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ta Cabada

약력

Anita Cabada is a costume designer.

참여 작품

인크레더블 버트 원더스톤
Assistant Costume Designer
라스베가스 유명한 마술사 버트 윈드스톤이 거리의 마술사 스티브 그레이의 도전을 받게 되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담은 코미디.
소녀괴담 : 17살 여고생의 악몽
Costume Design
보스턴에서 헌팅턴의 유명 사립학교로 전학 온 모범생 몰리 하틀리는 아빠와 함께 새로운 도시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사실 몰리에겐 어두운 과거가 있다. 친엄마가 몰리를 칼로 찌르고 죽이려 했던 것. 그 후 엄마는 클레이튼 정신병원에 갇히고 몰리는 학교에서 새 친구들과 사귀며 서서히 일상을 되찾아 간다. 하지만 몰리가 18살 생일을 맞기 전날 엄마가 정신병원에서 탈출하고 집으로 찾아와 충격적인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몰리는 갓난아기 때 태어나다 죽었으며 다시 살아나는 대가로 악마에게 영혼을 팔았다는 것. 18살 생일은 악마에게 잡혀가는 날이라는 것을 알게 된 몰리는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 치기 시작하는데...
블러드 헌터
Assistant Costume Designer
악마를 추종하는 그룹을 취재하던 기자 이튼은 그 그룹에 속해있던 트리샤가 제공해준 정보를 좇던 중 회사에 결근하게 된다. 또한 트리샤 역시 시체로 발견되고 같은 기자인 새디는 이튼의 집을 찾아간다. 하지만 엉망이 된 그의 집을 보고 급히 나오다가 뱀파이어 루크를 만나 뱀파이어 비숍에게 끌려가게 된다. 비숍은 그녀에게 알고 있는 것을 말하라고 다그치면서 그녀를 뱀파이어로 만든다. 한편 딸 트리샤의 시체를 본 경찰이자 그녀의 아버지인 롤린스는 그런 짓을 한 범인을 쫓아다니다가 새디를 체포하고, 새디는 자신 역시 피해자로 비숍을 찾아다니고 있다고 말하는데…
이 달의 점원
Assistant Costume Designer
코스코 스타일의 수퍼마켓을 무대로 매달 우승자가 섹시한 여종업원 에이미(제시카 심슨)와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이 달의 점원` 상을 놓고 라이벌전을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파파라치
Assistant Costume Designer
일약 액션 스타로 부상한 보 라라미, 자신을 향한 세상의 이목이 아직 어색하지만 사랑하는 아내와 아들과 함께 변치 않는 행복을 꿈꾼다. 하지만 이런 평화는 집요하게 따라붙는 4명의 파파라치로 인해 산산조각 난다. 돈 되는 사진을 찍기 위해 파파라치들을 보의 가족이 탄 차를 추격하며 교통사고를 유발하고 이때, 어린 아들이 다치게 된다. 분노 조절 상담을 받으며 마음을 다스리던 라라미는 계속되는 파파라치의 공격에 직접 나서기로 하고 한 명씩 파파라치들을 제거한다.
모멘텀
Costume Design
관객은 공간의 씨퀀스를 통해 하나의 느린 움직임 속으로 들어간다. 복도를 지나고 방, 문, 테라스의 난간을 지나 거리까지 가면 다시 열린 창문을 통해 안으로 들어온다. 이러한 공간의 이동은 마치 우리의 육신이 없어진 듯한 느낌을 가져다주며, 스쳐지나 간 거리 사람들의 부제 속에서 조용히 메아리 친다. 안토니오니의 영화 의 마지막 5분을 보는 듯하다.
Sugar Town
Costume Design
A look at the lives of several struggling L.A. musicians. Gwen, a singer-songwriter, is on a quest for the big-time. Working as an assistant to a film production designer, Gwen tries to steal her boss' boyfriend, a veteran rock producer. The producer, meanwhile, is trying to orchestrate a comeback for an '80s band.
The Pass
Costume Design
A businessman with a compulsive gambling problem which has led to his wife leaving him, travels to Reno, Nevada for some gambling therapy which takes a turn when he picks up a psychotic serial killer posing as a hitchhiker.
Below Utopia
Costume Design
Daniel returns to his family's mansion for the holidays along with his girlfriend Susanne. His family's seemingly-utopian existence is overshadowed by not only the death of Daniel's brother, but also by Daniel's failure to live up to his brother's potential. However, this quickly becomes inconsequential, as blood-thirsty killers soon show up..
라스트 타임
Set Costumer
닐은 애인 조운이 자살을 기도해 병문안을 가지만 곧 우울해져 그만둔다. 그러던 어느날 리지란 여인이 그에게 접근해 오고 닐은 그녀의 집으로 간다. 그 곳에서 리지의 남편 루와 조운을 만난다. 다시 조운과 잘해가기로 마음을 먹고 루가 닐에게 일자리를 소개해 준다. 닐은 불현듯 면접 때 입을 양복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양복을 가지러 간다. 그러나 평소 닐을 마음에 두고 있는 체리를 불러내 달라는 해리의 부탁에 체리의 집에 전화를 걸어주나 전화를 엿들은 체리 엄마의 신고로 영문도 모른 채 닐은 경찰에 체포된다. 2주 만에 풀려난 닐은 리지의 집을 찾아가지만 집은 텅 비어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