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érôme Richard

참여 작품

La morte amoureuse
Zig Zig
Assistant Director
Two women work as entertainers and prostitutes to raise enough money for their dream home.
셀린느와 줄리 배타러 가다
Julien
내성적인 성격의 도서관 사서 줄리는 공원 벤치에서 마술에 대한 책을 읽고 있다. 나이트 클럽의 마술사 셀린느는 그녀의 곁을 지나가다가 여러 가지 물건을 떨어뜨린다. 줄리는 그것들을 되돌려 주려고 쫓아가지만 셀린느는 줄리가 자신을 추격한다고 생각해 계속 달아난다. 이 사건을 계기로 줄리와 셀린느는 친한 친구 사이로 발전한다.
그랑 부프
파리에 사는 중년의 네 남자, 파일럿인 마르첼로, 방송국 종사자 미첼, 주방장 우고 그리고 판사 필립. 그들의 삶은 부유하고 안락해 보이지만, 반복되는 삶에 대한 권태와 남모르는 정신적인 박탈감을 안고 있다. 필립의 외딴 빌라에 모여 그들은 먹고 마시고 섹스만 하는 이상한 게임을 시작한다. 마르코 페레리 감독은 이 영화에서도 이유도, 목적도 없는 유럽사회의 천박한 소비주의를 끔찍하게 묘사하고 있다.
Out 1
Martin
While two theater groups rehearse plays by Aeschylus, two solitary individuals wander the Parisian streets hustling the populace for cash.
부부의 거처
L'employé de M. Max (uncredited)
꽃을 염색하는 앙투안은 크리스틴과 결혼하여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크리스틴의 출산이 가까워오자 앙투안은 더 나은 직업을 구하고자 한다. 그러던 중 앙투안은 일본여성 교코를 만나고, 둘은 급격히 사랑에 빠진다. 교코의 존재를 안 크리스틴은 앙투안을 떠난다.
Le corps de Diane
Jérôme (uncredited)
Diane is married to an architect in this situation comedy. The two met in Czechoslovakia before marrying and moving to France. He becomes extremely jealous when he suspects her of having a lesbian affair with a ballet dancer. His incessant questions and insane jealousy make Diane resentful to the point she considers pushing him off a cli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