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lgOICnMf5g20lJwbeEQD0blwPZ.jpg

The Pass (1998)

장르 : 스릴러

상영시간 : 1시간 28분

연출 : Kurt Voss

시놉시스

A businessman with a compulsive gambling problem which has led to his wife leaving him, travels to Reno, Nevada for some gambling therapy which takes a turn when he picks up a psychotic serial killer posing as a hitchhiker.

출연진

William Forsythe
William Forsythe
Charles Duprey
James Le Gros
James Le Gros
Hunter
Nancy Allen
Nancy Allen
Shirley Duprey
Jamie Kennedy
Jamie Kennedy
Député Jim Banks
Michael McKean
Michael McKean
Willie L.
Elizabeth Peña
Elizabeth Peña
Zeena

제작진

Samuel Benedict
Samuel Benedict
Producer
Ehud Bleiberg
Ehud Bleiberg
Producer
Yitzhak Ginsberg
Yitzhak Ginsberg
Producer
Raimond Reynolds
Raimond Reynolds
Producer
Ed Baran
Ed Baran
Publicist
Kurt Voss
Kurt Voss
Director
Kurt Voss
Kurt Voss
Writer
Vinny Golia
Vinny Golia
Music
Denis Maloney
Denis Maloney
Director of Photography
John Rosenberg
John Rosenberg
Editor
Heidi Klein
Heidi Klein
Casting
Robin Klein
Robin Klein
Casting
Rando Schmook
Rando Schmook
Production Design
Anita Cabada
Anita Cabada
Costume Design
Vera Zay
Vera Zay
Key Makeup Artist
Vera Zay
Vera Zay
Makeup Artist
Mark Lanza
Mark Lanza
Supervising Sound Editor
Stephen P. Robinson
Stephen P. Robinson
Supervising Sound Editor
Lee Howell
Lee Howell
Sound Mixer
Gary Paul
Gary Paul
Stunt Coordinator

