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 Kewley

참여 작품

치킨 런: 너겟의 탄생
Executive Producer
겁 없는 닭들이 한데 모였다. 전에 없던 불길한 위협이 닥쳐왔기 때문. 그 정체는, 뭔가 수상한 음식을 만들고 있는 인근 농장. 이곳에서 위험에 처한 동족을 구해야 한다.
숀더쉽 더 무비: 꼬마 외계인 룰라!
Producer
머~언 우주에서 길을 잃고 지구에 오게 된 꼬마 외계인 ‘룰라’! 우연히 양떼목장의 비글비글 사고뭉치들 ‘숀’과 친구들을 만난다. 달콤한 젤리와 초콜릿이 가득한 지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엄마 아빠가 보고 싶은 ‘룰라’를 위해 집을 찾아 주기로 하는 ‘숀’과 친구들! 우주에 가기 위해 ‘룰라’가 잃어버린 UFO를 찾아 나서고 한편 수상한 비밀요원 ‘에이전트 레드’ 일당이 ‘룰라’를 추적하는데… 과연, ‘룰라’는 무사히 엄마 아빠 곁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얼리맨
Co-Executive Producer
공룡과 산토끼가 오순도순 정답게 살던 아주 옛날, 옛날, 머어어언 옛날... 엉뚱하고 발랄한 얼리맨들이 모여 사는 평화로운 석기 마을이 있다. 작은 토끼 대신 겁나 큰 매머드를 사냥하고픈 용감한 소년 ‘더그’(에디 레드메인)와 그의 베프 멧돼지 ‘호그놉’은 이 마을의 핵심 사고뭉치! 어느 날, 세계 정복을 꿈꾸는 청동기 왕국의 허당 악당 ‘누스’(톰 히들스턴) 총독이 쳐들어 오고 석기 마을은 그의 손에 넘어가버린다. 마을을 되찾고 싶은 ‘더그’와 ‘호그놉’에게 ‘누스’총독은 엄청난 대결을 제안한다. ‘더그’와 ‘호그놉’은 청동기 왕국의 ‘구나’(메이지 윌리암스)를 리더로 영입하고 친구들을 모아 오합지졸 팀을 꾸리는데… ‘더그’팀은 의욕 제로, 자신감 제로인 팀을 이끌고 석기 마을 VS 청동기 왕국의 인류 최초, 한.판.승.부에서 이길 수 있을까?
못 말리는 어린양 숀: 라마 삼총사
Producer
농부와 비쳐는 가축 품평회에 가게 되었고, 숀은 모시 바텀 농장에 이국적이고 재치있는 세 마리의 라마를 데리고 올 훌륭한 계획을 세우기로 결심한다. 숀은 그의 새 친구들과 함께 해서 기쁘고, 그 라마들이 자신들의 무리를 더 돋보이게 해줄거라 믿는다. 처음에는 모든 게 즐겁고, 흥분되고, 우스꽝스럽지만 이내 그들은 새로운 라마 친구들이 그들의 새 집을 엄청 튀게 만들어 버리는데...
숀더쉽
Producer
평화롭게 목장 생활을 즐기던 ‘숀’과 친구들에게 대.박.사.건이 터졌다? 집 나간 아빠를 찾기 위해 빅시티행 버스에 탑승해버린 녀석들! 달랑 아빠 사진 한 장 들고 위험천만한 빅시티에 도착! 마치 사.람.인.양 도시를 활보하는 무모한 양떼들의 특급 미션이 시작되는데... 계획 NO! 대책 NO! 가이드 NO! 시작은 창피(?)하였으나 그 끝은 창대(!)한 양떼들의 예측불가 시티어택이 펼쳐진다! 올 여름, 통제불능 양떼들이 몰려온다!
Charge
Producer
CHARGE is proof that maniacs on motorcycles can be a force for global good. The movie follows several teams to the world's first zero-emissions grand prix on the Isle of Man – the most demanding and deadly circuit on the planet – in 2009 and on their return in 2010, 2011, and 2012. For the visionaries, it's history. For the petrol-heads it's blasphemy. What's racing without the sound and fury of internal combustion engines? CHARGE is about the future. It's about change. It's about the dream of a clean, green world. It's about the dream of win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