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l Saito

Bill Saito

출생 : 1936-12-22, Oklahoma City, Oklahoma, USA

사망 : 2012-11-14

약력

Bill Saito was an actor who made a successful career for himself in film. Saito kickstarted his acting career in various films such as the Audrey Hepburn adaptation "Green Mansions" (1959), "The Wrecking Crew" (1968) and the George Segal thriller "Rollercoaster" (1977).

프로필 사진

Bill Saito

참여 작품

매치스틱 맨
Pharmacist #1
쿨하게, 유쾌하게, 깨끗이... '속아넘어간다!!'그들만의 사업 전략, '틈새 시장 파고들어, 푼돈 모아 태산이다!!'로이와 프랭크는 전문 사기꾼. 요즘 두 사람의 주력 판매 상품은 정수기다. 해외 여행권, 보석, 자동차 등의 가짜 경품을 미끼로 싸구려 정수기를 10배도 넘는 가격에 팔아치우는 것. 게다가 그들의 범행 대상은 주로 세상 물정에 어두운 노인들이나 일확천금을 꿈꾸는 서민층이다. 둘은 이 사람, 저 사람에게서 수백수천 달러씩 뜯으며 돈독한 ..
래피드 화이어
Stunts
LA에서 미술을 공부하는 중국계 미국인 대학생 제이크(브랜던 리)는 미군 정보 장교로 중국에 파견된 아버지가 천안문 사태에 휘말려 시위 대원을 구하려다 자신의 눈 앞에서 탱크에 깔려 숨진다. 그후 미국으로 돌아온 제이크는 중국 인권을 위한 시위 등 정치 활동과는 담을 쌓고 산다. 어느 날 여자 친구의 약속 장소에 중국인 친구들이 모여있는데, 총성과 함께 제이크는 마약 상인 마피아 보스 세라노(닉 맨쿠소)가 중국인 마약 중개상 두목인 타우(트지 마)의 부하 창을 총으로 살해하는 장면을 목격한다. 무예로 달련된 그는 총격과 격투의 수라장 속에서 헤집고 나와 결국 출동한 경찰에 체포된다. FBI가 그를 심문하고 그가 세라노의 살인 장면을 목격한 증인이 된다. 세라노는 최근 15년간 한법도 직접 살인을 한 적이 없어 법망을 교묘히 피해왔다. 이제 세라노가 그를 없애기 위해 혈안이 되어있을 것임을 강조하며 협조할 것을 반강제로 요구한다. 증언을 위해 시카고로 옮겨진 제이크는 세라노에 매수된 FBI 요원들에게 죽음을 당할뻔 하나 격투 끝에 빠져나오지만 FBI 요원이 사살한 경관 살해 누명을 쓰고, 경찰과 마약상한테까지 쫓기는 몸이 되는데...
래피드 화이어
Tau Gunman at Party (uncredited)
LA에서 미술을 공부하는 중국계 미국인 대학생 제이크(브랜던 리)는 미군 정보 장교로 중국에 파견된 아버지가 천안문 사태에 휘말려 시위 대원을 구하려다 자신의 눈 앞에서 탱크에 깔려 숨진다. 그후 미국으로 돌아온 제이크는 중국 인권을 위한 시위 등 정치 활동과는 담을 쌓고 산다. 어느 날 여자 친구의 약속 장소에 중국인 친구들이 모여있는데, 총성과 함께 제이크는 마약 상인 마피아 보스 세라노(닉 맨쿠소)가 중국인 마약 중개상 두목인 타우(트지 마)의 부하 창을 총으로 살해하는 장면을 목격한다. 무예로 달련된 그는 총격과 격투의 수라장 속에서 헤집고 나와 결국 출동한 경찰에 체포된다. FBI가 그를 심문하고 그가 세라노의 살인 장면을 목격한 증인이 된다. 세라노는 최근 15년간 한법도 직접 살인을 한 적이 없어 법망을 교묘히 피해왔다. 이제 세라노가 그를 없애기 위해 혈안이 되어있을 것임을 강조하며 협조할 것을 반강제로 요구한다. 증언을 위해 시카고로 옮겨진 제이크는 세라노에 매수된 FBI 요원들에게 죽음을 당할뻔 하나 격투 끝에 빠져나오지만 FBI 요원이 사살한 경관 살해 누명을 쓰고, 경찰과 마약상한테까지 쫓기는 몸이 되는데...
리틀 도쿄
Yoshida's Man (uncredited)
무대는 미국 로스엔젤레스의 일본인 타운 리틀 도쿄, 미국땅이긴 하지만, 일본인들이 대부분인 이곳에 일제 깡패조직 야쿠자가 일제 마약을 가지고 진출했다. 의리와 복종심으로 뭉쳐진 이 깡패 조직의 문신을 지워주겠다고 두 형사가 팀을 이루었는데, 한 사람은 백인이지만 일본에서 자라나는 동안 사무라이 정신을 배웠고 일본식 격투기도 배운 미국인이다. 한편 그의 파트너는 일본계 미국인인데, LA에서 자랐기 때문에 피자니 햄버거니 뮤직 비디오에 익숙한, 그러면서도 맨손으로 총든 깡패 다섯명을 단숨에 해치우는 솜씨를 가진 미국인이다. 영화는 처음부터 끝까지 액션으로 가득하다. 쿵후에다 칼 싸움, 닌자들의 표창 솜씨 같은 동양식 액션과 총과 주먹과 자동차와 폭탄 등 서양식 액션이 벌어지고, 후련하게 끝난다.
천상의 검
Old Man
