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 Rhodes

참여 작품

데스 위시 2
Makeup Artist
데스 위시 2편은 뉴욕에서 추방당한 플 커시가 LA에서 다시 건축가의 삶을 살면서 시작된다. 8년후에 만들어진 영화지만 약 3〜4년 뒤의 이야기로 시작한다. 플 커시는 LA에서 활동적으로 일하고 있었고, 제리(질 아일랜드)라는 미모의 애인도 있다. 과거때문에 충격을 받은 딸 캐롤도 서서히 회복되어 가는 상황. 이렇게 평화 롭게 잘 살아가면 되었을 플 커시에게 뉴욕에서와 마찬가지로 비극적인 사건이 덥친다. 어느날 공원에서 깡패들에게 지갑을 털리게 되고, 지갑속의 주소틀 보고 찾아온 깡패들은 플 커시의 가정부를 잔인하게 성폭행하고 살해한다. 그 와중에 플 커시는 캐롤과 함께 멋모르고 들어오다가, 플 커시는 깡패들에게 심한 구타를 당한채 쓰러지고 캐롤은 납치를 당한다. 납치를 당한 캐롤은 그들에게 탈출하다가 처참하게 죽게 되고, 딸을 잃게 된 플 커시는 다시 세상의 악에 대하여 총구를 겨누는데..
Love and Bullets
Makeup Artist
Jackie Pruit is the girlfriend of notorious gangster Joe Bomposa. When it looks as if Bomposa's goons are threatening Jackie's life, the FBI moves in to protect her, hoping that she'll have incriminating evidence. Veteran agent Charlie Congers is assigned to watch over Jackie, and while it soon becomes apparent that she knows almost nothing about Bomposa that would be of any use to the FBI, he falls in love with her. Bomposa decides it would be more convenient to have Jackie out of the way, ordering her to be executed. Bomposa's henchmen slip through FBI security and murder her, but now they have to answer the angry and vengeful Congers.
슈퍼맨
Makeup Artist
크립톤 행성의 조엘(Jor-El: 마론 브란도 분)은 행성이 곧 폭발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수많은 은하계의 지식을 담은 푸른 수정과 함께 아들인 카렐(Baby Clark Kent: 아론 스모린스키 분)을 지구로 보낸다. 카렐이 타고 온 작은 우주선은 조나단 부부(Jonathan Kent: 글렌 포드 분 / Ma Kent: 필리스 색터 분) 앞에 떨어지고, 아이가 없던 그들이 카렐을 데려와 클락이라 부르며 키운다. 어느 덧 청년으로 성장한 클락(Clark Kent/Superman: 크리스토퍼 리브 분)은 알지못하는 힘에 끌려 북쪽으로 가게 되고, 그 곳에서 아버지 조엘로부터 그 동안의 궁금증을 풀고, 다시 지구로 돌아오게 된다. 지구로 돌아온 클락은 데일리 플리닛지의 기자로 살아가며, 위험한 순간마다 슈퍼맨으로 변신해 사람들을 구해낸다. 슈퍼맨의 활약이 커지면서 신문사마다 다투어 그의 기사를 실었고 클락은 같은 신문사의 여기자 로이스 레인(Lois Lane: 마곳 키더 분)을 짝사랑하게 되는데.
마지막 우정
Makeup Artist
In this strange western version of Moby Dick, Wild Bill Hickok hunts a white buffalo he has seen in a dream. Hickok moves through a variety of uniquely authentic western locations - dim, filthy, makeshift taverns; freezing, slaughterhouse-like frontier towns and beautifully desolate high country - before improbably teaming up with a young Crazy Horse to pursue the creature.
