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ús Cracio

참여 작품

고독의 편린
Manolo
싱글맘 아델라와 과부 안토니아. 두 여성을 둘러싼 사건과 비극은 독립적인 내러티브로 전개되지만, 서로가 서로를 보충하는 역할을 한다. 야망과 두려움, 소통의 부재에 대한 은 외로움에 대한 강렬한 탐구를 보여준다. 다섯 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 영화는 두 여자의 고독을 집요하고 지독하게 그리고 있다. 싱글맘인 아델라는 더 나은 삶을 위해 마드리드로 떠나 이네스라는 룸메이트를 만나게 된다. 아델라의 희망은 버스 폭탄 테러로 인해 무너지고 그녀는 고향으로 돌아간다. 이네스의 어머니이자, 세 딸을 키우는 과부 안토니아는 심각한 질병에 걸린 딸 하나를 돌보는 한편, 또 다른 딸의 금전적인 요구를 해결해야 한다. 감독은 인간의 여인들의 고통스러운 문제의 해결을 기나긴 침묵과 고독을 통해 회피한다. 화면을 분할하는 편집은 같은 화면 안에 있지만 서로의 아픔을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는, 할 수 없는 인간의 어쩔 수 없는 고독의 근원에 대해서 처절하게 말해주고 있다.
내가 뭘 잘못 했길래
Agente
가정주부인 ‘글로리아’(카르멘 마우라)는 폭력적이고 이기적인 남편과 잔소리만 해대는 시어머니, 그리고 공부에는 전혀 취미가 없는 두 아들과 좁은 아파트에서 살고 있다. 이 지긋지긋한 삶을 이어 나가기 위해 파출부 일까지 하지만 뜻하지 않은 사고로 인해 모든 상황이 뒤바뀌는데…
The Angry Cid
Rodrigo Díaz de Vivar, “Mio Cid”, is in love with Jimena, but the Count of Oviedo, his father, challenges him to a duel and is killed. He before him curses Rodrigo, that if he marries Jimena, he will lose his manly faculties. And, in fact, when he gets married, Rodrigo becomes effeminate.
The Arrangement
Inspector Mateos
After a period of inactivity, Crisanto, a police inspector, returns to the service. When a friend of his is murdered, he decides to take over the investigation.
정열의 미로
Jaime Roca
An array of outrageous people, including a desperate nymphomaniac and a terrorist with an acute sense of smell, seek love and happiness in Madrid.
Más fina que las gallin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