경찰관인 칼(Carl Sanders: 보 스타 분)은 맏아들 제프(Jeff: 제프 스픽맨 분)의 잦은 반항 행위에 그를 무술 도장인 켄포에 보낸다. 도장에서 무술수련과 정신수양을 하며 몸가짐에 조심하던 제프. 그러나 도중 동생이 폭행당한데 격분, 상대를 폭행 치사하는 사건이 발생하자 아버지는 제프를 집에서 내쫓는다. 오랜 방랑 생활끝에 돌아온 제프. 그는 우선 어린 시절부터 그의 훌륭한 조언자였던 한국인 김씨(Kim: 마코 분)네 가게에 방문하나 그날밤, 제프가 산책을 나가고 없는 사이 마약거래를 거부한데 앙심을 품은 마피아 갱단들이 김의집에 침입, 그를 살해한다. 이에 제프가 죽은 김씨 아저씨의 살해범을 찾아나서지만 사건의 후에는 또다른 함정이 도사리고 있었는데.
골든 차일드
Stunts
찬(Kee Nang: 샤롯 루이스 분)은 어린 미아를 찾아주는 자원 봉사자이다. 그가 12살인 미아를 찾고 있던 중 같은 시기에 티벳에선 세계의 운명을 짊어지고 태어난 어린 구세주 골든 차일드가 마귀의 악령에 의해 유괴되었는데 골든 차일드가 유괴되자 그를 신봉하는 티벳의 승려와 키냉은 챈들러(Chandler Jarrell: 에디 머피 분)에게 어린 골든 차일드를 찾아 줄것을 부탁한다. 또한 어린 골든 차일드를 납치한 악령의 대변자 싸도 눔스파(Sardo Numspa: 찰스 댄스 분)는 어린 골든 차일드를 신비의 세계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하여 어린 아이의 피를 먹이려고 또 다른 유괴를 저지르고 악의 세계로 물들이려고 혈안이다. 이에 챈들러는.
빅 트러블
Wing Kong Hatchet Man (uncredited)
샌트란시스코의 차이나타운에서 돼지 고기 운반 트럭을 모는 난폭 운전수 잭 버튼(Jack Burton: 커트 러셀 분)은 중국계 젊은 건달 왕치(Wang Chi: 데니스 던 분)와 도박을 하다가 그의 돈을 따게 된다. 왕치는 자신의 약혼녀인 마오잉(Miao Yin: 수지 페이 분)을 만나면 돈을 주기로 하고 함께 공항으로 나가게 되는데 사건은 여기서부터 시작된다. 마오잉은 공교롭게도, 2258년전 중국의 황제로부터 저주를 받아 육체를 뺏기고 악령이 되어버린 로판(Lo Pan: 제임스 홍 분)이 육신을 회복하여 정상인이 되고자 2천여 년이나 찾아 헤매던 초록 눈동자를 가진 중국 여자였다. 그녀는 샌프란시스코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 로판의 배후 조종을 받는 윙코파 깡패들에게 유괴된다. 왕치와 잭 버튼, 그리고 차이나타운의 백인 여변호자 그레이시 로오(Gracie Law: 킴 캐트랄 분), 그레이시의 친구인 여기자 마고(Margo: 케이트 버튼 분), 그리고 로판의 전설을 잘 알고 중국 마술에 조예가 깊은 관광 버스 기사 에그센(Egg Shen: 빅터 웡 분) 일행은 마오잉을 구출하기 위하여 백호관과 차이나타운 지하의 로판의 본거지에 침투하여 환상적인 일대 모험과 격투 끝에 칭타이 신에게 결혼식을 올려 육체를 얻은 악령 로판과 그 졸개들을 모두 처치하고 납치된 마오잉과 그레이시를 구출해 낸다.
마지막 과학 숙제
Stunts
Michael and Ellie break into a military junkyard to find a science project for Michael's class, and discover a strange glowing orb which absorbs electricity. When the orb begins to blend past, present, and future, its up to Michael and Ellie to stop the orb and save mankind.
두 영혼의 남자
Security Guard
평생을 병상에서만 지내온 에드위나는 자기가 죽으면 자기 영혼이 건강하고 젊은 여성 테리의 몸 속으로 들어가는 조건으로 전 재산을 테리에게 물려준다. 인도인 도사의 도움으로 에드위나의 몸을 빠져나온 영혼은 실수로 그만 태리가 아닌 30대 남자 변호사인 로저의 몸속으로 들어가고 만다. 두 남녀가 한 몸을 지배하게 되자 여러가지 해프닝이 벌어지고 이상한 행동을 하는 로저를 모두 미친 사람 취급한다. 에드위나의 영혼이 로저의 몸 속으로 들어간 것을 확인한 테리는 에드위나의 영혼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하고 오히려 에드위나의 모든 재산을 독식한다. 태리의 저택에서 파티가 열리는 날 인도인 심령도사 프락하를 데리고 간 로저는 천신만고의 소동 끝에 결국 에드위나의 영혼을 태리의 몸속에 집어넣는데 성공하고 로저는 에드위나의 영혼이 든 테리와 새로운 사랑이 시작된다.
오사카 블루스
Yakusa Driver
In Los Angeles, naive and lonely waitress and aspirant singer Carol finds an advertisement for a job opportunity in Tokyo. Traveling to Japan to work at the White Orchid nightclub, she discovers the scheme of prostitution in the club that belongs to Yakuza. Alone, without money and her passport, she is protected by Shiro, but pressed by the managers Madame Mori and her husband Hatanaka to be receptive to client's proposals.
