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d McLachlan

Rod McLachlan

출생 : 1960-09-09, Detroit, Michigan, USA

프로필 사진

Rod McLachlan
Rod McLachlan

참여 작품

Caught
Officer Martin
A desperate housewife discovers her husband is having an affair and kidnaps his unsuspecting mistress, but what starts as a prank quickly spirals out of control.
Home, James
Father
Home, James is a romance that follows James, a local Tulsa photographer as he falls for Cooper, a party girl looking for a way out of town, who both inspires him to take a chance with his art and begins destroying his life with her drinking.
슈퍼히어로
Actual Editor
학교에서 왕따인 릭은 어느날 유전자 조작을 한 잠자리에 물리게 되면서 엄청난 ‘슈퍼울트라 파워’를 지니게 된다. 손에 돋아난 돌기를 이용해 벽 짚고 브레이크 댄스를 추는가 하면, 트럭에 부딪혀도 트럭을 부셔버리는 초강력 맷집, 날아가는 총알도 잡아버리는 매트릭스 뺨치는 순발력 등 엄청난 힘을 갖게 되지만, 이런 슈퍼히어로에게도 단 하나의 약점이 있었으니, 바로 날지 못한다는 것! 주체할 수 없는 이 슈퍼울트라파워를 정의사회 구현에 쓰기로 한 릭은 직접 핸드메이드 한 쫄쫄이 스판덱스 의상을 갖춰 입고 스파이더맨과 조금(?) 비슷한 ‘슈퍼잠자리맨’ 이 되어, 늘 ‘택시를 타고’ 위험에 빠진 시민들을 구하러 다닌다. 히어로무비엔 늘 그렇듯 우리의 ‘슈퍼잠자리맨’에게도 영원한 숙적 ‘아워글래스’가 나타나 기상천외한 한판승부를 펼치게 되는데…
내셔널 트레져
Independence Hall Guide
미 건국 초기 대통령들이 숨겼을 것으로 추정되는 어마어마한 보물을 3대째 찾고 있는 집안의 후손 벤자민(니콜라스 케이지). 대를 이어, 어디엔가 숨겨져 있는 보물을 찾아나선 벤자민은 자료를 수집하던 도중, 미 독립선언문과 화폐에 결정적인 단서가 있음을 알게 되는데... 끊임없이 펼쳐지는 두뇌 플레이와 미로처럼 얽혀져있는 수수께끼, 끝이라고 생각하는 순간 다시 시작되는 의문의 열쇠는 과연 존재하는 것일까...!
키드
Lawyer Seamus
이기적이고 신경질적인 이미지 컨설턴트 러스 두리츠(브루스 윌리스)에게 어느 날 여덟 살적 자신-러스티-이 찾아온다. 러스티는 모던한 인테리어로 치장된 저택과 늘씬한 포르셰를 가진 자신의 미래에 만족하긴 커녕 마흔이 다 되도록 예쁜 아내도, 귀여운 강아지도 없는 삭막한 삶에 좌절하고 이를 바로잡고자 참견을 시작한다.
웨어 더 머니 이즈
Lloyd the Cop
화려한 날은 가고...기발한 두뇌회전과 대담한 범죄행각으로 한때 세상을 뒤흔들었던 강도 헨리. 하지만 이제는 그도 오랜 수감생활 끝에 늙고 병든 노인에 불과하다. 교도소의 수용 능력이 한계에 이르자, 의식 불명 상태에 빠진 헨리는 잠시나마 시립 양로원에 맡겨진다. 그러나...깜찍하고, 발칙한 탈출, 은행을 털자!!고교 졸업 파티에서 여왕으로 뽑히기도 할 만큼 잘나가던 캐롤. 그러나 지금은 시립 양로원에서 간호사로 일하며 고루한 늙은이들 사이에서 지루하고 답답한 일상을 이어나가고 있다.헨리의 간호를 맡은 캐롤은 곧 그가 정상인처럼 건강하다는 사실을 눈치채지만, 이를 교도관이나 양로원장에게 알리지 않는다. 일상으로부터의 화려한 탈출을 꿈꾸던 캐롤은 헨리를 이용하기로 마음 먹는다. 세 파트너의 유쾌한 도둑질!!캐롤은 헨리의 녹슬지 않은 두뇌를 이용하여 은행을 털기로 마음먹고, 헨리에게 그녀의 계획을 말한다.헨리는 그녀의 황당하고, 허무맹랑한 계획에 코웃음을 친다. 그러나 차츰 그녀와 그녀의 순진한 남편 웨인의 열의와 재능을 발견하고, 은행을 털기 위한 과제를 내기 시작한다. 그리고 드디어 오묘한 앙상블의 세 파트너는 은행을 털기 위해 복면을 쓰는데...
