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ja Aljinovic

참여 작품

비포 더 레인
Assistant Director
성당에서 침묵의 서약을 한 젊은 수도사 키릴은 쫓기고 있는 알바니아 소녀 자밀라를 숨겨주지만 그녀의 말조차 알아듣지 못한다. 어느새 그녀는 그의 마음 속에 자리잡게 되고 무장한 사내들이 그녀를 찾아 성당을 기습할 때도 그는 자신의 평화를 깨트릴 위험에 빠지게 됐다는 사실조차 잊어버린다. 한편 사진편집인 앤은 남편 닉과 종군 사진작가 알렉산더 사이에서 사랑의 갈등을 겪게 되고 알렉산더는 마음의 평화를 찾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간다. 하지만 어느새 그곳도 전쟁의 기운에 휩싸여 있다. 어느날 과거의 연인이었던 안나가 자신의 실종된 딸을 찾아달라고 부탁하자 그는 카메라를 통해서 경험했던 민족분규를 경험하게 된다.
루키 루크
First Assistant Director
루키 루크(Lucky Luke: 테렌스 힐 분)가 졸리 점퍼라고 불리는 그의 애마와 함께 데이지 타운에 나타난다. 데이지 타운은 무법자들의 천국으로 그들에 의해 다스려지는 마을이다. 루크는 힘이 곧 법인 그곳에 보안관으로 임명되고 무법자들을 물리치기 위해 다스려지는 마을이다. 루크는 힘이 곧 법인 그곳에 보안관으로 임명되고 무법자들을 물리치기 시작한다. 그 이야기를 전해 들은 최고의 악당 들턴 형제는 루크를 제거하려 하나 실패로 돌아가자 인디언들을 부추켜 마을을 공격한다. 그러나 그것 역시 루키의 재치에 의해서 실패로 돌아간다. 결국 루크는 악당들을 모두 일망타진하고 데이지 타운은 백인과 인디언이 서로 싸우지 않은 평화스러운 마을이 된다.
스코어
Assistant Director
유럽의 한 관광도시. 잭과 엘비라 부부는 다른 사람을 유혹하기로 내기를 건다. 신문광고를 통해 신혼부부 관광객인 벳시와 에디를 알게 된 엘비라는 벳시를 유혹하기로 한다. 벳시는 스와핑, 마약 후 섹스 등 지나치게 과감한 엘비라의 사고에 대해 큰 충격을 받는다. 게다가 전화 수리공인 마이크를 자신의 눈 앞에서 유혹하는 광경을 본 후 그 충격은 거세진다. 벳시는 엘비라의 그러한 과감성에 이끌리며, 자신과 에디의 불만족스러운 성생활을 떠올린다. 그리고 벳시와 에디는 잭과 엘비라를 통해 코스튬, 스와핑, 동성 섹스등 이전에는 경험하지 않았던 체험들을 경험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