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royuki Seshita

Hiroyuki Seshita

출생 : 1967-01-01, Tokyo, Japan

프로필 사진

Hiroyuki Seshita

참여 작품

루팡 3세 VS 캣츠 아이
Director
괴도 캣츠 아이로 활동하는 히토미, 루이, 아이와 전설적인 대도 루팡 3세. 이들은 미카엘 하인츠의 3연작인 ‘꽃다발과 소녀’를 같은 시기에 한 작품씩 훔치게 된다. 행방불명된 아버지를 찾을 단서가 되는 작품을 루팡 3세도 노리고 있다는 걸 알게 된 순간 캣츠 아이 세 자매의 눈에 투지가 감돌기 시작한다.
시도니아의 기사 : 사랑을 잣는 별
Director
지구를 파괴한 미지의 생명체 '가우나'와 거대 우주선 '시도니아'에 탑승한 생존 인류의 사투를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
고질라: 행성포식자
Director
"2만년 후의 지구“ 를 탈환하기 위해 주인공 하루오는 "반대G결전병기"로 개발된 메카 고질라의 잔해에서 새롭게 무장 요새도시 "메카 고질라 시티"를 건설하고, 사상최대의 고질라 "고질라 어스"와 결전에 임한다. 그러나, 동료 간의 대립의 결과 고질라 어스를 쓰러트릴 유일한 방법을 잃어버린 인류. 그리고 고질라 어스를 쓰러트릴 자들이 사라진 지구에 황금빛 섬광을 입고 "별을 먹는 자""기도라"가 탄생한다.
고질라: 결전기동증식도시
Director
"2만 년 후의 지구"에 돌아와 필사적인 전투로 고질라를 쓰러트리는 것에 성공하는 인류. 그러나 기쁨도 잠시, 지구 깊은 곳에서 고질라 어스가 나타나고, 인류는 뿔뿔이 흩어져 버린다. 인류 생존의 희망과도 같은 "후츠아"와 만난 인류는 21세기에 그들이 후지산에서 「대 고질라 결전병기」의 개발을 하고 기동 직전에 파괴된 "메카고질라"의 개발 계획이 지금까지 남아있다는 것을 안다.
고질라: 괴수행성
Director
20세기 마지막. 그날 인류는 지구라는 행성의 지배자가 자신들만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았다... 거대생물 [괴수]수ㅡ 출현과 그 괴수를 구축하는 궁극의 존재 [고질라]. 반세기에 걸친 괴수와의 전쟁끝에 인류는 패배를 거듭하고 마침내 지구탈출을 계획한다. 그리고 2048년 중앙정부 관리하 인공지능에 의해 선별받은 인간만이 항성 간 이민선 아라트램호를 타고 11.9광년 너머에 있는 고래자리 타우성E를 목표로 떠난다. 그러나 20년에 걸쳐 도착한 타우성E와 지구의 환경조건차이는 전망치를 훨씬 웃돌아, 인류가 생존가능한 환경이라 부를 만한 곳이 아니었다. 이민선을 탄 한명의 청년 하루오. 4살때 눈앞에서 고질라에게 부모가 살해당하고 20년 동안 지구로 돌아가 고질라를 쓰러뜨리는 것만을 계속 생각했다. 이민 가능성이 닫힌 생존환경도 열학한 배 안에서 하루오를 중심으로 한 지구귀환파가 주류가 되어 위험한 장거리 아공간 항행을 결정하고 지구를 목표로 한다. 하지만 귀환한 지구는 이미 2만년의 세월이 지나 지상은 고질라를 정점으로 한 생태계에 의한 미지의 세계였다. 과연 인류는 지구를 되찾을 수 있을까? 그리고 하루오의 운명은?
블레임!
Director
도시의 컨트롤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잃은 인류는 방어 시스템 '세이프 가드'에 의해 말살당하는 존재로 전락해 버렸다. 도시의 구석에서 간신히 살아남아 있던 "전기어사"인 마을 사람들도 세이프 가드의 위협과 만성적인 식량 부족으로 인해 멸종 위기 위기에 처해 버린다. 이러한 위기에 마을 소녀 '츠루하'는 마을을 구하려고 음식을 찾아 나서지만, 순식간에 '감시탑'에서 보내진 세이프 가드의 무리에게 습격 당한다.동료가 살해당하고 퇴로가 끊어졌던 그 때 나타난 것은 "이 세상을 정상화하는 열쇠"라고 하는 '넷 단말 유전자'을 찾는 탐색자 '키리이'였다.
아인 극장판 제3부 충극
Director
사토를 막기 위하여 토사키와 손을 잡은 나가이 케이. 사토가 후생대신을 살해하러 나서는 순간을 노려 사토를 붙잡겠다는 게 이들의 계획이었지만, 예기치 못한 돌발사태로 인해 그 계획은 수포로 돌아간다. 한편 점점 폭주해가는 사토는 무슨 생각인지 도저히 가늠하기 어려울 지경이었다.
아인 극장판 제2부 충돌
Director
사토는 실력행사를 통하여 아인에 대한 차별을 철폐시키고 살기 좋은 나라를 만들겠다고 대대적으로 공표하고, 잇따른 실책으로 궁지에 몰린 토사키는 어떻게든 아인들을 붙잡기 위해 혈안이 된다. 한편 연구소를 탈출한 케이는 한 시골마을에 숨어 지내며 자기 능력을 시험해나가고 있었는데… 사토의 방침에 반대하는 또다른 아인, 나카노 코우가 케이를 찾아와 도움을 부탁한다.
아인 극장판 제1부 충동
Director
미스테리 스릴러 만화 의 극장판 1부. 주변의 시기질투에도 불구하고 씩씩하고 바르게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우등생 나가이 케이. 평범하게 살아가던 그는 어느날 하교길에서 심각한 교통사고를 당해 즉사해야 했으나 이를 통해 자신이 전세계에서 40명 정도밖에 되지 않는, 결코 죽지 않고 몸에서 나오는 가루로 보이지 않는 생명체를 만들어내는 신인류인 아인(亞人)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인간과 전혀 이질적인 존재에 대한 사람들의 경계, 그로 인해 나가이에게는 막대한 현상금이 걸리게 되고, 존재가 다르다는 이유만으로 아인에게 가해지는 폭력과 고문을 경험하게 되면서, 나가이의 도피가 시작되는데..
시도니아의 기사 극장판
Co-Director
태양계 멸망 이후 천년, 인류는 시도니아라는 인공 방주를 타고 우주를 떠돈다. 하지만 시도니아를 노리는 우주 생명체 '가우나'에게 매일 생존의 위협을 받고 있다. 어느날 지하 세계에서 할아버지와 살고 있던 타니카제 나카테가 쌀을 훔치지 위해 지상으로 나온다. 붙잡혀 취조를 받게 된 그에게 신변 보호를 자처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되고, 그는 모리토 조종사가 된다. 첫 출전에 '츠구모리'라는 기체에 타게 되면서 이목을 끌게 된 타니카제는 몇번의 출전을 통해 정식 조종사로 임명 받는다. 그리고 이에 자극을 받은 조종사 '쿠나토'는 그를 위험에 빠뜨리기 위한 어떤 계략을 준비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