군용열차
Key Makeup Artist
기병대가 머물러있는 홈볼트 요새에 디프테리아가 만연하자 주지사와 그의 일행들, 의사와 목사 그리고 손실된 병력을 보충하기위한 보충병력들이 전염병을 치료할 의약품을 싣고 홈 볼트 요새로 향한다.가는 도중 정차한 역에서 살인 혐의로 수배중이었던 디킨(챨스 브론슨)이 사기 도박을 벌이다 걸려든다. 홈볼트 요새에 체포되어 구금증인 악당 칼 혼을 이송한다는 명복으로 기차에 탑승하려했던 보안관은 군용열차에 민간인을 태울수 없다는 거부를 당하던 차에 살인 방화범 디킨의 이송을 명분 삼아 동승한다. 그리고 운행중 알수 없는 사고가 계속 발생한다. 목사의 실종, 화부의 추락, 장교 두명의 실종, 의사의 급사등등....그리고 군인들이 타고 있던 기차가 언덕길에서 갑자기 연결이 끊어지면서 언덕 밑으로 굴러 모두 몰살을 하고 만다. 사실 그 기차에는 의약품 수송이 아니라 정부에서 도난 당했던 라이플 300정과 폭약등의 무기류가 잔뜩 실려 있었고 이 무기를 인디언들에게 넘겨주는 대가로 인디언들이 살고 있는곳에 매장되어 있던 엄청난 양의 금맥을 차지하기 위해 주지사와 보안관이 꾸민 음모가 숨어 있었던 것이다. 디킨 역시 살인범이 아니라 정부의 연방 요원으로서 그들을 잡기위해 위장 투입된 것이었다.
투쟁의 그늘
Makeup Artist
케이니(Chaney: 찰스 브론슨 분)는 창고에서 사람을 때려 눕히고 내기 돈을 받는 시합을 목격하게 된다. 돈 한푼없는 건달이지만 싸움만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을 자신이 있었던 케이니는 곧 스피드(Speed: 제임스 코반 분)에게 접근하여 스트리트 파이터가 된다. 순식간에 그는 그 계통에서 가장 강력하다는 갠덜(Gandil: 마이클 맥과이어 분)의 선수도 때려눕혀 주먹계의 일인자가 되지만 돈방석에 앉게 된 스피드가 도박으로 돈을 몽땅 날리고 만다. 케이니를 5천불에 산다는 갠덜의 제의까지 수락했다는 스피드의 침통한 어조에 격분한 케이니는 그의 곁을 떠나기로 마음먹는데 갠덜이 스카웃해 온 스트리트 파이터와의 결전을 조건으로 스피드가 빚쟁이에게 잡혀갔다는 소식을 듣는다. 마지막으로 스피드와의 의리를 위해서 결전의장소에 나타나는 케이니, 힘겨운 한판 승부가 시작된다.
데스 위시
Makeup Artist
폴은 어느날 자신이 집을 비운 사이 침범한 흉악범들에게 아내와 딸을 잃고 만다. 평범한 시민이였던 그는 경찰과 법이 그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스스로 도시의 악과 대결할 것을 결심하고 뉴욕의 흉악범들을 하나 둘 처치해 나간다. 법을 무시한 그의 행동에 골머리를 앓던 경찰은 폴에게서 무기를 압수하고 뉴욕에서 추방시키고 마는데....
마제스틱
Makeup Artist
천신만고 끝에 콜로라도에 수박밭을 가지고 수확을 시작한 빈스(Vince Majestyk: 찰스 브론슨 분), 마제스틱이 처절한 폭력과 위험한 세계에 말려들게 된 것은 노동자들을 착취하여 이익을 얻는 업자를 형무소에 집어넣고부터이다. 그와 살인 청부업자 프랭크 랜다(Frank Renda: 알 레티에리 분)를 태워 병원으로 향하던 버스가 프랭크의 수술을 노린 일당에게 공격 당한다. 경찰과의 격렬한 총격전으로 혼잡한 틈을 타 마제스틱은 수갑찬 흉악범 렌다를 인질로 삼아 도망친다. 렌다를 넘겨주는 대신 자신의 기소 취하를 경찰에게 제의한다. 그러나 틈을 타 도주한 랜다는 마제스틱에게 복수를 다짐하고 마제스틱도 랜드가 보복하리라는 것을 알고 먼저 죽이려 한다.
냉혈인
Makeup Artist
아서 비숍(Arthur Bishop: 찰스 브론슨 분)은 A급 살인 청부업자로 그의 목표가 된 사람은 누구도 살아남지 못한다. 어느날 그는 그에게 접근하는 뷰케딘이라는 젊은이에게 호감을 느끼고 그에게 자신의 기술을 하나씩 가르친다. 뷰케딘은 자동차, 오토바이 등 못 다루는 것이 없으며 사격에도 능하다. 아서와 뷰케딘은 서로 힘을 합하여 그드르에게 청부된 목표물들을 하나씩 제거한다. 그러던 어느날 나폴리의 마피아 조직 두목을 제거하라는 어려운 임무가 떨어진다. 아서와 뷰케딘은 이태리로 가서 그 두목을 제거하려 하지만 누군가에 의해 비밀이 새어 오히려 습격을 당한다. 가까스로 살아남은 그들은 미국으로 돌아가기 위해 호텔로 돌아오는데 아서는 의문의 독살을 당하게 된다.