비슷한 영화

흔적 없는 삶
미국 오레곤주 포틀랜드 끝자락에 위치한 광활한 삼림 지역, 포레스트 파크에서 몇 년간을 숨어 지내온 10대 소녀와 그녀의 아버지. 작은 실수 때문에 삼림 속에 숨어 지내던 그들의 삶이 발각되고, 이제 그들은 사회복지국의 책임 아래 인계된다. 그들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려고 노력하지만, 갑작스러운 행정기관의 결정 앞에 극단적인 선택으로 내몰린다. 완전한 독립을 찾아 황야로 나선 위험천만한 여행 속에서 공동체의 일원이 되고자 하는 바람과 분리된 삶을 유지해야 할 필요 사이, 두 가지의 욕망이 충돌한다. (2018년 제20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머나먼 시애틀
14세 말괄량이 소녀 내티(Natty Gann: 마레디스 샐렌거 분)는 홀아버지와 함께 시카고에서 어렵게 살고 있다. 1930년의 대공황 시대, 내티의 아빠는 일자리를 찾으려 노력하고 내티도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 시카고 거리를 쏘다닌다. 그러던 어느날, 그녀의 아빠는 서부 시매틀 근교의 별목작업부 제의를 받고 외출한 내티를 만나지 못한 채 급히 시애틀로 떠난다. 아빠를 찾아 시카고에서 시애틀까지의 험난한 모험을 시작한다.
디바인 대소동
“음탕함의 제왕” 존 워터스가 1972년 의 성공 이후 2년 만에 내놓은 저예산 장편 영화. 역시 그의 페르소나이자 드랙 퀸인 디바인이 전편에 이어 주연을 맡았다. 고등학교 때 가출하여, 모델이 되는 디바인의 모습을 통해 유명세에 집착하는 여성의 모습을 풍자하고 있다. 영화 속 1인 2역을 한 디바인의 실제 모습을 찾아보는 것도 영화의 재미를 더한다. - 제8회 전주국제영화제
어느 날 밤에 생긴 일
재산을 노리고 구혼을 한 비행사인 킹 웨슬리와 결혼하고자 하는 엘리를 아버지 알렉산더가 반대하고 요트에 가둬 두자 엘리는 헤엄을 쳐 해안으로 도망쳐나와 뉴욕으로 가는 그레이하운드 버스에 오른다. 그 버스에는 근무 중에 술을 마셔 해고당한 신문 기자 피터가 맨 뒷 좌석에 자리잡고 있는데, 엘리는 피터와 맨 뒤의 좌석에 나란히 앉게 된다. 여행 도중 엘리가 소지품이 든 가방을 잃어버렸음에도 신고하기를 거부하자 피터는 엘리의 신분에 대해 의심을 하게 된다. 그레이하운드로 계속되는 여행 다음날 둘은 잠시 쉰 휴게실에서 느긋하게 아침 식사를 하다가 엘리와 피터는 버스를 놓치게 되고, 피터는 엘리의 신분을 알게 된다. 엘리는 피터에게 뉴욕에 도착하도록 도와주면 자신에 대한 특종 기사를 쓰게 해 주겠다며 거래를 제안하지만 부잣집 딸이나 부를 탐내 결혼하려는 킹 웨슬리 같은 사람한테 전혀 관심이 없다면서 퉁명스럽게 이 제안을 거절한다.하지만 북쪽 으로 향하는 여행에서 몇 가지 우연찮은 사고가 일어나게 되고 피터와 엘리는 여러 곤경에 같이 빠지게 되는데...
눈을 감으면 삶은 더 편하지
비틀즈 노래로 수업을 하는 영어 문법 선생님은 존 레논이 영화 촬영 때문에 알메리아에 온다는 소식을 접한다. 그를 반드시 만나야겠다고 결심한 선생님은 차를 몰아 떠난다. 그러다 선생님은 도중에 가출한16살 소년, 무언가로부터 도망쳐 나온21살의 여자아이를 차에 태워주게 된다.
Even Cowgirls Get the Blues
Sissy Hankshaw is born with enormous thumbs that help her hitchhiking through the US from a young age. She becomes a model in advertising and her NY agent 'the Countess' sends her to his ranch in CA to shoot a commercial, set against the background of mating whooping cranes. There, she befriends Bonanza Jellybean, one of the cowgirls at the beauty- ranch.
블랙 로드
A prostitute and a drifter find themselves bound together as they make their way through the rural South, doing what they have to do to survive.
아웃 오브 블루
주인공 돈(데니스 호퍼)은 젊은 시절 폭력과 마약에 젖어 생활했다. 나이가 들어 결혼을 하고 아이를 키우면서 과거의 일탈적인 삶과 멀어져 갔지만 과거에 대한 향수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다시 방황한다. 그는 음주 후 폭주로 복역을 하게 되고 아내 캐이시(샤론 파렐)는 다시 마약에 손을 댄다. 어린 딸 신디(린다 만츠)는 방황하는 부모에게 가장 큰 힘이 된다. (이재훈)
로드 게임
프랑스 남부 지방을 여행하던 잭(앤드류 심슨)은 히치 하이킹을 통해 영국으로 돌아가려 하지만, 도무지 차를 잡을 수가 없었다. 하는 수 없이 걷기를 시작하던 잭의 앞에 한 대의 차량이 서고, 그 안에는 남자(피에르 보랭거)와 다투는 여자(조세핀 드 라 바움)를 본 잭은 여자를 남자에게서 구출하게된다. 자신을 베로니카라 말하는 여자 역시 여행 중이었고, 히치 하이킹으로 통해 탄 차량에서 봉변을 당할 뻔 했던 것. 두 사람은 안전을 위해 남은 일정을 같이 다니기로 하고, 계속 히치 하이킹으로 영국으로 갈 차량을 모색한다. 그러던 중 한 대의 차량이 서고, 남자(그리자 - 프레드릭 피에롯)는 자신이 영국으로 가는 페리 선착장까지 데려다 주겠노라 제의한다. 노숙에 지친 잭은 그의 제안에 선뜻 응하지만, 어쩐지 베로니카는 그리자의 차를 내키지 않아한다. 하지만 잭의 권유로 그리자의 집으로 가게된 두 사람. 하지만 집의 분위기는 자꾸만 기이하게 흘러가고, 잭과는 달리 베로니카는 자꾸만 그들의 행동에 의심을 하게되는데...
The Beekeeper