Perfect Murder, Perfect Town: JonBenét and the City of Boulder
Officer Bob Whitson
About the infamous murder of six year old child beauty pageant contestant JonBenét Ramsey and the hysterical media coverage that made the investigation even more difficult.
매그놀리아
Daniel Hill
말기 암환자인 거물 프로듀서 얼은 간병인 필(필립 세무어 호프만)에게 오래 전 헤어진 아들(탐 크루즈)을 만나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그의 아들은 유혹하여 파멸시켜라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남성 우위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기이한 인물. 얼의 돈을 보고 결혼한 젊은 린다(줄리언 무어)는 남편의 병세가 악화되면서, 그를 사랑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방탕스럽고 부정했던 과거의 죄의식으로 혼란에 빠진다. 원로 방송인 지미(필립 베이커 홀) 역시 암 판정을 받았는데, 그에겐 자신에게 성폭행당한 이후 마약과 매춘에 빠진 딸 클라우디아(멜로라 월터스)가 있다. 지미는 용서를 구하고 화해를 청해보지만 거절당한다. 클라우디아의 집에 한바탕 소란이 일자 이웃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 짐(존 C. 라일리)은 클라우디아의 부서질 듯 여린 모습에 사랑을 느낀다.
인스팅트
Guard Anderson
파월 박사(Ethan Powell: 안소니 홉킨스 분)는 저명한 인류학자다. 마이애미 대학의 연구실을 떠난 뒤 실종된 것으로 알려졌던 그는 미국을 떠난 4년 뒤에야 그의 종적이 밝혀진다. 그러나 그의 신분은 저명한 학자이자 대학 교수로서가 아니라 잔인한 살인자로 바꾸어 있다. 르완다의 야생에서 연구에 열중하던 그가 르완다 산악 경비단에게 폭력을 휘둘러 두명을 처참하게 죽여버렸기 때문이다. 미 국무부는 파월 박사의 정신상태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하고 그를 미국으로 인도하여 하모니 베이 교도소에 수감한다. 하모니 베이 교도소는 악명 높은 1급 범죄자를 가둬두는 곳이며 정신병자 범죄자도 같이 수감하는 교도소이다. 파월 박사는 정신병자 죄수 병동에 수감된다. 닥터 콜더(Theo Caulder: 쿠바 구딩 쥬니어 분)는 젊고 패기만만한 정신과 닥터이다. 파월 박사의 사건에 대해 흥미를 느낀 그는 파월 박사에 대한 조사를 자원하고 나선다. 그러나 그는 불행하게도 자신이 목숨마저 위협받을 수 있는 위험한 상황에 대해 일만의 예측조차 하지 못한다. 닥터 콜더는 치밀하게 인터뷰를 시도하지만 파월 박사는 살인 본능이 담긴 눈빛을 번득이며 닥터 콜더를 콘트롤한다. 파월 박사의 아내와 딸조차 접근을 두려워하는 파월 박사는 신비롭고도 섬뜩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교도소의 동료 죄수들 마저 콘트롤하기 시작한다. 아니 죄수들이 그에게 서서히 동화되기 시작한다. 이즈음 교도관들에 대한 반항과 폭동의 기미가 보이기 시작한다. 파월 박사가 저지른 끔찍한 살인의 비밀을 캐내기 위한 집념에 불타던 닥터 콜더는 교도소의 부당한 규율을 깨뜨리면서 파월 박사에게 접근한다. 그러나 그런 콜더를 파월 박사는 살기 등등한 눈빛으로 상대한다. 방심한 콜더를 결박하고 목을 졸라 죽이려고 광분하기도 한다. 도대체 그에겐 어떤 살인의 비밀이 있기에 침묵으로 일관하여 교도소의 콘크리트 담장보다 더 두꺼운 묵비권을 행사하는 것일까?
컨스피러시
Justice Guard
