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Townend

참여 작품

Thunderstruck
Sound Supervisor
After a near death experience, five Boys, all devoted AC/DC fans, make a pact to bury their best friend next to the grave of Bon Scott. 12 years later, having gone their different ways, they come together to fulfill the promise.
트루먼 쇼
Sound Effects Editor
트루먼 버뱅크는 작고 조용한 섬마을에 사는 평범한 세일즈맨이다. 그런 그가 자신의 삶에 대해 의문을 갖기 시작한 것은 평소와 다름없이 평범한 어느 날, 갑자기 하늘에서 촬영용 조명등이 떨어지고, 어렸을 적 자신이 익사를 직접 목격했던 아버지가 살아오고, 또 누군가에 의해 끌려가는 등 상식 밖의 일들이 벌어지고 나서부터였다. 평생을 그다지 신경쓰지 않고 지냈던 일상이었지만 주변을 보니 이상한 일이 너무 많았다. 결국 자신이 특별한 상황에 놓여있다는 확신을 하게된 트루먼은 첫사랑 실비아의 모든 것이 다 거짓라는 말을 되새기며 일상으로부터 탈출을 결심하게 되는데...
키스 올 킬
Sound Effects Editor
니키(Nikki: 프란체스 오코너 분)는 남자 친구인 알란과 작당해서 부유한 남자들을 호텔 방으로 유인해 약을 먹이고 돈을 훔치는 절도범. 어느 날 약물과용으로 죽어버린 폴이란 변호사와 그의 가방에 든 유명한 축구선수 지퍼의 정사장면을 담은 포로노테이프 때문에 졸지에 두 사람은 쫓기는 신세가 되고 경찰은 이들에게 지명수배를 내리고 뒤쫓기 시작한다. 니키와 알란은 도주 중에 머무는 호텔과 집마다 연쇄적으로 이상한 살인사건이 벌어지고 니키는 어릴 때 어머니가 방화범에게 살해 당하는 현장이 보이고 몽유병 증상을 보인다. 연쇄 살인사건을 수사하던 형사들은 원주민 해리의 도움으로 지퍼가 진범이라는 사실을 알게된다. 지퍼가 니키 일행을 쫓아 테이프를 회수하고 니키의 머리에 총을 겨누고 지시하던 중 니키는 발작 증세를 보이며 차를 몰고 마구 달리는데.
Tunnel Vision
Sound Effects Editor
A pair of cops investigate a series of art-gallery related murders.
작은 아씨들
Sound Effects Editor
마치가에는 온화하고 표용력있는 맏딸 메그(Meg March: 트리니 알바라도 분), 화달하고 적극적인 조(Jo March: 위노나 라이더 분), 내성적인 베스(Beth March: 클레어 데인스 분), 깜찍하고 야무진 막내 에이미(Amy March: 커스틴 던스트 분) 네 자매가 있다. 이들은 남북전쟁에 참전 중인 아버지의 안전을 기원하며 어머니(Marmee March: 수잔 서랜든 분)와 함께 다섯 식구가 어려운 겨울 생활을 꾸려나가는 중에도 가족간의 사랑이 넘쳐흐르고 주위의 어려운 사람을 돕는데 열심이다. 마치가의 이웃 로렌스가의 손자 로리(Laurie: 크리스틴 베일 분)는 마치가의 네자매에게 관심을 가지고 연극 연습을 하는 네자매 앞에 나타나 그 일원이 된다. 이를 계기로 친해진 로리는 연극표 4장을 구해 자신의 가정교사 존 부록(John Brooke: 에릭 스톨츠 분)과 함께 메그와 조를 초청한다. 같이 가겠다고 우기는 에이미를 떼어놓고 다녀온 조는 자신이 쓴 연극 대본이 난로불 속에서 타고 있는 것을 발견한다. 에이미를 용서하지 못하는 조의 마음은 굳게 닫힌다. 그러던 어느날, 조와 로리가 호수에 스케이트를 타러 가는데 뒤따라온 에이미를 따돌리고 스케이트를 즐기다가 얼음이 깨져 물에 빠진 에이미를 발견한다. 이 사건으로 조는 막내 동생에 대해 닫혀있던 마음의 문을 열고 사랑을 확인하는데.
Spider and Rose
Sound Effects Editor
A young ambulance driver befriends an elderly woman.
Till There Was You
Sound Editor
Frank Flynn is summonsed from New York by his brother Charlie to Vanuatu. He arrives only to find Charlie dead, and becomes involved with his late brother's partner, Viv, and Viv's unhappy wife, Anna.
청춘 기숙사
Sound Effects Editor
기숙사 학교로 보내진 대니는 가학적이고 폭력적인 선생들과 학교에 만연한 왕따 현상 속에서 힘들게 학교 생활을 하게 된다. 그 와중에 강 건너 여학교에 다니는 아프리카에서 온 탠디아와 사랑에 빠지고, 주위의 반대와 방해가 심해질수록 둘 사이의 사랑은 더 깊어만 진다.
그린 카드
Sound Effects Editor
조지와 브론테는 각각 그린 카드를 구하기 위해, 또 넓은 정원을 얻기 위해 혼인증명이 필요하다. 두 사람은 합의하에 위장 결혼을 하고 서로가 만난 곳, 좋아하는 향수 등을 암기하며, 아파트 옥상에서 가짜 신혼여행 사진까지 찍는다. 그러나 면담 중 실수로 위장결혼임이 들통나고 결혼이 취소된는데...
죽음의 항해
Sound Effects Editor
해군 장교 존 잉그램은 아내와 아들이 교통 사고를 당했다는 연락을 받고 병원으로 달려간다. 아들은 이미 숨졌고 아내는 의식 불명 상태에 빠져있다. 아내 레이는 퇴원한 후에도 교통사고의 충격에서 헤어나지 지 못하고 존은 아내를 위해 몇달의 휴가를 받아 요트 여행을 떠나게 된다. 그는 조용한 바다에서 둘 만이 지내는 조용한 생활이 아내의 상처를 씻어 주리라 확신하지만 레이는 좀처럼 악몽과 같은 사고의 기억에서 깨어나지 못한다. 그러던 중 예기치 않은 불청객이 나타난다. 그는 침몰하는 자기 배를 버리고 존의 요트로 건너온 휴이라는 젊은이다. 그를 수상히 여긴 존이 휴이의 배를 점검하러 가지만...
Big Wave
Himself
Big Wave is a documentary directed by Walt Mulconery and published on May 25, 1984 that presents the types of outdoor and risky sports present on the west coast of the United States such as paragliding, surfing, skydiving, bmx or the BASE jumping together with others, going from Hawaii to Texas through California to present them.