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berly Kimble

참여 작품

블랙 이즈 킹
Hairstylist
비욘세가 각자의 왕관을 찾는 이 시대의 젊은 왕과 왕비에게 ‘The Lion King’의 교훈을 재해석한 비주얼 앨범을 선사한다. 사랑과 배신을 통해 자아를 찾는 젊은 왕의 위대한 여정은 세대를 잇는 흑인 가족의 항해 또한 명예롭게 한다.
퍼펙트 가이
Hair Department Head
리아(산나 라단)는 남자친구 데이브(모리스 체스트넛)와 결혼을 꿈꾸지만, 복잡한 가정 환경의 데이브가 결혼을 원치 않자 헤어지고 만다. 그 후, 술집에서 곤경에 처해 있던 리아를 카터(마이클 얼리)가 구해주면서 그와의 인연이 시작된다. 매력적인 외모와 IT 보안 엔지니어라는 전문적인 직업까지 모든 것을 갖춘 카터는 리아의 친구들과 부모님의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하지만 리아는 자신에게 말을 거는 남자를 무자비하게 폭행하는 카터의 모습을 보고는 충격에 휩싸이고, 결국 그에게 이별을 통보한다. 그날 이후 카터의 끈질긴 전화와 스토킹에 시달리게 된 리아는 경찰서에 도움을 요청하고, 카터에게 접근 금지 명령서를 발부한다. 이러한 처사에 분노한 카터는 리아의 집에 카메라를 몰래 설치해 그녀를 훔쳐보고, 자신을 목격한 이웃집 부인을 죽이기까지 하는데…
블랙버드
Hair Department Head
최강 스태프들에 의해 철저하게 스타로 만들어진 노니. 빌보드 1위를 거머쥔 생애 최고의 날, 호텔에서 자살 소동을 일으키는데...
Betty and Coretta
Key Hair Stylist
The widows of Martin Luther King and Malcolm X and how they carry on as single mothers after the assassination of their husbands.
락 오브 에이지
Hairstylist
락이 오직 세상의 전부였던 그 시절. 가수의 꿈을 안고 오디션을 위해 할리우드에 온 쉐리와 당대 최고의 락클럽 '버번룸'에서 일하는 가수 지망생 드류는 처음 본 순간 사랑에 빠진다. 쇠락해가는 버번룸의 부활을 꿈꾸는 사장(알렉 볼드윈)과 락을 악마의 음악이라고 공격해온 시장 부인 사이엔 연일 갈등이 끊이지 않는다. 하지만 이들 모두가 바라는 건 오직 하나! 락의 전설 스테이시 잭스와 함께 지상 최대의 무대를 완성하는 것!!
드림걸즈
Hairstylist
디트로이트 출신의 여성 트리오 디나(비욘세 놀즈), 에피(제니퍼 허드슨), 로렐(애니카 노니 로즈). 꿈과 재능, 열정까지 가진 그녀들이지만 스타의 길은 멀기만 하다. 야심찬 매니저 커티스는 그녀들이 가지지 못한 성공의 카드를 쥐고 그녀들을 사로잡는다. 인기가수인 제임스 썬더 얼리의 백보컬로 투입, 기회와 경험을 쌓아 가며 화려한 스포트라이트의 중심으로 다가서는 그녀들. 한편 커티스는 팀을 변모시키기 위한 계획을 행동으로 옮기기 시작한다. 리더인 에피 대신 뛰어난 외모를 가진 디나를 리드싱어로 교체하려는 것. 이에 에피는 반발하고 팀은 위기에 봉착하지만, 디나는 그렇게 찾아온 기회가 싫지는 않은데...
핑크 팬더
Hairstylist
수만 명의 관중이 밀집한 프랑스의 축구경기장. 지금 막 치뤄진 경기에서의 승리를 열광적으로 축하하던 프랑스 축구팀 감독이 운동장에서 살해당하는 초유의 사건이 발생한다! 그리고 그의 손에 있던 세계에서 가장 큰 핑크 다이아몬드 ‘핑크 팬더’가 감쪽같이 사라졌다! 수만 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계적인 축구감독의 목에 독침을 꽂아 살해할 만큼 간 큰 범죄를 꾸민 사람은 과연 누구?? 사건 해결을 위해 시골에서 스카웃된 ‘클루조’(스티브 마틴)경관은 그 나름의 독특하며 기상천외한(?) 방식으로 차례차례 용의자들을 조사해 나간다. 먼저 감독의 여자친구이며 살해되기 며칠 전 감독의 복잡한 여자관계 때문에 큰 싸움을 벌인 세계적인 팝스타 ‘자냐’(비욘세 놀스분) 그리고 감독을 미워하는 코치와 선수들... 그들 중의 한 명은 ‘자냐’를 감독에게 빼앗기는 모멸을 당하기도 해 누구에게나 살해동기가 존재하는 듯해서 사건해결은 미궁속으로 빠진다. 그러던 중... 유력한 용의자 중의 한 명인 축구선수가 살해당하는 두 번째 사건이 발생하여 전 프랑스는 경악하게 되고.... 유일한 희망인 클루조는 자꾸 딴짓만 하는데?
체이싱 파피
Key Hair Stylist
한꺼번에 세 여자를 동시에 만나며 스케쥴 관리에 바쁜 바람둥이 '파피'는 LA에 살고 있다. 그는 마이애미의 칵테일 웨이트리스, 부유한 뉴요커, 시카고의 변호사 등 세 여자와 동시에 데이트를 즐긴다. 어느 날 드디어 그의 긴 꼬리가 밟힌다. 그녀들은 자신들이 같은 남자친구를 가지고 있음을 깨닫고는 후끈한 라틴 음악을 배경으로 좌충우돌 코믹 복수극을 펼쳐나간다.
더블 플레티넘
Hairstylist
올리비아 킹은 자신에게 무관심한 남편과 갓 태어난 딸과의 희망 없는 암울한 인생을 떠나 가수의 꿈을 향해 떠난다. 천부적인 재능을 지닌 재즈 가수인 그녀는 기대 이상의 부와 명예를 거머쥐지만 딸을 버린 아픔 때문에 그 성공의 한 구석은 언제나 눈물로 얼룩져 있다. 18년 후, 아름다운 숙녀로 태어난 케일라는 어머니에 대한 기억이 전혀 없는데...
나는 아직도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
Hairstylist
줄리(제니퍼 러브 휴잇)는 고통스런 기억들을 고향에 남겨두고 보스톤의 학교로 돌아왔다. 그러나 일상생활로 돌아가려고 안간힘을 쓰지만 과거는 아직도 그녀를 사로잡아 죄의식에 시달리고 편집증에 빠져 끔찍한 환상으로 고통받고 있다. 줄리의 룸메이트 칼라(브랜디 노우드)는 명랑하고 낙천적인 성격으로 줄리를 달래주려고 노력한다. 그리고 어느 날 그들이 즐겨듣는 지방 방송국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7월4일 휴가기간동안 4명이 함께갈 수 있는 바하마 행 무료 여행권을 당첨받아 여행을 떠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