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tume Design
어느 저녁, 이름난 범죄심리학 교수 완리의 가족들은 잠시 여행을 떠나고, 교수는 친구들과 함께 클럽에서 중년의 허망함에 대해 애기한다. 클럽을 나서던 완리는 옆 가게의 쇼윈도에 걸려있는 한 여인의 초상화 앞에서 발길을 떼지 못한다. 어느 저녁, 클럽을 나서던 완리는 앨리스란 아가씨를 만나는데, 그녀는 쇼윈도에 걸려 있던 초상화와 너무나도 닮았다. 그녀의 초상에 반해있던 완리는 함께 그녀의 아파트에 가게되고, 불쑥 들이닥친 엘리스의 남자친구와 몸싸움 끝에 살인을 하게 이른다.
Costume Design
영화는 찰리 메이슨 중위(딘 하렌스 분)이 집으로 돌아가 약혼자와 결혼식을 올리기 위해 고향으로 크리스마스 휴가를 떠나려는데, 이미 다른 사람과 결혼했다는 약혼자의 편지를 받는 것으로 시작된다. 메이슨은 친분이 있는 기자와 함께 나이트 클럽에 놀러갔다가 그곳에서 밤무대 가수인 재키(디나 더빈 분)를 만나게 되고, 자정미사에 동행했다가 그녀의 과거사를 듣게 된다. 재키는 남부의 귀족 로버트 모네트(진 켈리 분)를 만나 사랑에 빠져 결혼을 했었는데, 불행히도 폭력적인 성향과 불안정한 성격을 갖고 있는 로버트는 도박사에다 출판업자를 죽인 살인범이었다는 것. 그녀는 남편의 고통스런 재판과정을 묵묵히 견뎌내지만 로버트의 어머니(게일 손더가드 분)는 아들이 유죄로 감옥에 투옥되자, 남편을 제대로 돌보지 않았다며 손찌검을 한다. 남편에 대한 사랑을 버리지 못하면서도 아들 편만 드는 시어머니의 구박을 견디지 못한 재키는 괴로움 끝에 달아나 이름을 바꾸고 뉴올리언스에서 가수로 일하며 살아가고 있었던 것이다. 키의 긴 고백이 끝나면, 영화는 다시 현재로 돌아와 로버트가 감옥을 탈옥해 재키를 찾아 뉴올리언스로 오면서 불안감이 고조된다.
Costume Design
러스티 파커(Rusty Parker: 리타 헤이워드 분)는 브로드웨이의 나이트 클럽에서 일하는 코러스걸이다. 어느 날, 유명한 웨딩 잡지에서 커버 걸을 뽑는다는 얘기를 들은 러스티는 잡지사의 오디션에 참석하지만, 그 곳에서 만난 경쟁심 많은 동료의 잔꾀에 넘어가 오디션을 망치고 돌아온다. 한편 러스티의 동료를 보기 위해 나이트 클럽을 찾은 잡지사의 편집장 존 쿠대어(John Coudair: 오토 크루거 분)는 러스티에게 반하고 만다. 결국 러스티는 스타덤에 오르게 된다. 하지만 그녀는 잡지의 커버걸로 많은 돈을 벌면서도 우스꽝스런 나이트 클럽 공연을 계속한다.
Costume Design
The ups and downs in the lives and careers of a group of ambitious young actresses and show girls from disparate backgrounds brought together in a theatrical hostel. Centres particularly on the conflict and growing friendship between Terry Randall, a rich girl confident in her talent and ability to make it to the top on the stage, and Jean Maitland, a world weary and cynical trouper who has taken the hard knocks of the ruthless and over-populated world of the Broadway apprentice.
Costume Design
When her father decides to flee to England, young Sylvia Scarlett must become Sylvester Scarlett and protect her father every step of the way, with the questionable help of plenty oth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