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ryl Lerman

참여 작품

Beware the Moon: Remembering 'An American Werewolf in London'
Self
Host Paul Davis takes a trip through some of the iconic backdrops of John Landis' 1981 werewolf classic An American Werewolf In London. The original cast and crew tell the story of how the film was made over a quarter of a century ago featuring rare footage and never before seen photos.
브레이브하트
Makeup Artist
13세기 말, 스코틀랜드 왕이 후계자 없이 죽자 잉글랜드는 왕권을 요구하며 스코틀랜드에 포악한 정치의 그림자를 드리우기 시작한다. 윌리엄 월레스(멜 깁슨)는 폭정을 피하여 멀리 보내져 양육된다. 그가 성장하여 고향에 돌아왔을때 스코틀랜드는 여전히 잉글랜드의 군주 롱생크(패트릭 맥구한)의 핍박과 탄압에 시달리고 있었다. 그는 운명적인 사랑의 여인 머론(캐서린 맥코맥)을 만나 결혼하지만, 잉글랜드의 폭정에 머론은 잔인하게 처형된다. 월레스는 머론의 복수를 다짐하고, 하나 둘씩 모여드는 스코틀랜드 사람들을 모아 용맹과 투지로 무장한 저항군의 지도자가 되는데...
자유의 절규
Makeup Artist
남아공의 특혜받는 백인 국민으로 태어난 도날드 우즈(Donald Woods: 케빈 클라인 분)는 지방 신문의 편집 국장으로 흑인민권운동가 스티브 비코(Steve Biko: 덴젤 워싱턴 분)에 대한 비방기사를 실었다가 흑인 여의사 람펠레 박사(Dr. Bamphele: 조셋 사이몬 분)의 항의 방문을 받는다. 그녀의 권유로 비코를 직접 찾아가 만난 우즈는 아프리카인 고유의 문화와 생존권을 회복하기 위해 평화투쟁의 방법을 지도하고 있는 비코에게 깊은 감명을 받고 조국 남아프리카의 장래는 흑백인이 공존하는 민주적 체제여야 한다는 확신을 갖게 된다. 백인사회의 하급노동만을 전담하면서 그들이 길들이는 방식대로 교육을 받던 흑인들이 비코의 지도로 의식화되고 고유의 문화운동으로 삶의 보람을 찾는 것을 기사에 반영하던 우즈는 정부당국으로부터 불온의 딱지가 붙어서 요시찰 인물이 된다. 그러나 그는 비코가 당국에 의해 체포되고 고문사 당한 다음 단식투쟁에 의해 죽었다고 허위발표되자 시체를 촬영하여 세계 언론기구에 우송한 다음 보안당국에 의해 연금상태가 되고, 흑백차별에 반대하는 모든 백인의 운명도 흑인과 같아진다는 것을 체험한다. 그는 탄압을 견디다 못해 비코의 전기를 출간하기 위해 국외로 탈출할 결심을 하고 호주방송의 특파원인 브루스 기자의 도움으로 남아공 국경밖으로 극적으로 탈출하고, 첩보영화를 방불케 하는 기발하고 대담한 작전으로 아내와 다섯 아이들로 국경을 넘게 하여 비행기편으로 영국 망명에 성공한다.
프렌티
Makeup Artist
2차대전, 영국인 수잔(메릴 스트립)은 프랑스에서 첩보원으로 활동하면서 레지스탕스 운동을 돕는다. 2차 대전이 끝나갈 무렵에는 다른 비밀 요원 라자르(샘 닐)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기도 한다. 전쟁이 끝난 뒤, 결혼을 하게된 그녀는 일상적인 생활 속에서 삶의 의미를 찾지 못하고 자꾸 사람들과 멀어지며 고립되어 가는데..
마법의 나라 오즈
Makeup Artist
오즈에서 캔자스로 돌아온 지 6개월이 지났지만, 도로시는 여전히 그곳의 사람들과 풍경에 대해 이야기한다. 엠 숙모는 그런 도로시를 병원에 데리고 가지만, 도로시는 곧바로 병원을 탈출하게 되고 깨어보니 오즈에 와 있다. 하지만 오즈는 이미 악마의 음모로 마법에 걸린 상태이고 옛 친구들도 돌로 변해 있었다. 도로시는 그곳에서 새롭게 알게된 친구들과 함께 악마에 맞서 싸울 모험을 시작하는데...
The Keep
Makeup Artist
Nazis take over an ancient fortress that contains a mysterious entity that wreaks havoc and death upon them.
Screamtime
Makeup Artist
Compilation of three short horror films: "That's The Way To Do It", "Dreamhouse" and "Do You Believe In Fairies?" plus some new linking material.
노틀담의 꼽추
Makeup Artist
Quasimodo, the hunchback bellringer of Notre Dame's cathedral, meets a beautiful gypsy dancer, Esmeralda, and falls in love with her. So does Quasimodo's guardian, the archdeacon of the cathedral, and a poor street poet. But Esmeralda's in love with a handsome soldier. When a mob mistakes her for a witch, it's up to Quasimodo to rescue her and claim sanctuary for her in the cathedral.
런던의 늑대 인간
Makeup Artist
영국 북부 황야 지대를 여행하던 미국인 대학생 데이비드 케슬러와 잭 굿맨은 어두워질 무렵 길을 잃고 헤매던 중 보름달이 뜬 한밤중에 거대한 늑대에게 물린다. 잭은 죽고, 데이비는 정신을 잃고선 3주일 후에야 런던의 종합병원에서 의식을 되찾는다. 데이비드는 그 병원의 간호사인 알렉스와 사랑에 빠지지만, 늑대 인간의 저주는 서서히 그를 죄어오고 있다. 바로, 데이비드와 잭은 늑대인간의 습격을 받은 것인데.
바늘구멍
Makeup Artist
2차 대전이 끝날 무렵 헨리 파버(도널드 서덜랜드)는 '바늘'이라는 이름으로 라디오 통신을 이용해 나치에 정보를 전달하는 스파이다. 연합군의 중요한 정보를 가지고 히틀러에게 가던 그는 배가 부서지는 바람에 외딴 섬으로 흘러 들어간다. 이 섬에 사는 사람은 등대지기와 젊은 부부, 그리고 부부의 어린 아들이 고작이다. 다리를 잃은 후 알코올 중독에 빠져 허송 세월을 보내는 남편에게 질린 여인(케이트 넬리건)은 새로운 인물 헨리에게 매력을 느끼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