Feeling himself an outsider in contemporary Greece, a schoolteacher Spyros leaves his job and family to return to his hometown, where he intends to take up the occupation of his ancestors as a beekeeper. Over the course of his road trip he visits the sites and friends of his childhood, hoping to gather the pollen of his past, but instead meets and becomes obsessed with a young hitchhiker who represents the empty hedonism of the present.
Shree 420
The story of a small-town man who comes to make it big in the city, where he is almost instantly relieved of all his possessions. Homeless and penniless, he is taken in by a woman who looks after him.
영원한 우상
젊은이들의 우상 팝싱어 R을 좋아하는 시몽. 그녀의 애착은 사랑으로, 그리고 집착으로 변해간다. R과 자신이 영원한 사람의 관계를 맺도록 운명지어졌다고 굳게 믿는 시몽은 R이 자신의 사람이 될 수 없음을 깨닫고 그와 죽음으로써라도 맺으려하는 엄청난 사건을 일으키는데...
Ciao! Manhattan
Warhol superstar and icon of sixties bohemia Edie Sedgwick delivers her final performance in this semiautobiographical look at the price of fame. Fiction and documentary—including snippets from Sedgwick’s own audio dairies—mingle in a freewheeling portrait of Susan Superstar (Sedgwick), a New York celebrity on a drug-fueled downward slide that mirrors Sedgwick’s own self-destructive spiral. Released after her death from an overdose of barbiturates, CIAO! MANHATTAN endures as a testament to Sedgwick’s unique magnetism and as a haunting elegy for the counterculture she embodied.
비행중에는 읽지 마세요
파리에 거주하는 작가인 요바나 페이의 세 번째 책이 출간됐다. 하지만 첫 번째 홍보 도시인 베네치아에서 출판사의 부도 소식을 듣고 홍보 일정 동안 아무런 재정적 지원을 받을 수 없게 됨을 알게 된다.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난 이들을 통해 무료로 여행자를 재워주는 네트워크를 알게 된 요바나는 거의 무일푼으로 유럽 곳곳을 다니며 홍보 일정을 소화하는데…
Bite Marks
Truck-driver Brewster takes over his missing brother's delivery of a load of coffins to a funeral home. He picks up hitchhiking gay couple Cary and Vogel whose relationship is in trouble to help him stay awake but when his GPS leads them into a deserted junkyard, his truck breaks down, stranding them. Night falls, and the coffins reveal blood-thirty vampires. Now the mismatched trio must barricade themselves in the cab of the truck and try to survive until dawn...
트럭 스톱 우먼
A mother and daughter who run a brothel for truckers fight back when the Mafia tries to take over their operation.
히치하이커 대학살
샐리는 애인과 헤어지고 히치하이크를 하며 아빠가 계신 콜로라도로 가려고 한다. 혼자 숲에서 야영하는 샐리를 보고 트럭을 타고 지나가던 남자가 태워주겠다고 한다. 샐리는 단호하게 거절하지만, 실종자 전단을 들고 있는 데다 차에는 가족사진이 보이고 강아지까지 데리고 있는 것을 보자 마음을 열고 차를 얻어타리고 한다. 한편, 마을 경찰서에서는 젊은 여성들이 연이어 실종되자 보안관이 수사에 착수하게 되는데…
마음이 머무는 곳으로
아내와 사별한 후 외롭고 무기력한 삶을 이어가던 75세 노인과 자유로운 영혼의 21세 여성이 우연히 만나 함께 캘리포니아 카르멜로 떠나는 여정을 그린 극영화
Menorca
A hedonistic soccer mom embarks on a strange journey of self-discovery, seeking to reconnect with her estranged son by returning his pet rock back to the island of Menorca, Spain.
소녀는 울지 않는다
어려서부터 둘도 없는 단짝친구 사이인 슈테피와 카타리나는 사춘기를 지나 이제 성인이 될 길목에서 무엇이든 함께 나눈다. 카타리나는 개방적이고 대담한 성격으로 남자들과 쉽게 섹스를 하곤 하지만 슈테피는 남자친구 카를로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숫처녀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술집에서 회사 동료와 바람을 피우고 있는 아버지의 모습을 목격한 슈테피는 카타리나와 함께 상대 여자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그 주변을 맴돌기 시작하고, 그 과정에서 알게 된 상대 여자의 딸 테사를 유혹한다. 테사가 평소 음악을 좋아하고 밴드의 싱어가 되고 싶어한다는 사실을 안 슈테피는 밴드를 하고 있는 카를로스에게 테사를 소개한다. 늘 신경질적이고 질투심이 많은 슈테피에게 실증을 느끼고 있던 카를로스는 음악에 재능이 있고 느낌 좋은 테사에게 호감을 갖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