Marlowe
Makeup Artist
Mysterious Orfamay Quest hires Los Angeles private investigator Philip Marlowe to find her missing brother. Though the job seems simple enough, it leads Marlowe into the underbelly of the city, turning up leads who are murdered with ice picks, exotic dancers, blackmailed television stars and self-preserving gangsters. Soon, Marlowe's life is on the line right along with his case.
황금 눈에 비친 모습
Makeup Artist
약 1948년경의 미국. 직업군인인 웰던(말론 브란도) 소령과 레오노라(엘리자베스 테일러)는 부부지만 썩 사이가 좋지 못 하다. 잠재적인 동성애자라 할 수 있는 웰던은 아내와 성관계를 갖지 못하는 상태고, 자유분방한 레오노라는 사람들 앞에서 그를 면박 줄 정도다. 레오노라는 웰던의 동료이자 이웃에 사는 모리스(브라이언 키스)와 불륜 관계에 있다. 평소 아내에 대한 불만으로 가득 차 있던 웰던은 그녀가 타고 다니는 말을 잔인하게 때려서 해소한다. 한편, 웰던이 가르치는 학생이자 군인인 윌리엄스(로버트 포스터)는 밤마다 몰래 레오노라를 훔쳐본다. 급기야 레오노라의 방에 몰래 들어가 속옷을 만지작거리며 은밀한 상상에 빠지기도 한다. 하지만 웰던은 평소 그를 눈여겨보면서 성적 정체성의 혼란에 빠진다. 급기야 자신이 흠모하던 윌리엄스가 사실은 자신의 아내를 남몰래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에 큰 충격을 받는다.
원 포테토, 투 포테토
Makeup Artist
Study of interracial marriage in the 1960s. A white divorcée falls in love with and marries an African-American man. When her ex-husband sues for custody of her child, arguing that a mixed household is an improper place to raise the girl, the new husband fights for his parental rights in court, fighting against a judge who represents the prejudices of the era.
애꾸눈 잭
Makeup Artist
리오 지코(Rio: 마론 브란도 분)와 그의 절친한 벗 덴(Dad Longworth: 칼 말든 분), 그리고 그의 총잡이들은 1880년 멕시코를 무대로 악명을 떨치던 건맨들이었다. 여느때처럼 은행을 털고서 유유히 사라지던 리오 일행은 어디선가 나타난 멕시코의 수색대에 포위당하고 만다. 리오의 말이 총에 맞으면서 덴과 리오는 일행과 흩어지게 되고 덴마저 말을 구해오겠다는 약속을 하고 사라지자 중과부적인 리오는 결국 생포되고 만다. 5년여간의 수감생활을 하던 리오는 친구였던 덴이 돈을 노리고 자신을 배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복수를 결심한 리오는 수소문 끝에 덴을 찾아내지만 그는 이미 손을 씻고 자신의 전력을 숨긴채 멕시코의 새로운 주에서 보안관을 하고 있으며 마리아(Maria Longworth: 카티 주라도 분)라는 여인을 만나 그녀의 딸인 리자와 함께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었다. 5년만에 운명적인 해후가 이루어지게 되고 덴은 변명을 하며 자신의 과오를 묻어두려 한다. 성숙한 여인으로 성장한 리자는 계부의 옛친구인 리오에게 관심을 갖게 되고 리오 또한 그녀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껴함께 밤을 보내게 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덴은 분노하고 리오를 쫓아낼 궁리를 하다가 술에 취한 리오가 살인을 하는 사고가 발생하자 태형에 처하며 오른손을 망가뜨려 버린다.
Tess of the Storm Country
Makeup Artist
Fourth reworking of the classic Grace Miller White novel, this time updated to the 60s, with young Scottish lassie Tess (Diane Baker) becoming embroiled in a conflict about a toxic chemical plant near her new home in Pennsylva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