선택을 한다.
댄서를 포기하고 조명 조수로 일하는 테루오, 택시 드라이버의 요우. 이야기는 두 사람이 헤어져 버린 후부터 시작되어 시간을 되감아 간다. 사랑한 날, 싸움한 날, 농담한 날, 만난 날… 다시 돌아 갈 수 없는 사랑스러운 날들이 “조금 생각났을 뿐”
Based on webcomic “Musicophilia” by Akira Saso published in 2011, this is a film about Saku Urushibara, a young man with a special ability to understand sounds in nature. His father is a prominent composer, and his younger half-brother is a genius music composer. Due to the success achieved by his father and half-brother, Saku Urushibara has an inferiority complex. He tries to stay away from music because of this, but he ends up enrolling at the University of Arts in Kyoto where his special ability helps him find his own voice in the world of contemporary classical music.
Nakamura
일본의 승무원 학원에서 영어발음 교사로 일하는 마가렛은 술에 의존하며 삶의 갈피를 잡지 못하고 방황한다. 낯선 도시에서 잃어버린 자신을 찾으려는 그녀에게 `가즈`라는 일본남자가 다가온다.
Looking for a perfect face? A cosmetic surgeon has his own bloody answer!
Yasuko Takada
만화가가 되고 싶은 뇌성 마비의 유마. 휠체어 생활을 하는 유마의 엄마는 지나치게 보호하며 키우고 있지만 유마는 독립하기 위해 성인 만화를 그리기로 한다. 하지만 실제 성 경험이없는 좋은 만화를 그릴 수 없다고 생각한다. 장애가 있는 사람에게 성서비스를 하는 친구를 만나며 단절된 외부세계와 소통하게 되지만...
할머니의 유품인 나쓰메 소세키 전집에서 작가의 친필 사인을 발견한 다이스케. 진위를 확인하기 위해 가격표에 적혀 있던 비블리아 고서당을 찾아간다. 책 속에 둘러싸여 있던 고서당 주인 시오리코는 책을 건네받자마자 할머니가 간직해두었던 50년 전 이야기를 추적하기 시작하고 두 사람은 그 끝에서 한 연인을 만난다. 한편, 백수로 지내던 다이스케는 뜻밖의 제안으로 고서당에 취업하고 시오리코가 다자이 오사무의 한 마니아로부터 위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나쓰메 소세키 ‘그 후’, 다자이 오사무 ‘만년’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또 다른 이야기가 펼쳐진다.
Yoko Hashida
담배를 사러 다녀 오겠다는 아버지는 그렇게 돌아오지 않았다. 엄마는 아버지 대신 일을 나가고, 형은 엄마 대신 내 도시락을 준비했다. 원망과 그리움이 한 데 섞인 13년이 흐른 지금, 아버지와의 틈을 메우지 못한 채 아주 오랜만에 그를 마주한다.
Shizuko Yada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혹독하게 다룬 아버지(코바야시 카오루), 그 날의 마지막 결전은 모든 것을 송두리째 바꿔놓고 만다. 검도를 버리고 매일 술에 젖어 사는 켄고(아야노 고), 그러던 어느 날 그의 앞에 천재 검도 소년 토오루(무라카미 니지로)가 나타난다. 자신도 죽음을 맛보았다는 소년은 이상하리만큼 켄고에게 집착을 보인다. 삶의 끝을 놓고 벌이는 결전, 아버지와 같은 살기를 발휘하는 소년의 도발로부터 벌이는 그들의 대결에서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Tomoko / Tokie
시력을 잃어가는 포토그래퍼 나카모리는 앞을 볼 수 없는 이들을 위해 영화 음성 해설을 만드는 모임에 참여하고 해설을 쓰는 초보 작가 미사코를 만난다. 사사건건 의견이 부딪치던 두 사람은 점점 서로의 아픔을 이해하게 되고 함께 아름다운 라스트 씬을 써 내려가는데…
에도 시대 카마쿠라. 막부에서 공인한 여성들의 피난처인 도케이사는 이혼을 위해 여성들이 넘쳐난다. 절에서는 이들에게 이혼을 인정하기 전에 합숙소인 카시와야에서 이들에 대한 조사가 이루어진다. 카시와야의 식객으로 통속작가를 동경하는 신풋내기 의사인 신지로는 키시와야의 주인인 겐베에와 함게 사연이 있는 여성들의 인생에 새로운 출발을 도와주시고 하는데 ...
기후 불량으로 공항에 내린 가족들에게 일어나는 트러블이 대소동으로 발전해 가는 코미디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