When Hell Was in Session
Head Guard
This film describes Navy Commander Jeremiah Denton's 7-and-a-half years as a prisoner of war. Held in numerous, brutal POW camps, he faced starvation, torture and terrible living conditions brought on by his North Vietnamese captors in an effort to keep communication alive between the prisoners. His wife, Jane, is also arranging a POW wives league in the U.S. in order to popularize their plight.
스모키 밴디트
Truck Driver (uncredited)
A race car driver tries to transport an illegal beer shipment from Texas to Atlanta in under 28 hours, picking up a reluctant bride-to-be on the way.
미드웨이
Stunts
영화는 미군의 두리틀 공습으로 시작된다. 일본의 진주만 공격이 있은 지 6개월 후인 1942년 6월. 미드웨이 대 해전이 발발했다. 일본 해군의 미드웨이 침공작전을 알아내 미 해군은 전격적인 대비를 펼치지만, 목숨을 바치며 항고모함에 달려드는 일본 해군비행단의 공격앞에 미군은 큰 피해를 입는데.
레킹 크루
Ching
When Count Contini attempts to destroy the world's economy by masterminding the theft of $1 billion in U.S. gold, ICE chief MacDonald summons secret agent Matt Helm to stop him.
Cocoon
Burglar
In this pilot film to the "Hawaii Five-0" television series, special law officer Steve McGarrett tracks down Red Chinese operatives and their spy ring in Honolulu.
프레지던트스 애널리스트
Stunts
At first, Dr. Sidney Schaefer feels honored and thrilled to be offered the job of the President's Analyst. But then the stress of the job and the paranoid spies that come with a sensitive government position get to him, and he runs away. Now spies from all over the world are after him, either to get him for their own side or to kill him and prevent someone else from getting him.
Blood and Steel
Sugi
Native girl helps US Seabees free her villagers from Japanese troops.
그린 맨션
Native Guide (uncredited)
윌리엄 헨리 허드슨의 장편 소설 '그린 맨션'을 영화화한 작품. 유럽인 아벨과 사랑스럽고 신비로운 정글 소녀 리마의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이다.원주민들이 살고 있는 땅에서 펼쳐지는 낯설고 아름다운 러브스토리.
사요나라
Photographer (uncredited)
2차대전 후의 일본을 무대로 미군과 일본인 여성간의 국적을 넘어선 로맨스를 그린 작품. 아카데미 남우조연(레드 버턴스), 여우조연(우미키 미요시)상 수상작. 우메키 키요시는 아시아인으로는 최초로 아카데미 연기 부문 수상자가 되었다. 한국전쟁에서 격추왕의 별명으로 알려진 글루버 소위는 인사이동으로 일본으로 갔다. 어느날 가극단의 꽃인 하나오기와 만난 글루버는 그녀와 뜨거운 사랑에 빠진다. 과거 부하인 켈리 중위가 일본인여성과 사랑을 할 때 그 결혼식에 참석했을 정도로 친일적이었던 글루버는 약혼녀와 헤어지고, 하나오기와의 사랑을 선택한다. 한편 하나오기는 글루버와의 이별을 결심하나, 퇴역각오로 결혼을 설득하는 그의 사랑에 다시금 미래를 약속한다.
차이나 게이트
Soldier (uncredited)
Near the end of the French phase of the Vietnam War, a group of mercenaries are recruited to travel through enemy territory to the Chinese b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