제리 플레쳐(멜 깁슨 분)는 뉴욕시의 영업용 택시 운전사로, 기억할 수 없는 과거의 공포에 휩싸여 살고 있다. 그는 근무 시간의 대부분을 승객들에게 자신의 생각을 들려주는 재미로 소일한다. 문제는 그가 들려주는 얘기들은 여러가지 엄청난 음모에 관한 것들인데 이들 음모는 단지 그의 가설에 입각한 스토리일 뿐이다. 식수에 섞여있다고 믿는 비금속원소 '플루오르'나 현행 국제 금융정책 등의 비밀에 관해 제리 플레쳐는 남다른 견해를 갖고 있다. 엘리스(줄리아 로버츠 분)는 법무성에 소속된 매우 헌신적인 변호사이며 뉴욕에서 일한다. 그녀에겐 하나의 강박관념이 있다. 저명한 연방 판사였던 그녀의 아버지는 몇년전 미스테리에 싸인 채 피살당했다. 엘리스는 아버지의 사인에 대한 공식적인 발표는 물론 살인범의 신원에 대해서도 받아들일 수 없었다. 그녀는 자신의 일에 전념하면서 아버지의 피살사건을 혼자 캐내고 있다. 엘리스는 제리의 이상한 주장들에 대해 차츰 관심을 갖기 시작한다. 그 과정에서 제리에게 미묘한 애정을 느끼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제리는 닥터 조나스(패트릭 스튜어트 분)란 정체 불명의 남자로부터 납치당한다. 닥터 조나스는 외관으로는 기품이 넘치는 사람으로서 정부기관에 소속된 정신병의사라고 스스로를 소개한 그는 제리 자신만큼이나 제리의 기억이 감추고있는 비밀의 파편들을 잘 알고 있다고 자처하는 사람이다. 하마트면 죽을 뻔한 위기에서 살아난 제리는 닥터 조나스로부터 탈출하여 엘리스를 찾아간다.
MURDER and murder
Jim
Mildred and Doris are two middle-aged white women, from very different backgrounds, who become lovers and set up house together. Film explores the pleasures and uncertainties of later-life emotional attachment and lesbian identity in a culture that glorifies youth and heterosexual romance.
방송국 사고 파티
Black Whip / Granite's Dog
W.B.N 이란 새로운 라디오 방송국의 개국 첫날에 여러가지 일들이 일어난다. 부부인 페니 핸더슨(Penny Henderson: 메리 스튜어트 매터슨 분)은 WBN에서 방송 보조원과 작가로 일한다. 방송시작 직전에 투자가 킴씨가 방송 대본이 마음에 들지않다며 다시 쓰기를 요구하면서 정신 빠지게 하는 코미디가 시작된다. 방송 10초전에 다음 방송 대본이 도착하거나, 대본이 섞여서 방송 도중에 고치는 등의 헤프닝이 생긴다. 그러는 와중에 방송 전파를 타고 아주 이상한 방해 방송이 나오고 그 직후에 트럼펫을 연주하는 러플이 사망한다. 처음에는 단순사로 알고 사람들은 방송에 전념한다. 그러던 중 방송 감독이 살해된 채로 발견된다. 크리스 형사는 방송국으로 와서 수사를 시작한다. 그러던 중 러플이 독살당했다고 감식 결과가 나온다. 방송국 매니저의 부인인 클라디트(Claudette: 애니타 모리스 분)는 방송국에서 일하는 여러 남자와 불륜적인 관계를 갖었었다. 경찰은 클라디트를 체포한다. 그러나, 방송 중에 계속적인 살인이 일어난다. 방송국 매니저가 사고 같은 살인을 당하고 경찰은 로저(Roger Henderson: 브라이언 벤벤 분)를 살해용의자로 주목하게 되던 중 다시 방해 방송이 나온다. 로저는 방해 방송이 다음 살인의 힌트라고 말하며 힌트를 풀어 나간다. 킴씨는 웃음을 나오게 하는 가스에 질식되어 죽어간다. 사장은 엘리베이터를 타려다 추락사하게 되고 현장에선 로저의 라이터가 발견된다. 크로스 형사는 로저에게 혐의를 굳히며 자백을 요구한다. 로저는 위층 작가실에 증거가 있다며 유인, 탈출한다. 탈출 중에 로저는 WBN 현관 간판에서 아슬아슬하지만 유모가 넘치는 곡예 끝에 안전하게 탈출한다. 로저는 분장을 바꿔가면서 사건을 풀어 나간다. 그리고 로저는 숨어서 알아낸 사실을 극본으로 써서 방송을 내보내면서 진짜 살인자의 윤곽이 들어난다. 빌리(Billy: 스콧 마이클 캠벨 분)는 엉망이 되어 가던 쇼(Show)를 창의력과 재치로 이어나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